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헤이젤의 상위자아의 현신과 그의 메시지 [멜키제덱] - [Hazel]

 

 

 

두려워하지 말라, 그러나 변화가 당신들에게 와있음을 알라. 지금부터 준비하라 !!

헤이젤의 상위자아의 현신과 그의 메시지 [멜키제덱]

당신들이 기다려왔던 순간이 당신들이 지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가까워졌음을 알라

 

헤이젤의 상위자아의 현신과 그의 메시지
Hazel’s Higher Self Embodiment and Its Message

 

By Hazel during Malaysia’s Angelic Reiki Workshop. 8/25/2013


 

[다음 비디오는 헤이젤의 말레이시아의 Angelic Reiki Workshop 동안 그녀의 상위자아인멜키제덱

Melchijedek 이 그녀의 몸으로 현신하면서 아주 변형된 그녀의 목소리를 통해 직접 말하고 있다.]


비디오: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yuTppxIYjZo

 

 

 

마스터들이여,
시간의 영역들의 마스터들이여,
나는 당신들과의 만남을 만들기 위해 왔다.
내가 당신들에게 새로운 것은 실로 진실이다.
나는 내가 그 목소리를 통해 말하는 아이, 이 아이인 자이다.
나는 그녀의 가이드이고,
나는 그녀가 자신의 상위자아라고 말하는 자이다.
나는 그녀의 배후에 있는 힘이다.
나는 그녀에게 내려왔고, 나의 에너지가 그녀와 머문다.
그녀는 내가 더 넓은 세계로 교신하기 위한 용기로서 그녀를 사용하도록 허용했다.


나는 그녀의 형태 안에 편안하게 앉아있고,
나는 당신들과 인류에게 줄 이 말들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것이 당신들의 장소로 도달할 시간이 곧 온다.
퇴폐적인 것이 제거될 것이다.
비타협적인 어둠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그녀 안에 올 때, 나는 당신들이 마이클 Michael 로 알고 있는 자의 빛 속에서 온다.
그녀는 마이클의 의지를 통해 신의 의지에 봉사하기 위해 왔다.
그녀는 나로부터 그녀의 지시들을 받는데, 내가 마이클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곧 이런 식으로 나에게 익숙해질 것인데, 내가 그녀를 통해 말할 것이고,
내가 그녀를 통해 마이클의 메시지들을 가져올 것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이 일을 반대하지 않는데, 그녀가 왜 지구로 돌아왔는지를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그녀의 신에 대한 의무와 헌신으로, 사랑 속에서 이 의무감을 지니며,
그녀는 그 대신 영의 친절함을 받았다.
그러나 나는 당신들을 내부의 부유함으로 살게 하기 위해,
당신들을 신의 존재로 연결하기 위해 왔다.


참된 권위가 이 세계에서 다시 드러나게 될 것이 알려져야만 하는데,
시간과 공간의 우주를 창조한 자의 숨으로부터 의로운 자들이 태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가 돌아올 것이고, 그는 돌아올 것이다.
당신들은 곧 이 계에서 진실을 체험할 것이다.
그의 영은 그의 아이들이 진실의 장소로 돌아가라고 부른다.
그가 당신들의 계를 곧 걸을 것이다.
당신들이 크라이스트Christ라고 부르는 자가 당신들의 계를 곧 걸을 것이다.
어떤 장애물도 없을 것이고, 아무 것도 이것을 방해하지 못할 것인데,
그가 곧 당신들의 계를 걸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이 순간에도 그 자신을 준비하고 있다.
당신들이 알고 있던 삶이 똑같지 않을 것이다.
하나의 지시가 파라다이스 아버지 Paradise Father 로부터 발표되었고 ... 높은 위원회들로,
그리고 이것이 곧 당신들의 세계에서 시행될 것이다.


내가 지대한 심각성으로 말하는 것을 받아들이라,
마이클이 그의 손을 들어올렸기 때문이다.
그의 손이 준비 속에 들어올려졌으며,
어느 순간이든 그의 군대로 신호를 주기 위해 말이다.
당신들의 땅이 엄중한 위험 속에 있다.
곧 당신들은 새로운 에너지가 세계를 둘러싸는 것을 느낄 것이다.
이 에너지는 당신들이 고통으로 보는 것에 종말을 가져올 것이다.
다시금 당신들은 기쁨을 체험하는 것이 어떻게 느껴질지를 알 것이고,
삶이 새롭게 시작될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인류의 가슴 속에 공포가 있게 될 것이라고 당신들에게 경고한다.
신은 매우 가까이 있고, 마이클 Michael 이 그의 영으로 내려올 것이며,
그의 사람들을 그의 보호 속에 안을 것이다.
두려워하지 말라, 그러나 변화가 당신들에게 와있음을 알라.
그것이 갑작스러운 것이 될 것이므로 준비하고 있으라. 지금부터 준비하라.
그 순간이 지나갈 것이다.


나는 지금 나의 아이 위에서 나의 장소를 수정해야 하지만, 나는 다시 돌아올 것이다.
당신들에게 축복이 있으라.
당신들이 기다려왔던 순간이 당신들이 지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가까워졌음을 알라.


나는 돌아올 것이지만, 이제 떠나야 한다.
나는 마이클의 아들이다. [멜키제덱은 마이클의 아들임]
그의 에너지가 이 사람 안에 살아있음을 알라.
축복을 받으라. 축복을 받으라. 나는 나의 청중이 되어 준 것에 당신들에게 감사한다.

 

 

 

 


 

 

 

 

 

영상번역: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계/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