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천상 정부 - 여자들과의 대화 / 그랜마(파), 마마, 네바도니아 외 [Kibo]

 

 

 

루시퍼적 사탄주의자들, 시온주의 은행가들의 억압과 폭정에 지배되지 않을 것이다

여자들과의 대화 / 그랜마(파), 마마, 네바도니아 외

부채 노예제를 끝내는 것이 당신들 국가들과 국민을 절망과 죽음으로부터 구할 것이다

 

여자들의 얘기

Girl Talk

 

By All the Ladies and Kibo 9/8/2013

http://abundanthope.net/pages/kibo/Girl-Talk.shtml

 

 

 

 

[대담자들: Kibo, Grandma(Grandpa 이기도 함), Mama (Eternal Spirit), Nebadonia (네바돈의 Mother Spirit), Mary (Mother Mary), Nada (Esu의 파트너/메리 막달렌), Gaia (Mother Earth), Eve (Adam의 파트너), Quan Yin (관음보살)]

 

키보:그래서 .....

 

여기 내가 신부 파티 같이 보이는 것 안에 ... 새로이 개선된 가이아의 다가오는 결혼 축제에 ... 또 우리 우주의 이 시스템과 하나의 전체로서 함께 와서 빛과 생명을 향해 들어가는 우주에 대한 무엇과의 결혼 축제처럼 보이는 것 안에 앉아있으며 ... 여기서 난 내가 돌아다니면서 여흥을 주도록 허용될 만큼 충분히 잘 나의 여성적 면을 포용했다는 말을 듣고 있는데 [당신들은 그 이야기를 찾기 위해 블로그를 읽어야 할 겁니다 ... 미소], 그리고 나는 소심하게 미소 짓고, 다소 방어적으로, 사실적으로 말하는데, “그런데 ... 난 남자라고요!” 그리고 그들 모두가 웃으며 “그건 문제되지 않는데, 안 그래요?” ... 그리고 난 단지 한숨을 내쉽니다.

 

순수한 의식 속에서 사는 것에 대한 가장 좋은 일은 어떤 체험이 체험자에게 주어지고 있건, 시간이 문제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게 모두 매우 연속적이 될 수 있거나, 덩어리나 조각들로 올 수 있지만, 총체적 일은 이미 일어났던 무엇,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무엇, 또한 아직 일어나지 않은 무엇이라는 것인데 ... 모두 동시에 말입니다.

 

그래서

여기 내가 있으며 ... 여성 Faminine 에너지들과 인물들 외에 아무 것도 없는, 그 한가운데 행복하게 끼어있습니다. 그랜파는 그랜마로 거기 있고, 그가 다시 한 번 설명했습니다.

 

그랜마/그랜파:“너희는 내가 모든 것이고, 동시에 이러한 것들의 어느 것도 아님을 깨닫고 있다. 이 모든 것은 실증의 체험을 위한 단지 하나의 표현 수단에 지나지 않는다. 나는 남자도 여자도 아니며, 그러나 나는 실현 그 자체를 위해 양쪽으로 나타나는데, 너희들이 반드시 이원성의 상태 안에서 만들어져야 하는 선택들의 체험의 영역 안에서 존재하고 행하는 것 BE AND DO 이 무엇인가를 이해할 수 있도록 말이다. 통일성 안에서는 모든 것이 알려져 있는데, 모든 것이 나 자신인 것 WHAT I AM 과 하나이고, 오직 하나의 의지, 하나의 빛, 하나의 생명, 하나의 앎만이 있기 때문이며 THERE IS ONLY THE ONE WILL, THE ONE LIGHT, THE ONE LIFE AND ONE KNOWING, 너희는 그 결코 끝나지 않는 체험 속으로 더 멀리, 더 깊이 발전할 것인데, 그렇게 할 너희 시간이 올 때 말이다 AND YOU WILL PROGRESS FURTHER AND DEEPER INTO THAT NEVER ENDING EZPERIENCE WHEN YOUR TIME COMES TO DO SO.

 

너로서 나 자신인 것의 하나의 개인적 대표로서 ... 너 자신인 것의 나의 존재로서 너 자신이 아무리 불완전하다고 느낄지라도 ... 우리들은 모든 측면에서 서로를 체험할 수 있는데, 너의 삶만이 아니라, 또한 나의 삶에서도 말이다. 너희는 불완전함과, 완전하게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를 체험하면서 배우는 완전함이고, 우리들은, 너와 나는 그것을 함께 탐험하고 있다. 나는 항상 너와 함께, 너 안에 있고, 그리고 부분들로서, 또한 전체로서 모든 것들 안에 있다. 그것이 너의 삶의 근본이 되게 하라, 너의 삶이 나 자신인 것 안에 있고, 그것이 나 자신이기 때문이다. HOWEVER IMPERFECT YOU MAY FEEL YOURSELF TO BE AS AN INDIVIDUAL REPRESENTATION OF WHAT I AM AS YOU…MY BEING WHAT YOU ARE…THAT WE MAY EXPERIENCE EACH OTHER IN ALL ASPECTS OF NOT JUST YOUR LIFE, BUT MINE, AS WELL. YOU ARE PERFECTION LEARNING THROUGH EXPERIENCING THE IMPERFECT, WHAT IT MEANS TO BE PERFECT AND WE ARE EXPLORING THAT TOGETHER, YOU AND I. I AM ALWAYS WITH AND WITHIN YOU AND ALL THINGS AS PARTS AND AS THE WHOLE. LET THAT BE THE FOUNDATION OF YOUR LIFE FOR YOUR LIFE IS WITHIN WHAT I AM, IT IS WHAT I AM.

 

우리들은 서로이고, 이것이 너희가 너희 자신과 서로에 대해 진실하게 말할 수 있는 이유이다. 나는 모두이고, 모두는 우리이고, 우리는 하나이고, 하나인 우리는 모두이고, 나이다. WE ARE EACH OTHER AND THIS IS WHY YOU CAN TRUTHFULLY SAY THIS ABOUT YOURSELVES AND EACH OTHER. I AM ALL ARE WE ARE ONE ARE WE ARE ALL AM I!

 

키보:난 단지 미소 지었고, 그녀 옆에 앉아있었으며 ... 우리는 다른 이들과 말하고 웃었고 ... 분위기가 고조되었고, 일반적 합의는 일들이 계획 PLAN 에 따라 진행되고 있고, 다른 결과가 있을 수 없으므로, 지금은 결혼을 위해 준비할 시간이라는 것입니다. ... 나는 모든 그 천계의 딸들 Celestial Daughters 이 또한 신부 들러리로 봉사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나다 Nada, 마스터 관음 Master Quan Yin, 이브 Lady Eve, 머더 메리 Mother Mary, 지역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많은 다른 이들과 함께 말인데 ... 네바도니아 Nebadonia 와 마마 Mama 가 명예의 들러리로서 말인데 ... 나는 파파 PAPA 가 신부를 건네줄 것이고, 이수 Esu 와 소니 SONNY 가 최상의 남자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자들? 흠.. 헤이, 그러지 말란 이유가 없겠죠?]

 

그러나 오늘밤은 숙녀들의 밤입니다. [큐 - 음악 들어가고 ... 그리고 느낌들이 좋으며 ... 오, 예, 숙녀들의 밤이고, 굉장한 밤인데 ... 이 얼마나 멋진 밤인가요 ... ]

 

마침내, 우리는 소파에 앉는 순간을 가졌고 ... 잠깐 ... 여기가 나의 자리인데 ... 난 모든 사람들 때문에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나다: 그건 여기가 당신의 자리이기 때문이며 ... 저 너머 또 다른 자리가 있지만 ....

 

키보:오 ... 휴 ... 감사 ... 난 남은 적은 것마저 잃어버린 줄로 생각했어요 ... [웃음 .. 헤이 ,,,] 어쨌든 ... 지금이 실무를 위한 시간이라면 ... 우리가 어디 있고 내가 도움이 될 누구에게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그랜마:우리들은 모든 너희가 너희 존재의 바로 그 핵까지 고단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것이 나쁜 일이 되어야 할 필요는 없다. 그토록 오래 동안 너희를 덮었던 환영들, 착각들, 속임수들의 층들을 쓸어버리고, 찢고, 벗기고, 제거하는 것은 너희가 전환을 더 쉽게 만들도록 도울 것인데, 너희가 빠져나오고 있는 어둠의 이원성과 너희가 들어가고 있는 빛 속의 이원적 상태 사이의 전환 말이다.

 

키보: 설명해주세요 ...

 

마마:많은 너희들은 너희가 마법적으로 완전하고 총체적으로 통일된 시스템 안에서 너희 자신을 발견할 것으로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은 그 경우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여전히 이원성의 시스템이 될 것이며, 단지 너희가 이 많은 천년들 동안 체험해왔던 어둠의 영향력이 없을 뿐이다. 너희들은 여전히 너희가 체험하고 있는 것에 대해 너희 자신의 생각들과 느낌들에 기초하여 선택들과 결정들을 만들어야 할 것이고 ... 그러나 너희는 이제 더 많이 정보를 받은 선택들과 결정들을 만들게 될 것인데, 이것은 많은 너희들에게는 사치 이상이 그 무엇이 될 것이다. 너희가 너희 능력의 최선으로 상승하는 삶을 사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가질 수는 없다.

 

이 상황이 완전히 역전되고, 말하자면 뒤집힐 것이다. 더 이상 너희는 너희 그림자마음 shadowmind, 루시퍼적 사탄주의자들 Luciferian Satanists, 시온주의 은행가들 Zionist banksters 의 억압과 폭정에 지배되지 않을 것이다. 이수 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in Esu 의 십자가처형, 수많은 혁명들과 문명들의 몰락들, 집단학살들과 살인들에 책임이 있는 바리세인 종파의 조직을 통해 이전의 아누나키들 Anunnaki 에 의해 양성된 이 탈무드적 사고방식 -- 이와 같은 사람들이 세계의 거의 대부분의 나라들을 통해 그들의 위조 돈 시스템을 수립했고, 그들은 지금 그 부하들의 마지막 자들을 들들 볶고 있다. 미국, 영국, 프랑스가 시라아를 통해 이란을 공격하도록 하는 반면, 그들은 뒤에 앉아서, 지하시설에 숨어 히히덕거리면서, 약탈물을 챙기기 위해서만 밖에 나오고, 전 행성을 지배하기 위해 그들의 정신병적 탐구를 계속한다.

 

우리는 세계의 사람들에게, 특히 미합중국의 정치인들에게 제안하기 위해 이 시간을 갖고 싶은데, 지금 NOW 이 당신들이 이 압제적 폭정으로부터 영원히 당신들 자신을 벗어나게 할 최선이고 최대의 기회라고 말이다. 당신들이 당신들의 적의 진짜 얼굴과 성질을 인식하고 깨달으며 일어서는 것이 당신들 세계를 위해 결정적으로 중요하다. 일어나라, 일어서서, 전 세계를 모든 당신들을 지배하며 그들의 자기-선언한 우월성의 기념비로서 그들의 교만과 에고에 영원히 봉사할 무덤으로 만들려는 그들의 요구에 대해 단지 노를 말하라. Rise Up and JUST SAY NO TO THEIR DEMANDS TO PLUNGE THE ENTIRE WORLD INTO A CEMETERY THAT WILL FOREVER SERVE THEIR ARROGANCE AND EGO TO STAND AS A MONUMENT TO THEIR SELF PROCLAIMED SUPERIORITY OVER YOU ALL. 당신들이 그들이 당신들 위로 휘두르는 증거와 부채의 권력에 저항하기를 두려워하는 것은 당신들의 진정한 자아에 대한 당신들의 거부와 무지의 많은 것을 대변한다. THAT YOU FEAR TO RESIST THE POWER OF EVIDENCE AND DEBT THAT THEY HOLD OVER YOU SPEAKS VOLUMES TO YOUR DENIAL AND IGNORANCE OF YOUR TRUE SELVES.

 

서류들은 서명되었다. 체포들이 증가하고 있고, 그들의 지배 시스템의 해체와 죽음을 재촉할 행동들과 상황들이 굴러 내려오는 눈덩이처럼 커지고 있다. 그들의 돈의 시스템이 그 죽음의 고통 속에 있고, 당신들 YOU 이 바로 그들의 군사적 허세를 떠받히고 있다. 그것은 거짓 허세이고, 당신들의 지원적 참가 없이는 가치가 없다. 단지 노를 말하라 JUST SAY NO! 이것이 당신들이 해야 할 모든 것이다. 진실과 정의와 자유의 원칙들을 위해 일어서라, 당신들이 하나의 국가로서, 공화국으로서, 하나의 문명으로서 원래 하기로 의도되었듯이.

 

당신들의 부채 노예제 debt slavery 를 끝내는 것이 당신들 국가들과 당신들의 국민을 절망과 죽음으로부터 구할 것이다. 그것은 만약 당신들이 그러한 악의적 사고방식을 가진 자들과 함께 한 통속으로 당신들 자신의 미래와 운명을 계속 줄 때 당신들을 기다릴 운명으로부터 또한 당신들을 구할 것인데, 저항했던 국가들이 로스차일드 Rothschild, 시온주의자들 Zionist, 중앙은행 제국 central banking empire 에 의해 지배되고 노예화된 후, 항복과 복종으로 떨어질 때, 당신들 YOU 이 다음 차례가 될 것임이 당신들에게도 고통스럽게 명백해질 것이다. 그들의 일은 당신들과 끝나는 것이 아니다. 일단 세계가 그들의 명목 화폐, 채무 노예제의 손아래 있을 때, 그들은 그들의 관심을 이전의 부하들에게 돌릴 것인데, 그들의 물질적 마스터들에 의해 갖기로 기대했던 자리의 진짜 상태를 발견할 때 저항에 쓰일 여전히 충분한 군사력을 소유하고 있는 그들의 이전 부하들 말이다. 그것이 당신들이 원하는 것인가, 오직 당신들 자신이 매각될 뿐인 당신들 나라를 매각하는 것이?

 

그 시간이 올 때 우리들 WE 은 당신들 ... 모든 당신들을 위해 올 것이다. 만약 당신들이 조금이라도 인간성과 어떤 현실적 감각을 보였다면, 당신들은 당신들이 배반했던 자들에게 용서받기가 더 쉬울 것이다. 당신의 반역이 당신에게 명백해졌을 때, 당신은 그때 어떻게 느낄 것인가? 당신이 면전에서 당신의 효용성이 끝났다고, 나머지 고임 goyim[비유대인]의 줄에 서라는 말을 들었다면 ... 당신은 그때 어떻게 느낄 것인가?

 

당신들은 당신이 자신의 영혼을 팔았던 존재들/실체들 entities 의 성질을 알고 있다. 곧 그들은 당신들에 대한 그들의 모든 거짓 약속들을 무효화하기 위해 또 다른 콜니드레 Kol Nidre[유대인 속죄일]를 부를 것이고, 당신들은 여전히 엘리트 elite[특권층]의 하나로서 사치와 특권 속에서 계속 살 수 있게 해준다던 그들의 당신들과의 약속을 지키기를 희망할 것이다. 우리는 당신들을 위한 소식을 가지고 있다. 오직 그들만이 엘리트가 될 것이다. 아첨하기 위해 사회적 행사들에서 유태인 모자를 쓰는 것은 당신이 그들의 일부로 느끼기 위해 그처럼 오래, 그처럼 힘들게 일했던 클럽으로부터 쫓겨날 시간이 올 때 비웃음 외에 아무 것도 남기지 않을 것이다.

 

당신들은 시리아, 이란, 러시아, 중국과의 전쟁에 찬성하거나 반대하기 위해 투표하지 않는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일어나야 한다고 생각하는 세계의 운명으로 투표하고 있다. 당신들은 빛과 자유의 사랑, 신의 손을 잡는 것 속에 살기 위해 투표하고 있거나 ... 아니면 학대와 고문으로 단지 느리고 지연되는 죽음을 가진 극도로 비참한 노예제로 투표하고 있다. 당신들은 어떤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단순한 짐승들 외에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고려될 것인데, 얼마나 도착되든 상관없이 말이다. 영혼이 없는 인간들이 당신들을 지성이나 영혼이 없는 빈 껍질들로 부를 것이고, 당신들을 절망의 천박한 삶으로 강요하기 위해 그들의 마음과 돈의 지배력의 사용을 정당화할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들이 신의 눈 God’s eye 과 당신들의 전 행성의 얼굴로 침을 뱉는 그들의 이 마지막 절망적 움직임을 지원할 때 당신들을 기다리고 있을 운명이다.

 

그들은 그때 그들이 마침내 두려움 없이 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들이 지배력 속에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이 바랐던 현실이 아닐 것이다. 그들의 두려움은 결코 그러한 상황 아래서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들 모두를 그들에 대한 두려움 속에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강간하고, 고문하고, 죽일 것인데, 그것이 당신들이 저항하기에 너무나 두려워하도록 만들 것을 바라면서 말이다. 그들은 당신들에게 더 많은 독소들을 강요할 것인데, 그것이 당신들을 온순하고 취약하게 만들 것을 희망하면서 말이다. 그들은 징조들, 상징들, 잠재의식적 암시들의 사용을 통해 그들의 정신 지배 시스템을 계속 조작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신적 감각 godhood 을 반영하기 위해 역사를 완전히 개작할 것인데, 모든 당신들을 단지 그들의 창조물의 짐승들로 만들면서 말이다.

 

우리는 그러한 것 안에서 살 수 없고, 그것이 일어나게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 WE 는 누가 그것이 일어나기를 원하는지, 누가 원하지 않는지를 볼 것이다. 당신들의 주님들 lords 과 마스터들 masters 이 그들의 아젠다, 그들 자신에 대한, 그들 자신에 관한, 그들 자신을 위한 행동에 책임지게 하라.

 

당신들이 그들의 야망에 계속 먹이가 되어야 한다면? 확실히 당신들이 그러한 사고방식이 초래하는 결과의 조짐을 알 수 있는가? 만약 그들이 말하듯이 그들이 세계를 지배할 자격이 있다면, 그렇다면 그들이 그들 자신의 힘으로 그들의 인식된 적들을 다룸으로써 그것을 증명하게 하라. 리스트에 있는 나라들의 어느 나라도 만약 당신들이 이스라엘의 집행자같이 행동하지 않았다면 당신들의 적이 되지 않을 것이다. 깨어나는 세계의 나마지로 합류하면서, 시온주의자의 아젠다를 인식하고, 거부하고, 반대할 시간이 왔다.

 

 

 

 

네바도니아 Nebadonia : 우리는 또한 부수적 아젠다로서 루시퍼주의자들 Luciferians 에 의한 하나의 시도를 주목했는데, 루시퍼가 구원되고 빛과 생명의 힘들의 쪽으로 다시 데려갔다고 묘사하기 위한 시도 말입니다. 몇 개의 메시지가 현재 당신들의 인터넷에서 그가 신의 봉사에서 하나의 영웅이라고 주장하고, 그들 모두가 이 이야기의 다른 버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그것이 그 경우가 아님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루시퍼 Lucifer 는 해체되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전체로서 장대한 창조 Grand Creation 안의 하나의 현실이 된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루시퍼 반역의 시초에 있었듯이, 그것이 종말에도 있으며, 우리들 WE, 특히 네바돈크라이스트 마이틀 아톤 Christ Michael Aton of Nebadon 은 사람들이 모든 측면으로부터 이 이야기의 다른 면들과 각도들을 고려하고, 그들이 무엇을 믿고 그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고 느끼는지에 대해 그들 자신의 마음을 결정하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모든 것은 실로 그 자신의 보상이며, 우리는 그러한 진실을 방어할 필요를 느끼지 않는데, 모든 것이 그 시간이 오고, 그 시간이 빨리 다가올 때 자명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소위 유태인들로 부르는 자들에 대한 심판의 시간이고, 그들은 그것의 효과들을 매일 점점 더 많이 체험하고 있습니다.

 

수십 명의 로스차일드 은행가들이 라이버 Libor [런던 은행간 거래 금리] 조작 스캔덜에 대해 심문을 받고 있고, 많은 이들이 그들이 이번에는 가벼운 조치 이상을 받도록 보장하기 위해 결의했습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금융관계 서류들이 서명되었고,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둠의 힘들의 몰락을 위해 점수를 따기 위해 노력하는 자들이 있지만, 땅을 밟고 손을 불 속에 넣으면서, 그 땅이 심지어 얼음처럼 미끄러울 때에도, 힘든 일을 실제로, 정말로 했던 자들은 겸손하게, 익명으로 남아있었습니다. 이 전체 일이 몇 개의 다른 각도들과 방향들로부터 접근되고 다루어졌으며, 곧, 지금도, 모든 상황들이 한 점으로, 온전한 정신인가 광기인가, 조심하는가 아니면 미친 짓인가 둘 중 하나의 최종점으로 수렴되고 있습니다.

 

어둠의 자들이 세계를 전쟁으로 넣을 것인가 아니면 그들이 지식과 지혜, 양심의 사람들에 의해 멈추어질 것인가. 어느 쪽이든, 그것은 그것의 최종 결말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낙타의 등을 부러뜨리는 한계가 될 것이고, 어느 쪽 세계의 선택도 같은 결과를, 어둠의 완전한 패배와 체포, 격리, 그리고 이 행성으로부터 그들의 제거를 가져올 것입니다.

 

가이아:그때 나는 그 어느 때보다 신의 신부 Bride of God 에 알맞는 빛을 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나는 깨끗해지고, 존중받을 것이고, 나의 상승, 우리들 OUR 의 상승 속에서 말인데, 진실로 빛을 고수했던 나의 어린이들이 또한 그들 자신 신부들로서 상승할 것인데 ... 내가 자비롭게 축복 받은 일괄 거래 패키지로서 주어지도록 주장했듯이 말입니다. 하나의 행성과 그 국민이 함께 상승하는 일은 전혀 들은 적 없고, 그것은 이러한 상황들 아래서 결코 일어난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한 상황들이 전에 결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고유한 체험이고, 창조의 전체가 매우 주의 깊게 그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 결과가 이미 내려진 결론이고, 관련된 자들이 그것을 실제 시간으로 체험하는 일만이 남아있습니다. 그것은 3차원 현실 안에 사는 것의 자연적 결론이고, 그러한 체험은 모든 것들을 위해 살아져야 합니다.

 

우리 WE 는 그것이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이들에게, 어둠과 우리들을 포함해 마찬가지로 힘듭니다. 그러나 모든 이들이 견디었고, 모든 이들이 함께 오고 있으며, 그래서 여기 우리들이 있습니다. 더 많은 이들이 그들의 상황의 진짜 성질을, 그들이 속아왔고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속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과거의 지연들이 좋은 결실을 맺었고, 그것이 거대한 수확이 아닌 반면, 그것은 강하고 가치 있는 것이며, 그것에 대해 우리들 WE 은 축복 받았고 감사받고 있습니다. 우리가 미래의 영역들의 우주들과 창조들로 내다볼 때, 우리는 여기서의, 특히 지금의 체험을 가진 자들의 상상력의 결실을 체험하는 것에 말할 수 없는 흥분을 느끼고 있습니다.

 

키보:그렇죠 ... 근데 ... 예 ... 그러나 ...

 

나다:뭐가 그러나죠? 얼마나 오래 걸릴까? 당신들은 항상 그것을 묻습니다.

 

키보:알고자 하는 마음들이 알고 싶어 하죠. 사람들은 금융의 축제, 새로운 기술과 폭로, 그런 것들을 말하고 있습니다.

 

나다:그리고 그 모든 것, 그 대부분이 일어날 것입니다. 잘 들으세요, 70억 이상의 사람들이 전환 후에 이 행성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대부분이 새로운 장소들로 갈 것이고, 다른 행성들이나 다른 시스템들이나 다른 우주들에서 체험할 것입니다. 대부분은 아니라도 많은 이들이 높은 영적 문화의 문명들로 갈 것인데, 그것은 그들이 영적으로. 완전한 의식에서 발전하도록 그들을 더 잘 도울 것입니다. 그러나 처음에 폭로와 가르침들과 준비의 기간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할 일을 가지고 있고, 여기 있기 위해, 준비되어 있기 위해, 때가 될 때 그들이 서있을 수 있는 빛의 어떤 양 속에 설 수 있기 위해 열심히 일해 온 사람들을 차버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마치 하룻밤 사이에 일어난 것처럼, 변한 듯이 보일 유일한 일은 어둠의 자들, 대개 어둠의 일반사병들의 대량 이동입니다. 지도자들은 이미 구금되었거나, 계속할 돈이 더 이상 없을 것이고, 고집스러운 자들을 받아들이기가 쉬워질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뉘우치고, 곧바로 그들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그들은 그렇게 할 진지한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아누나키들 Anunnaki 이나 그림자마음의 지배력과 조종의 결과인 사람들의 강경한 신념들을 다루는 문제가 여전히 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소중한 신념들을 보호하기 위해 – 그것들이 얼마나 진실과 거리가 먼지에 상관없이 - 폭력으로 기꺼이 돌아서는 듯 보이는 자들은 같은 마음의 다른 자들과 함께 격리되어야 할 것인데, 그들이 실제이고 신성한 진실이 그들 삶에서 만들 수 있고, 만들고 있고, 만들게 될 것의 차이점을 보고, 더 큰 우주와 창조의 방식으로 지식과 인도와 지시를 받기 위해 준비되고 더욱 열릴 수 있을 때까지 말입니다.

 

메리:그러나 너무나 많은 것이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브 Eve: 당신들이 진짜 변화를 원하고, 그 훈련된 불완전함 속에 있는 인간들, 인류가 신성한 이해와 인도가 없다면, 모든 것들로서, 모든 것들의 내부와 외부에 있는 신 God 의 사랑과 빛으로 항복함으로써만 올 수 있는 그 인도가 없다면 그들 자신의 힘으로 더 완전한 시스템을 창조할 수 없음을 인정할 수 있거나, 아니면 당신들이 훈련 속에 있는, 만들어지고 있는 신들이라는 지식을, 그 때문에 신에 대한 전체 개념이 괴상하지만 시대에 낡고 진부하다는 그 지식을 거부하는 것이 될 텐데,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하고 있듯이 말입니다.

 

모든 가치들이 맞물리고 안정될 그 순간이 올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들 WE 이 들어와서, 말하자면 마지막 비밀을 터뜨릴 때입니다. 이것은 당신들 행성의 사람들이 어떤 행동들을 취할지에 상관없이 일어날 무엇입니다. 당신들이 무엇을 하든, 그 순간이 올 것이고, 그것이 시간과 공간의 이 시점으로부터 당신들의 며칠 사이에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내부에서 그것의 다가옴을 느낄 수 있도록 이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곧 soon’의 문제만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그것이 다시 한 번, 주들로, 달들로 바뀔 것이라고 말하고 싶을지 모르지만, 여기의 어느 누구도 그 일어남이 당신들이 믿는 수준으로 일어날 것으로 보지 않습니다. 잘 들으세요, 우리는 WE 왜 당신들이 그런 식으로 느끼는지를 이해하며, 우리가 당신들에게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은 그것이 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들이 질릴 정도로 충분하다 해도, 그것이 오고 있습니다.

 

마마: 비록 너희가 더 이상 견딜 수 없다고 느낀다 해도, 여전히 ... 그것이 너희 주위로 온통 일어나고 있다. 그것이 오고 있음을 지각하고 알고 있으라. 그것은 하나의 마음 Mind of The One 안에서 이미 끝난, 완전한 생각이고, 그리하여 하나의 현실/실제 reality 이다.

 

나다와 관음:이번 주는 실현될 준비가 된 잠재성으로 무르익었고, 아직 속죄일 Yom Kipper 이 남아 있으며, 여전히 추분이 있고, 여전히 오늘이, 또는 지금으로부터 10일이나 15일이 남아있으며 ... 당신들은 기준을 ... 하나의 휴일로 가지고 싶어 합니다. 어떤 축제 상황이나 정렬상태 alignment, 혹은 역사적 중요성의 무엇을 가지고 싶어 하는데 ... 우리 WE 가 9월 11일에 시작해야 합니까? 우리가 어떻게 당신들에게 어떤 날짜를 줄 수 있습니까, 그 날짜가 또한 당신들에게 달려있는데? 우리는 WE 에너지들과 파동들과 유동성들과 그러한 일들을 다루는데, 그것이 항상 펄스들과 파도 waves 로 흐르고 움직일 때 말입니다.

 

그랜마:너희의 태양이 홱 뒤집히거나 너희 전 행성을 둘러쌀 그런 강도의 물질과 힘들을 분출해야 할까? 신성한 우주적 웨이브 Divine Cosmic Wave 가 마침내 천계의 쓰나미처럼 너희를 그 힘들과 에너지들 속에 빠져 죽게 할까? 피라미드들이 행성의 결정체 구조물들과 일체가 되어, 진동하고 소리를 내며, 전 행성을 흔들면서 노래하게 할까?

 

네바도니아:어쩌면 어둠의 3일이 일어나야 할까요? 그것은 여전히 테이블 위에, 리스트의 꼭대기에 있습니다. 그것이 어디로 가지 않았음을 당신들을 알고 있습니다.

 

마마:우리가 WE 일어나고 있는 이러한 일들과 상황들의 어느 것에, 모든 것에, 개개의 것에 달려있거나, 어느 것에도 달려 있지 않은 하나의 날짜를 어떻게 너희들에게 줄 수 있느냐? 바로 지금, 아이손 ISON 이 하나의 혜성인자 혹은 하나의 배인지, 만약 그것이 배라면, 언제, 어떻게 그것이 도달할 것인지, 그 이유가 무엇인지를 주시하고 평가하고 있는 사람들, 과학자, 로비스트들, 군대, 정보기관, 정치 기관의 사람들이 있다. 이것은 너희들 행성을 이미 둘러싸고 있는 수백 만 대의 배들의 맨 위에 있으며, 그들은 우리들 WE 이 여기 있음을 알고 있는데 ... 우리는 그들에게 ... 최근에 그 일부에게 말했다.

 

네바도니아:우리들 WE 은 일하고 있고, 항상 일해 왔습니다. 우리들 WE 은 대개 장면들 뒤에서 일하며, 그러나 항상은 아닙니다. 우리는 WE 느리지도 빠르지도 않습니다. 이루어져야 하는 것은 이루어지고 있고, 이루어졌으며, 이루어질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당신들이 당신이 당신 God being you 이고, 매 순간이 그것의 증거라는 감각 속에서 당신의 삶을 살고 있습니까? 삶에 대해, 당신의 생명과 당신 자신에 대해 무엇이 당신의 핵심적 인식입니까? 당신은 당신이 누구라고,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여기서의 당신의 체험의 그 지각에 기초해 당신은 무엇을 기꺼이 하려고 합니까? 당신들이 진화하고 변할 때, 당신 자신의 의식과 영을 들어 올리세요. 당신들이 당신의 진정한 자아와 성질로 점점 더 가까이 돌아갈 때, 상황들이 또한 그 성질이 실현되도록 최선으로 공급할 것입니다.

 

키보:난 당신들이 그걸 할 때 정말로 싫은데 ...

 

나다:무엇을 할 때? [알면서 미소 짓다]

 

관음:[그 미소에 참가하면서] 무엇을?

 

키보:난 기본적으로 당신들이 우리가 우리들 운명에서 동등한 파트너들이라고 우리에게 상기시킬 때가 싫어요. 우리가 그것을 알든 모르든, 주의하든 안하든, 좋아하든 안하든, 우리는 최소한 다가올 것에 대해 준비해야 하며, 그것은 줄곧 투쟁이었거든요. 거짓말들, 속임수, 살인, 학대, 억압, 독재, 고문과 지배를 극복하는 것이 당신들에게 달려있는 것처럼, 그 만큼 우리에게도 달려있습니다.

 

우리들 모두는 우리 모두가 이것을 있는 그대로, 그것이 될 것으로 만들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여기 있으며, 우리는 단지 그 일을 살아가고 있는데, 비록 그것이 이미 다된 일이고, 이미 내려진 결론이고, 이미 일어났고, 일어나고 있으며,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 해도 말인데 ... 그 기한은 시간 기한이 아니라, 의식의 하나인데 ... 나무로부터 과일과 같습니다. 그 과일은 그 시간이 되었기 때문이 아니라 ... 그것이 떨어질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떨어지는데 ... 그래서 우리는 일어나서 천국의 나무로 고양될까요 ... 예, 그렇죠 ... 난 그걸 알고 있어요 ... 그러나 바로 지금 그것으로 가지는 맙시다. ... 그것을 나중을 위해 남겨두죠 ... 바로 지금 ... 당신들은 그것이 모두 ... 다시금 ... 가깝다고 말하고 있으며 ... 그 모든 것이 명백히 한 점으로 향하고 있다고 ... 전쟁으로 ... 여기서는 ... 어둠의 마지막 전초기지로 ... 그것이 모두 수렴의 단 한 점으로 오고 있다고 말입니다. 군사적 전쟁, 정치적 전쟁, 가치들의 전쟁, 금융의 전쟁, 음식/물의 전쟁, 자원의 전쟁, 연료의 전쟁, 기술 전쟁, 종교적 전쟁, 정신적 전쟁, 감정적 전쟁, 영적 전쟁 ... 너무나 많은 전선들이 있는데 ... 우리들의 누가 개인들로서, 혹은 그룹들로 집단적으로, 우리 자신 안에서 이것들의 어느 것을 이기고 있습니까?

 

그랜마: 말하자면 일어날 준비가 된 좋은 과실이 있다고 할까. 너무나 많은 이들이 상관하지 않거나, 알기를 혹은 반대하기를 원하지 않으며, 그러나 너무나 많은 이들이 깨어나고 있고, 깨어 닜다.

 

너희는 우리가 여기서 하는 모든 것이 합창단에게 설교하는 것으로 불평하는데, 여러 면에서 그것이 진실이지만 ... 그러나 결코 영의 가슴 안에서 노래하지 않은 자가 지금 그들의 입을 열고 있으며, 이해하든 못하든 간에 ... 누군가는 그들 자신의 일부를 보거나 찾을 것인데, 그들이 전에 찾을 수 없었거나 결코 그들이 가졌다고 깨닫지 못했거나 알려고 주의하지 않았던 그 부분을 찾을 것인데 ... 그것이 여전히 거기 있음을 말이다. 신뢰와 빛과 지식의 말들 같은 것이 길에서 지나가는 대화에서 들렸고, 마음이, 의식이 변했다. 이것이 행성 전역에서 매일 일어나고 있다.

 

 

 

 

가이아:난 ... 말과 구절의 가장 순수한 의미에서 더 가볍습니다. 어떤 여자들은 체중을 줄일 욕구를 잃어버리는데, 그래서 나도 ... 어둠을 잃고 있습니다. 그것이 일어나고 있고, 여기저기서 죽음과 어둠의 양상으로 충돌하는 모습조차 있으며 ... 더 많은 빛, 더 많은 사랑이 있고 ... 두려움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나다 관음: [이제 다소 크게 웃으면서] 당신들 사람들은 두려움에 지나치게 노출되어서 당신들은 그 두려움을 잃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심지어 두려움 그 자세를 두려워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두려워할 어떤 것도 남기지 않을 텐데 ... 크게 웃으며 ... 아니면 최소한 그것은 논리적으로 처칠 Churchill 의 연설의 관점을 따릅니다. 그것이 어둠의 도당의 기본적 잘못이었는데, 커지는 인구에 대한 지배력을 유지하는 것이 점점 더 힘들어질 때 말인데, 그들은 정말로 상자 밖에서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항상 이미 과거에 일했던 일들의 어떤 것을 요했습니다. 그 성질상 자유롭기 위해 꾸준히 투쟁하는 집단의식과 보조를 맞추는 새로운 어떤 것이 아닙니다. 그들이 암살자들을 훈련하는데 사용한 같은 방법들인데, 그 도덕적 나침반을 마비시키기 위해 폭력을 과다복용시킴으로써 말인데, 그래서 그것이 진짜 북쪽을 찾을 수 없도록 말인데 ... 그들은 당신들에게 같은 일을 했으며, 당신들을 환경들, 상황들, 추측들, 문제들, 예측들, 위장사건들, 수백의 다른 일들로 과다 노출시킴으로써 말인데, 그것이 당신들에게 미칠 수 있는 것이 얼마나 작든, 적든, 하찮든 상관없이 말인데 ... 그 모든 것이 당신들을 두려움의 영향력들로 마비시키는데 봉사했고 ... 반면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그 결과로 더 이상, 여전히, [무슨 일이든]개의치 않을 수 있지만 ... 당신들은 두려움 속에 있지 않습니다.

 

그것이 일을 두려워하기에는 너무나 피곤해진 경우가 될 수도 있지만 ... 당신들은 두려움 속에 있지 않으며 ... 가끔 사람은 그 일을 두려워하기에는 너무나 지쳐서, 두려워해야 할 그 일을 단지 없애기를 원하며 ... 심지어 마치 그것이 백일몽인 것처럼 말인데 ... 그러나 당신들은 두려움 속에 있지 않습니다. ... 당신들은 당신의 두려움을 잃고 있는데, 더 좋게, 그리고 더 나쁘게 말인데, 그것이 가장 많이 변하고 있는 것이고, 그것이 그 성장을 목격하는 하나의 체험으로서 우리를 희망에 가득 차게 만드는데, 그것이 어둠을 저지하고, 어둠이 그 최대의 무기를 잃는 것을 도울 때 말입니다. 당신들이 하나의 집단의식으로서, 그 두려움을 사랑 LOVE 으로 대체할 수 있을지 없을지에 대해서는 ... 일부는 할 수 있고, 하고 있으며, ... 일부는 하지 못하고 하지 않을 것인데 ... 그러나 이것들은 어떤 어둠의 조종의 결과가 아니라, 자유 의지의 존재들에 의해 정말로 만들어지는 선택들입니다. 그들은 당신들이 두려움에 복종하기를 원하지만, 더 적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두려움에서 당신 자신을 벗어나게 하는 것은 개인들로서 당신들 각자에 달려 있는데 ... 상식이 아니라 두려움 말입니다. 사람은 두려움에서 지나치게 위험스러운 환경들과 상황들을 피하지 못하며 ... 그것은 단지 상식과 논리의 문제일 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을 해치거나, 강탈하거나, 강간하거나, 당신을 죽일 사람들이 있다고 당신이 알고 있는 장소로 여행하지 않는데 ... 그것이 당신들이 원하고 그것에 대한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말입니다. 당신들이 단지 사자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고기를 목에 매달고서 그 초인종을 울리기 위해 갈 이유는 되지 않습니다.

 

키보: [크게 웃으며] 그건 알겠어요 ... 그러나 우리가 우리의 존재의 상태, 우리의 주파수와 파동과 의식의 수준에 책임이 있다는 것이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가 진화할 때 세계가 진화합니다. 우리가 퇴보할 때, 집단의식도 퇴보합니다. 나는 두려움이 여기 아래서는 상대적이란 것을 이해합니다. ... 난 그것을 두려워함 없이 일에 대해 불안해질 수 있는데 ... 그런 식으로.

 

메리:단연 그렇지요. 조심성, 주의, 긴장의 느낌, 압박, 가능하고 개연성이 있는 잠재적인 결과들을 추측하고 추론하는 것, 체험에서 얻은 지식에 기초해 새로운 원인과 결과들을 창조하기 위해 그러한 잠재성들의 실현을 위해 행동하는 것 ... 당신들은 당신이 일의, 어떤 것의 두려움 있다면, 당신의 최선으로 그것을 할 수 없거나 그것이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이 어려우며, 그러나 일단 당신이 그것의 일반적 각도와 인식을 파악할 때, 그것은 더 쉬워집니다. 당신들이 기원에서 위대한 우주적 존재임을 기억하는 것이 항상 도움이 되며, 그것을 우주적 관점에서 보세요, 그것이 이 모든 것을 왜소하게 보이게 만들며, 그 어느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 어리석게 됩니다. 두려움은 당신들을 모든 일에서 모든 방식으로 지체시킵니다. 그것이 쉽지 않지만, 그것은 이루어질 수 있는데, 당신이 노력한다면 말입니다. 중요한 것은 노력하는 것입니다.

 

관음:그것은 단지 당신의 행동이 아니고, 왜 당신이 행동하는 가인데 ... 당신의 생각들, 느낌들, 환경들, 동기들, 체험에 기초한 이해들을 가지고 말입니다. 두려움에서 무엇을 하는 것은 당신의 신성한 시스템으로 해롭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는가 만큼 중요한 것은 당신이 모든 성실성으로 하는 것인데 ... 당신이 두렵기 때문에 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도 같은 식이 되며, 같은 규칙과 고려사항들이 적용됩니다.

 

나다:그래서 두려워하지 마세요!진실로 일들이 정말로 나날의 운동과 파동과 펄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제 어느 날도 그 모든 것이 한데 오는 그날이 될 수 있고, 마침내 우리들 모두가 당신들 해변에 온전한 정신과 자유가 착륙하는 꽝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그 날이 될 수 있습니다.

 

키보:한번쯤은, 내가 더 나은 것을 위한 명백하고 진짜 변화를 가져올 큰 무언가, 확연한 순간이 ... 어떤 특정 시간과 장소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랜마:아, 그게 에고지! 네가 진짜 영웅처럼 느껴질 텐데, 안 그러니? 그러한 일들이 매일 일어난다. 더 나은, 더 높은 세계를 만들기 위해 일하기를 추구하는 모든 너희들의 가슴과 마음, 영혼 안에서 결정적인 순간들이 수백만 번 있다.

 

너희가 그것을 원하고 그것을 위해 기꺼이 일하려는 바로 그 사실이 너희가 너희 선택들과 행동들이 초래한 것에서 파생되는 결과들을 창조하는 것이다.

 

어둠의 자들이 수천 년 동안 그들의 부정적 영향력들 안에 너희들을 가두었고, 이제 너희는 어둠으로부터 빛 속으로 일어서고 있으며, 너희는 어둠에 저항할 수 있고, 그들의 노력에 대처하고 극복하기 위해 너희 자신의 원인들과 결과들을 창조함으로써 반격할 수 있다. 빛은 그 성질로 어둠을 없애고, 어둠은 빛으로부터 숨어야 한다. 하나의 작은 빛이 어둠에 의해 덮일 수는 있지만 결코 파괴되지는 않는다. 만약 그 빛이 더 눈부시게, 더 강하게, 더 크게 비출 수 있다면, 그 주위의 어둠이 없어질 것이다. 하나의 성냥이 거대한 어둠의 방에서 작은 빛을 줄 수 있으며, 그러나 만약 그것이 횃불의 크기라면 ... 어둠이 물러가고 시각이 개선될 것이다.

 

마마:너희의 시각을 개선시키는 것이 바로 그 일이다. 가이아 Gaia 위의 빛이 자라고 증가할 때 ... 너희의 시각도 자라고 증가한다. 너희는 이전에 보던 것보다 더 많이 보고 있으며, 한때 어둠 속에 숨었던 일들이 드러나고 있다.

 

네바도니아:그것이 당신들이 하고 있는 일입니다. 모든 당신들 각자는 일들과 상황들의 현재 상태로 기여했습니다. 우리가 우리 역할을 한 것처럼, 당신들은 당신들의 역할들을 했습니다. 우리들이 이것을 함께 했습니다 WE HAVE DONE THIS TOGETHER.

 

나다:우리가 이것이 완전한 수플레 souffle 빵을 만드는 것, 굽는 것과 많이 닮았다고 말했을 때 우리는 농담하지 않았습니다. 일들이 가능한 한 완전해져야 합니다. 그 모든 유동적인 에너지들, 파동들, 펄스들, 웨이브들이 끊임없이 모니터 되어야 하고, 노력들이 그것들이 최선의 결과들을 달성할 장소들에서 만들어져야 합니다. 당신들이 일의 결말을 바라는 것은 쉽습니다. 당신들은 양상들과 당신들이 실제 시간으로 고려하는 것을 염려합니다. 그러나 보편적/일반적 관점에서는 일들이 더욱 복잡합니다.

 

네바도니아:우리들 WE 은 거듭된 지연들로 체험된 것에 대한 당신들의 불평을 이해하며, 그러나 이것은 총체적 우주로 영향을 미치므로, 그 관점에서 고려되어야 하는데, 땅에서, 그 모든 것 한가운데서 존재하는 극소 우주적 관점과 마찬가지로 말입니다.

 

가이아:만약 우리가 이 우주에서 우리의 적절한 자리를 택한다면, 그때 모든 적절한 고려사항들이 당신들과 우리들이 함께 나누는 의식의 상태로 주어져야 합니다. 당신들은 직선적 시간틀을 원하고, 우리는 그것이 빛 속에 정착될 수 있도록 그 모든 것을 안정시키는 틀에서 일하고 있는데 ... 그런 다음 빛과 생명을 향한 여정이 정말로 시작될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것이 왜 수풀레의 비유가 그처럼 타당한지의 이유입니다.

 

키보:다른 더 높은 위원회들로부터 모든 간섭들에 대한 불평들이 있었습니다. 일부는 심지어 배신감을 느끼고 손가락질 하고 있습니다.

 

네바도니아:당신들은 주목할 것인데, 손가락질 하는 자들이 결코 거기 없었고, 상황들과 고려사항들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는 것을. 우리는 실망 속에 있는 당신들을 느끼지만, 그것이 당신들이 우리 모두로부터 등을 돌리고 스스로 일을 결정할 이유는 아닙니다. 이것은 하나의 그룹의 노력이고, 그것은 따라서 신성한 이유들을 위한 것입니다. 영적 정부 Spiritual Hierarchy 는 자신을 돕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자들을 도우려고 존재합니다. 우리는 엘로힘 Elohim 보다 더 조직된 지도 guidance 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무수한 문명들로부터 그 문제에 대한 체험의 방대한 소중한 발견 자료들을 가지고 있고, 모두가 이 빛의 연합 Federation of Light 안에서 기꺼이 손을 내밀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상황은 전에 결코 만난 적 없는 환경들과 관련되는 반면, 가능한 성과들이 추론되었고, 잠재적으로 최선의 가능한 결과로 이끌 체험의 그러한 노선들이 발전적으로 실현되고 있으며, 우리들 WE 은 노선들 사이의 수렴의 영역들을 찾았고, 발달하는 노선들이 발전하도록 허용했으며, 이제 우리들 모두는 하나의 최종 결과로 가는 남은 노선들의 최종의 수렴의 점으로 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들 WE 은 그 문제에 다른 선택이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이 최선의 가능한 결과입니다. 모든 가능성들, 개연성들이 탐험되었고 계산되었으며, 진행 속의 모든 실체/존재들이 그에 따라 행동했고, 우리는 이것이 그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의 시기 timing 에 영향을 주는 에너지들의 유동성들이 무엇이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 최고의 가능한 점에서 거의 완벽에 가까운 에너지들의 안정화의 바라는 점이 도달될 것이고, 그것이 최종 변화의 시점이라는 사실이 남아있습니다.

 

 

 

 

키보:그와 같은 말이 많은 불평을 만들고 있고, 이미 이 일이 어떻게 되어갈지에 대한 너무나 많은 견해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내게 말하고 있는 것은 ... 불편하고 인기가 없으며, 최소한을 말한다 해도 ... 청중은 기뻐하지 않으며, 일부는 그들에게 더 잘 맞는 다른 영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마:그것의 무엇을? 우리는 항상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의 마음을 결정하라고 말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대로 많은 것을 배우라고, 그들이 체험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체험을 하라고, 그들이 그 모든 것에 대해 하고 싶은 것을 스스로 결정하라고. 그 모든 것이 함께 오고 있고, 그 최종 생각이 지식과 목적의 통일을 만들 터인데, 그것은 남은 자들이 파라다이스 삼위일체 신 Paradise Trinity 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이 의지한대로 Willed 그들 자신과 행성의 운명을 성취하도록 허용할 것이다.

 

나다:모든 당신들은 개인들로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원하며, 그런 의미에서, 당신들은 아이디어들과 가치들과 신념들의 끊임없는 충돌을 체험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문제가 되는 것은 하나의 전체로서 당신들이 무엇을 원하는 가입니다. 자신들을 ‘빛의 일꾼들 lightworkers’로 부르는 당신들, 당신들은 빛이 무한한 방식으로 실현할 수 있는 반면, 그것이 모두 하나의 빛임을 깨닫습니까? 억압으로부터 자유, 당신들을 둘러싼 어둠의 마지막 패배와 종식, 일들의 검은 시스템으로 죄종 결말에 대한 당신들의 바람이 — 당신들 모두가 원하는 그 무언가가 될 수 있습니까?

 

당신들은 조건들 없이 그것을 원할 수 있습니까? 당신들은 당신들의 창조자 Creator 가 원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원할 수 있습니까? 당신들이 당신들의 창조자에 대해 다른 것들을 믿을 때, 당신들은 여전히 함께 와서, 당신들 자신의 것보다 그 창조자들이 이루어지게 의지한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당신들 자신의 욕망들이 당신들을 패배시킵니다. 당신들은 일들을 당신들이 그것들이 있어야 한다고 느끼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원하며, 그것에 대해 당신들의 어느 두 사람도 완전히 합의하지 못합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봉사하고 같은 결과를 원한다고 말하는데, 당신들이 당신들의 지각되고 체험된 차이점들에 대해 서로를 공격할 때에도 말입니다.

 

모든 당신들이 합의하기로 합의한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들이 불일치하기로 합의한 것은 모두 좋습니다만 ... 당신들이 합의하기로 모두 합의한 것이 무엇입니까? 당신들은 모두 어떤 것에 대해 합의할 수 CAN 있습니까? 만약 당신들, 땅에서, 그 모든 것 한 가운데서 이 모든 것을 체험하고 견디고 있고, 그것을 끝내라고 소리치고 있는 당신들이 ... 만약 당신들이 통일 속에서 시위하기 위해 공통점을 찾을 수 없다면 ... 어떻게 당신들이 우리를, 이것에서 목적과 그것에서 일의 통일을, 우리들 모두가 근원의 의지 Will of Source 인 현실이라고 합의한 완벽하고 최종적인 결과를 달성한 우리를 그처럼 빨리 비난할 수 있습니까? ... 그리고 근원 Source 은 그것을 그러한 것으로 선언했고, 따라서 그 문제에 논의의 여지가 없으며 ... 단지 방법들과 원인들과 결과들에 관해 불일치가 있는 반면, 그것은 그 과정의 모든 부분이고, 모든 시간에, 근원의 의지 Will of Source 가 최종의 말 Final Word 이 됩니다.

 

그 최종의 말 Final Word 오르본톤의 마스터 영 Master Spirit of Orvonton 으로서 시라야 Siraya 를 통해 주어졌다는 것이 일부에게는 문제가 된 듯 보이며, 살아있는 창조자 Living Creator 파라다이스 삼위일체의 아버지, 어머니, 아들 Father, Mother, and Son of the Paradise Trinity 을 통해, 장대한 창조의 일곱 마스터 영 Seven Master Spirits of the Grand Creation 들을 통해, 마이클 아들들 Michael Sons 을 통해 ... 그 살아있는 창조자 That Living Creator 가 모든 것들이면서 모든 것들을 알고 있고, 그것이 허용하지 않는 어떤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사실이 남아있습니다. 그 목적과 과정들은 항상 성취되고, 그 말은 공허로 그것에게 돌아가지 않습니다.

지배력 control 과 상부지배력 overcontrol 이 있으며, 알려지지 않은 어떤 것도 없습니다..

 

그것이 우리들 WE 이 그 안에 살고 있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들이 함께 일하는 것이며, 그것이 우리들 US 을 통해 일하는 것이고, 우리들은 현재 상태 속의 당신들보다 훨씬 더 많이 조율되어 있고, 알고 있으며, 우리들 WE 은 당신들이 거기 도달하도록 돕기 위해 결의했는데 ... 그러나 당신들은 자주 명확히 표시된 지도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의 그룹과 같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당신들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고 있고, 만약 당신들이 그 만큼 받아들였다면 말인데, 그러나 당신들 모두가 받아들이지 않았고 ... 당신들의 매우 소수만이 그것이 어디 있는지 알고 있고, 당신들의 아무도 거기 도달하는 방법에 합의하지 않으며, 우리들은 계속 말하려고 노력하는데, 당신들의 대부분이 매우 화를 내면서 “예, 그러나 언제 우리가 거기 도달하죠?” 외에 다른 것을 묻지 않습니다. ............. 이제 당신들은 우리들의 문제를 봅니다.

 

키보:한숨 ... 예 ... 그리고 그건 변할 수도, 변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우리 역시 그것에 지쳐 있습니다. ... 그러나 최선의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그것에 조정을 만들기 위해 ... 난 모르겠습니다 ... 동료로 여전히 가장하고, 조직 내에 혼란, 거짓말, 불화를 퍼뜨리고 있는 어둠의 반대파가 여전히 있으며 ... 그것이 시정되어야 하고, 우리가 그것을 결코 올바로 얻지 못할 수도 있으며, 우리가 그것들을 지나간다 해도 말인데 ... 우리는 여전히 우리 자신을 지나가야 합니다. ... 한숨 ... 난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지 모릅니다. 그게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인데, 계속 가면서, 내가 정상에 가까운 어딘가에서, 영적 효율성으로 일하고 있을 것을 바라면서 말인데 ... 가끔은 ... 난 정말로 그것을 느끼고 못합니다. 당신들은 내가 무엇을 말하는지를 알죠?

 

마마 그랜마:모든 것이 좋으며, 또 좋아질 것이다. 그것은 다된 일이다.

 

우리들 WE 은 이미 그것을 보았고, 그것이 그것이다. 우리들 WE 은 우리 WE 가 해야 할 것을 하고 있다. 너희들이 같은 것을 하고 있음을 확신해라. 성공의 시점이 도달될 것이고, 우리들 WE 모두가 매일, 매 순간 더 가까워진다. 수렴으로 진행의 속도가 기하급수적이고, 따라서 그것이 너희에게 너희가 가져갈 어떤 용기를 주어야 한다. 너희가 더 많이 할수록, 더 많이 너희가 할 수 있고, 더 많이 너희가 할 수 있게 될 것이고, 더 빨리 일들이 바라는 결과로 올 것이다 ... 누구의 바라는 결과냐? ... 근원 SOURCE 의 바라는 결과인데 ... 그것을 요청하라. 모든 일들에서, 특히 너희 자신 안에서 신의 의지 God’s Will 가 이루어지도록 요청하라, 그리고 부지런히, 성실하게 그것의 열린, 협력하는 일부가 되기 위해 분투하라, 그러면 너희는 너희가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 높이, 더 빨리 진화할 것이다.

 

너희들은 개인적 인물로서, 그리고 의식으로서 사랑 받고 소중하게 여기지고 있다.

 

그러나 우리들 모두는 그 하나 the ONE 의 실현들이고, 그것은 생명과 존재의 총체성이다. 하나/하나님 ONE 이 그 자신을 완전히 체험할 수 있는 모든 장치들과 메커니즘 인 것은 없다. 그 신성의 도구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 창조자 Creator 가 너희를 통해 그 자신을 표현하게 하라, 너희가 상상할 수 있는 무엇보다도 더 위대한 노래를 체험할 수 있도록. 너희는 빛 Light 안의 빛이다. 의식 CONSCIOUSNESS 안의 의식 Consciousness 이다. 우리는 너희가 일들에 대한 너의 자신의 힘과 지배력을 믿고 있음을 알고 있지만 ... 그것은 너의 힘도, 너의 지배력도 아니다. 결코 그 점을 잊지 말라, 그리고 모든 것들이 속해있고, 그로부터 나오고, 돌아가는 하나/하나님 ONE 에게 모든 적절한 영광을 주어라. 심지어 너희가 너의 완전함으로 도달하는 그 날에도 말인데, 너는 완전함 PERFECTION 속에서 완전해질 것이며 ... 그런데 그 완전함은 누구이고, 무엇이냐?

 

하나/하나님 ONE 없이는 아무 것도 없다. 지금은 모든 너희가 그 사실을 받아들이고, 그것에 따라 행동할 시간이며, 너희 존재의 원인과 이유인 그 하나/하나님 ONE 을 사랑하고 공경하고 봉사하기를 추구하라. 그것을 행하라. 너희가 개인으로서 그것을 더 빨리 하고, 하나의 그룹으로서, 하나의 집단의식으로서 함께 와서, 그 현실/실재의 하나의 사실 안에서 기뻐할수록 ... 우리들 모두가 더 빨리 이것을 우리 뒤에 두고 떠나면서, 너희를 기다리는 빛과 사랑 속에서 생명의 기쁨으로 지낼 수 있다.

 

그것으로 충분할 것이다. ... [그들은 모두 나를 쳐다보고 미소 지으며... ‘착하지 Good boy’ 라고 말한다.]

 

키보: 만약 내가 꼬리를 가졌다면 그걸 흔들 텐데.

 

모두들:오, 그러나 당신은 할 수 있어요 ... 흔들어 봐요,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함께 해주고 우리 말을 들어줘서 고마워요.

 

키보:어쨌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 것에 기쁩니다. ... 그래서 감사하고요.

 

숙녀들: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ALL GLORY TO THE ONE ...

 

키보:그리고 하나님에게 모든 영광을 AND TO THE ONE ALL GLORY! 난 이것을 올릴 것이고, 우린 그게 어떻게 가는지를 볼 겁니다.

 

마마:그건 좋아질 것이다 ... 두려워하지 마라 ... 모든 것이 잘 있는데, 모든 것이 하나 One 이기 때문이고 ... 케이크를 좀 먹으렴 ...

 

키보: 고마워요 ... 내가 그렇게 한 대도 개의지 마세요.

 

그것이 전부인데 .. 긴 글이 되었고, 난 [당신들이 어떻게 느낄지를] 알고 있으며 ... 당신이 재미로 자신을 고문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이것을 앞면에 붙이거나 번역할 필요가 없습니다. ... 두려워하지 마세요. ... 다음 글은 하나의 이야기이고 ... 아마 블로그[키보의 블로그: http://kibodabi.wordpress.com/]로 곧장 올라갈 것인데, 그게 일의 사업 보고서가 아마도 아닐 것이기 때문이며 ... 따라서 당신들은 휴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야이!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 당신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 모든 것들/하나님이 모든 좋은 것들 속에서, 모든 시간, 당신들 모두를 축복하기를 ALL/ONE BLESS YOU ALL, IN ALL GOOD THINGS, ALL THE TIME!

 

키보 Kibo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