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 붕 : 지금의 날을 위한 경고의 이야기 / 명상비전 [Rosie]

 

 

 

 

지 붕 : 지금의 날을 위한 경고의 이야기 / 명상비전

 

 

지붕: 지금의 날을 위한 경고의 이야기

The Roof: A Cautionary Tale fro the Present Day

 

By Rosie #164. 9/25/2013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one/Meditation-Report-164-THE-ROOF-A-CAUTIONARY-TALE-FOR-THE-PRESENT-DAY.shtml

 

 

 

 

녹색 지역이 별로 없는 콘크리트의 도시가 내게 보였고, 전체 구역이 하나의 지붕으로 덮여 있었으며, 두꺼운 벽으로 외부로부터 봉해져 있었다. 주민들은 작고 왜소했으며, 웅크리고 천천히 걸었으며, 그들의 눈을 겸손한 마음으로 땅으로 돌렸는데, 마치 그들이 큰 범죄를 저지른 것을 인정하고, 보상하기 위해 그들의 힘 속의 모든 것을 하고 있는 듯이 말이다. 그리고 실로, 그들이 실제로 큰 규모의 범죄를 저질렀다는 것이 일반적인 합의였는데, 그들의 지도자들이 모든 종류의 인간의 행동들과 폐기물들로 오염된 공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그들의 머리 위로 지붕을 지었기 때문이다.

 

이것에 대해 모든 주민들은 진심으로 미안해했다. 그들은 함께 그들이 ‘자연 nature’을 파괴했음을, 그것을 양육해야 하는 것이 이제 그들의 책임이었음을 깨달았다. 그리하여 모든 이들이 많은 화분의 식물들을 돌보도록, 그것들에게 매일 사랑을 보내면서 돌보도록 크게 고무되었다. 식물들에 대한 지식을 가진 자들이 이들 남은 종들이 또한 심하게 약해졌다고, 그것들이 빛의 강한 노출에서 생존하지 못할 것이라고, 물을 너무 많이 주거나 화분을 옮길 때 약해질 것이라고 경고했다.

 

가끔 주민들은 그들의 화분을 산보를 위해 가져갔고, 만약 그들이 숭배하기를 원했다면, 그들은 그것들을 ‘자연 숭배의 정원 GARDEN OF NATURE ADORATION’ 으로 가져갔는데 — 거기서는 식물들의 많이 모임으로 인해 더 높은 파동이 있다고 느껴졌다. 정원의 바로 중심에 하나의 엄청난 나무의 몸통이 있었다. 주민들은 나무가 지금 죽었지만, 그것이 모든 것이 여전히 자연적이고 공기가 여전히 맑았을 옛날에는 ‘자연 nature’의 번성하는 본보기였다는 이해가 주어졌다.

 

매일 사람들은 그들의 화분을 안고 정원으로 몰려갔고, 한때 영광스러웠던 나무를 기억하면서, 그들의 죄책감을 인정하면서, 보상을 만들려는 그들의 의도를 표명하면서 말이다. 그들은 기도했고, 노래 불렀으며, 그 잘못을 시정하기 위해 그들의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했다. 그들은 그들이 적은 소유물들과 요구들로 집단적 선을 위해 소박하게 살 것을 결의했다. 그들은 그처럼 오래 전에 그들의 역사에서 매우 중대한 시기 동안 지붕을 지어준 것에 대해 그들의 지도자들을 찬양하고 감사했으며, 그것이 그들의 존재를 보존했고, 그것이 그들 종의 완전한 소멸을 피하게 했다.

 

거대한 나무의 몸통은 원형 벤치로 둘러싸여 있었다. 여기서 주민들은 그들의 화분을 그들 무릎 위에 놓고, 숙고와 조용한 명상 속에 앉아있는 것이 허용되었다. 이것을 자주했던 자들 가운데, 어떤 민감성이 자라났다. 그들은 어떤 힘이 나무의 몸통으로부터 뿜어져 나오고 있음을, 그것이 매우 미묘한 간질거리는 느낌으로 그들의 등으로 옮겨갔음을 주목했다. 이것은 최소한을 말한다 해도 매우 충격적이었는데, 수 세기동안 그 나무가 죽었다 DEAD 고 이해되었고, 그렇게 유지되었기 때문이었다. 이것을 다른 누군가에게 언급하는 것은 신성모독에 가까웠고, 그러나 이것을 주목했고, 서로와 그들의 의구심과 느낌들을 신뢰할 수 있었던 이 헌신적인 그룹의 사람들은 매일 그 나무에서 만났다. 그들은 서로에게 고개를 끄덕였고, (그 나무가 그들의 직관적인 능력들을 일깨웠으므로) 그들이 모두 같은 현상을, 나무의 비밀의 힘을 알고 있음을 직관적으로 알고 있었다.

 

이 사람들은 차례로 관리들을 조심하면서 관찰했는데, 어느 날, 사람들이 그것으로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막기 위해 담이 그 나무 몸통 주위로 세워졌다. 표시판은 그 담이 “우리의 고대 유산을 더 잘 보존하기 위해서 TO BETTER PRESERVE OUR ANCIENT HERITAGE, 그리고 우리의 죄책감의 인정과 회개할 필요성에서 필요하다 AND IN RECOGNITION OF OUR GUILT AND NEED TO DO PENANCE”고 씌어 있었다. 대부분의 방문자들은 슬프게도 동의하면서 그들의 머리를 끄덕였다. 그러나 민감한 자들의 그룹은 다른 느낌들을 가졌다. 그들은 일어나고 있는 것을 논의하기 위해 ‘지하 underground’로 들어가도록 강요되었다. 그들은 이것을 문자 그대로 행했는데, 한 오래된 낡은 지하실에서 만나면서 말이다. 그리고 그들이 벽으로부터 튀어나온 나무뿌리의 하나를 발견한 것은 여기에서였다.

 

자세한 조사와 실험 후에 그들은 이것이 살아있는 나무의 살아있는 뿌리라고 선언했다. 비밀리에 그들은 그 뿌리에 물을 주었고, 그 뿌리는 즉시 그것을 흡수했는데, 마치 수백 년간 갈증으로 고통당했다는 듯이 말이다. 그 그룹은 뿌리에게 계속 물을 주었고, 그 나무가 자라도록 격려했다. 이 일은 그 자체 이단적으로 고려되었을 것인데, 화분을 위한 일반적 규칙이 빠른 성장이 나무를 죽일 것이고, 그리하여 식물이 항상 같은 화분 안에 있어야만 한다는 것이었다. 화분의 식물이 분갈이를 필요로 한다는 생각은 해로운 미신으로 비난 받았다.

 

그리하여 그 뿌리는 자랐다. 그 그룹이 정원을 방문했을 때 그들은 포장된 표면에 작은 금들을 주목했고, 그들은 알고 있다는 눈빛으로 서로를 보았다. 그 금들이 매일 벌어졌고, 곧 또 다른 통고문이 붙었는데, “정원은 자연적 아름다움의 하나의 기념비로서 보존될 것이고 THE GARDEN IS TO BE PRESERVED AS A MONUMENT TO NATURAL BEAUTY, 따라서 해로운 인간 접촉과 오염으로 더 이상 노출될 수 없다 AND THEREFORE NO LONGER BE EXPOSED TO DETRIMENTAL HUMAN CONTACT AND POLLUTION”고. 대부분의 방문자들은 그들이 이 표시판을 보았을 때 슬프게 고개를 끄덕였고, 그들은 잠긴 대문 앞에 서서 그 정원으로 사랑을 보냈다.

 

그러나 여전히 그 뿌리들은 계속 자랐다. 길거리에는 균열들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길의 보수유지가 갑자기 매우 바빠졌으며, 그 이유는 “황폐로 인해 구조적 손상을 보수중임 CORRECTING STRUCTURAL DAMAGE DUE TO DISREPAIR”이었다. 그러나 이것은 너무나 광범위해져서 그것을 더 이상 숨기거나 억압하는 것이 불가능해진 단계로 왔다. 길거리들을 방황하던 사람들은 갑자기 식물들을, 그런 다음 포장도로 사이로 터져 나오는 관목들을 발견하고는 깜작 놀랐다. 이것은 식물로부터 뿜어져 나온 아름다운 고양하는 에너지를 충분히 오래 동안 느끼지 못했던 자들에게는 정말로 경이로웠다. 다른 이들은 무서움 속에서 달아났는데, 이것이 그들의 세계관에 맞지 않는 하나의 불가능한 현상이었기 때문이었다. 관리들이 밤의 어둠 동안 관목들을 제거하려고 시도했지만, 시간이 가면서 그것들이 주민들에게 관찰되었고, 그들의 일부는 그러한 아름다움이 파괴되는 것을 보고 속이 상했다. 그들은 왜 관리들이 그들이 그처럼 오래 동안 보호해왔던, 그들이 그렇게 얘기해왔던 그 자연을 훼손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무질서가 뒤따랐다. 그 뿌리들이 이제 엄청난 속도로 자라고 있었고, 특히 민감한 자들의 그룹이 이제 공개적으로 주민들에게 물을 주라고 고무했고, 그 반응이 시간이 가면서 커졌다. 건물들이 이제 무너지기 시작했다. 일부 사람들은 자연이 정말로 그 모든 영광 속에서 살아있음 ALIVE IN ALL ITS GLORY 을 그들에게 보여준 그 환상적인 발달에 기뻐했으며, 다른 이들은 그들의 집들의 파괴를 통탄했다 AND OTHERS LAMENTED THE DESTRUCTION OF THEIR HOMES. 그들은 그 뿌리들을 저주했고,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디서든 그것들을 잘랐다 THEY CURSED THE ROOTS AND HACKED THEM OFF WHEREVER THEY COULD. 그러나 이것에는 아무 의미가 없었는데, 그 성장의 운동량이 너무나 거대했기 때문이었다 BUT THERE WAS NO POINT IN THIS AS THE GROWTH MOMENTUM WAS SO GREAT. 하나의 뿌리가 잘리면, 일곱 개로 대체되었다 ONE ROOT CUT OFF WAS REPLACED BY SEVEN. 종국에, 그들의 머리 바로 위의 지붕이 금이 가기 시작했고 IN THE END, THE VERY ROOF OVER THEIR HEADS BEGAN TO CRACK, 그들이 이것을 주목했을 때, 군중들이 그들의 거대한 지붕을 가진 단지의 대문들로 달려갔고, 거기서 망을 보던 경비들을 쓰러뜨렸으며, 그들의 알려진 세계의 경계들을 무너뜨렸는데, 오염된 공기와 텅 빈, 검고 황폐한 시골길을 볼 것을 기대하면서 말이다.

 

그러나 이것 대신에, 사람들은 무성하고 풍부한 들판을 발견했으며, 그들이 이전의 회색 콘크리트 집들을 돌아보았을 때 그들은 그 중심에 있는 엄청난 나무를 보았다. 그것은 생생하게 살아있었고, 그것은 엄청난 녹색 왕관으로 하늘로 치솟아 있었다. 그때에 비로소 사람들은 그들이 거짓말로 살아온 노예들이었음을 깨달았는데 SLAVES FOR CENTURIES LIVING A LIE, 여러 세기들 동안 잘못 믿은 죄책감으로 억압되었고 SUBDUED BY FALSELY ACCREDITED GUILT, 그들의 지배자들이 세운 감옥의 벽들 외부의 낙원과 풍요 속에 그들이 살도록 허용하면서 ALLOWING THEIR RULERS TOLIVE IN PARADISE AND ABUNDANCE OUTSIDE THE WALLS OF THE PRISON THEY HAD ERECTED 말이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깨달음/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