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주의 감독자들 / 지구의 불가피한 변화를 논하다 [시라야 Siraya]

 

 

 

[ 다시보는 메시지 - 수퍼유니버스 오르본톤 시라야 Siraya ]

 

루시퍼의 시간이 끝났습니다. 해체를 선택했고, 추종자들은 지금 지도자가 없습니다

우주의 감독자들 / 지구의 불가피한 변화를 논하다

불가피한 변화에서 생존하려면, 인간은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준비되어야만 합니다

 

시라야, 지구의 불가피한 변화를 논하다

Siraya Discusses Earth's Inevitable Change

 

By Siraya thru Jess. 10/25/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Siraya-Discusses-Earth-s-Inevitable-Change.shtml

 

 

 

 

제스: 나는 당신이 언급하고 싶은 코멘트가 있다고 느낍니다. 나는 당신이 이 시간에 보는 대로 우리의 상황에 대해 말하기 위해 나의 목소리 my written voice 를 사용하기를 요청합니다.

 

 

시라야: 제스, 나는 지금 당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의 목소리는 오늘 저녁 당신의 목소리입니다. 우리는 지구상의 사태발전들을 보고 있으며, 그 진화의 이 국면의 마감이 가까워짐을 보고 흥분을 느낍니다. 이것은 거대한 혼란의 기간이었고, 많은 이들이 미래에서 [그런 것을]피하기 위한 교훈들을 배웠습니다. 작은 숫자가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영적 우주와 그들의 내적 연결로 깨어났습니다. 그들 각각이 이 우주가 어떻게 성장하고 그 문제들을 다룰 것인가를 위한 당신들의 창조자 마이클의 비전 your Creator Michael's vision 의 일부입니다. 각자는 하나의 역할을 가지며, 각자는 인간 집단의 성장과 급격한 배움을 보여주는 벽걸이양탄자 tapestry 안의 그의 자리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나는 우리가 관찰하고 있다고 말했는데, 우리가 우리의 오르본톤수퍼유니버스 superuniverse of Orvonton 안에 있는 각 우주의 발달을 위한 감독자들이기 때문입니다. 각각의 우주는 그 자신의 목적을 가지며, 그 설계에 고유한 문제들의 각 세트의 실현은 그것이 발달하고 그 핵심 문제들을 표명하는 방식으로 설명됩니다. 우리의 기록들에서 지구를 부르는 이름인 유란시아 Urantia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창조 안에 그 자리를 받아들이지 않으려는 속임수와 설득의 그 몫을 가졌습니다. 당신들이 알고 있듯이, 루시퍼 Lucifer 는 많은 이들을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계획에 대항하도록 만들었고, 유란시아는 루시퍼를 편드는 많은 자들의 재-교육을 위해 격리되었습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루시퍼시간이 끝났습니다. 그는 해체 uncreation 를 선택했고, 그의 추종자들은 지금 지도자가 없습니다. 그들은 마치 그들이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는 듯이 계속 행동하지만, 그들의 대의는 상실되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에 대한 이 거부가 일으킨 부정들이 측정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 전도 reversal 의 효과가 오늘날 당신들 행성에서 명백합니다. 영적 통일과 공감의 진실이 그 길에 있는 모든 이들의 권리들을 희생하여 개인적 권력의 추구로 전복되었습니다. 창조된 우주에서 그의 역할에 대한 인간의 이해가 의도적으로 그 자신으로부터 숨겨졌고, 그의 자아의 지각은 그의 영적 성질로 통찰력을 주지 못할 정도로 무디어졌습니다. 인간은 권력을 얻은 자들이 그에게 처방한 것 외 다른 것을 생각하거나 느끼지 못하도록 훈련되었습니다. 이 전도된 교육은 지구 주민들의 대다수를 정치적으로 순응적으로, 지적으로 분별력 없게 만들었습니다.

 

이 아젠다 agenda 가 지배력을 탈취한 몇몇이 그들의 개인적 이익을 위해 지구 인구의 대다수를 사용하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들의 행동들이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의도에 반대하기 위해 시작되었고, 오늘날까지 그들의 추진력을 지속시켰습니다. 이 교란의 세계적 성질이 지구의 창조의 영적 현실을 잠식했습니다. 오늘날 인간의 관심은 그의 영적 성질과 이 육화를 넘어선 존재에 대해서보다 그의 환경과 그의 위치의 지각에 더 집중되어 있습니다. 그는 그가 그의 체험의 이 단계를 위해 창조된 우주의 영원한 일부라는 그의 앎을 잃어버렸습니다.

 

지구의 존재의 상태는 하나의 가능성으로 예견되었지만,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창조가 취할 것으로 보이는 방향으로 추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명소를 창조했는데, 지구가 변질되고 거의 알아볼 수 없게 되었을 때 말입니다. 인간은 그의 환경들을 반영하는데, 불행히도 그가 크라이스트 마이클과의 그의 연결을 잊어버렸기 때문입니다.

 

유란시아를 위해 결정된 변형은 그 원래 특성과 성질을 회복할 것입니다. 인간은 그의 환경들로, 이 행성에서 그의 존재의 목적으로 깨어날 것입니다. 그는 그가 해야 할 역할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는 그것이 이 변화를 실현하기 위해 일하고 있는 다른 모든 이들과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를 볼 것입니다.

 

인간은 빛과 에너지의 그릇이 될 것입니다. 그의 목적이 명료해질 것이고, 육체적인 존재로 그가 가는 방향에 대해 깨달을 것입니다. 그의 행동들이 결정될 것인데, 영적 총체성의 일부로서 그의 기능에 대한 책임감과 앎을 가지고 말입니다.

 

영적 깨달음의 이 상태는 즉시 달성되지 않으며, 비록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이 새로운 아젠다로 가장 잘 열릴 수 있는 변수들을 형성하고 있다 해도 말입니다. 인간은 그의 군주들의 족쇄로부터 자신을 빼내고 있으며, 그러나 그의 각인된 습관들은 하룻밤 사이에 지우기가 어렵습니다. 시작된 변형은 단계적으로 이루어질 것이고, 그의 목적을 포용하려는 인간의 자발성에 달려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고안한 시나리오는 예상된 것보다 더 적은 재난으로 그의 의도들을 달성할 것인데, 비록 인간이 문화적 기준들에서 패러다임 paradigm 전환을 인정하도록 그의 정신 체계로 충격이 필요하다는 그의 깨달음이 인간이 그의 기본적 필요성으로 고려된 것의 많은 것을 잃음으로써 지구에 대한 그의 부주의한 취급의 결과들의 일부를 체험해야 한다고 그를 설득하는 듯이 보인다 해도 말입니다. 다른 이들과 그의 상호작용들에서 그가 평가하고 절충할 필요성이 유란시아의 임무의 일부로서 그의 자리를 보는 새로운 방식의 시작을 촉발할 것입니다.

 

당신은 세부들과 예상들을 요청합니다. 나는 그것들을 당신에게 줄 수 없습니다. 지구상의 당신들의 상황은 고유한 당신들의 것이며, 당신들의 현실은 당신들이 되게 만드는 것이 될 것입니다. 영적 진실은 당신들이 선택한 생활양식의 변수들 안에서 사는 것, 그리고 그것들을 당신들의 창조자의 의도들과 선택들과 조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은 네바돈의 그의 우주를 삼위일체 영 triune spirit 을 가진 육화의 측면들을 탐구하도록 설계하고 건설했습니다. 유란시아에서 당신들의 존재/삶은 훨씬 더 장대한 개념인 것의 단지 어떤 측면들만을 조사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들의 기록된 역사를 형성한 이원성의 제한들과 영적 앎의 부족에 집중되었습니다.

 

이 탐험이 그 진로를 다했고, 지금은 유란시아의 진화를 계속하기를 바라는 자들이 존재의 그 다음 국면을 위해 준비할 시간입니다. 유란시아의 물질적 형태는 새로운 에너지의 웨이브들과 앎의 더 높은 주파수들로 적응할 것입니다. 행성과 연결된 모든 것들이 이 진화를 수용하기 위해 변할 것입니다. 이 물질적 현신의 일부로서 인간이 또한 적응할 것이고, 에너지와 정보의 새로운 수준과 보조를 맞추기 위한 새로운 형태를 입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구체적인 정치적, 경제적 발달들을 말할 수 있었으면 하지만, 당신들 우주의 에너지처럼, 그것들이 유동적이고, 어떤 결과도 변화하는 당신들 행성의 현실을 넘어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재편에 대한 필요성이 기존의 가정들 assumptions 이 진화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변화할 수 없거나 하지 않을 자들은 존재를 계속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일어나고 있는 것의 결과들을 보세요. 보도들과 논평들이 곧바로 잘못된 정보가 아니라 해도 잘못 이끌고 있습니다. 이들 허위들은 당신들이 개인적 연구나 조사 없이 그들이 제시하는 결론들을 받아들이라고 가르칩니다. 당신 자신의 의견을 결정함 없이 해석들을 받아들이는 것은 무모합니다.

 

이 불가피한 변화에서 생존하려면, 인간은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준비되어야만 합니다. 그는 필요할 때 이동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는 체력의 어느 정도를 유지하도록 충분히 쉬어야만 합니다. 그는 자발적으로 참가해야 하고, 새로운 통찰력을 얻는다는 생각을 가져야만 합니다. 이 새로운 인식이 그의 환경들과 그가 관계하는 자들과의 변화하는 관계를 규정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변화된 유란시아는 인간의 행위들과 태도들의 변화에서 반영될 것입니다. 이 전체적 하나의 통일된 총체성이 함께 상승할 것입니다.

 

나는 오르본톤에 있는 창조자 근원의 대표자로서 as representative of the Creator Source in Orvonton 당신들에게 말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창조자가 선호하는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기뻐합니다.

 

시라야 Siraya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