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악투루스인들'로부터의 메세지- 귀환 / 차원간 여행 [Arcturians]

 

 

 

당신의 물리적 형태는 당신을 운반할 당신의 빛의 몸속으로 변환의 과정속에 있습니다

악투루스인들'로 부터의 메세지- 귀환 / 차원간 여행

 

악투루스인들로부터의 메세지 ~ 귀환

Message From The Arcturians ~ The Return

My PhotoChanneler: Suzanne Lie . 2013. 3. 5

원문 출처: http://suzanneliephd.blogspot.co.uk/2013/03/v-behaviorurldefaultvmlo_5.html

번역 : 세바뇨스

 

 

 

 

친애하는 상승하는 이들이여,

 

당신이 다차원적 상위자아(Multidimensional SELF)로 귀환(returning)하는 당신의 과정을 계속함으로서, 당신은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는 당신의 자아(self)의 요소들을 방출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린이로서 당신은 무엇을 할지에 대해 당신에게 말해주기 위한 당신 밖의 누군가를 필요로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당신이 어른이므로, 당신은 자신의 내면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차원적 상위자아로 되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에고의 선택들과 행동들은 더 이상 필요하거나 즐길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되돌아가는 상위자아(SELF)에 대한 당신의 관심과 의도를 더욱 더 자리잡을 수 있게 할 것입니다. 당신의 타고난 다차원적인 사고(thinking)와 확장된 인식(perceptions)을 당신이 기억하기 시작하기 위해서, 초점의 이 전환은 당신의 의식을 확장시키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 완전한 변화(metamorphosis)를 계속함으로써 신성한 어린이(the Divine Child)의 작은 목소리가 소리칩니다, "당신과 함께 나를 데려가주세요."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신성한 어린이를 맞이하도록 상기시키고 그는/그녀는 항상 당신의 상위가슴(High Heart)안에서 있었다는 것을 알게해줍니다. 당신의 신성한 어린이는 당신이 상승과정을 시작했었던 시기 전에 당신의 자아로서 식별된 그 존재였습니다. 지금 그 "어린이(Child)"는 당신을 당신의 상위자아(SELF)속으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신성한 어린이는 당신의 상위가슴(High Heart)의 세겹의 불꽃(Three Fold Flame)의 우주아(ATMA)속에 저장된 당신의 첫번째 8가지 세포들을 나타냅니다. 이 첫번째 8가지 세포들은 당신이 물리적 지구에서 많은 육화들로부터 당신이 배워왔던 모든 것들입니다. 이 8가지 세포들은 또 당신의 다른 육화들에서 상승했던 (상위자아(SELF)로 되돌아 갔던) 곳에서의 삶들(lives)의 패턴들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죽었을 때는 당신은 지구행성의 4차원적 오라(aura)안에서의 삶과 죽음의 수레바퀴(the Wheel of Life and Death)로 귀환했습니다. 반면에, 당신이 상승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5차원적인 빛의 몸(Lightbody)으로 귀환했습니다. 그것은 4차원 및 5차원 그리고 그 이상에서의 더 높은 상위 세상들 사이에 있는 거대한 허공(Great Void)을 지나 당신을 데려가는 당신의 빛의 몸(Lightbody)입니다.

 

행성적인 변화의 이 시대 동안 많은 상승하는 이들은 모든 그들의 이전의 상승들을 기억하는 그들의 신성한 어린이를 인정하게 될 것입니다. 더욱 더 많은 상승하는 이들이 - 더 높은 차원의 현실들속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고 쳐도 - 5차원의 한계(threshold)를 지난 세상과 연결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지구(New Earth)를 창조하는데 돕고 있는 대단한 영광속에서 참여하기 위해 이 선택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5차원 및 그 이상의 모든 버전에서는 시간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당신은 항상 존재하였고 동시에 창조의 과정속에 있는 하나의 현실로 되돌아오고 있는 중입니다. 사실상, 당신이 차원간 여행을 할 때 마다, 당신은 당신의 의식을 그 세상의 공명으로 교정(calibrating)함으로써 새로운 현실로 입장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 세상에서 당신의 거대한 다차원적인 본질(essence)을 통합할 때, 그것은 전체적인 현실을 재설정(re-sets)합니다. 이 재설정은 당신이 들어오기 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옵션들과 기회들을 만들게 됩니다.

 

따라서, 시간을 초월해서 존재하는 하나의 현실속으로의 당신의 입장은 당신의 현존(presence)에 의해 재창조(re-created)되게 됩니다. 친애하는 상승하는 이들이여, 당신안에서 당신이 얼마나 많은 힘을 갖고 있는지 당신이 알 수 있나요? 당신의 본질을 기여(contribution)하는 것은 생의 전반적인 방식을 바꾸기 위한 능력을 갖게 합니다. 사실상, 당신의 시간으로 구속된(time-bound) 지구 용기(earth vessel)속에서 조차도 당신은 모든 당신의 날숨(out-breath)과 함께 지구의 총제적이고 행성적인 의식(the Collective and Planetary Consciousness of Earth)에 영향을 줍니다.

 

당신의 호흡은 대단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 당신이 태어날 때의 첫번째 호흡은 당신이 살아있고(3D 게임속으로 로긴하였고) 그리고 당신의 죽음에서의 마직막 호흡은 당신이 죽었다는 것(3D 게임밖으로 로그아웃하였고)을 나타냅니다. 다른 말로, 당신 호흡의 영적 본질(Spiritual Essence)은 태어날 때 당신의 형태(form)에 들어가고 죽을 때는 당신의 형태를 벗어납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영적 본질이기 때문에, 당신은 태어나거나, 죽지 않습니다.

 

그것은 태어나는 당신의 형태이고 죽는 당신의 형태입니다. 형태 기반의 현실속으로 들어가기 위해서, 당신은 먼저 그 현실의 분자 공명과 구성(molecular resonance and configuration)에 기반을 둔 하나의 몸을 창조해야 합니다. 당신의 몸이 완전히 형성되었을 때는, 당신의 영(Spirit)이 그 형태속으로 들어갑니다.

 

새로운 지구(New Earth)가 형태를 갖고 있는 하등세상들(lower worlds) 사이의 거대한 허공(Great Void) 이후에 5차원적 한계를 지난(threshold) 세상에서 공명하고 있다는 것은, 당신이 살아있고 형태를 가진 고등세상들(higher worlds)에서는 하나의 선택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허공(Void)를 지나는 당신의 여정을 위한 준비에서, 당신의 물리적 형태는 그 허공을 지나 당신을 운반할 당신의 빛의 몸(Lightbody)속으로 변환(transmuting)의 과정속에 있습니다.

 

그러나, 행성 지구도 상승중이기 때문에, 당신의 형태가 표현모습에서 고등 주파수속으로 변환함에 따라서, 당신의 전체적인 현실도 그렇게 변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과 행성 양쪽 모두는 그들의 형태를 더 높고 높은 주파수속으로 동시에 재교정(recalibrating)하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의 현실이 고등 주파수속으로 변환할 때, 당신의 형태/몸은 당신이 체험하고 있는 중인 그 현실의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기에, 그 현실속에서 남아 있기위해 당신은 그 주파수 전환에 어울리도록(match) 해야 합니다.

 

따라서, 당신의 의식은 끊임없이 빛의 더 높고 높은 주파수들로 재교정하고 있는 중이고, 당신의 몸도 역시 그 자체로 재교정해야 합니다. 당신의 의식상태가 당신의 몸보다 너무 높다면, 당신의 의식이 저 주파수의 용기속에서 간직할 수 없게 공명하기 때문에 당신은 "죽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물리적 지구 용기는 흙, 공기, 불, 물, 그리고 에테르의 3차원적인 요소들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 요소들이 원소 정령(Elementals)의 그들의 4차원적 표현모습속으로 변환되고 있는 중입니다.

 

• 흙의 원소 정령들은 흙의 요정(Gnomes)이라고 부릅니다.

• 공기의 원소 정령들은 공기의 요정(Sylphs)라고 합니다.

• 불의 원소 정령들은 불의 요정(Salamanders)라고 합니다.

• 물의 원소 정령들은 물의 요정(Undines)라고 부릅니다.

• 에테르의 원소 정령들은 물질속으로 들어간 영(spirit-into-matter)의 혼합(blending)을 나타냅니다.

 

4차원의 원소 정령들은 그들속에서 가이아의 호흡을 운반하고 당신의 들숨(in-breath)을 통해서 그녀의 본질을 당신과 공유합니다. 원소 정령들을 호흡으로 당신이 숨을 들여마실 때마다 가이아의 4차원적 고등 주파수를 도입하게(bring in) 해 줍니다:

 

• 흙 원소정령은 당신의 몸속으로

• 공기의 원소정령은 당신의 호흡속으로

• 불의 원소정령은 당신의 신경망 시냅스(neural synapses)속으로

• 물의 원소정령은 당신의 피와 뇌척수액(cerebrospinal fluid)속으로

• 에테르 원소정령은 당신의 오라속으로

 

그러면 당신의 지구 용기는 에너지의 이 고등 주파수들에 적응시켜야 합니다. 가끔씩, 이 적응은 당신이 흉내내었던 자아의 일부분이었던 것을 방출함으로써 시작합니다. 당신의 변환되고 있는 형태에 대한 공명이 너무 낮게 되어 왔던 당신 자아의 국면들(aspects)을 당신이 방출하였을 때, 당신은 호흡의 고등 주파수를 가이아의 세상속으로 내쉴 수(exhale)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마치 그녀가 당신과 함께 그녀의 변환을 공유하는 것 같이, 당신은 가이아와 함께 당신의 변환을 공유하게 될 것입니다.

 

이 같은 방식으로:

 

• 당신의 변환되는 몸체(흙)는 가이아의 변환되는 몸체와 정렬이 됩니다.

• 당신의 변환되는 호흡(공기)은 가이아의 변환되는 대기(atmosphere)와 정렬이 됩니다.

• 당신의 변환되는 신경시스템(불)은 가이아에서의 모든 생명들의 변환되는 신경시스템과 정렬이 됩니다.

• 당신의 몸체(물)의 변환되는 유체는 가이아의 물의 고등 주파수들과 정렬이 됩니다.

 

당신의 오라가 에테르(4차원)로부터 영적세계(5차원)속으로 변환됨에 따라, 당신의 개인적인 의식은 행성적인 의식과 정렬이 되고, 이 행성적 의식은 3/4차원에서 5차원으로 변환하고 있는 중입니다.

 

가이아의 물리적인 표현모습은 3/4차원의 지구이고 가이아의 5차원적인 표현모습은 새로운 지구(New Earth)입니다. 상승하는 당신이 가이아와 그녀의 거주자들 모두의 행성적인 의식과 함께 당신의 개인적인 의식을 함께 끌고 나감에 따라서, 당신은 행성적 상승에 커다랗게 기여합니다.

 

동시에, 가이아의 상승 몸체의 거대한 질량은 당신의 개인적인 상승에 기여합니다. 그러면, 당신이 전체적으로 상승하는 행성에 의해 에워싸지고 보호됨에 따라, 당신도 새로운 지구속으로 평화롭게 전환(transition)할 수 있는 추가적인 장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승이 이러한 구성(configuration)에 따라 진행됨에 따라서 문제(challenge)는 (상승의 많은 버전들이 존재함으로) 당신이 어떤 것도 떠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상승한다는데 대해서 쉽게 의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 행성을 벗어나 상승하였다면, 당신은 그 현실로부터 떠나게 될 것이고 당신이 지구를 떠나고 있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상승의 물리적인 증거를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물리적 증거에 의존하는 것이 상승과는 일치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증거를 위한 당신의 에고의 필요성을 방출하고, 당신과 가이아가 하나(ONE)이기에, 당신은 양쪽 다 함께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당신의 내면을 믿는 것이 최상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귀환(THE RETURN)은 사람과 행성 양쪽 다 포함합니다.

 

 

- 번역해주신 세바뇨스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