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인류에게 주는 메시지 / '창조주 파파'로부터 메시지 [PAPA] - R

 

 

 

[ 다시보는 메시지 - ONE (I AM) PAPA ]

 

인류에게 주는 메시지 / '창조주 파파'로부터 메시지

인류에게 주는 메시지

Message to Humanity

 

By ONE(I AM) PAPA thru Kibo. 3/22/2012
http://abundanthope.net/pages/kibo/MESSAGE-TO-HUMANITY--I--AM--YOU.shtml


 

 

 

 

너희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 나의 관심으로 왔다.
나는 너를 본다.
나는 너이다.
모든 너희를 나는 안다.
나는 너희가 너의 좌석의 모서리에 앉아 있음을 안다.
나는 너희가 기대감 속에 있음을 안다.

 

많은 너희가 의식적 수준에서 이것을 깨닫지 못한다.

 

너희는 기다리고 있고,
기대하고 있고,
너희는 보고 있고,
관찰하고 있다.

 

너희는 너의 텔레비전을 보고 있다.
너희는 너의 게임을 보고 있고,
너의 프로그램을 보고 있다.
너희는 너의 뉴스를 보고 있고,
너희는 프로그램 되고 있다.
너희는 너의 신문을 읽고 있다.
너희는 유튜브 비디오들과 페이스북 글들을 보고 있다.
너희는 기대감 속에 기다리고 있다.
너희는 네가 너 자신으로 생각하고 느끼는 것과
공명하는 모든 채널과 채널러들을 체크한다.

너희는 너희 은하 가족으로부터 온다고,
너희 자유를 위해 싸우는 전선에 있다고 주장하는 자들로부터
온다고 네가 생각하고/느끼는 모든 메시지를 체크한다.

 

너희는 기다리고 있다.
너희는 구조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너희는 너희 자신들을 구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너희는 구원을 기다리고 있다.
너희는 너의 메시아를 기다리고 있다.
너희는 너 자신의 메시아가 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너희는 너희 자신의 메시아들이 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너희는 너희 신들을 기다리고 있다.
너희는 너의 신이,
너의 대천사들이
너의 천사들이
너의 가족들이
너의 악마들이
너희 외계인들과 다른 차원 인들이
무엇을 할 것인지를,
어떻게 행동할 것인지를,
어떻게 느낄 것인지를 너에게 말해줄 것을 기다리고 있다.
너희는 너희 정치인들이,
너희 지도자들이
걸어 나오기를,
진실하게 되기를,
정직하고 정의롭기를 기다리고 있다.

 

너희는
이런저런 이유로 너의 가족과 친구들을,
너의 이웃들을,
네가 보고 만나는 사람들을 주시하고 있다.
너희는 너희 경제들을 주시하고 있다.
너희는 너희 정부들을 주시하고 있다.
너희는 너희 군대들을 주시하고 있다.
너희는 너의 청구서들을,
너의 채무들을,
얼마나 많이 네가 소유하고 있는가,
얼마나 많이 네가 빚지고 있는가를 보고 있다.
너희는 너의 직업을,
너의 경력을,
너의 계좌들을 보고 있다.

 

너희는 주시하고 있고,
기다리고 있고,
기대하고 있다.

 

너희는 일어날 것으로 네가 알고 있는
무언가를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너희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
너희는 생각들을,
아이디어들을,
개념들을,
의견들을,
철학들을,
이론들을 가지고 있지만,
아무 것도 증명되지 않았다.
그리고 너희는 증거를 원하는데 ...
그 증거가 무엇을 가져오든 말이다.

 

너희는 보고 있지만,
너희는 보고 있지 않으며,
너희는 듣고 있지만,
너희는 듣지 않는다.

 

너희는 네가 듣기 원하는 것을 듣고,
네가 보기 원하는 것을 본다.

 

너는 나를 보느냐?
너는 내 목소리를 듣느냐?
너는 내가 누구인지/무엇인지 WHAT I AM 를 보느냐?
너는 너 안의 내 목소리를 듣느냐?
너는 네가 누구인지/무엇인지 WHAT YOU ARE 를 아느냐?
너는 내가 누구인지/무엇인지 WHAT I AM 를 아느냐?

 

너는 네가 관심을 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너는 네가 관심을 주고 있다고 말한다.

 

무엇으로 관심을?
그들이냐, 아니면 나에게냐?

 

너의 주위에 있는 것으로냐,
아니면 너의 안에 있는 것으로냐?

 

나는 너희들에게 모든 시간 동안 말하는데,
너희 존재의 모든 순간에,
너의 안에서나, 너의 밖에서나,
네가 걸어갈 때 지나가는 말들 안에,
표시들, 광고게시판들, 인가 번호판들 안에,
그리고 새들의 지저귐 안에,
그리고 아이들의 웃음소리 안에,
그리고 바람 안에,
너희가 서로를 스쳐지나갈 때
너를 터치하는 냄새들 안에,
바다와 강들에서,

산들과 계곡들에서
나무들과 꽃들에서,
너희 행성에서,
너희 세계에서
너의 자매와 어머니 안에서,
나의 어린이 안에서,
태양과 달,
별들과 성운들 안에서,
풍부한 에너지들 안에서
모든 것에 스며들어 있는 의식 안에서 말한다.

 

너는 너의 주위의 모든 것을 본다.
너는 너 안을 보느냐?
너는 너 안에서 나를 찾을 수 있느냐?

 

지금은 그 시간이고,
이것은 그 장소인데,
너희가 너의 시간과 자리를 찾을,
너의 시간과 자리를,
너희 존재를,
나 자신인 너희 근원과 중심을 찾을 시간이다.

 

너희는 많은 것에 대해 들어왔고,
많은 것을 받아들였으며,
지금
이것을 받아들여라.

 

너희가 이것을 읽을 때
일어나고 있는 것이 나의 의지이다.
이것은 영적인 사건이고 체험이다,
이것은 의식적사건이고 체험이다.
이것은 금융의 체험이 아니고,
이것은 정치적 체험이 아니며,
이것은 외계의 체험이 아니다.

 

이것들은 너의 체험 안에서
네가 그 필요성을 창조한
모든 것들이다.

 

너의 체험은
나의 체험이다.
나는 실현한 표현 속에 있는 너이다.
체험을 위해서
나는 의지할 것인데 I WILL,
나, 심지어 내가,
나는 너희가 상승을 체험할 것을 의지한다 WILL.
이것은 하나의 의식의 체험이다.
너희는 너의 최선으로 그것을 지각할 것이다.
너희는 하나의 은하적 체험으로서,
하나의 금융의 체험으로서,
하나의 정치적 체험으로서,
하나의 종교적 체험으로서,
하나의 육체적 체험으로서,
심지어 감정적, 정신적 체험으로서
그것을 지각할 것이다.

 

이것들의 어느 것도 문제되지 않으며,
그것들은 체험을 위한,
표현된 지각들에 지나지 않는다.

 

너는 나 자신 WHAT I AM 이고,
나는 존재하는 나이며 I AM WHAT I AM,

 

하나 ONE 이다.

 

너희가 체험하고 있는 것은
하나의 의식의 상승인데,
그것이 너의 존재이며,
그것은 건너야 할 하나의 선이고,
네가 영원히 걸어 들어갈 수 있는 선이다.

 

너희는 너의 영혼을 준비하라,
만약 네가 그것을 가지고
이 들어올림을 견딘다면, 너의 의식들을 준비하라.
만약 너희가 견딜 수 없다면,
그때 너희는 이 반을,
이 코스를,
이 시험을
다시 택할 것인데,
너희가 견딜 수 있을 때까지 말이다.

 

너희는 패스할 것이고,
너희가 패스할 그 시간이 올 것이다.
만약 너희가 단지 그것을 택한다면,
갖거나 행하는 것이 너희 것이 되는데,
지금이든, 나중이든,
그 선택은 너의 것이다.

 

그것은 간단한 일인데,
하나로서 모든 것들의
사랑과 빛을
보고,
그것이 되며,
그것을 살리는 것은 간단하다.

 

너희는 거대한 어둠을 견디었고,
이제
거대한 빛을 견디어라.

 

너희는 거대한 두려움을 견디었고,
이제
거대한 사랑을 견디어라.

 

너희는 거대한 거짓말을 견디었고,
이제 나 자신 WHAT I AM 인
거대한 진실을 견디어라.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