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수, 준비되어 있으라는 경고를 주다 / 직접적 체험 [Esu]

 

 

 

당신이 심각한 자연 재해의 파괴를 체험했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시험될 것입니다

이수, 준비되어 있으라는 경고를 주다 / 직접적 체험

 

이수, 준비되어 있으라는 경고를 주다

Esu Gives Warning to Be Prepared

 

By Esu and Jess anthony. 9/30/2013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Esu-Gives-Warning-to-Be-Prepared.shtml

 

 

 

 

제스: 무엇이 다가오고 있는지에 대해 나에게 말해주세요. 나를 준비시키세요. 내가 어디에 초점을 두어야 할지 나에게 경고해주세요.

 

이수:그렇습니다, 제스. 나는 오늘 당신들에게 무엇이 일어날 것인지에 대해 경고와 제안들을 주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합의는 현재 상황이 종결되기 전에 교훈이 배워져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위한 가르침은 가혹하고 눈을 뜨는 것이 될 것입니다. 많은 것이 거짓으로 보일 것입니다. 많은 것이 거짓 목적들을 가지고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그 안에서 살고 있는 상황에 대해 무지합니다. 많은 이들이 분노하고, 그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는 변화로 일어설 것입니다. 그들은 성공하지 못할 것인데, 대체로 말입니다. 편한 해결책들의 기대감이 시험될 것이고, 사용가능한 가능성들이 제한될 것입니다.

 

이 결핍이 인간들을 시험할 것이고, 그들이 자기-의존하도록 self-reliant 강요할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자신을 위한 해결책을 찾을 수 없다면, 그들은 그들 삶에 대한 책임감을 질 수 없을 것입니다. 인간은 그 자신의 존재/삶 existence 에 대한 완전한 책임 속에 있어야만 합니다. 그는 그 자신의 결정을 만들어야 하고, 다른 이들이 그의 존재가 필요한 것을 공급할 것이라고 가정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필요한 단계인데, 비록 우리가 처음에 그것을 택할 것을 계획하지 않았다 해도 말입니다. 우리는 인간이 그가 그 안에 살고 있는 감옥을 인정할 만큼 충분히 지각적이 될 것을 희망했습니다. 그의 존재의 변수들이 불행히도 이 깨달음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인간은 그가 인식하는 것보다 더 많이 운동이 제약된 편한 감옥 안에 살고 있음을 깨닫지 못합니다.

 

왜 우리가 이것을 하고 있느냐고 당신은 묻습니까? 왜냐하면 인간은 창조의 일부이고, 하나의 실체 entity 로서 창조가 인간 존재/삶의 맥락을 바꾸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계가 더 나은 것으로 변하고 있고, 창조의 실현의 모든 측면들이 동시화되어야 synchronize 만 합니다. 인간의 육체적 성질이 적응을 해야 하며, 그의 영혼은 더 효율적인 용기 carrier 를 통해 일하는 것을 기뻐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나중에 가르치기로 계획한 그 교훈이 기본적 추정이 없는 삶의 직접적 체험 없이는 의미가 없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지구상의 삶이 정말로 무엇인가를 보기 위한 수단을 공급하는 것이 필요해졌는데, 일단 지구가 상승 에너지의 더 높은 수준들로 들어갈 때 선물인 삶의 가치가 무엇이 될지를 강조하기 위해 말입니다. 인간은 선물의 의미/중요성을 깨닫지 못할 것인데, 그것이 없는 삶을 체험할 수 없다면 말입니다.

 

나는 보증된 것을 감독할 것입니다. 나의 존재는 이 시점에서 보다 관측적입니다. 나는 인간이 어떻게 그의 상황을 평가할 수 있는지를 보아야 하는데, 예기치 않은 장애물들이 그의 앞에 나타날 때 말입니다. 지구상의 그의 삶은 - 비록 조종되었고 피상적이라 해도 – 여전히 일반적으로 위협이 없는 쉬운 것의 하나입니다. 지구의 인구의 대다수가 오래 동안 중요한 도전들을 다루도록 강요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이제 일어날 것입니다.

 

인간은 예기치 않은 것에 대해 준비해야 합니다. 그는 그의 내적 지도와 [내적]풍부한 자원에 의존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인간이 자기-의존적이 되지 않도록 길들여졌기 때문에, 그는 그의 삶을 덜 골칫거리로 만들기 위해 어떤 필수품들을 치워야만 합니다. 불가피한 것을 위한 어떤 준비는 완전한 경악보다 더 낫습니다.

 

당신 자신에게 만약 자원들이 갑자기 사용할 수 없게 된다면 당신이 생존하는데 무엇을 필요할 것인지를 물으세요. 당신이 심각한 자연 재해의 파괴를 체험했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당신이 그 결과로 전기가 없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당신이 돈이 없거나 그것을 얻을 수단이 없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당신이 교통수단이 없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당신의 집에서 당신이 얼마나 안전할 수 있을까요? 당신은 커뮤니티/마을 안에서 다른 이들과 얼마나 연결되어 있을까요? 당신은 얼마나 많이 내부로 돌아설 수 있고, 영적 지도와 통찰력에 의존할까요? 완전한 책임감을 지는 것은 그러한 기본적 질문에 대한 대답을 갖는 것을 의미하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기를 기대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에게는 얼마나 실행 가능합니까?

 

잠재적 재난의 위험이 오늘날 명확히 뚜렷합니다. 그 가능성은 경제적 붕괴, 예기치 않은 군사 분쟁, 국내의 정치적 무질서, 또는 계엄령에 대해 실질적인데 — 그 어느 것도 적절히 배치된다면 세계적인 붕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전력선시스템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자연적 설비들의 공급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만약 그러한 시나리오들에 직면한다면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를 생각하세요. 당신들은 당신의 개인적 균형을 유지하고 당신의 체험들로 통찰력을 끌어올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들은 두려움으로 마비되어 무력하게 남아있을 것입니까?

 

이러한 시나리오들이 더 이상 가설적이 아니라고 나는 말하겠습니다. 인간은 시험될 것입니다. 다가오는 시험들을 통해 그들의 길을 찾는 자들은 지구의 상승으로 환영받을 것인데, 새로운 우주의 탄력 있고 믿을 수 있는 멤버들로서 말입니다. 인도 guidance 를 요청하세요, 그러면 당신들은 그것을 받을 것입니다.

 

이수 Esu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