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마지막 ‘구간’ / 어둠의 3일 후 교육기간을 위한 시운전 [Monjoronson]

 

 

 

모든 것들이 촉발될 일련의 사건들의 처음 것을 위해 준비 속에 있습니다. 끝이 보입니다

마지막 ‘구간’ / 어둠의 3일 후 교육기간을 위한 시운전

 

마지막 ‘구간’

The Final ‘Leg’

 

By Monjoronson through Shellee-Kim. 9/27/2013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12-P-Crucial-Messages-MONJORONSON

 

 

 

 

 

몬조론손:나는 오늘 온 몬조론손 Monjoronson 입니다. 메시지를 친절하게 받아주겠습니까?

 

SK: 당연히 그러겠습니다.

 

M:시작할까요?

 

현재 일들에 대해 개괄해봅시다. 모든 것들이 이제 촉발될 일련의 사건들의 처음 것을 위해 준비 속에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들이 의도된 그 목적에 적절히 봉사할 것에 대해 어떤 착각을 갖지 마세요. 그리고 그것이 당신들 지구계의 잠자고 있는(지금까지) 사람들을 움직일 것입니다.

 

다양한 사건들은 그 각각이 인간 심령체로 다른 결과/영향력을 갖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지금쯤 알듯이, 모든 것이 궁극적으로 충격과 불편, 그리고 거부/불신을 통해, 주로 일깨우는 같은 목적에 봉사합니다. 우리의 최초의 선택이 아니라, 남은 유일한 선택, 지구상의 당신들 사람들이 하나의 집단으로서 선택한 선택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계에서 증강되고 도착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이미 알도록 만들어졌는데, 이제 나타나게 될, 다가올 일련의 사건들의 지원에서 자리로 놓여야 했던 필요한 단계들 (CM과의 레오닛의 글) 말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지금 그 압력을 느끼고 있는데, 안 그렇습니까? 지구의 사람들과 어머니 지구 Earth Mother 둘 다가 이 증강으로부터 해방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구세계와 그것과 함께 왔던 모든 것의 ‘제거 removal’를 먼저 알게 될 것입니다. 각자는 그들의 나라와 문화를 – 그리하여 그들 자신을 - 추진하는 그 작용들과 메커니즘들을 이해할 기회가 주어져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이런 면에서 매우 투명해질 것입니다.

 

당신들 계의 이러한 마지막 순간들이, 극적인 마지막 것들이 전개될 때가 사람들이 그들의 삶이 무엇에 대한 것이었나, 그리고 그 이유를 이해할 적절한 때입니다. 그리고 물론, 누가 정말로 장면들 뒤에서 쇼를 운영해왔는가도.

 

이것은 다음에, 3DD 사건 후에 올 것을 위한 하나의 전례를 허용하고, 만듭니다. 그리고 또한 돌아올 자들의 준비됨이 더 커질 것입니다.

 

이것은 가장 짧은 순간들이고, 당신들 시간에서 막강한 폭풍 전의 잠잠한 순간입니다. 그리고 그것과 함께 성장과 배움을 위한 최대의 기회들을 가져올 시간입니다.

 

[SK: 9월 28일에 계속됨.]

 

행성을 지배했던 자들에 대해서는, 그들의 배움의 기간이 공식적으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계속 이 그룹에 있는 자들은 훨씬 더 가혹한 조건들 안에서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불렀던 것입니다.

 

지구상의 당신들과는, 당신들이 또한 지금 당신들이 YOU (집단적으로) 자신들에게 불렀던 것이 무엇인가를 받는 고통 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이 기간은 그리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이들이 여전히 그들의 최대의 깨어남을 갖게 될, 시간상 충분한 체험을 공급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 결과로 어떤 ‘기적들 miracles’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긍정적 변화들과 내부의 변화들이 당신들이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사람들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당신들과 우리에게 열렸던 모든 선택들 중에, 우리는 이것을 변화와 성장을 위한 최대의 잠재성을 가진 것으로 보는데, 대중들이 그러한 배움을 포용하는 것을 막고 방해할 지나치게 많은 상황들 없이 말입니다.

 

‘앎 속에 in the know’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당신에게 맞추어진 당신의 일을 가질 것입니다. 이것을 3DD 후 교육 기간을 위한 좋은 시운전으로 보세요.

 

당신들은 우리들을 위해, 우리들과 함께 그처럼 거대한 일들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당신들의 동료 형제들과 당신들의 고갈된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를 위해 말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의 일부는 당신들이 어떻게 당신들의 피로감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서있는 당신들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지를 의문할 것입니다.

 

이것은 눈에 보이는 마지막 최종 단계입니다 This is the last and final leg in view. 그리고 당신들이 어머니 메리 Mother Mary 로부터 방금 들었듯이, 우리들은 모두 당신들을 위해 결승선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당신들의 월계관을 씌어주고, 영양을 공급하며, 당신들 모두를 완전히 보살피기 위해 준비되어 말입니다.

 

끝이 보입니다 The end is in sight.

 

그것이 전부가 될 것입니다.

 

나는 몬조론손입니다. I AM Monjoronson.

 

 

번역출처 :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