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천상 정부 - 남자들과의 대화 / 그랜파, 파파, 시엠과의 대화 [Kibo] - R

 

 

[ 다시보는 천상의 메시지 ]

 

수천대 배들로 일시에 내려가서, 그들이 바라는대로 외계인 침공으로 보이게 할 것인가?

천상 - 남자들과의 대화 / 그랜파, 파파, 시엠과의 대화

우리가 스타시스로 들어가야 하는가? . 우리가 어둠의 3일을 시작하게 해야 하는가?

 

남자들과의 대화 / 그랜파, 파파, 시엠과의 대화

Talk with the Guys / Talk with Grandpa, Papa and CM

 

By Kibo. [8/27/2013] 2013년 9월 13일 - 1:02:08 PM

http://kibodabi.wordpress.com/2013/08/27/talk-with-the-guys/

http://abundanthope.net/pages/kibo/Talk-with-the-Guys.shtml

 

 

 

 

[역자: 이것은 키보의 또 따른 긴 글이며, 앞부분에 키보가 말한 것들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지만, 그럭저럭 문구대로 번역해보았습니다. 그러나 뒤이은 부모 신들과의 대화는 주옥같은 가르침을 주고 있습니다. Vera]

 

 

키보:자, 이것이 어떻게 일하는지 다시 내게 말해주세요. 똑바로, 추격자도 없으며 ... 유추나 비유 없이 ... 말하자면, 유니콘의 뿔 unicorn’s horn 로부터 곧바로 내게 말해주세요 ... 당신들은 나를 알고 있는데 ... 도대체 무엇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파파: 넌 무얼 뜻하냐? 네가 그것을 확실히 볼 수 있을 때.

 

키보:그렇죠, 그러나 ... 내가 이 모든 것으로 하려고 하는 것은, 어쨌든 ... 그건 코브라 사령관 commander cobra 으로부터 온 그 모든 아콘 자료 archon stuff 의 또 다른 거론이고, 그와 같은 것이 더 많아졌을 뿐이고, 난 그걸 이해하는데 ... 그러나 그건 그들이 그것을 제시하는 대로가 아니며 ... 아무도 이것을 진보된 훈련 고지의 훈련 기간으로 다루고 싶어 하지 않으며 ... 그들 모두가 그것의 그 측면을 무시하는 듯이 보입니다. 확실히, 이원성은 질립니다. 그것은 다루기에 지독한 일이지만, 그것이 다루어져야 합니다. 왜 그들이 그것의 그 측면을 기꺼이 다루려고 할까요? 당신이 실제로 이원성을 정복하기까지 어떻게 당신은 이원성을 초월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어둠을 다루기까지 어떻게 당신이 빛을 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그것이 전체 일이 무엇에 대한 것인가 입니다! 개인적 의식이 신격 godhood 을 다룰 수 있도록 훈련시키는 것은 막중한 일입니다. 당신은 누군가가 교실에 나타나 출석부에 싸인 하고, 그런 다음 수업 시간 동안 잠을 잤다면 단지 그런 종류의 힘을 건네지 않을 테고 ... 그리고 예 ... 당신이 다음에 어디로 가는지를 결정할 이 일을 위한 최종 시험이 있으며 ...

 

그리고 예 ... 그것은 당신이 재수를 하러 가거나, 체험이 더 확장된 장으로 가는 것을 의미하며 ... 그런 다음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그것을 젠장 너무나 악하게 들리게 만들며 ... 오, 그들은 당신에게 거짓말하고, 당신이 잠자는 동안 당신의 에너지를 빨아먹으며 ... 당신이 실제로 좋거나 가치 있는 무엇을 하고 있다고 믿지 않으며 ... 신이 당신이 그것을 생각하는 것을 금지한다고! 신은 당신이 한 쪽을 선택하기 위해 어떤 입장을 택하고, 이원성 안의 체험의 영역에서 당신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관련된 일을 하기를 금지하는데 ... 한숨 ... 그래서 무엇입니까? 나는 조종된 조종자입니까? 예, 사람들이여! 나는 당신들이 어둠과 두려움 대신에 빛과 사랑을 선택하라고 조종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이원성의 이 체험 안에서 선택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하며 ... 그것이 이원성이 있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젠장 한 쪽을 선택하고, 메시지를 가치를 떨어뜨리는 언어 같은 것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멈추세요 ... 아니면 그들이 어떤 곳에서 말하듯이 ... 악마가 빛나는 금빛 거짓말을 토하고 그 빛으로 눈을 부시게 만드는 은빛 혓바닥을 가지고 있다고 ... 그의 하인들이 같은 것을 할 방법을 연구하고 있고 ... 아, 예 ... 분별이 여기서는 귀중한 기술이고 ...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의 모든 것 ALL 을 고려하기 위해 받아들인다면 ... 누구든 해야 하는 것인데 ...

 

난 사람들에게 말하는데, 당신 자신의 그 빌어먹을 결정을 만들라 MAKE UP YOUR OWN DAMN MIND 고! 일을 하라 DO THE WORK 고! 그 일이 내부에 있다 THE WORK IS WITHIN 고! 그것이 당신이 빛과 사랑의 신성한 자유로 가는 길을 찾을 곳이라 THAT’S WHERE YOU’LL FIND THE PATH TO DIVINE FREEDOM IN LIGHT AND LOVE 고! 당신은 당신 자신인 신이라 YOU ARE GOD BEING YOU 고, 그것처럼 행동하라 ACT LIKE IT 고! 당신인 신이 되라 BE GOD BEING YOU 고! 당신 속의 신의 말과 사랑이 되라 BE GOD’S LING AND LOVE IN YOU 고! 당신의 일을 하라 DO YOUR JOB 고! 만약 당신이 젠장 단지 당신 자신의 그 일을 할 수 있다면, 아마 다른 이들이 그것으로부터 정보를 받을 것이고, 젠장 그들 자신의 그 일을 할 것이라 IF YOU CAN JUST DO YOUR OWN DAMN JOB, MAYBE OTHERS WILL TAKE A TIP FROM THAT AND DO THEIR OWN DAMN JOBS 고.

 

그때 다시 ... 아마도 우리 모두가 어쨌든 그것을 하고 있고, 빛이 그것이 하도록 설계된 것을 하고 있고, 어둠이 그것이 하도록 설계된 것을 하고 있고, 우리들 모두가 전체 체험을 통해가고, 그럼으로써 우리가 그 통일의 자리로 도달할 때 ... 우리가 달성하기 위해 그처럼 힘들게 일했던 WORKED 그 완전함이 체험 EXPERIENCE 의 여분의 추가된 가치로 재획득되는데, 그것이 우리가 우리 아버지 Our Father 처럼 창조자 존재들 Creator Beings 이 되는 자격을 주며 ... 파파 PAPA 가 행하고, 존재하듯이 행하고 존재하면서 ... 그리고 그 모든 것을 감상/감사하면서 말인데, 이제 우리가 그것이 정말로 의미하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

 

그러나 이것 ...

이것이 모두입니다 ... 한숨 ...

 

시엠 : 헛소리 bullshit 가 더 있습니까?

 

키보:훨씬 더 많은 헛소리가 있죠, 그 하나로, 난 그것을 헤쳐 가는데 지쳤으며 ... 이 보호 복을 입고도 말인데 ... 그것은 눈이 녹는 진창이며 ... 그러나 나는 사람들에게서 더 많은 옷들을 보며 ... 나는 생각하는데 ... 그것이 단지 내 문제일 수 있다고 ... 내가 이런 식으로 느끼는 유일한 자일 수 있고, 하루의 끝에서, 당신 YOU 은 그 마지막 말을 가지는데, 나의 한 친구가 최소한 그 부분을 올바로 이해했듯이 말인데 ... 그러나 그 말이 무엇인지, 언제 우리가 쾌감을, 아니면 그것을 얻는 고통을 가질 것인지에 대해서는 ...

 

그랜파: 여전히 우리로부터 스케줄 일정을 얻으려고 노력하느냐? 과거의 모든 지연들이 있은 후에도 ... 너희는 여전히 지금에 대한, 무엇이 올 것인가에 대한 명확한 말을 희망하는데 ... 그러나 그것의 대부분이 모든 너희에게 달려 있는데, 안 그러냐?

 

키보:그건 또 다른 일입니다. 그것이 ... 몇 십 년이 될 수도 있는데 ... 우리가 하나의 집단의식으로서, 정말로 인식하고, 구분하고, 우리들 자신을 방어하고, 우리들 한가운데서 신과 인류의 적을 극복하고 제거할 수 있기까지는. 비록 그것이 우리들 얼굴 바로 앞에 있다 해도 ... 아무도 그것을 대결하거나 그것의 이름 부르기를 원하지 않는데 ... 그런데 당신은 그들을 어쨌든 무엇으로 부릅니까? 탈무드주의자들 Talmudists? ... 시온주의자들 Zionists? ... 몰로크인들 Morlocks ... 로스차가아이들 Rothschildren, 은행사기꾼들 banksters, 그림자마음 Shadowmind, 유태인 Jews? 위의 어느 하나나 그 모든 것? 나는 유태인이 된 ... 진짜 인간들인 어떤 위대한 사람들을 만났고, 나는 그들을 개인적으로 신뢰합니다. ... 알지요, 루시퍼적-사탄적-한달에-한 아기를-희생시키는-클럽 Luciferian-satanic-sacrifice-a-baby-a-month-club 에 가담한 자들이 있고, 더 큰 빛으로 진화하기 위해 진실로 일을 하고 있는 자들 가운데 모든 혼란과 피흘림, 반역에 책임이 있는 자들이 있으며 ... 그리고 나는 내가 하고 있는 것을 하고 있고, 그들은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을 하고 있고, 우리는 우리 모두가 하고 있는 일을 하고 있으며, 그 모든 것은 그 모든 것이 가고 있는 곳으로 가고 있는데 ...그것이 어디 있으며, 그리고 어떻게, 왜, 언제 입니까?

 

시엠: 진실은 ... 불편한 것이 될 것입니다.

 

키보:무엇이 그렇지 않았습니까? 난 의미하고, 이해하는데 ... 그러나 사람들은 그것을 들을 필요가 있고, 그런 다음 그들은 젠장 그들 자신의 그것에 대한 결정을 만들 수 있는데 ... 사람들은 신성한 거친 사랑 Divine tough love 을, 그 모든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무지개와 막대 사탕들이 아니며, 무지개도 나타나려면 비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비록 우리 모두가 개인을 염려하고 그 무한한 사랑의 일이 계속되게 한다 해도, 그것은 누구나 이것을 단지 통과할 수 있고 힘든 선택을 만들지 않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거기 빛이 있고, 어둠이 있고, 거기 사랑이 있고, 두려움이 있다는 사실이 남아있으며, 당신은 그것들 사이에서 선택을 만들어야 하고, 그에 따라 행동해야 하는데 ... 그리고 단지 당신이 사랑을 선택한다 해서 그것이 악에 대해 - 그 정체를 알면서 - 당신 자신을 방어할 수 없음을 의미하지 않는데 ... 비록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 해도, 우리가 모두 하나이고, 우리가 서로임을 알면서 말인데 ... 만약 당신이 그들로부터 죽임을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을 죽여야 한다면 ... 당신은 ... 그것이 사람이 그 자신을 위해 만들어야 하는 그 힘든 선택들의 하나임을 볼 것인데 ... 당신은 그럴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하겠습니까? 만약 당신이 할 수 있었다면, 했겠습니까? 만약 당신이 하려한다면, 할 것입니까? 그것이 피해질 수 있습니까? 만약 피할 수 없다면, 그것이 정당화될 수 있습니까? 모든 것이 결국 그 자신의 보상인데 ...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추악한 것이든, 아름다운 것이든 ... 안 그렇습니까?

 

그랜파: 너희는 존재의 수준들이 있음을, 거기서 체험된 모든 것이 통일 속에서 체험되고, 모든 것이 하나이고, 하나가 모든 것이기 때문에 이원성이 없음을 알고 있다.

 

키보:예, 나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체험은 모든 가능성들과 잠재성들이 체험에서 실현될 수 있는 곳에서 갈망되며, 따라서 이원성의 수준들의 영역이 있습니다.

 

파파: 그리고 누가 그 체험을 갈망하느냐?

 

그팬파: 내가 갈망하지.

 

키보:왜냐하면 당신이 해야 할 다른 아무 것도 없기 때문이고, 그러나 모든 것 ... 말하자면 ... 결국 당신 YOU 이 이 모든 것이기 때문이죠.

 

그랜파: 그렇다. 나는 모든 이들이 나 자신처럼 as I AM 되기를 의지하고 있으며 ... 너희 파파 PAPA / 마마 MAMA / 소니 SONNY 처럼 말인데, 어쨌든 ...일단/만약 너희가 나의 수준에 도달한다면 ... 그것이 모두 하나의 논쟁점이고, 오직 하나가 있으며, 내가 그 하나이고 I AM THAT ONE, 나인 것 WHAT I AM 이 되고 있는 너희는 그 모든 것을 조금도 바꾸지 않는데, 너희가 맨 처음에 나인 것 WHAT I AM 으로부터 왔기 때문이고, 너희는 단순히 나에게로 돌아가는 나 ME to ME 이며, 다시 한 번 완전히 나인 것 WHAT I AM 이 되면서 말인데 ... 그래서 ... 거기 너희가 있고, 거기 내가 있고, 거기 우리들이 있다.

 

키보:그게 모두 나에 관한 한 잘 있고 좋습니다만, 이것과 보조를 맞추는 여기 있는 사람들은 모두 일들의 이 시스템에 매우 식상했고 지쳐있는데, 그것이 여전히 서있는 듯 – 그 마지막 다리로든 아니든 서있는 듯 - 보일 때 말인데, 미사여구가 매일 악화되고 있고 ...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을 위해 이것을 파악해야만 하고, 그것은 확실한데, 그러나 우리가 그것을 하고 있는 동안 ... 우리가 그룹을 안심시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내가 의미하는 것은 ... 보도들이 이런저런 것, 드레곤 사회들 dragib sicuetues, 서류작업 paperwork, 범인들과의 끝없는 협상들, 바티칸의 내놓은 성명서에 대해 좌우로부터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바티칸은 9월 1일 이후, 그것이 기업 범죄들과 어느 지역적 범죄들에 대해 공개 기간이 될 것이라고, 그것이 그때 체포와 기소를 위해 공개적으로 남게 될 것이라고, 그때 거기 중동의 일이 있고, 그것이 단지 계속되며, 그것의 끝이 항상 온다고 말해지는데, 그러나 그것이 결코 보이지 않으며, 보이지 않은 일들에 이 신뢰가 얇아지고 있고, 여전히 ... 우리는 견디고 있으며 ... 우리는 견뎌야 할 것이 얼마나 많이 남았는지를 측정하기 위해 앞을 보는데, 가질 수 있는 실제 실마리가 없고, 나는 당신들이 그 면에서 확고한 무엇을 주지 않을 것을 알고 있으며 ... 그러나 내게 무언가를 제발 ... 제발 ... 제발 주세요 ... 그리고 그 모든 것을 ...

 

 

 

 

 

시엠: 당신은 우리가 무엇을 말하기를 원합니까? 우리가 일시에 내려가서 당신들을 위해 그 모든 것을 다루기를? 그것이 당신들이 원하는 것입니까? 당신들은 성취로의 당신의 역할을 하기를 원합니까, 아닙니까? 질문은: 당신들은 깨닫지 못한 사람들을, 심지어 그들이 구조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지 않은 사람들을 구조할 수 있습니까?

 

키보:그것을 깨달은, 우리가 구조가 필요하다고 실제로 깨닫고, 생각하고, 알고 있는 그러한 우리들이 있습니다.

 

시엠: 당신들은 그렇게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 자신을 구조하기를 좋아하는 더 많은 이들이 있고, 애초에 그것의 전체 인식을 거부하는 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그때 질문은: 얼마나 오래 동안 우리가 당신들이 당신들의 행동을 함께 모으기를 기다릴 것인가, 그리고 그때에도, 만약 당신들이 너무나 오래 걸린다고, 저 아래 전망이 단지 악화되는, 심지어 완전한 파괴의 점으로 가는 일들의 하나로, 적의 아젠다를 따르는 것처럼 인식된다면 ... 어느 점에서 우리가 우리의 움직임을 만들어야 하는가, 그때에도 무엇이 만들 최선의 움직임이 될 것인가? 우리가 수천대의 배들로 일시에 내려가서, 그들이 바라는 대로 외계인 침공으로 보이게 할 것인가? 우리가 몰래 움직이면서 적의 그룹의 지도자들을 우주의 사법권에 의해 행할 우리의 권리로서 구금으로 데려올 것인가? 우리가 스타시스로 들어가야 하는가? 우리가 어둠의 3일을 시작하게 해야 하는가?

 

그러한 행동들의 각각의 결과들은 무엇인가, 그것이 당신들에게 관련되고, 또한 우리가 어떻게 인식되는가로 관련될 때에? 당신들은 신이 여전히 갈라지는 구름 사이로, 로마 갑옷을 입은 천사들, 그들 시대의 복장을 한 예수 Jesus 와 구세주 The Mahdi 와 함께 오기를 기대합니다. 당신들은 여전히 천상의 합창단 속에서 신을 영원히 찬양하는 노래를 부르거나, 끝없는 바베큐 파티에서 당신의 하프와 날개들을 가지고 단지 돌아다니는 천사들이 되는 사후 생을 믿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들 종교의 신의 이름으로 사람들을 죽이는 것이 천국에서 당신에게 점수를 따게 할 것으로 확신할 수 있다면, 그러한 신념들로 매달리는 그러한 당신들이 깊은 충격으로 가게 만들지 않으면서 그것을 바꾸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합니까? 당신들 모두는 우리가 그것을 해주기를 기대하고, 우리는 당신들이 깨어나기를 기대하고 있는데, 명백히 어느 그룹도 다른 그룹이 지금까지 보인 결과들로 행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 그러나 당신들은 당신들의 신뢰가 문제에서 당신들의 신념에 따라 대답되기를 주장하며, 우리는 단지 당신들이 깨어나기를, 지금까지 당신들의 모든 체험을 넘어서 있는 진실로 열리기를 원하며, 그것은 당신들을 넘어 그리 멀리 있는 것이 아닙니다.

 

파파: 우리가 너희를 완전히 비난하는 것이 아니다. 너희는 존재의 몇 개의 수준들에서 많은 조종으로 종속되었고 ... 그러나 여전히 그런데 ... 지금쯤은, 너희 대부분이 보았을 텐데, 너희의 문제들이 모두 단일한 소스로부터 나왔음을, 최소한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하기 위해 의도하면서 말이다. 그러나 너무나 많은 이들이 단지 잘 지내기 위해 그럭저럭 가기를 원하고, 돈이 너희들 삶으로 열쇠가 된 듯이 보인다. 너조차도 너희의 돈의 시스템이 너의 생활 방식에 가진 그 힘을 피할 수 없다. 너희가 그것을 좋아하든 아니든, 너희는 일차적, 아니면 이차적 고려사항으로서 그것을 다루도록 강요되고 있다. 너희가 충분한 것 이상을 가지고 있다 해도, 그것의 유지가 너희의 시간과 에너지와 관심을 요구하며, 그것 THAT 이 너희에 대항해 사용되는 최대의 무기이며, 그러나 너희는 행성 의식 속의 인구의 대다수로서 일어서서, 그 무기를 휘두르는 자들로부터, 그리하여 무기 그 자체로부터 너희들 자신이 벗어나는데 필요한 걸음들을 취하기 위해 투쟁하는 소수를 돕기를 여전히 거부한다.

 

그러나 그 면에서, 거기 운동량이 있고, 일들이 변할 필요가, 급격하게 변할 필요가 있다는 커지고 있는 앎이 있다. 중앙은행제도가 반대될 필요가 있고, 행성을 화석연료 기술로부터 떼어내야 한다는 앎이 점점 더 많은 논의의 주제가 되고 있고, 그것은 또한 석유와 미국의 달러 사이의 빠진 고리를 포함한다. 계층들 속에 혼란과 공포가 있고, 우리는 이 모든 것을 더 신속한 끝으로 가져올 비화하는 사건들을 체험하기 위해, 우리의 공유된 적의 쪽에서 증가하는 절망감을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모든 이들이 예상된 일을 하는데 얼마나 오래 걸릴지는 두고 보아야 하며, 그리고 그들 쪽에서 항복을 위한 여지가 항상 있다. 너희 사람들의 대부분이 오래 전에 그들에게 항복했지만, 이제 그 문제에 대해 그들이 마음을 바꾸기 시작하고 있는데, 그것은 그들이 그렇게 할 시간이 주어졌기 때문이며, 너희들은 그것을 하나의 축복으로 고려해야 하고, 자유의지의 지성을 가진 상승하는 존재들로서 영적으로, 의식 속에서 진화하기 위해 계속 너희 자신의 일을 해야 한다.

 

그랜파: 너무나 많은 너희가 개인들로서 일들이 변하게 도울 수 없다고, 끊임없이 너희 관심과 노력을 주기 위한 이런저런 그룹을 찾는 자신들을 발견한다. 그러나 다른 이들이 같은 것을 하도록 돕는 것은 자기 자신을 진화시키고, 의식에서 성장하기 위한 노력, 그리고 그것과 함께 오는 확대된 앎에 있다. 세계의식을 더 효과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은 그들이 너희를 혼자 남도록 어둠과 일들의 도착된 시스템에 순응하기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이들을 더 완전히 그들 자신이 되도록 고무하는 너희의 진정한 신성한 자신이 되고, 되어가는 것에 있다.

 

너희가 끊임없이 죽음과 파괴, 마인드컨트롤의 이미지들과 상징들로 끊임없이 사격을 받고 있을 때, 그 마인드컨트롤은 너희를 삶의 어떤 방식으로, 그런 삶의 인식으로 조종하기를 추구하도록 ... 너희가 무엇이 받아들일 수 있고, 무엇이 아닌지로 지시되었듯이, 더욱 더 따르고 순응하도록 강요되는데 ... 그러나 언제, 무엇이 충분한지를 결정하는 것은 너희에게 달려 있다. 우리에게는 너무나 오래 전에 그것이 충분했으며, 그러나 우리는 말하자면, 아기를 목욕물과 함께 버리기를[실수로 중요한 것을 버리기를] 원하지 않으며, 우리는 너희가 최선의 가능한 결과로 생각되는 앎의 어떤 수준에 도달하는데 영원한 기간을 주기를 기대하지 않는 반면, 그것조차도 순간에서 순간의 기준으로 변하는데, 언제나 유동적인 너희 주파수들과 파동들로 인해서 말이다. 우리는 어떤 수준이든 더 나은 의식의 안정성을 갖기를 좋아할 것인데, 우리 WE 가 행동을 개시하고, 영원히 중단하기 전에 말인데, 모든 너희들 각자를 위한 어떤 기회가 있든 ... 특별하고 멋진 기회가 있든 ... 아니면 최소한 너 자신의 개인적 진화에서 한 걸음 더 걷든 상관없이 ... 하루가 끝날 때 모든 너희가 개인들로서 너 자신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할 것이고, 그것이 그것이다.

 

우리는 물론 보살피고 WE CARE, 우리는 하고 WE do 있는데 ... 그러나 너희는 하고 있느냐? 너희는 정말로 너희 자신과 서로를 보살피고 있느냐? 우리는 너희가 우리 US 에 대해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거론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우리는 너희 모두가 빛과 사랑 속에서 행복하기를, 어둠과 두려움 속에 있지 않기를 원하며 ... 그러나 너희가 결코 체험하지 못한, 너희가 결코 체험하지 못할 빛과 사랑과 행복의 수준들이 있는데, 너희가 그러한 가치들과 존재 방식들을 이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완성의 점으로 그것들을 실제로 행동할 수 있기 위해 필요한 의식을 얻기 위한 일을 끝내기까지는 그것들을 체험하지 못할 것이다. 섹스를 넘어선 사랑의 쾌감들이 있듯이, 너희는 정말로 너희의 현재 존재 양식에서 그러한 일을 상상하고 이해할 수 없다. 자유와 해방의 수준들이 있으며 ... 너희의 여기와 지금 속에 실현될 그러한 개념들로 너희가 믿고 있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다.

 

파파: 이원성의 영역 안에 있는 모든 명칭들은 상대적 의미들을 가지고 있다. ‘빛의 일꾼 lightworker’의 의미는 무엇인가? 무엇이 너희가 그것으로 주는 의미인가? 너희는 불완전한 영역 안에서 존재를 체험하는 완전한 존재들이고, 따라서 너희는 반드시 불완전한 자신이 되어야 하는데, 그것을 완전히 체험하기 위해서,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서, 그것의 의미와 가치를 인식/감사하기 위해서 말이다. 궁극적으로 너희의 개념들과 지각들이 너희를 이원적 체험 위로, 그 체험을 넘어서, 그 체험 밖으로 진화시킬 것이지만, 너희는 항상 그것이 무엇인지를, 가능한 가장 완전한 정도로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항상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그들 자신의 창조, 그들 자신의 우주를 창조하고, 유지하고, 경영하는 자에게는 말할 수 없이 가치 있는 체험과 지식이며, 그것이 ... 단지 그것을 위해 너희를 훈련시키는 ... 이 모든 것이 존재하는 이유이다. 너희는 신들이고, 너희의 일부는 이 사실을 다른 이들보다 더 잘 알고 있는데, 이원적 동전의 양면에 대해 말이다. 그런 이유로 그것은 이런 식이고, 영적 위계조직 The Hierarchy 은 그 모든 것을 지도된 체험으로 촉진하는 것을 돕는 수단이며, 엘로힘 Elohim 이 자기 자신의 힘으로, 그러한 지도 없이 상승하는 자들이 촉진하도록 돕고 있듯이 말인데 ... 그러나 하루의 끝에서, 그것이 모두 그것을 창조한 하나 One 에 의해 모든 수준에서 지도되고, 유지되며, 관리되며, 너희가 또한 그 모든 것을 체험할 것인데, 그렇게 할 너희의 시간이 올 때 말이다.

 

키보:그러는 동안 ...

 

그랜파/파파/시엠: 그러는 동안 ... 너희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으로 진화하라, 그리고 있는 그대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보라, 그리고 이 체험이 급히 급격한 변화의 순간으로 오고 있음을 체험하고, 알라.그 점으로 도달하는데 필요한 변화들이 실로 우리가 말할 때/지금 일어나고 있으며, 만약 너희가 모양으로만 엄격히 판단한다면, 그때 너희는 충분한 주의를 주지 못했으며, 너희는 이전에 주었던 것보다 더 많은 주의를 주고, 더 깊이, 더 넓게, 더 높이, 심지어 더 낮은 곳까지 들여다 볼 필요가 있는데, 너희 행성을, 너희들 자신을, 너희 시스템을, 너희 우주를, 이 수퍼유니버스를, 그리고 창조의 총체성을 영원히 바꿀 이 모든 것을 수렴의 한 점으로 한데 가져오고 있는 무수한 상황들과 변화들을 보기 위해서 말이다. 이것을 가볍게 여기지 마라. 너희는 진화하라는 말을 듣고 있고, 너희가 그렇게 하기를 선택하든 아니든, 무슨 이유든, 그것은 너희에게 달려 있다. 그러나 너희는 그렇게 하라는 말을 듣고 있고,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그것이 너희의 최선의 이익 속에, 모든 이들의 이익 속에 있으며, 그러나 내부로부터 그것에 대해 행동하는 것은 모든 너희들 각자에게 달려 있는데, 그것이 외부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말이다.

 

키보:난 단지 바라고 있었어요 ... 우리가 금년에 이 모든 것을 끝낼 수 있기를 ... 그러나 나는 이기적이고 단지 그것이 끝나기를 원하며, 반면 나는 진화하기 위해, 이 모든 것에 대해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나누기 위해 나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한숨 ... 헤이 ... 당신들은 ... 거기 밖에서 ... 당신 자신의 결정을 하고 있고 ... 난 그 모든 것이 너무나 가깝다고 생각하고/느끼는데 ... 그러나 난 어떤 증거도 없고, 이 사람들(바로 지금 단지 미소만 짓고 있는데)은 무엇도 주지 않으며 ... 난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획득하기를 원하는데 ... 당신들은 당신이 하는 것을 하고, 그러나 그것을 당신이 원하기 때문에 하는데 ... 누군가가, 무언가가 원해서가 아니라 말이죠. 봉사하라, 당신이 원하기 때문에 하라 ... 그리고 그렇게 계속되며 .... 이렇쿵저렇쿵 ...

 

 

* 이것이 모든 의도들과 목적을 위해 ... 그것이 끝난 곳이고 ... 말하자면 ... 학기들 사이에, 일들이 변했고, 다시 변했으며, 그리고 다음 주가 정말로 어떻게 보일지, 그 모든 것이 어떻게 보일 수 있을지,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에 대한 모든 얘기들, 법석들이 두고 볼 일인데 ... 그러나 지금으로선 ... 나는 나의 여성 에너지들에 의해 둘러싸인 방에서 나 자신을 발견하며 ... 그래서 우리는 위의 것, 일종의 남자들과의 일의 2부로 이 대화를 가져야 할 것인데 ... 따라서 나는 다음 것이 숙녀들과의 대화로 추측하고 있으며 ... 내가 이번 주말에 올리기에 충분히 그것을 파악할 수 있기를 바라는데 ... 6 페이지가 지금으로선 충분한 이상이 되었습니다. ... 당신들 모두에게 사랑과 빛과 축복을 전하고, 읽어준데 대해 감사합니다.

 

... 키보 kibo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