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배움을 허용하는 유리 칸막이 . 숨겨진 크리스털 [로지의 명상비전]

 

 

 

로지의 명상 비전 161-163

배움을 허용하는 유리 칸막이 . 숨겨진 크리스털

 

로지의 명상 비전 161-163
MEDITATION VISION 161-163

 

By Rosie. 8/24/2013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one/MEDITATION-VISIONS-161-163.shtml

 

 

 

 

배움을 허용하는 유리 칸막이
The Glass Partition which Allowed Learning
8/24/2013 #161

 

한 왕과 왕비, 그리고 높은 지위와 계급의 다른 이들이 금을 입힌 마차를 타고 있었다. 말들은 상당한 행군을 했고, 모두 좋은 듯이 보였으며, 그들은 지나가면서 창을 통해 흘끗 본 농부들의 굳은 얼굴을 지나지고 있었다. 이들 “유명인사들 dignitaries”에게는 마치 해가 마차 안을 비추고 있는 듯 보였고, 마차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었지만, 안에 있는 자들에게는 이것이 거의 문제가 되지 않았다.

 

갑자기 말들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발밑의 굳은 길 대신에 그들은 이제 강둑에 잔득 낀 이끼 더미를 통해 분투하고 있었다. 여행자들은 놀랐는데, 그들은 전에 이 지역에 강이 있음을 기억하지 못했다. 그들은 마차에서 내리지 않으면 안 되었고, 호기심이 그들은 강이 그 근원을 가진 듯 보이는 이랑으로 올라갔다. 이랑 너머로 새로운 지평선이 그들을 맞이했고 그들을 놀라게 했는데, 여기서 통곡하는 사람들의 군중에 의해 둘러싸인 하나의 큰 호수가 놓여있었기 때문이다. 그 호수는 짠물이었고 눈물로 이루어져 있었다.

 

통곡하는 사람들이 왕과 왕비를, 그들의 “농노제 serfdom”의 지배자들이고, 그들의 불행의 창조자들을 보았을 때, 그들의 슬픔이 분노로 변했고, 그들은 그들을 향해 달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들이 지배자들에게 도달하기 바로 전에 그들은 그들을 갈라놓았던 거대하고 투명한 유리벽에 HUGE TRANSPARENT WALL OF GLASS WHICH KEPT THEM SEPARATED 부딪쳤다. 지배자들은 바로 앞에서 AT VERY CLOSE HAND 많은 이들의 얼굴의 눈물과 분노를 보았다. 그리고 사람들은 바로 앞에서 AT VERY CLOSE HAND 그들의 지배자들을 보았는데, 어떤 이들은 경멸과 거만 속에 있었고, 다른 이들은 충격과 혼란, 후회 속에 있음을 보았다. 아무도 유리의 다른 쪽에서 말하는 말들을 들을 수 없었지만, 감정들이 매우 명확히 보였고, 각인되었다.

 

*****

 

숨겨진 크리스털
The Concealed Crystal
9/11/2013 #162

 

두 남자가 어딘가 바다 깊은 곳에 있는 매우 검은 창문 없는 탱커 배의 운전석에 있었다. 그들은 끊임없는 비와 추위만이 아니라 그들의 마음속에서도 감각이 없어졌다. 그들의 유일한 지시는 – 그들은 두려움에서 규칙만을 고수했는데 – 그 배를 고립된 바다로, 네버랜드 NEVER LAND 로 지시하는 것이었다. 그들은 배의 선체 안에 극히 높은 소중한 무엇이 있었음을 알고 있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했다. 그들의 항해가 너무나 길어서 그들은 항해한지 몇 년이 되었는지 잊어버렸으며, 전체 항해 여정이 너무나 폭풍으로 가득차서 그들은 한낮의 빛이 무엇과 같이 보이는지를 잊어버렸다.

 

폭풍이 보통보다 더 강렬해진 어느 저녁에, 선원들이 그들의 바로 그 생명에 대한 두려움 속에 있었을 때, 매우 눈부신 빛의 검이 나타났고, 문자 그대로 거대한 배의 측면으로 구멍을 내었으며, 선원들에게 공포를 일으켰고, 거의 그들의 눈을 멀개 했다. 그 구멍은 심장처럼 생겼고, 그 결과로 가슴 모양의 빛줄기를 내뿜었고 폭풍의 구름들을 꿰뚫고, 가슴 이미지를 하늘로 투사했다. 이것은 배의 내부에 있던 거대한 반짝이는 크리스털/수정으로부터 발산했다. 선원들은 이것이 무엇인지 WHAT IS THIS 를 물었다. 그리고 크리스털이 대답했다. 나는 신성한 하나이자 모든 것의 지식이고, 당신들은 그 일부이다 I AM THE KNOWLEDGE OF THE DIVINE ONE AND ALL, OF WHICH YOU ARE PART. 나의 빛이 숨겨졌지만, 결코 없어지지는 않았다 MY LIGHT HAS BEEN CONCEALED BUT CAN NEVER BE OBLITERATED. 자신감을 가져라, 이제 어둠이 없어질 것이므로 TAKE HEART, FOR NOW THE DARKNESS WILL DISSIPATE .

 

가까운 섬에 살았던 사람들, 많은 해들 동안 또한 어둠의 고통 속에서 살았던 자들이 그들의 숨은 장소들로부터 나왔고, 해변에서 기뻐했는데, 이것이 모든 것이 변할 것이라는 징조였기 때문이었다. 두려움과 동시에 기쁨으로 떨면서, 선원들은 명령을 어기고 땅을 향해 가기로 결정했다. 여기서 천사들이 나타났고, 크리스털을 모든 이들이 보도록 땅으로 옮겼다. 크리스털의 힘이 너무나 거대해서 전 지구가 청소되었고, 눈부신 푸른 하늘을 가리는 아주 작은 구름도 남지 않았다. 선원들은 너무나 압도되어 땅에 무릎을 꿇으면서 용서를 청했다. 부드럽게 천사들이 그들을 일으켰고, 그들을 더 많은 질문을 하도록 데려갔다.

 

 

 

 

비상용 브레이크를 당기는 것
Pulling the Emergency Brake

9/12/2013 #163

 

방탄유리를 가진 매우 빠른 기차가 시골풍경이 여전히 아름답고 때묻지 않은 세계의 부분으로 여행하고 있었고, 거기서 그들이 새로운 시작을 하고, 새로운 커뮤니티를 짓고, 땅을 가는 것이 가능했다. 기차에 탄 사람들은 모든 그들의 소중한 물건들과 새로운 집을 짓고 유지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짐으로 꾸렸다. 막대한 양의 쌀과 다른 건조식품이 또한 기차의 뒤 칸으로 운송되고 있었다. 이 기차는 가는 길이 정지하지 않는 직행이었다.

 

승객들은 조용히 어떤 불안 속에 앉아있었다. 그들은 무질서와 파괴를 뒤에 두고 떠나는 것이 행복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창문을 통해 그것을 볼 수 있었다. 한 여자가 나머지 사람들보다 더 큰 흥분의 상태 속에 있었는데, 그녀가 거대한 내적 갈등 INNER CONFLICT 으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이다. 뒤에 그녀가 두고 떠나는 자들에 대한 그녀의 연민이 기차가 지나갈 때 그것을 향해 팔을 벌리는 모든 굶주린 아이들의 모습들로 인해 커졌다. 깨끗하고 빠른 기차 안의 그녀의 편안한 자리로부터 보이는 매번의 오두막과 매번의 파괴의 표시로 그 연민이 점점 커졌다.

 

종국에, 그녀는 더 이상 그것을 찾을 수 없었다. 그녀는 일어섰고, 기차의 모든 승객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면서 연설을 했다. 동료 여행자들이여 FELLOW TRAVELLERS, 우리의 여정과 우리의 의도는 도덕적으로 옳지 않습니다 OUR JOURNEY AND OUR INTENT IS NOT MORALLY CORRECT. 이 황폐한 평원에 있는 우리의 형제자매들의 불행과 멍에를 보세요, 그리고 당신들의 가슴을 여세요 LOOK UPON THE MISERY AND BONDAGE OF OUR BROTHERS AND SISTERS ON THESE DESOLATE PLAINS AND OPEN YOUR HEARTS. 우리는 철조망으로 둘러싼 우리의 작고 새로운 완전한 구역에서 번성하지 못할 것인데, 만약 우리가 연민을 느낄 수 없다면 말입니다 WE WILL OT FLOURISH IN OUR SMALL NEW PERFECT ENCLAVE SURROUNDED BY BARBED WIRE IF WE CANNOT FEEL COMPASSION. 우리는 서로를 공격할 것이고, 우리는 시기하는 절망적인 자들에 의해 공격되고 경멸될 것입니다 WE WILL ATTACK EACH OTHER AND WE WILL BE ATTACKED AND DESPISED VY THE ENVIOUS AND DESPERATE. 우리는 변해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멸망합니다 WE MUST CHANGE OR PERISH. 나는 비상시 브레이크를 당길 것이고 I AM GOING TO PULL THE EMERGENCY BRAKE, 우리는 여기서 정착할 것이며 모든 것을 나눌 것입니다 AND WE WILL SETTLE HERE AND SHARE ALL.“

 

다른 승객들은 경악했지만, 그들은 그녀 말의 진실을 깨달았고, 따라서 그들은 서투르게 열을 지어 기차를 내렸고, 그들을 맞이하는 적대적 얼굴들에게 친절한 톤으로 말하기를 시도했습니다. 그들이 식량 칸을 열고 쌀을 배급하기 시작했을 때, 굶주린 사람들이 신이 그들을 구하러 왔다고 울면서 소리쳤다. 승객들은 그들의 쇠약한 몸들과 끔찍한 상태들을 그처럼 가까운 거리에서 보고 정말로 충격을 받았으며, 그들은 관대한 기부자로 보일 만큼 정말로 겸손해졌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받은 감사와 사랑으로 압도되었는데, 그것은 그들이 결코 전에 겪은 적이 없었던 무엇이었다. 그들은 모든 그들의 낡은 생각과 두려움을 버렸고, 집들을 보수하고 건축하기 시작했다. 사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위해서만 사용하려고 의도했던, 기차가 운송하고 있던 모든 것들을 사용했다. 그리하여 그들은 그들이 꿈꾸었던 커무니티를 창조했는데, 세상의 다른 쪽으로 가는 긴 여정을 끝내지 않고도 말이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각성.깨달음/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