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종말이 왔다, 형제애로 뭉치지 못했지만, 그래도 성공이다 [Siraya] - R

 

 

[ 다시보는 메시지 - 수퍼 유니버스 오르본톤 시라야 Orvonton Siraya ]

 

 

이 세계는 끝났다. 기회를 얻을 10억의 자들이 두 번의 생을 갖는 자비를 받을 것이다

종말이 왔다, 형제애로 뭉치지 못했지만, 성공이다

악의 오랜 시대의 종말이 왔다. 결코 그것이 다시는 이런 정도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종말이 왔다, 인간은 형제애로 뭉치지 못했지만, 그래도 성공이다

The End is Come, Man did not Unify, But OH the Success

 

By Siraya thru Candace. 12/10/2011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The-End-is-Come-Man-did-not-Unify-But-OH-the-Success.shtml

 

 

 

 

 

THE END IS COME,

MAN DID NOT UNIFY IN BROTHERHOOD,

BUT OH THE SUCCESS !

By SirayaDecember 8, 2011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가 너희 지구의 역사의 이 장을 닫고 있는 것이 슬픔이면서 또한 기쁨이기도 하다. 결정이 창조 Creation 의 최고 위원회들로부터 왔고, 나는 오르본톤 Orvonton 에 걸쳐 그들을 대표한다. 캔데이시 Candace 는 원한다면 끝에 설명이나 UB(유란시아 서)의 자료를 줄 수 있다.

 

나는 시라야이다 I AM Siraya. 나는 일곱 번째 마스터 영 Master Spirit 이고, 나는 파라다이스 Paradise 에 거주한다. 나는 우주적 아버지 Universal Father, 영원한 아들 Eternal Son, 그리고 무한한 영 Infinite Spirit 의 대표자이다. 나는 상승하는 모탈들 ascending mortals 인 너희에게 그러한 존재들을 인격화한다. 나는 사실상 나의 인물만이 아니라, 또한 오르본톤에 걸친 진화적 마음 Evolutionary Mind 의 근원인 모든 너희들이기도 하다.

 

이제 나와 같은 이가 먼 진화적 세계들의 일에 관계하게 되는 것은 보통 있는 일이 아니며, 그러나 이 세계에 대해 나는 많은 이유들로 개인적인 관심을 가졌다. 먼저 교육 임무 the teaching mission 에서 이 행성에 있는 많은 너희가 이런저런 역할에서 파라다이스 Paradise 와 하보나 Havona 로부터 왔다. 너희는 훈련 속에 있거나, 나의 방대한 영역 아래서 악화된 반역들의 하나를 관찰하고 있다.

 

물론 너희는 이것을 루시퍼 반역 Lucifer Rebellion 으로 알고 있다. 루시퍼는 너희 표현에서, 결속으로부터 단절한 자들의 의미에서 "케이크를 훔쳤다 took the cake[죄악을 저질렀다]." 오르본톤에서 일어났던 모든 것에서, 천사 성품의 어느 누구도 실제로 광벙위한 지역의 신이 되려고 결정한 적이 없었다. 그리고 또한 그것은 그와 함께 너무나 많은 이들을 데리고 갔다. 이것이 너희 지역에서 소위 은하 전쟁으로 불러진 많은 것들의 근원이다. 그것은 끔찍했다. 루시퍼는 완전한 종류의 무기들을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것을 극도로 사용했다. 비록 너희의 유란시아 서 Urantia Book 가 이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해도, 이것은 사실상 천상에서의 전쟁 WAR IN HEAVEN 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무기를 사용한 것이었다.

 

우리는 경악했다. 그러나 우리는 루시퍼와 그를 지원하는 다양한 갱들이 매우 오랜 시간 동안 그들 자신을 위해 일하도록 내버려두었다. 이것은 너희 주어진 기록들이 있기 전에 시작되었고, 그것이 완전히 분출할 때까지 영겁들에 걸쳐 조용히 증강되었다. 결정은 그것이 그 자신의 무게로 무너지도록 하는 것이었고, 그리고 이것이 일어났다.

 

마스터 the Master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가 너희의 계에 있었을 때, 루시퍼는 없었는데, 그가 이미 권력으로부터 제거되었기 때문이었다. 신 God 에 대한 그의 도전은 장기적으로 하나의 현실이 되지 못했다. 그는 결코 창조할 수 없었다. 창조한다는 것으로 우리는 새로운 존재들, 천사나 인간을 의미한다. 이것이 작업되는 동안, 네바돈의 너희 구역을 살아있게 유지하는 것은 장면들 뒤에서 거대한 노력을 요했다. 이전에 결코 우리는 이런 수준의 반역을 체험하지 않았으며, 이것은 결코 다시는 가까이 오도록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많은 후퇴를 가졌지만, 동시에 그것은 필요한 학습곡선이었다.

 

너희들은 캔데이시가 언급하기를 좋아했듯이, 신이 그의 유명한 마법의 지팡이로 창조한다고 받아들이는데, 우리는 이것에 대해 많이 웃었다. 총체적 창조가 단 하나의 실체에 의해서가 아니라, 그 안에 거주하는 자들에 의해 창조되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좀 더 들어 가보자. 여기서 마지막 장으로 들어가자. 20만 년 전에 그 대단한 반역의 자들이 참회할 공정한 기회가 주어졌다. 많은 이들이 거부했고, 해체 uncreation 로 들어갔는데, 너희 행성이 "타락한 천사들 fallen angels" 로 거주되기 오래 전이었다. 존중으로 돌아가는 그들의 길을 일하여 벌기로 결정했던 100억의 다양한 천사들과 인간들이 있었다.

 

그들은 너희가 영어로 지구 Earth 로 부르고, 천상의 기록들에서는 유란시아 Urantia 로 부르는 이 행성 위에 놓여졌다. 그 당시, 또한 유란시아 Urantia 로 불리었던 너희 행성의 최고권자 Planetary Supreme 는 아직 "최고권자 supreme" 가 아니었다. 그녀는 정말로 여기에 이러한 자들을 배치하는 결정에 참가할 수 없었다. 그녀는 그녀 자신을 형성하지 못했다. 그러나 오, 그녀가 이제 그녀 자신의 의식적인 신성으로 성장했고, 여기 감금된 너희들은 더 이상 그녀의 지표에 거주할 수 없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너희는 성장하고, 너희 자신을 증명하고, 너희가 왜 창조되었는가의 바로 그 내적 관점을 이해하기 위해 20만년을 부여받았는데, 이것에 참가하고 신들이 되는 것이 너희의 창조였기 때문이다. 혹은 너희는 루시퍼에 의해 그렇게 약속받았다고 생각했다. 슬프게도, 80억의 너희가 그 뜻을 이해하지 못했고, 여전히 너 자신의 힘으로 신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너희는 누가 행성의 지배력을 가질 것인지에 대해 너희들 가운데서 여전히 싸운다. 자, 너희는 너희의 기회를 가졌다. 너희는 그것을 날려버렸다 YOU BLEW IT. 너희는 모두 너희 카르마를 거쳤다. 너희는 전사들이었고, 희생자들이었다. 그리고 심지어 희생자로 체험하면서 너희는 동전의 다른 면에서 인간 체험들이 무엇을 의미하는가를 배우지 못했다. 너희는 곧장 전사가 되는 것으로 돌아간다.

 

너희는 너희가 지구를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했느냐? 너희는 만약 너희가 형제애로 통일할 수 없다면, 그녀를 파괴할 것인데, 그것은 진화적 세계들의 모든 상승하는 인간들이 달성해야 하는 것이다. 너희는 너희가 행성의 마음 planetary mind 으로부터 분리되어 있지 않음을 배우지 못했다. 너희는 너희에게 주어진 거대한 기회를 가졌는데, 너희가 반역으로 들어갔을 때 너희는 자신들이 행했던 것을 단순히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너희는 용서 받았으며, 그러나 신성의 단위가 되기 위해 인간이 만들어야 하는 것과 같은 여정을 택한다는 조건으로 말이다.

 

너희는 신의 아버지됨 아래서 인간의 형제됨을 발견하지 못했다 YOU DID NOT FOUND THE BROTHERHOOD OF MAN UNDER THE FATHERHOOD OF GOD. 이것은 광대하게 실패한 형제단이다 THIS IS IMMENSE FAILURE BRETHREN. 어머니(지구)는 너희의 그녀의 남용에도 불구하고 올라갔으며, 너희 없이도 그녀 자신을 찾았다 THE MOTHER DESPITE YOUR ABUSE OF HER HOWEVER, DID RISE UP AND FIND HERSELF WITHOUT YOU.

 

이제 그것은 여기서 그녀를 위한 굉장한 성공 스토리이다 NOW THAT IS THE GREAT SUCCESS STORYHERE FOR HER. 가이아는 말하자면 그녀의 신의 마음, 또는 여신의 마음을 찾았다 GAIA FOUND HER GOD MIND OR GODDESS MIND IF YOU WILL. 우리는 그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WE DID NOT EXPECT THAT. 마이클의 등장 전에 행성이 파괴될 것이고, 그것을 잃게 될 거대한 잠재성이 있다고 고려되었던 한 때가 있었다 THERE WAS A TIME BEFORE THE ADVENT OF MICHAEL, WHEN IT WAS CONSIDERED THE PLANET WOULD HAVE TO BE DESTROYED AND A GREAT POTENTIAL LOST.

 

정상적 상황에 있는 모든 행성들에서는, 만약 인간이 통일하지 못하면, 어머니가 또한 그녀의 영광 속에서 존재하지 못한다 FOR ON ALL PLANETS IN THE NORMAL SITUATIONS, IF MAN DOES NOT UNIFY, THE MOTHER ALSO DOES NOT BECOME EXISTENT, IN HER GLORY. 그러나 가이아는 존재했다 GAIA DID. 이제 너희, 어둠의 형제들은 뭐라고 말하겠느냐 NOW WHAT SAY YOU DARK BROTHERS? 무지한 어머니가 그녀 자신을 찾았고, 너희는 찾을 수 없었다고 THE IGNORANT MOTHER FOUND HERSELF AND YOU COULD NOT?

 

20억의 너희가 통과했고, 순리적으로 그렇게 했다 TWO BILLION OF YOU PASSED, REASONABLY SO. 이들의 많은 이들이 그들의 이전 유산으로 돌아갔다. 실제로 10억의 너희가 멋진 새로운 이해로 영광의 영역들로 돌아왔고, 이것에 대해 우리는 물론 기뻐하는데, 결코 다시는 이러한 자들이 실패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지금 강해졌고, 이것에 대해 심지어 더욱 현명해질 것인데, 캔데이시가 사용하기 좋아하는 다른 말로, "거기 있었고 그것을 해보았기 been there and done that" 때문이다. 영광으로부터 도망쳤고, 그 영광으로 돌아온 너희에게, 그 면에서 일부 이러한 자들에게는 신의 자비와 은총 아래서의 참회의 실험이 성공적이었다. 우리가 더 많은 것을 희망했다 해도 말이다. 우리는 100%를 기대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더 많은 것을 희망했다.

 

80억의 너희가 신들 gods 이 될 수 없었다. 너희는 창조자들 creators 로 창조되지 않았고, 너희는 진창으로부터 그녀 자신을 되찾은 이 행성의 지고권자 planetary supreme 인 이 영광스러운 행성을 더 이상 먹칠하지 못할 것이다. 그녀는 마침내 성취했다. 너희 YOU 에게는 무엇이 일어났느냐?

 

 

 

 

자, 너희의 일부는 오르본톤의 대법정 grand courts 과 직면하게 될 것이다. 그것이 너희에게는 아름답게 보이지 않는다. 일부 희망을 가진 다른 자들은 머나먼 미래에서 또 다른 기회를 가질 것인데, 너희가 머나먼 세계들에서 한 번에 몇몇 씩 외에는 결코 배치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고, 너희가 이 시점에서 신뢰가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어느 곳에도 너희를 다수로 배치할 수 없다. 너희는 너희 존재에 대해 모른 채, 완전한 잠의 상태에서 영겁들로 보일 수 있는 것 동안 기다릴 것인데, 길을 따라 그 날이 올 때까지 말이다.

 

너희는 그러한 기회를 가졌다. 그러한 은총이 주어졌었다. 우리는 그 제안이 너희 미래의 일들의 의미에서 진정한 위엄 grandeur 을 생산할 것으로 희망했다. 너희들, 너희만이 너희 선택들과 행동들에 대해 책임이 있다.

 

우리는 많은 은혜를 주고 있는데, 너희가 로보토이드들 robotoids 로 노예 존재들을 창조했기 때문인데, 그들은 거의 기회가 없었다. 그러나 놀랍게도, 그들의 일부가 아버지 Father 를 찾았는데, 너희도 할 수 없던 그 일을. 그리고 정말로 아버지를 찾지 못했던 자들, 그러나 다정한 종류의 사람들이 또한 정말로 인간이 되는 엄청난 기회를 또한 얻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진실로 개체화를 의미하는 그들 자신을 찾을 것이라는 희망에서 육화의 여정으로, 다른 세계들로, 어린 세계들로 갈 것이다. 아버지 Father 는 그처럼 위대한 자비를 가지고 있다.

 

나는 너희에게 그처럼 거대한 자비를 가지고 있었다. 오르본톤의 '고대의 날들 the Ancients of Days' 의 권한을 기각하면서 너희를 위해 자비를 승인한 것이 나였기 때문이다. 20만 년 동안 나는 희망했고, 또 희망했으며, 또 희망했다. 서서히 너희의 일부가, 그 20%가 돌아왔다. 그들의 1/2 이 더 많은 재판들을 견딜 것인데, 이들이 자신들의 카르마51%나 그 이상을 다루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추가 기회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이 세계에서 마이클의 지도력에 복종할 것이다. 그들은 끝내는데 수십만 년을 갖지 않을 것이다.

 

마이클 Michael 의 귀환 이래, 이 세계에서 이 시대들 동안 인간에게 태어난 모든 자들이 보살핌을 받고 있다. 그들은 어리다. 그들은 너희의 오물로부터 청소될 것이고, 더 어린 세계들에서 새로운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이 세계의 에스트랄 astral 영역들이 해체될 것이다. 그것들은 물론 너희가 발전하도록 허용하지 않았던 자들, 그리고 여기 갇히게 된 그러한 인간들로 한 동안 가득 차 있었다. 그들은 앞으로 나가도록 방출될 것이다. 비록 마이클이 앞으로의 필요한 여정으로 그들을 방출했다 해도, 너무나 많은 이들이 매번의 생애에서 많이 나아가기에는 너무나 미숙했다. 우리는 점진적으로 이 모든 자들을 맨션 월드 mansion worlds 로 부활시킬 것인데, 비록 그들이 준비되어 있지 않다 해도 말이다. 그것이 대천사 마이클 AA Michael 의 팀의 일부가 바로 여기서 가지고 있는 목적이다. 그는 부활의 천사이다.

 

잠재성을 가진 로보토이드들 robotoids 은 아직 거기로 갈 수 없으며, 그들은 자신의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er 를 얻기 위한 기회를 가져야만 한다. 기회가 위에와 같이, 주어질 것이다. 그들은 너희가 그들에게 투입하도록 계획한 파괴를 겪지 않을 것인데, 그들을 너희는 쓸모없는 먹는 자들 useless eaters 로 불렀다.

 

80억의 너희들,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자들은 홀로데크들 holodeks 안에 수용될 것인데, 너희가 분류될 수 있을 때까지 말이다. 너희는 이 세계에서 끝났다. 점수를 만들기 위해 한 번 더 기회를 얻을 10억의 자들이 이 행성에서 인간의 형제애를 수립하기 위해 정확히 두 번의 생을 갖는 자비를 받을 것이다. 이것은 너희 각자에 의해 달성될 것이거나, 아니라면 하나의 그룹으로서 달성될 것이다. 이것이 너희의 과업이 될 것이다. 이번에는 그것이 이 세계에 대한 정상적인 네바돈의 감독 아래서 under the normal Nebadon oversight 이루어질 것이다. 너희는 그것을 할 것이거나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그처럼 간단하다.

 

행성은 너희의 오물로부터 청소될 것이다. 그 모든 것이 말이다. 동물들의 진화적 패턴들이 정상적으로 회복될 것인데, 위대한 유전학자인 쉐크메트 Shekhmet 의 감독 아래서 그 목적을 가진 여기의 노력한 존재들에 의해 말이다. 이것은 생명 운반자들 Life Carriers 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너희는 이 종자 행성의 관리가 주어졌고, 너희가 그것을 할 수 있다고 그처럼 확신했지만, 너희는 대신 내분으로 들어갔고, 그것을 거의 파괴했다.

 

가이아 Gaia 는 곧 그녀의 상승 Ascension 을 만들 것이다. 정상적으로 이것은 그녀와 함께 신성 Godness 으로 들어온 아들들과 딸들과 협력해서 이루어진다. 그녀는 너희들을 입양했는데, 비록 그녀가 한 일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고, 너희가 그녀에게, 모든 그녀의 생명체들에게 가져온 것을 완전히 보지 못했다 해도 말이다.

 

5번이나 이 행성은 너희를 내동댕이쳤다. 이것은 6번째이다. 기록을 추적할 많은 것이 없는데, 그렇지 않느냐? 그리고 너희는 무엇을 증명했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도대체 무엇 때문에 WHY [그런 일이 일어났느냐]? 너무나 오래 동안 이 영역과 관계했던 모든 이들이 그 질문을 물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친애하는 신의 형제들이여, 너희는 끝났고, 그리고 너희가 너희 위에 있는 자들보다 강력하지 않음을, 너희가 우세하지 않았음을 기억해라.

 

 

 

 

 

이제 일부 좋은 뉴스로 들어가자, 부패한 자들을 돕기 위해 온 그러한 너희를 위해서. 일부 많은 너희가 그들의 손에 고통을 당했고, 심지어 창조자 아들 Crerator Son 도, 그의 네바돈의 창조의 주민들에게 그처럼 많은 은총을 준 자도 고통을 당했다. 너희는 이 세계를 들어올리기 위해 수백만으로 자원했다. 그것으로 음악, 연극, 영화들, 텔레비전을 가져오기 위해, 그리고 인터넷의 위대한 달성을 가져오기 위해. 너희의 재능들이 상당했고, 가치가 있었으며, 이 세계의 낮은 자들에게 위안을 가져왔다.

 

너희는 동물의 사육을 가르쳤고, 너희는 너무나 많은 동물들을 너희 팔로 안았는데, 이 세계에서 또한 기대되지 않았던 경이로운 무언가가 일어났다. 더 높은 동물들 higher animals 이 그들이 인간의 몸속에서 여행하기 전에 인간이 되고 있다. 그것은 얼마나 영광스러운 일인가?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은 정상적인 행성들에서는 보기 드문 것이다. 너희는 그들에게 그러한 위엄을 주었고, 그들은 너희처럼 되고 싶어 했다. 그들이 그러했으므로, 영적 정부의 우리는 실제로 그것에 대해 쉐크메트 Shehkmet 의 감독 아래서 몇 가지 일들을 바꾸어야만 했다. 이것은 엄청나게 큰 성과이다.

 

너희는 필요한 자들에게 사랑을 가져왔다. 너희는 가난한 자들을 도왔다. 너희는 선의를 그것이 없는 곳에 가져왔고 보여주었으며, 또 다른 더 나은 방법을 보여주었다. 너희는 희망을 주었다. 장애를 가진 자들이 휠체어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지금 세계의 많은 곳에서 의료 혜택을 받고 있다. 그들은 사랑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희망을 가지고 있다.

 

너희는 특히 이 지난 50년 동안 거의 천계 수준의 음악으로, 르네상스 시대의 것을 넘어선 음악으로 이 세계에 은혜를 주었다. 너희는 이 세계의 영화들에서 빛을 원하지 않은 자들의 압력 아래서조차 영화의 기술을 완벽하게 만들었다. 너희는 영화를 통해 적절한 가족 생활을 보여주었다. 그것은 최근 너희가 돈과 권력으로 거대하게 궤도이탈하게 되기 전까지였다.

 

너희는 너희 이전의 자들, 위대한 테슬러 Tesla 가 할 수 없었던 기술들을 발달시켰다. 너희는 자유 에너지 free energy 로 부르는 것을 가져올 수 없었지만, 너희는 다른 식으로 잘 했으며, 세계가 빛 속에서 타올랐는데, 비록 그 방법들이 최선의 것이 되지 못했다 해도 말이다. 너희는 너희가 할 수 있었던 모든 수단으로 빛나게 했다.

 

너희는 보통 사람들에게 교통수단을 가져왔다. 먼저 기차를, 그런 다음 자동차를. 너희는 보통 사람들에게 주택을 가져왔다. 너희는 보통 사람들에게 생활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한 기술을 가져왔다. 그 예로, 세탁기, 난방기구, 그리고 관련된 필수품들과 같은 것들이 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가장 중요하게는 인터넷을 들 수 있다. 너희는 너희 최선의 프로그래밍을 발달시켰다. 너희는 그 프로그래밍으로, 그 모두를 차단함으로써 어둠을 막았다. 너희는 그것을 그들에게 불투수성으로 만들었다. 그들이 아무리 해보려고 했지만, 그것은 운영되고 있었다. 그것은 하나의 놀할만한 업적이다.

 

어둠에게 처음에 일부 당근들이 주어졌는데, 그러나 그들이 인터넷을 통한 계몽의 잠재성을 깨달았을 때, 그들은 어떤 제동장치들을 놓았지만, 너희는 진압되지 않았다. 너희는 너희가 오직 꿈으로만 꿀 수 있는 프로그래밍 기술들 skills 을 너희에게 준 내부의 아버지 Father Within 에게 귀를 기울였고, 따라서 그것이 버티고 있다.

 

"별 씨 star seed" 인 너무나 많은 너희가 너무나 오래 동안 여기 있었다. 너희는, 모든 너희는 피로해져 있으며, 우리는 그의 인생에서 이미 피로하지 않은 20세 이상의 별씨를 찾지 못한다. 그것은 음식과 살충제들로 인한 것이 아니라, 무언가를 달성하려는 노력으로 피로해진 것이고, 그러나 너희는, 심지어 시간의 오랜 기간 동안 자신들이 누구인지를 잊어버린 자들이 여전히 노력하고 있다. 너희의 일부는 광자대 photon belt 를 통한 지난번의 여행 후에 지구의 인구 재이식 이래 쭉 여기 있어왔다.

 

너희는 견디어왔고 YOU HAVE ENDURED, 천상에서의 너희 보상이 거대할 것이다. 이 어둠의 자들이 실패한 반면, 너희는 너무나 빛이 나서 너희 빛이 덮어질 수 없다. 너희가 이겼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지원하고 있다. 11,000년 전부터 지난 몇 백 년에 이르기까지 여기서 견디어온 너희가 1억 이상이나 있다. 너희는 종교재판들과 너무나 많은 다른 체포들을 견디어냈다. 너희는 어머니 러시아 Mother Russia 에서 견디었고, 그녀는 다시 한 번 이 세계의 빛 속에서 서있다. STOOD IN THIS WORLD IN LIGHT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이제 100년에 걸친 거대한 파괴에서 생존했다.

 

우리가 미국이 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빛을 빛내기 위해 일어설 것을 희망했던 반면, 그것이 일어나지 않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나라 안의 너희들이 잘 해냈다. 너희는 거부되었고 버려진 듯이 느끼지 말아야 하며, 너무나 많은 너희가 그런 식으로 느끼는데, 너희에 대한 거대한 억압의 이 시간에 말이다.

 

너희는 살았고 길을 보여주었으며 YOU HAVE LIVED AND SHOWN THE WAY, 너희 노력으로 이 행성의 어머니가 그녀 자신의 존재로 깨어났다. 그것은 다시금 모든 것 중에 가장 큰 놀라움이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이제 너희의 영광 속에서 쉬어라, 좋은 뉴스가 슬픈 뉴스보다 훨씬 더 장대하기 때문이다 GOOD NEWS IS FAR GRANDER THAN THE SAD NEWS.

 

너희는 키에서 그처럼 성장했고, 너희는 더 많은 영광으로 올라갈 것이다. 너희는 오르본톤에서 반역들의 가장 거대한 것에서 생존했고, 생존 이상의 것을 잘 해냈는데, 너희는 새로운 방식을 창조했으며, 그것은 주목되지 않는 채 지나가지 않는다. 너희는 너희의 미래의 여정들에서 잘 봉사할 것이다. 너희는 아버지 Father 에게 너무나 큰 영광을 만들었다. 너희 속에서 그는 무척 기뻐한다. 너희는 창조의 하나의 전체 지역을 멸망으로부터 구했다. 너희는 이제 다른 어둠의 존재들을 다룰 전문기술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이 나타나는 것이 자유의지의 성질에 기안하기 때문이다.

 

미래에 밀실회의들에 대한 밀실회의들 conclaves 이 있을 것이다. 총체적 "대학들 universities" 이 너희가 행한 것을 발견하기 위해 일어설 것이고, 많은 너희가 최고의 "교수들 professors" 이 될 것이다. 이들 천계의 대학들이 네바돈에, 오르본톤에, 그리고 실로 하보나에도 있을 것이다. 너희에게는 미래의 창조들의 전체가 눈부시게 보인다. 악의 오랜 시대의 종말이 왔다. 결코 그것이 다시는 이런 정도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언제나 너희의 성공이 그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EVER, FOR YOUR SUCCESSES WILL NOT ALLOW OF IT. 나, 오르본톤의 마스터 영인 시라야는 너희가 너무나 자랑스럽다 I, SIRAYA, MASTER SPIRIT OF ORVONTON, STAND SO PROUD OF YOU. 너희는 우리의 가장 소중한 사람들이다.

 

나는 시라야 이다. I AM SIRAYA.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번역출처 :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