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카르마 / 받을 자격이 있는 당신 자신을 치유하세요 [AA.Tzadkiel]

 

 

 

당신들은 모든 과거 행동들이 결국 되돌아 온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르마 / 받을 자격이 있는 당신 자신을 치유하세요

보라색 불꽃을 불러일으킬 때, 사고 형태들과 감정들을 깨끗이 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받을 자격이 있는 당신 자신을 치유하세요

Give Yourself the Healing you Deserve

Message from Archangel Tzadkiel 대천사 자드키엘

 

채널러: 쥴리 밀러(Julie Miller). 2013. 9. 7

번역: 세바뇨스

http://lightworkers.org/channeling/187981/give-yourself-healing-you-deserve

 

 

 

 

당신들의 아름다운 지구를 공유하고 있는 많은 친애하는 영혼들이 지나간 과거의 실수들의 일부 또는 모두를 상쇄시킬 수 있는 방법이 존재했을 것이라고 바라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행했던 실수들을 없애버리고 자신들에게 깨끗한 경력을 부여하기 위해 과거의 시간으로 되돌아 갈 수 없다는 것은 잘 이해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지나간 실수들에 대한 어떤 남아있는 기억의 인과관계도 변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현재 시간에서 존재하고, 이 신성한 방법이 바로 보라색 불꽃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변환들이 의미하는 것을 이해하세요. 그것은 바꾸는 것을 의미하고, 또는 그것이 당신의 겉모습, 본질 또는 신념이든 아니든, 당신 자신의 일부를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라색 불꽃을 사용해서, 부정적인 에너지를 긍정적인 빛으로 가득찬 에너지로 돌려서 바꾸고, 당신들이 고생해왔던 어떠한 어둠에도 빛을 가져다 줍니다. 보라색 불꽃을 사용해서, 당신들은 어떤 실수의 결과였던 부정적인 카르마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의 모든 과거 행동들 – 그것이 좋았든 좋지 않았든지 간에 – 이 결국 당신들에게 되돌아 온다는 것을 당신들이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카르마가 어떻게 작용하는가에 대한 것입니다. 신성한 우주 법칙은 당신들이 어떻게 하든지 간에, 단호하게 힘을 발휘하며 당신들에게 한바퀴 돌아서 완전히 되돌아 온다는 것을 예고합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종종 “나간 것이 되돌아 온다”라는 말을 듣는 이유입니다. 대 다수의 친애하는 영혼들이 도움의 손길을 주기 위해 다른 이들에게 이기심 없이 손길을 미치기 위한 필요를 느낍니다. 이것이 그들이 지니고 온 어떤 빚을 갚는 방법이라고 그들은 느낍니다. 그들은 그들 여정을 거쳐가는 어떠한 불행들도 받아들이고 그것들을 헤쳐나가고 개인적인 고통으로 분류된 다른 형태의 것들을 이겨냅니다. 이것은 힘든 일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때로는 카르마를 균형잡기 위해서 필요한 조치들로 애쓰는데 한 생애가 걸리고, 반면 더 쉽고 더 효과적인 또다른 방법이 존재하는데,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것이 보라색 불꽃을 통하는 것입니다. 많은 친애하는 영혼들이 이 성스러운 불꽃을 사용하는 것을 여전히 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들이 기억날 때 한번 그것을 사용하지만, 매일 같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보라색 불꽃은 카르마가 한 바퀴 돌아서 완전히 되돌아오기 전에 당신들의 부정적인 카르마를 변환시키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물리적 몸 조차도, 보라색 불꽃을 불러일으켰을 때 아픔과 병(편안하지 않음)에 민감한 당신들의 몸에 만들어졌던 어떠한 카르마도 제거함으로써 당신의 몸을 치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 몸의 한 부분을 치유하기 위해서 보라색 불꽃을 불러일으킬 때, 당신의 사고형태들과 감정들을 깨끗이 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것들도 역시 치유가 요구됩니다. 당신들의 부정적인 많은 생각들과 무거운 감정들이 당신들에게 많은 아픔들을 자아 냅니다. 당신이 보라색 불꽃을 불러일으킬 때, 당신을 구성하고 있는 모든 부분 – 당신 – 에 당신이 연결되어 있음으로써 우리는 당신의 전체 자아를 치유할 것을 당신들에게 권합니다. 그리고 당신들의 전체 자아가 건강해지는 것을 당신들이 보기를 선호하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보라색 불꽃속에서 신뢰하세요. 그것은 절대 당신을 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양육하고 치유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이 어떠한 그늘이나 어둠으로부터 해방의 빛 속으로 가져다 주는데 그것이 필요한 빛을 제공할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의 건강이 우리가 간단히 언급했듯이, 우리가 자주 목격하는 것은 당신의 감정들에 의해서 영향을 어떻게 받는가 하는 것입니다. 증오와 성냄과 같이 부정적인 느낌들이 추가적인 산성(acid)을 만들어내고 이 과잉 분이 영양분을 흡수할 수 없게 한다는 것이 사람들의 건강과 복지의 어떤 파트에서 연구하는 많은 의사들과 여러 사람들이 발견하였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의 부정적인 생각들과 느낌들의 대부분은 감정적, 그리고 마음적 문제점들과 함께 시작되었다고 결론이 났고, 좋은 소식은 보라색 불꽃이 여기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낡고, 고통스러운 기억들의 일부인 낡은 상처의 흉터들을 가지고 있고, 이 흉터들은 당신이 보라색 불꽃을 적용할 때 치유되고 사라집니다.

 

감정들은 하나의 이유 또는 다른 이유에 대해서 항상 격해집니다. 지난 주에 당신은 어떻게 느꼈습니까? 걱정스럽게 느꼈나요? 좌절과 슬픔을 헤쳐나갔나요? 오늘은 어떻게 느끼나요? 후회로 가득찼나요, 감정들이 어수선하거나 혼란스럽나요? 감정들은 항상 당신과 함께 작용합니다. 때로는 그것들은 유익하고 사람들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고, 때로는 그것들이 건강에 좋지 못하고 사람들을 떼어내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어떤 감정 폭발 시에 종종 죄책감을 느낍니다.

 

당신들의 절망 또는 잔뜩 긴장한 감정들의 근본원인을 찾는것이 당신들의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합니다. 화해의 중요성을 배우세요. 한탄하고 신음하기에는 너무 쉽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행했던 어떠한 오류나 잘못들을 수용하고, 그 영향에 대해서 책임을 지기 위해서는 상당한 노력이 듭니다. 당신들의 생활속으로 변화와 변형을 가져다 주는 것을 시작하고, 당신을 돕기 위해 보라색 불꽃을 불러 일으키기 위한 시간은 지금보다 더 좋은 시간이 없습니다.

 

당신들 주변에서 당신들이 알지 못하고 걷고 있는 친애하는 몇몇 영혼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아무런 개인적인 관계가 없지만, 그들은 당신의 감정들이 발산하는 부정적인 에너지에 의해서 역시 영향을 받습니다. 당신이 행복하고 자유분방함을 느낄 때 또는 당신이 좌절감이나 화남을 느낄 때, 당신은 진동수 형태로 그 에너지를 발산하고, 이 진동은 에너지 변동에 민감한 다른 이들에 의해서 느껴집니다. 민감한 사람은 비정상적인 울음 직전까지도 갈 수 있고, 그들은 비정상적인 성급함, 빈도가 높은 악몽들, 기타 등등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가장 민감하고, 이들은 당신이 말을 하지 않더라도 당신의 에너지를 종종 느낍니다. 당신의 부정적인 감정들의 결과로서 더 심한 악영향이 있기 전에 신성한 보라색 불꽃을 사용하세요. 그것을 치유하고 당신의 몸으로부터 부정성을 깨끗이 하는 것을 시작하게 하고, 당신의 에너지를 다시 새롭게 하세요. 당신의 진정한 사랑의 본질이 통과하면서 비추어지게 할 여지를 주기 위해 부정적인 감정들을 벗겨내는데 보라색 불꽃을 허용하세요.

 

부정적인 에너지들로부터 당신을 깨끗이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 당신이 신성한 보라색 불꽃을 불러 일으킬 때, 친애하는 이들이여, 발생하고 있는 것은 보라색 불꽃이 당신의 모든 부정적인 에너지를 빛의 에너지로 변환하고 자유롭게 하고, 치유를 필요로 하는 당신의 각각의 입자들을 그것이 통과하면서 작용함으로써, 당신의 진동수를 변경하고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당신이 고등 진동수에서 있을 때 당신은 더 많은 영적 에너지를 당신의 몸으로 받을 수 있고, 보라색 불꽃에 의해서 만들어진 이 영적 에너지는 조화와 균형을 재 구축하기 위해서 당신의 몸을 통과하면서 흐를 수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자기-변환(self-transformation)에 사용할 때 보라색 불꽃을 매우 실용적인 도구로 생각하세요.

 

 

 

 

보라색 불꽃을 어떻게 불러 일으키나요? 가장 좋은 방법은 선언(decrees)을 통하는 것입니다. 선언은 당신의 시각적인 스킬들을 사용하고 명상을 통해 말로 하는 기도의 다른 형태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과 공명하는 선언문을 발견하고 선택한 선언문에 대해서 친숙해지도록 권합니다. 당신의 선언문을 읽으면서, 눈을 감고 보라색 불꽃을 시각화하는데 집중하도록 우리는 제안합니다. 보라색 불꽃 횃불과 같이 보이는 것에 대해서 보세요. 불꽃의 떨리는 리듬과 그 불꽃이 어떻게 보라빛의 각종 명암으로 들어 갔다 나왔다 하는지 집중하세요. 이 불꽃과 하나가 되고, 당신이 데이지 않을 것이고, 당신이 사랑받게 될 것이라고 신뢰하면서, 당신 자신이 그 불꽃에 뛰어든다고 상상하세요. 당신이 보라색 불꽃 안에 있는 당신 자신을 볼 때, 당신의 발 끝에서 머리 끝까지 몸 전체를 통과하면서 주변에서 소용돌이 치는 그 불꽃과 함께 당신 자신이 투명하게 되는 것을 당신이 시각화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이 성장하고, 변하는 것을 지켜보는 하나의 창문이 당신에게 주어짐으로써 당신에게는 가장 성스러운 시간이고, 가장 중요하게는 당신이 사랑스럽게 치유되는 것을 스스로 지켜보고 있는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보라색 불꽃은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기 위한 선물입니다. 그것은 신(God)으로부터의 하나의 선물이고, 당신들 모두와 공유하기 위해서 그(His)의 가슴으로부터 온 것입니다. 당신들이 이 성스러운 불꽃을 불러일으킬 때마다, 신이 당신들을 사랑하고 당신들을 치유하도록 당신들이 허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이 이미 씌여진 선언문을 발견할 수 없으면, 당신의 가슴으로부터 오는 말들을 선택하면서 당신이 직접 작성할 수 있음을 이해하세요. 당신이 친구들과 가족 멤머들을 돕기 위해 보라색 불꽃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항상 가능해왔습니다. 당신 주변에 신성한 불꽃을 시각화하는 대신에, 당신이 선언을 말로 하면서 그들 주변에 그 신성한 불꽃을 시각화하세요. 추가적으로, 친애하는 이들이여, 보라색 불꽃은 당신이 알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공유되고 사용되어 질 수 있습니다. 이 신성하고 치유하는 불꽃을 깊은 치유가 필요로 하는 당신들 행성 주변에 있는 그들과 함께 공유하는데 도움을 달라고 신의 황금의 아들(God's Golden Son)에게 단순히 요청을 하고, 그리고 지저스가 앞으로 걸어 나와서 당신과 함께 작업할 때 지저스의 도움을 받아들이세요.

 

보라색 불꽃은 수 분이내에 변화를 가져다 주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단호하게 보라색 불꽃의 사용을 당신이 진정으로 변하기를 원하는 습관과 방식안으로 집요하게 계속한다면, 그러면 당신에게 이 신성하고, 치유하는 불꽃을 처음에는 수 분 동안 시작하면서, 당신이 더 편안하고 자신감 있게 이 강력한 불꽃을 사용하는 것을 느끼기 시작함으로써, 시간을 추가하는 식으로 매일같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도록 우리는 강력히 촉구합니다. 당신이 치유의 필요가 있는 당신의 일상의 어떤 시간 동안 또는 기도와 명상시간의 이전 또는 마지막에 보라색 불꽃을 가져다 주세요. 당신이 치유하고, 성장하고, 변화하기 위해 사용하도록 그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오고 가고 할 것이지만, 보라색 불꽃의 도움으로 그것들을 헤쳐나가는 당신들의 능력이 더욱 쉬워지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부정적인 느낌들과 감정들을 잡고 있으면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수록 당신은 더 큰 에너지의 유출을 느끼게 될 것이고 소중한 에너지의 이 유출이 당신이 현재 순간(present moment)에서 머무르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합니다. 당신이 부정적인 감정들과 느낌들속으로 굴복하면, 그것들이 단지 커지게 될 것입니다. 하나의 작은 부정적인 생각이 제대로 처리가 되지 않으면 무시무시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들과 느낌들에 대해서 보라색 불꽃을 불러 일으켜서 긍정적인 느낌들과 에너지를 가져다 주면서 입장을 확고히 하세요. 시도하고 기억하세요,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이 주눅이 들거나, 화가 나거나, 좌절 등을 느낄 때마다, 당신이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은 이 신성한 불꽃을 불러 일으키는 것입니다. 그 불꽃은 거기서 존재하면서, 치유하는데 도움을 주고, 또 부정적인 에너지를 당신의 진실인 빛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되돌릴 수 있는 긍정적인 빛의 에너지로 변환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그렇게 될 것입니다....

 

나는 쥴리 밀러를 통해서 메세지를 준 대천사 자드키엘입니다.

 

 

http://lightworkers.org/channeling/187981/give-yourself-healing-you-deser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