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매튜 메세지 / '일루미나티의 지구 지배권력'에 대해 [Matthew]

 

 

 

국제적 분쟁들의 경우, 일루미나티는 대중을 악화시키기 위해서 주요한 사건들을 선동

매튜 메세지 / '일루미나티의 지구 지배권력'에 대해

 

Matthew Ward - September 30, 2013

http://www.matthewbooks.com

 

 

 

 

여기의 모든 영혼들로부터 사랑스런 인사를 전하며, 나는 매튜입니다. 우세한 진동들이 시리아의 상황을 가라앉히기 위해서 사리에 맞는 논의들에 우호적이지만, 그것은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을 이끌었던 셀 수 없는 기도들의 파워와 동일한 것이었습니다. 기도는 흔히 생각되어지는, 무언가 또는 다른 것에 대해 신 - 여러분이 이 우주의 최고 존재를 부는 이름이 무엇이든지 간에 -에게 요청하거나 감사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주의 그 밖의 모든 것처럼 기도는 에너지, 일생동안 여러분의 모든 생각과 느낌의 에너지입니다. 수백만의 사람들은 협상들과 그에 응답된 우주를 향하여 풍부한 에너지를 지휘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시리아에 대한 우리의 마지막 메세지는 보통과는 달리 우리가 말하기를 윈했던 코멘트들과 질문을 포함한 수많은 이메일들을 불러왔습니다. 우리는 아래의 조건들이 존재하는 모든 국가들에 살고 있는 많은 이들에 의해 공유되어진 미국시민들로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실제 화학무기가 우리의 의료체계로 우리자신의 국가에서, 모든 이들에게 자연대체요법들보다는 오히려 유독한 처방전들을 밀어부치면서 진행중이라고 믿습니다. 우리의 음식은 독성을 가지게 되었고, 우리의 공기는 켐트레일들을 통하여 오염되었으며, 물은 불화물(fluoride)을 가지며, 그것들은 수력을 파열시키며, 물분자를 망칩니다. 그것은 혜택을 가장하여 우리 자신의 국가에서 자행되고 있으며, 잘못된 선전으로 인구를 대폭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고향땅 행성에 손상을 주는 많은 실행들과 제품들이 여전히 풍부하게 존재한다는 것은 유감스럽지만 사실입니다. 황금빛 흰 빛 안의 지구를 시각화하고 그 순수함(purity)에 여러분의 생각들과 느낌들을 집중하는 것이 기도 (여러분은 그 기도의 파워를 알고 있습니다.) 입니다! 청원들에 서명하고 여러분이 원하는 종식들을 향하여 일하는 기관들에 기부하거나 그런 노력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과 같은 활동들은 여러분의 비전의 세계를 창조하려는 여러분의 의도를 지원합니다.

 

일루미나티가 시리아사람들의 대량학살 뒤에 있는 건가요?

 

2세기 동안 그러하며 또는 일루미나티 에이젠트들은, 참을 수 없는 조건들에 항의하여 들고 일어나는 시민집단들에게 권능을 부여하며 이동해 가고 있는 지구의 에너지계들 속에 구체적으로 수많은 국가들에서 진동적 레벨들, 시민전쟁을 시작하기 위해서 폭동들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반항(모반, 저항, rebellion)이 일어나면, 더 이상 일루미나티의 개입은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의 조상에게 행해졌던 것을 복수하고 그들의 종교나 문화적 신념들을 지키기 위한 한쪽의 뿌리 깊은 의무감이 그들이 느끼는 것이 중요한 원인이므로 열정적으로 싸울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국제적인 분쟁들의 경우에, 일루미나티는 대중을 악화시키기 위해서 주요한 사건들을 선동했으며, "범죄를 저지른" 국가는 선언된 "범죄자"에 대한 전쟁을 벌입니다. 결국에 그것은 대중적으로 "9/11"이라고 불리는 것과 같은 큰 사건으로 알려질 것입니다. 그 부름은 "애국심"을 요하지만 항상 그 아래에 있는 의도는 전쟁기기 생산자들을 부유하게 하거나 일루미나티의 지배를 확장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아사드(Assad)는 일루미나티인가요? 아프리카와 라틴 아메리카 그리고 북한에 있는 독재자들은 어떻습니까? 히틀러, 무솔리니 그리고 스탈린은 일루미나티였나요?

 

다양한 이유들로 그들은 일루미나티가 아니며, 아니었습니다. 몇 가지 경우에 독재자들은 일루미나티에 의해 그 위치에 놓여졌지만, 파워가 공고해지면, 그들은 그들의 시민들에 대한 지배를 유지하기 위해서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일루미나티는 그들 스스로에게 연료를 계속 주기 위해서 두려움이라는 에너지를 요구합니다; 폭압적인 정권들은 막대한 양의 두려움을 생산하여 그들의 부분에 있어서 어떠한 노력도 없이 극도로 일루미나티의 필요에 잘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잔혹한 지배자들이 있는 국가에서 높은 사망자들의 수는 세계 인구를 감소시키려는 일루미나티의 목표에 일치된 것이며, 모든 전쟁들은 그와 동일한 목적에 서비스합니다.

 

폭군들과 일루미나티에 의해 공유된 힘이 잔인함뿐만 아니라 탐욕도 자극하고 있기 때문에, 이 동전의 다른 쪽 면이 존재합니다. 풍부한 천연자원들을 보유한 국가들에서 독재자들은 독재자들이 가지지 못한 다국적 회사들의 일루미나티 소유주들과 열성적으로 협동할 수도 있습니다. - 장비, 숙련된 관리 그리고 자원들을 개발하기 위한 엔지니어 전문지식 - 그리고 양쪽 파트너들 모두가 이런 종류의 합의에 후한 이득을 얻습니다.

 

만약 국가의 지도자가 일루미나티의 제안에 저항하거나 그들의 근간(stronghold)을 몰아내려 시도한다면, 그들의 에이전트들은 폭동을 선동하여 그 국가의 새로운 지도자로서 기꺼이 하는 꼭두각시를 심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최근의 적절한 관련사항을 예로 주겠습니다: 미국과 이란 사이의 적대감은 일루미나티가 저항하던 리더를 몰아내고 그들의 잔인한 꼭두각시, 샤 팔레비(Shah Pahlavi)를 심었던 30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란인들이 그를 타도했을 때, 그는 미국 정부의 명령으로 파나마로 첫 번째 망명(asylum)하게 되었고, 시민들에 대한 그의 범죄에 대해 재판에 세우기 위한 이란의 신변인도요청에도 불구하고 후에 그는 미국으로 날아갔습니다.

 

사실상 자국에만 도움이 되는 타국가에 대한 개입에 의해 표시되는 미국의 역사는 일루미나티의 작업이며, 그 국가에 있는 그들의 영향력은, 식민지들이 영국의 지배로부터 그들의 독립을 획득한 후의 초기 정권들에 있었던 소수의 개인들로 시작되었습니다. 말하자면 결정타는 일루미나티의 개인 뱅킹 컨소시엄 시스템인, 미연방준비제도 그리고 그것의 세금모집책인 국세청의 수단들에 의해 후에 왔으며, 그것들은 미국의 경제를 오래 전에 그들에게 무릎 꿇게 했습니다. 뇌물, 블랙메일 또는 의회 구성원들과 다른 정부 조직의 구성원들에 대한 협박이 다반사가 되었고, 일루미나티가 지배하는 기관들과 회사들을 위한 로비스트들도 그렇게 합니다.

 

미 대통령 오바마가 빅 오일(Big Oil)에 결탁해서 시리아를 위협했습니까?

 

그렇치않습니다. 오바마대통령은 화학무기사용을 중지하기 위해서 아사드 정권을 설득할 영향력을 필요로 했지만 그는 절대로 시리아를 "칠(strike)" 지점에 도달하는 상황을 원치 않았습니다. 그와 블라디미르 푸틴 사이의 싸늘한 관계에 대한 매스컴의 홍보(publicity)와는 상반되게 시리아에 대한 장막 뒤의 이야기 - 한 독자가 적기를, "새로운 냉전(the new cold war)" - 는 상당히 알려진 협상들이 시작되기 전에 미국과 러시아 외교관들 간에 잘 진행 중이었습니다. 양측의 리더들은 모두 군사적 개입을 원치 않고, 어떤 그룹에도 화학무기가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을 원치 않으며, 그들 모두는 시리아 전쟁의 인도주의적 측면에 매우 민감합니다.

 

가슴과 영혼, 오바마대통령은 최상의 우주 위원회가 수행하도록, 여러분의 세계에 합일과 평화를 가져오라고 그에게 요청헸던 사명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한 것과는 다르게 그를 인지하며, 새로운 독자들의 혜택을 위하여 우리는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매우 간략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위원회가 지구의 황금시대를 위한 마스터플랜을 창안했을 때, 그들은 상승과정에서 중요한 역할들 - 이 우주의 독특한 속도와 기회를 수행하는 진화 - 이 되고 싶어 했던 진화된 모든 영혼들이 그들의 협약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몇몇은 대다수 사람들이 선택한 경험을 완수하고, 3차원 밀도의 카르마를 끝낼 수 있는 조건들을 제공하는 "육중한" 역할들을 수행하는 것을 동의했습니다. 그러한 영혼들의 사명들이 십년 전보다 더욱 완수되어졌을 때, 그들은 그들의 나머지 협약을 명예롭게 하고, 빛의 힘들에 합류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들은 일루미나티 네트워크의 정점에서 그들에 파워에 사로잡히게 되었고, 그들은 계속하여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곳과 모든 때에 불안과 괴로움을 조장했습니다.

 

그러므로 버락 오바마로 체화된 영혼은, 그러한 영혼들이 그들의 협약들을 고수했다면 절대 일어날 수 없었던 심각하게 불안정한 국가적이고 세계적인 상황들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고수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부정적인 환경 그리고 경제적 조건들, 전쟁들, 무작위적인 폭력, 그리고 치명적인 무기류의 비축량의 절정에서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무실에서 그의 시간을 통틀어서 일루미나티는 그러한 상황들을 역전시키려는 그의 노고들과 싸우고 있습니다.

 

그는 협박 아래에서 많은 결정을 만드는 동안 절대 일루미나티와 결탁하여 일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반대입니다 - 그는 그들의 세계지배의 잔존물을 종식시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노력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에이전트들이 그의 국가와 세계에 굉장히 필요로 되어지는 모든 개선안들을 좌절시키는 그들의 역공의 부분으로서 오바마와 그의 의도들에 대한 거짓말들을 퍼트리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오바마대통령과 지구의 모든 것에 빛을 보내는 것은 모든 생명을 위한 평화와 존중 속에서 여러분의 세계를 하나로 묶는데 필수적인 유익한 변화들의 더욱 빠른 성취를 도울 것입니다.

 

민주주의와 자유 그리고 '아메리칸 드림"의 모델로 여겨지는 국가, 미국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나요? 가난한 인구들이 늘어나고 있고, 수많은 폭력이 존재합니다. 선거 바로 직후에 그들은 다음번에 누가 나올지에 대해 말하기 시작하고, 정부는 국가의 사람들을 다루는 대신에 그 자체 내애서 싸우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은 그 나라에 독특한 것이 아닙니다 - 그것은 전세계의 무대 속에서 진행중입니다. 여러분은 가이아, 지구의 영혼에, 그녀의 행성적인 신체 그리고 그녀의 거주자들에게 복구되어지고 있는 균형의 과정 속에 있습니다. 우리가 일찍이 말했듯이 여러분의 세계는 전쟁, 부유층과 빈민층 간의 총 격차 그리고 실랑이를 벌이는 정부들이 멈추었을 때와 같은 상황들일 때, 대략 10여년 정도 뒤떨어져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충돌들이 지배하는 모든 이슈들 속의 "양쪽편"의 화해가 오고 있지만, 이 시기에 태도들과 행위들의 "최고"와 "최악"을 일으키는 진동들이 여전히 우세합니다.

 

이것이 바로 미국 정부 내에서 정치적 과격주의자들이 극에 이른 이유이며, 슬프게도 수많은 폭력이 존재합니다. 몇몇은 종교적, 윤리적, 인종적, 철학적 다름 들에 대한 두려움이나 이민족이나 다른 종교에 대한 편협함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몇몇은 전쟁 참여자들에 의한 감정적 정신적 손상 때문입니다; 그리고 소수의 개인들은 일루미나티의 프로그램이나 편재하는 폭력적인 "오락(entertainment)"의 부정적인 영향이나 마인드 컨트롤 아래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곳에서도 동일합니다. - 최근 나이로비에서의 인질극, 자살폭탄테러, 무작위적인 대중총격전, 유사한 다른 감각 없은 살상들과 폭력의 급격한 증가를 목격합니다.

 

주류대중매체는 모든 곳에서 일어나는 그러한 감각적인 모든 사건들에 대해 여러분이 아는지 확인하지만, 매체들은 작은 마을에서 전세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성공적인 성취들에 대해서는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 성취들은 개선안들이 진행되며 거대하게 마음이 따스해지게 하고, 기운을 북돋우는 증거입니다. 하지만 매체는 큰 그림에 대한 작은 정보를 여러분에게 주고 있으며, 말하자면 시리아에 대한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처럼 더욱 일반적이 되고 있는 "최고"의 효과들입니다. 교황 프란시스는 그의 성명서에서 진실합니다; 이란 정부의 호전성(belligerence)이 용해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루미나티에 의해 사실상 무력해진 미국은 그들의 조직적인 목적에 진보를 만들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수년 전에 지구의 거주민들에 의해 생성된 에너지의 우세함이 모두 두려움에 기반되었던 것은 아닙니다. 지금, 수천만의 "훌륭한" 사람들 - 단지 소수만이 그렇지 않습니다 - 은 그들이 있는 모든 곳에서 잘못된 것을 바로잡으려는 그들의 열정에 따라서 응답하고 있습니다. 변화는 좀처럼 맨 위에서 시작하지 않으며, 걸러지지 않으며, 그것은 아래에서 시작함 위로 흘러가고, 이것이 여러분의 세상 전역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랑의 빛이 모든 곳에 있는 사람들의 웰빙을 위한 변화를 생산하는 수많은 방법들 중의 몇몇을 우리가 열거했던 우리의 최근 메세지들에 의해서 여러분들 중 많은 이들이 용기를 얻었다는 것을 알게 하는 메일들이 내 어머니에게 왔습니다.

 

풍부한 에너지의 경이로운 효과들에 따라오는 "불리한 면(downside)"은 다르마틱한 차이들에 대한 성급함이 오는 것입니다. 우리의 자애로운 지구 가족이여, 여러분은 여러분의 세계를 변형시키고 있습니다! 우리 우주 가족의 진행중인 도움으로 엄청난 규모의 일이 증가하여 성취되어질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지구 에너지 장에서 자애로운 변화들의 모든 수단이 빛으로 채워진 방향에 초점이 맞혀진 생각들, 느낌들, 행동들이 증가하는 것에 따라서 탄력을 얻고 있습니다. 지구가 다시 한 번 낙원이 되는 날에 더욱 가까기 다가가면서 여러분의 빛은 슬퍼하고 있는 이들을 치유하는 것을 도우면서 가슴들과 마음들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필리핀에 있는 라 켄드라 센터에 있는 독자로부터 온 이메일을 허락을 구해 가져왔습니다.

 

어둠을 떨쳐 내는 방법은 빛으로 하여금 빛, 빛, 빛 나게 하는 것입니다.

 

빛, 사랑 그리고 평화를 발하며 가슴으로부터 협상하는 것은 동기들(motives)을 투명하게 만들고, 공공의 선을 위한 마음들이 만날 수 있게 합니다(이것은 시리아에 있는 충돌을 해결하기 위한 협상을 통한 직접적인 평화의 언급과 함께 있습니다).

 

평화는 우리가 이해하고 표현하는 것처럼 전쟁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평화는 비록 그것이 다소 그 스스로 충만하게 표현할 기회를 받고 있지 않다고 하더라도, 모든 이들 내면에서 그 자체로써 존재하는 존재의 상태입니다. 인간경향의 다양한 관점들과 표현들은 우리들 사이에 전쟁, 파괴, 기타의 것들을 충동하고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것들은 우리들 중 많은 이들에게 있는 평화를 갈망하는 힘에 의한 창조적인 선으로서 불능이 되거나 다시 포커스가 맞춰질 수 있습니다.... 모든 이들의 가슴에서 평화의 군림이 우리의 목표이지, 다른 이들과 우리자신들에 대한 잔혹행위와 폭력을 멈추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 것들은 평화가 우세할 때, 분명히 중지되거나 변형/변성되어질 것입니다. 우리의 기본들(basics)을 기억합시다.... 모든 것은 에너지로써 의식의 표현들입니다; 진동은 우리가 그것에 연결되는 방식 속에 놓여있고, 결국에 그것에게 표현을 주는 방식에 놓여있습니다.

 

그러니 친애하는 이들이여, 우리가 왜곡이라는 돌발상황을 흩어지게 하는 폭력적 행위와 다른 형태들로 끌려가고 있는 평화를 위한 우리의 열정의 맥박을 느끼게 되면, 몇 차례 심호흡을 깊이 하시고, 우리의 초점을 그 열정의 근원으로 다시 방향잡읍시다.... 평화와 사랑, 선한 의지가 살고 있는 우리의 가슴들 중의 가슴. 이것은 평화를 위해 싸우는 대신에 평화를 위한 협상을 평화롭게 우리에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하고, 우리의 노래처럼 지구에 평화가 존재케 하고, 그것이 나부터 시작합시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중앙에 있는 그러한 영혼들 그리고 사랑-빛을 보내고 있는 셀 수 없는 많은 이들을 존경합니다. 우주적 법칙에 의하면 가슴들과 마음들 속에 있는 평화의 에너지는 여러분의 세계에 있는 모든 영혼들이 서로서로 자연 속에서 조화롭게 사는 날을 재촉하고 있습니다.

 

이 우주 속에 있는 모든 빛들이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여러분이 앞으로 나아가도록 응원하고, 무조건적인 사랑 속에서 여러분을 포용하면서 말입니다.

 

 

LOVE and PEACE

Suzanne Ward

Website: The Matthew Books http://www.matthewbooks.com

Email: suzy@matthewbooks.com

http://www.matthewbooks.com/mattsmessage.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