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네바돈의 가브리엘로부터 메시지 / 시작되었습니다 [채널 오디오]

 

 

 

남은 시간들을 최대로 사용하세요, 새로운 시대가 이제 곧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네바돈의 가브리엘로부터 메시지 / 시작되었습니다

종이 울렸고, 지금 신의 어린이들이 이 방으로, 이 새로운 생명으로 들어올 시간입니다

 

네바돈의 가브리엘로부터 메시지

Message from Gabriel of Nebadon

 

By Gabriel of Nabadon thru Hazel. 9/27/2013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Message-From-Gabriel-of-Nebadon.shtml

 

 

 

 

일요일 — 샐빙턴의 가브리엘 Gabriel of Salvington 이 그 자신을 나타냈다. 나는 내 안에 그 주파수를 감당할 수 없었고, 그래서 그의 에너지의 약간이 나의 목소리를 사용하면서 왔고, 그는 나의 그룹에게 메시지를 주었다.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나는 캔데이시 Candace 에게 그 기록을 보냈다. 투시력이 있는 한 학생이 그 에너지를 보았고, 그 존재를 느꼈으며, 그녀는 나중에 내게 이것을 보고했다.

 

 

채널 오디오 파일

 

 

 

 

 

 

 

메시지 Message:

 

나는 가브리엘 Gabriel 이고, 나는 당신들이 네바돈 Nebadon 으로 부르는 그 장소로부터 온 신성한 사절입니다. 나는 가브리엘로 알려진 천사 Angel 가 아닙니다. 나는 네바돈의 빛 Light of Nebadon 인 마이클 Michael 로부터 온 한 사절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기록된 진실을 가져오기 위해 그의 호의로, 그의 호의 안에서 왔으며, 나는 이 메시지를 가져오기 위해 이 그릇, 이 아이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그 파동이 신성함을 알 것인데, 내가 이 아이를 통해 말할 때 그것이 실제로 말하는 마이클 Michael 의 목소리이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나는 입장을 명확히 만들기 위해 내가 들어오도록 허용해준 이 몸을 축복합니다. 나는 빛의 영역들로부터 당신들에게 왔고, 나는 오늘 당신들과의 만남을 만들기로 선택했는데, 당신들 각자가 신 God 의 빛을 지니고, 당신들 각자가 이 빛 속에서 걷도록 말입니다. 나는 무엇보다도 먼저 오늘 당신들이 만든 선택들에 대해 당신들을 찬양하며, 내가 이 그릇을 통해 올 때, 나는 이 그릇을 통해 여기 존재하는 모든 이들의 각자를 축복하기 위해 손을 뻗힙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나의 목소리를 들을 때 당신들은 마이클 Michael 의 목소리를 듣고 있음을 아세요. 네바돈의 바로 그 아버지인 마이클 Michael the very Father of Nebadon, 당신들이 신으로 부를 바로 그 하나/하나님 the very ONE who you will call God 말입니다. 이 계에서의 시간들이 의미심장해지며, 나는 당신들이 이제 당신들 세계에서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기 위해 내부의 눈을 뜨라고 요청하는데, 결과가 원인 Cause 을 만나기 위한 준비를 시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결과가 원인을 만나기 위해 준비되고 있다 the effect is being made ready to meet the Cause 는 내 말을 똑똑히 들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 지구 계에 새로운 앎의 시간인데, 당신들이 알고 있는 시간이 지금 새로운 시간, 새로운 관련성 relevance 으로 탄생을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지구의 빛이 흐려지고 있고, 마이클 Michael 이 새로운 빛의 재탄생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데, 시간이 변하기 시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지구의 안테나가 지금 바뀌고 있고, 곧 당신들이 새로운 파동을 거두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들 세계의 위도가 바뀌고 있고, 또한 경도가 바뀌고 있습니다.

 

알고 있으세요, 알고 있으세요 Be aware.

 

내가 오늘 새로운 앎을 당신들에게 가져오기 위해 왔기 때문인데 — 두려움이 아니라 앎 말입니다. 당신들은 이 지구에 남아있는 시간을 있는 그대로 대문자로 쓸 capitalize 것입니다. 내가 말했고, 새로운 것이 태어나고 있다고, 당신들이 알고 있는 시간이 뒤로 가고 있다고 말했기 때문인데, 따라서 이 남은 시간들을 최대로 사용하세요, 당신들이 이 시간의 최대한의 이익을 거둘 수 있도록 말인데, 새로운 시대가 이제 곧 굴러들어오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곧 당신들은 당신들의 지구 계에서 다이아몬드를 발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혼자가 아님을, 당신들의 천계의 상대역들 celestial counterparts 이 어느 때보다 가까이 있고, 지금 더욱 더 가까이 와있는데 — 더 높은 고지로 이 파동을 지니는 것을 돕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을 새로운 고지로 들어올리기 위해 당신들의 세계를 가볍게 떠받히며 들어올 그 에너지들로 매혹될 것입니다. 알고 있으세요, 시간이 여기 있음을, 내가 이 메시지를 갱신하기 위해 그의 명령 HIS behest 으로 다시 올 것이지만, 내가 당신들에게 준 그 확실성으로 참고 견디세요.

 

종이 울렸고, 지금은 신의 어린이들 children of God 이 이 방으로, 이 새로운 생명으로 들어올 시간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놀이터를 떠나서 새로운 학교로 들어갈 시간이며, 이제, 나는 돌아가야 하지만, 내 말을 간직하세요, 내 말을 주의 깊게 간직하세요. 그것이 시작되었습니다. 창조자 Creator 는 말했는데 — 그것이 시작되었다고. 나는 사랑으로 당신들의 존재를 떠나며, 당신들이 자유로 가는 이 길을 걸을 때, 우리들이 언제나 당신들을 도우며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아세요. 이것이 그것이 이루어지는 방법이기 때문이고 — 당신들은 다시 한 번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당신들이 마이클 Michael 로 알고 있는 하나/하나님 The ONE 은 그의 하강 HIS descent 을 시작했으며 — 우리들은 당신들을 사랑하고, 우리들은 당신들을 축복하며, 우리들은 당신들의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기 위해 당신들과 합류할 것입니다.

 

아도나이 Adonai, 아도나이.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