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가이아의 외침 : 나는 사랑이 필요해요 / 인생 요약 [Rosie 명상]

 

 

 

로지의 명상 비전

 

가이아의 외침 : 나는 사랑이 필요해요 / 인생 요약

 

가이아의 외침: 나는 사랑이 필요해요

Gaia’s Cry: I NEED LOVE

 

By Rosie #158. 6/16/2013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one/Meditation-Visions-I-NEED-LOVE-and-SUMMARY-OF-YOUR-LIFE-IN-ONE-SENTENCE.shtml

 

 

 

 

나는 우리 지구, 가이아 Gaia 를 누추한 검은 옷을 입은 한 늙은 여자로 보았다. 그녀는 항상 그녀의 팔을 내뻗고 있었는데, 마치 무엇을 요청하는 듯이 말인데, 그리하여 그녀는 대도시의 분주한 거리를 절뚝거리면서 걸었다. 그녀는 지나가는 약삭빠른 도시인들에 의해 대체로 무시되었다. 그들은 항상 그들의 머리를 돌리고 신속히 걸어갔는데, 그들이 ‘중요한 일 important business’로부터 방해받고 싶어 하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다른 이들은 늙은 여자를 가련히 여겼고, 그녀의 내민 손에 동전이나 빵을 놓았지만, 이것이 그녀를 만족시키는 듯 보이지 않았다. 그녀 얼굴의 고통스러운 표정이 결코 변하지 않았다.

 

가이아 Gaia가 점점 더 절뚝거리자, 그녀는 더 이상 도심의 보행자 전용 구역에 도달할 수 없었고, 그래서 그녀는 사람들이 거의 다니지 않는 외곽에 홀로 앉아있었다. 어느 날 검은 리무진이 속도를 늦추고 그녀 옆에 정지했다. 창문이 열리고 누군가가 커다란 금화를 그녀 무릎으로 던졌다. 그런 다음 그 차는 가버렸다.

 

이것이 가이아에게는 한계점인 듯 보였고, 그녀는 “난 금이 필요하지 않아 I DON’T NEED GOLD, 난 사랑이 필요해I NEED LOVE” 라고 고함치면서 그 금화를 공중으로 높이 날렸다. 그녀가 고통과 분노로 고함쳤을 때, 그녀는 자신을 거대한 검은 돌풍으로 변형시켰고, 그것은 심한 손상이 이루어진 곳들 – 벌어진 광산들, 오염된 강들, 사막화된 시골 – 로 전 지구 표면을 휩쓸었다. 그녀가 이들 장소들을 보았을 때 그녀는 심하게 통곡했고, 그녀가 지나간 어디든, 돌풍이 깊은 균열들과 지진들을 만들면서 땅을 갈라놓았다.

 

파괴와 폭력의 모든 장소들이 방문되고 청산되고 청소되었을 때, 가이아는 쉴 수 있었다. 그녀는 초지로 덮인 작은 푸른 언덕을 선택하고, 오랜 시간 동안 잠을 잤다. 늙은 여자의 외부 옷이 용해되었고, 가이아는 한 아름다운 젊은 여자로 변했으며, 그녀는 그녀의 잠 속에서 미소 지으면서 사랑이 모든 곳에 있는 LOVE IS EVERYWHERE 새로운 세계를 꿈꾸고 있었다.

 

 

한 마디로 당신의 인생을 요약해보세요

SUMMARY OF YOUR LIFE IN ONE SENTENCE

 

By Rosie #159. 7/19/2013

 

하늘이 이상하게 창백한 노란색이 되었고, 바람이 쓰레기들과 잎들을 긴 거리 아래로 휘날렸다. 그 장면은 옛날 영화에서 곧장 나온 듯이 보였다. 사람들은 누추한 옛날 식 옷을 입고, 발을 질질 끌면서 매우 긴 줄에서 기다렸다. 아무도 대체로 두려움에서 많이 말하지 않았는데, 길고 검은 건물로 들어갔던 누구도 다시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참을성으로 기다리면서, 다른 사람들이 편안해지도록 노력하고 친절하게 미소 짓는 일부가 있었다.

 

기다란 건물은 실제로 하나의 법정이었다. 각 사람은 들어가면서, 많은 구경꾼들 앞에 있는 큰 무대 위에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3 사람이 공무를 보고 있었다. 그들은 미소 지었고, 그런 다음 그들 중 하나가 말했다. “환영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들은 우리가 해야 할 많은 일을 가지고 있음을 보며, 상황이 매우 심각한데, 따라서 우리는 간략하게 진행할 것입니다. 부디 당신의 인생을 한 마디로 요약해주세요.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한 사람씩 사람들은 무대로 올라갔고, 이 질문에 대답했다. 한 어머니는 “난 나의 아이를 돌봤습니다,”라고 말했다. 한 남자는 “그건 당신들과 상관없는 일입니다”라고 소리쳤다. 또 다른 여자는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일어날 수 있었습니까?” 하고 물었다. 한 남자는 그의 머리를 떨구고 “난 단지 되는 대로 살았습니다,”라고 말했고, 또 다른 사람은 “나는 나 자신을 즐겼고, 난 아무 것도 후회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한 여자는 “난 그들에게 경고하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말했고, 한 남자는 “나는 나의 직관을 믿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여전히 다른 사람은 “나는 일했습니다,” 혹은 “나는 성공했습니다,” 혹은 “난 고통당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전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다른 이들은 단순힌 미소 지으며 절을 했고, 이것은 그들이 그들의 생의 목표를 달성했음을 알고 있고, 그들이 나아가기를 원한다는 하나의 암시였다. 3명의 인물은 항상 미소 지으며 말했는데, “예, 우리는 이해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런 다음 사람들이 잊혀 졌고, 문으로 나가도록 안내되었습니다.

 

법정 건물의 이 문을 걸어 나가는 것은 흑백 영화로부터 영광의 다채로운 색깔로 나가는 것과 같았다. 각 사람은 한 천사 존재에게 맞아졌고 감독을 받았다 supervised. 함께 그들은 아름다운 정원에 앉아서 그들의 삶의 모든 측면들에 대해, 그들이 어떻게 발전했는가, 어디에 장애물이 발전을 막았는가, 무엇이 다음의 최선의 적절한 걸음인가에 대해 말했다. 이 모든 것이 무한한 이해와 연민으로 이루어졌고, 그럼으로써 각 사람은 최선의 가능한 방법으로 그 체험을 다룰 수 있었다. 분노와 슬픔을 억누르면서 여전히 말하지 않는 자들은 그들의 감독자들에 의해 그들의 배움의 과정에 더 사적이고 적절한 장소로 부드럽게 이끌어졌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 깨달음/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