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것들 !

+ 영의 진화 프로그램 (The Evolution Program of Spirit) [AA Gabriel]

[스크랩 옮김]

 

 

영의 진화 프로그램

(The Evolution Program of Spirit)

 

영의 진화 프로그램

 

 

A. 영의 수준 (level of spirit)

 

 

 

level

 

영의 수준

오라 색

색   감

안내자 자격

 

level 1

 

 처음 태어난 영

 흰 빛

 빛이 밝고 동질적이다.

 

없음

 

level 2

 

 낮은 중간 단계의 영

 은 빛

 약간 불그스름하며 핑크에서노란빛으로 변해간다.

 

없음

 

level 3

 

 중간 단계의 영

 노란빛

 순수한 노란빛으로 흰빛이 조금도 엿보이지 않는다.

 

없음

 

level 4

 

 높은 중간 단계의 영

 짙은 노란빛

 짙은 황금색이며 푸른색으로 변해간다.

 

주니어(초급단계)

 

level 5

 

 높은 단계의 영

 연푸른빛

 노란빛이 전혀 없고 짙은 푸른빛으로 변해간다.

 

시니어(중급단계)

 

level 6

 

 꽤 높은 단계의 영

 짙은 푸른빛

 짙푸른 색에서 보랏빛으로변해간다.

 

마스터(상급단계)

 

level 7

 

 최상위 단계의 영

 짙은 보랏빛

 보랏빛이며 눈부신 빛에 둘러싸여 있다.

 

원로위원회 위원

(최상급단계)

 

 

 

B. 영의 수준 (level of spirit) 에 따른 인구분포도

 

 

단 계

level 1

level 2

level 3

level 4

level 5

level 6

level 7

 

백분율

100%

 47%

 33%

 17%

 2.8%

 0.19794079%

 0.00205715%

 0.00000206%

 

지구인류

(70억)기준

 

32억

9천만 명

 

23억

1천만 명

 

11억

9천만 명

1억 9천6백만 명

13,855,856

 144,000 명

 144 명

 

 

 

C. 오라 빛 (light aura) 에 따른 설명

 

1) 흰 빛(white) : 순수하고 맑지만 침착하지 못한 면이 있다.

2) 은 빛(silver) : 조금 가벼우며 믿음을 나타내고 융통성이 있다.

3) 붉 은 빛(red) : 정열적이고 치열하며 감수성이 풍부하다.

4) 오렌지 빛(orange) : 감성이 풍부하고 충동적이며 개방적이다.

5) 노 란 빛(yellow) : 보호해주려는 힘과 용기를 갖고 있다.

6) 초 콜 릿(chocolate) : 안정적이고 인내심을 갖으며 근면하다.

7) 초 록 빛(green) : 양육과 치유를 담당하고 자비를 내비친다.

8) 푸 른 빛(blue) : 지식과 계시를 알며 용서함을 갖고 있다.

9) 보 랏 빛(violet) : 지혜롭고 진실하며 신성함을 띈다.

 

 

  

물질세계에서 배우는 과정 (지구는 두려움을 버리고 조건 없이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학교입니다)

 

빛의 과정

(양+)

 

  공감, 용서, 인내, 판단치 않음, 용기, 균형, 은총, 받아들임, 신뢰, 지혜, 소통, 자존감, 연민, 이해, 평온, 신념,

  선 한 마음, 감사, 겸손, 상실(덧없음), 사랑, 기쁨, 지적능력, 호기심, 꿋꿋함, 고통을 넘어서고자 하는 의지력

   (여기에서 연민은 13차원에 해당하는 높고 신성한 파동 에너지입니다.)

 

 어둠의 과정

(음-)

 

  고통, 거부, 판단함, 슬픔, 증오, 죄책감, 수치심, 시련, 분노, 혐오감, 두려움, 공포, 간음, 죽음, 시기, 질투,

  미움, 이기심, 악한 마음, 교만,자만, 태만, 오만, 욕망, 학대, 폭력, 살인, 거짓, 전쟁, 협잡, 추행, 사기, 방해,

  절도, 마약, 음해, 괴로움, 비난, 회피, 게으름, 비방, 중독

 

 

 

 

D. 영의 단계 (step of spirit)

 

 

 

 단 계

 

 칼 라 (color)

 비  고

1 단계

  1. 흰 빛(white)

  2. 은 빛(silver)

 

 

2 단계

 

  3. 흰빛과 붉은 빛이 도는 핑크(white pink)

  4. 흰빛이 도는 밝은 오렌지 빛 노란(light orange)

 

 

3 단계

 

  5. 노란빛(yellow)

  6. 짙은 금빛 도는 올리브빛(gold & green)

 

 

4 단계

 

  7. 금빛 도는 밝은 초록빛(olive green)

  8. 밝은 푸른빛(sky blue)

 

 

5 단계

 

  9. 짙은 푸른빛(indigo blue)

 

 

6 단계

 

 10. 보랏빛 도는 짙은 푸른빛(prussian blue)

 

 

7 단계

 

 11. 보랏빛(violet)

 

 

 

 

E. 영 그룹 (spirit group) 구성

 

(영 그룹은 보통 3인에서 30인 안팎으로 구성 됩니다.)

평균 한 그룹의 영들은 보통 15인 정도입니다.

 

: 영들의 단계는 다음과 같이 분류 됩니다.

 

1. 진화과정을 배우고 있는 영(학생 영 : student spirit)이 있습니다.

2. 물질세계와 영의 세계를 안내해 주는 영(수호천사:guardian angle)이 있습니다.

3. 길 잃은 영들을 안내하는 순찰하는 영(잃어버린 영의 안내자)이 있습니다.

 

: 지구 주위를 순찰 하면서 떠도는 영들과 빙의 된 영들, 안내자가 부탁한 영들을 영의 세계로 데려가는 분들입니다.

 

- 상처가 너무 깊거나 물질세계의 인연을 놓지 못하고 떠나지 못하는 영들을 지켜 보 면서 그들에게 강요하지는 않지만 영의 세계로 복귀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시는 분들 입니다. (영들이 원하는 장소에 데려다 주고 도움을 요청할 때까지 그저 지켜보기만 하지요.) 이렇게 다른 영들과 섞이지 않고 혼자서 고독을 즐기는 영들도 있답니다.

 

- 때로는 삶을 마감한 장소에 오랫동안 머무는 경우도 있어서 인류에게 목격되기도 하 며(귀신, 유령), 우리에게 몇 백 년 동안 흉가나 귀신 나오는 곳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곳에 머무는 영들에게는 단 며칠 지난 정도로 인지(認知)됩니다.

 

- 영들이 인류를 괴롭히거나 빙의(憑依) 되어 육체를 가진 영들의 배움을 방해하는 경 우는 없습니다.

 

(만약 그럴 경우에 영의 세계에서 받을 불이익이 어느 정도인지를 영들 스스로가 너 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4. 어린 영들의 육아(育兒)를 담당하는 보모 영(nurse spirit)이 있습니다.

5. 오리엔테이션(orientation)을 전문으로 하는 상위 영(higher spirit)이 있습니다.

6. 영의 세계에서 가르침을 전담하는 영(선생님 & 스승 : teacher)이 있습니다.

7. 영의 치유와 상담(counsel)을 담당하는 영이 있습니다.

8. 영의 진화를 위해 늘 조언(助言)해주는 마스터 영(spirit Master)이 있습니다.

9. 원로 의회(Elders council) : 12인으로 구성 되나 영에 따라서 항상 조정됩니다.

 

(영의 7단계 이상 되신 원로분들에 의해 주제되는 회의)

 

1) 상담 당사자 영에게 꼭 필요한 경우에는 6단계의 마스터 급의 영들도 참여합니다.

 

2) 인생의 경험을 마치고 돌아온 영들은 반드시 원로회의에 참석하여 자신의 삶에 대한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물론 스스로 평가를 하는 것이지요.

 

3) 부족한 부분들을 점검합니다.

 

10. 임재하신 존재들의 회의(Presences) : 12인으로 구성됩니다.

 

(고차원에서 오신 존재 분들에 의해 주제되는 회의)

 

1) 각 영들이 어떤 삶을 살지 계획하고 실수에 대하여 어떻게 대처 할지 등 여러 가지로 영에 대한 의견과 삶의 계획 등을 결정하는 회의입니다.

 

2) 행성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인생에 대한 계획이 결정되고 이루어지는 회의입니다.

 

 

F. 영의 진화 과정 (Evolution Course of Spirit)

 

01) 지구가 기본 학교과정으로 주어지지만 강제 조건은 아닙니다.

02) 태양계를 벗어난 다른 태양계나 다른 은하의 다른 행성에서의 진화 과정을 이수할 수 도 있습니다.

03) 다른 경우 이지만 어느 정도 진화 과정에 이른 영들에게는 색다른 임무가 주어지기도 합니다.다른 행성에서의 과제(생명 초기 진화 단계에 있는 행성을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기록하고 연구하는 것)가 주어지고 그 과정을 이수케 하는 것 말입니다.

 

04) 멸망한 문명이 있던 행성에 가서 배우고 또 선생님들은 에너지를 보존하는 역할을 합 니다.

05) 또 동물들이나 식물들의 물질체에 들어가 진화 경험을 하는 코스도 있습니다.

(지구에서도 이 과정이 개설되어 있었기에, 한 때는 공룡들이 많이 이용되었답니다.)

 

06) 많은 영들에게 미래를 정확히 알지 못하게 하여 어떠한 변화가 올지 모르게 한답니다. 인생의 체스게임(chess game)이라 하나요, 여러 가지 변수와 변화가 생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진화(進化)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07) 링 라인(ring line) : 물질과정(mental course)체험을 위하여 검토 중인 육체를 영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좋은 코스(best course)를 제시 합니다.

 

08) 가이드(guide) 역할을 하게 되는 영들은 영(spirit)을 안내하는 법 과정을 이수합니다.

09) 선생님(teacher) 역할을 하게 되는 영들은 영(spirit)을 가르치는 법 과정을 이수합니다.

10) 마스터(master) 역할을 하게 되는 영들은 영(spirit)을 지도하는 법 과정을 이수합니다.

11) 상담자(consultor) 역할을 하게 되는 영들은 영(spirit)을 상담하는 법 과정을 이수합니다.

12) 프로그래머(programer) 역할을 하게 되는 영들은 영(spirit)의 전생계획 세션법 과정을 이수합니다.

 

 

G. 영의 에너지 계획 (Energy Project of Spirit)

 

1) 초보 영들은 물질세계로 내려올 때 영 에너지(spirit energy)를 70%를 가져갈 수 있도록 허락합니다. 나머지 30%는 영의 세계에 남겨두고 내려갑니다.

 

2) 진화를 많이 한 영(4단계 이상)들은 25% 정도의 영 에너지(spirit energy)를 가져가서 물질 경험을 합니다. 나머지 75%의 에너지는 영의 세계에 남겨두고 옵니다.

 

1~3단계의 초보 영(spirit)들과 젊은 영(spirit)들은 육체적 삶의 고통과 두려움 때문에 많은 영 에너지를 가져가려고 합니다. 그래서 50%~70%까지의 영 에너지(spirit energy)를 가져가도록 허락합니다.

 

더 많은 에너지를 가져가려고 하는 영들도 있어서 대 마스터(Great Master)들이 육체 두뇌의 용량 한계 때문에 70% 이상 가져가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과도한 영 에너지(spirit energy)가 육체를 너무 힘들게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예외가 있기도 합니다. 너무나 고통이 심한 삶을 선택한 경우에 한해서는 70% 이상의 에너지를 가져가도 괜찮다는 원로 의회(elder council)의 결정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자면 사랑하는 가족을 모두 사고로 잃는 다거나 다중장애(多重障碍)를 살면서 사랑하는 이들과의 이별의 고통과 같은 복합적인 삶의 계획을 계획하고, 살고자 하는 영들에게는 일부 허용(許容)된답니다.

 

3) 영의 세계에 남기고 오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영이 바로 여러분들이 “상위 자아(higher self)”라고 부르는 영체(spiritual body)입니다.

 

영체는 영계(spirit world)라고 부르는 영단(hierarchy)에 머물고 있습니다.

 

4) 여러분들 각자의 영체(spiritual body)를 주관하는 원신(原神), 즉 본영(origin spirit)은 시리우스 B(Sirius B)에 있습니다.

정보공개를 허락받은 대천사 가브리엘(Archangel Gabriel)이었습니다.

 

‘나마스테.’

 

 

대천사 가브리엘 (Archangel Gabriel)

[출처]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 위원회(MCEMC) 원문보기 ▶ 글쓴이 : 아타르(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