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해하기 어려운 아카쉬 / 개인적 아카쉬의 재조종 [kryon]

 

 

 

아카쉬 씨스템은 어떻게 인간에게 영향을 주는가?. 카르마. 새로운 아카쉬 운전자들

이해하기 어려운 아카쉬 / 개인적 아카쉬의 재조종

 

"이해하기 어려운 아카쉬"

"The Elusive Akash"

 

생생한 크라이언 전언은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전해졌습니다.

This live channelling was Given in Minneapolis, Minnesota.

2013. 8. 10 http://www.kryon.com/k_25.html #136

작자: 크라이언 / 전달자: 리 캐롤 / 번역: 얼쑤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여러분,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나의 파트너는 여러해 동안 실행한 어떤 움직임으로 그의 자각에서 물러서 있습니다. 이런 소통은 쉬운 인간적 속성은 아닙니다, 다시 말해서 인간은 생존에 가장 적합한 일들을 완수하고, 완전히 통제하길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통제적 일들 중 하나가 인간 의식일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인간에게서 보는 채널링은 과거의 채널과는 다소 다르지요. 우리는 전에 그 점을 말했는데, 채널 과정에서 인간을 점령하는 것은 아니란 말입니다. 채널은 융합이기 보다는 일종의 파트너쉽이며, 그것을 여러분이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리 캐롤이 물러서서, 발생 중인 모든 것을 보고 관찰합니다. 그는 필요하다면 나중에 채널 내용을 쓸 수도 있습니다. 채널하는 소통은 우리가 새롭고 다른 인간의 신성한 부분과 작업할 수 있는 인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채널은 인간을 점령한다기 보다는 참여입니다.

 

그런 새로운 채널이란 소통 방식으로 여러분이 보는 것은 메시지가 제공될 때 인간이 지적이고 감정적으로 참여하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채널하는 인간의 참여로 메시지를 강화하는데 채널 상태에 있는 인간은 통역가이기 때문입니다. 채널하는 자는 언어를 이용하고 송과체[뇌에 있는 솔방울 모양의 내분비 기관]에 출구에 자리잡은 어떤 체계를 통해 움직이는 통역가입니다. 그 체계는 3차원에 있는[송과체] 어떤 근원을 통한 다차원의 소통입니다. 모든 채널은 우리가 제공하는 많은 다른 채널처럼 다음에 이어지는 것으로 우리가 전에 언급한 일들을 조합하는 새로운 정보에 대한 조화를 의미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채널의 조화로움은 많은 채널에서 전달됩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새로운 개념을 앞으로 가져오기 위해서 하나의 메시지로 그런 일들을 설명합니다.

 

 

인간의 아카쉬

 

인간의 아카쉬에 대해서 좀 더 말하고 싶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우리가 아카쉬 기록[Akashic Record]이란 말을 거의 이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기록이란 말의 의미가 여러분에게 일종의 나열된 목록의 직선적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여러분이 그런 방식에서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런 점만이 아니라, 인간의 아카쉬는 전생들의 기록보다는 더욱 더 많은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가 그것을 다루는 시작점입니다, 우리는 천천히 진행해서, 주어진 새로운 어떤 개념으로 정확하고 잘 설명할 것이고, 그럼 여러분은 완성적으로 그것들을 이해할 것입니다.

 

우리가 아카쉬를 말할 때 무엇을 생각하나요? 우리는 이번 채널에 제목으로 “알기 어려운 아카쉬”라 부를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말하려는 속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인간의 아카쉬는 지구 행성에서 인간이 체험한 모든 것의 역사입니다. 지금은 인간성을 너머서 더 많은 아카쉬 속성이 여러분 내면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아주 잘 숨겨졌고, 오늘밤의 주제는 아닙니다. 우리가 인간 아카쉬로 정의하는 여러분이 가진 것의 대부분은 지구에서의 직접적 체험이라 말할지 모릅니다. 그 인간 아카쉬는 또한 잘 숨겨졌고, 알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이 알아보지 못하는 방식들로 항상 자체를 보여줍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 여러분 내면에 인간 아카쉬가 실지로 어떻게 존재할 수 있는 지를 설명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아직은 그것에 대한 것을 전혀 자각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아카쉬[지구에서의 인간 역사 기록]의 수수께끼

 

대부분 인간은 매일 아카쉬를 다루는데 생각조차 없습니다, 대부분 인간은 그것에 호기심이 있지만, 결코 그것을 모릅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 아카쉬는 전통적 방식에서 여러분과 소통하는 어떤 것이 아님을 말하는 그런 설명을 하고 싶습니다. 아카쉬는 여러분이 예상하는 것이 아닙니다. 한 순간 돌아가서 개요를 살펴봅시다. 아카쉬는 어떤 현상, 씨스템입니다, 아름다운 현상입니다. 나는 이곳에 누가 있는지 그리고 여러분의 삶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오늘 주위로 가지고 다니는 수수께끼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결코 인간적인 체험이 없지만, 인간의 의문점을 작업하는 여러분을 지켜보며 조언자로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현실은 나에게는 놀라운 일입니다.

 

여러분은 생물학적 인간 표현에서 모두가 전문가들인 인간 영혼의 집단, 창조적 근원이라 부를지 모릅니다[크라이언은 다양한 인간 생애들을 통해서 걷고 있는 한정된 집단에 대해 묘사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신[God]으로, 우주를, 은하를 창조했고, 존재하는 모두는 선택된 전문가적 집단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실행할 것을 실천하는 특별한 신이 되는 전체의 부분입니다. 그것은 어려운 역할로, 그것을 실행하기 위해서 선택된 몇 조의 영혼들뿐입니다. 여러분이 특별한 전문가로 영혼의 핵에서 존재하는 것을 알고 싶다면, 그것은 사랑이며 무한 경외입니다. 그것이 핵입니다. 자각하는 의식의, 영혼의 핵이 항상 그런 방식에서 보여지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기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구로 올 때, 여러분의 임무는 자각하는 의식을 멀리까지 제공하는 것입니다 - 바로 행성의 에너지와 영혼의 의식을 공유 나누는 것입니다. 아카쉬는 인간을 배움과 해법의 상황으로 데려가는 것을 돕는 씨스템입니다.

 

신의 조각, 신의 부분인 여러분의 속성은 베일 너머에 남겨집니다. 여러분은 인간으로 지구에 오며, 진실로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숨기는데, 어두운 지구에서 자신의 길을 만들려고 시도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에게 숨겨진 것은 여러분의 세포 구조에 있는 빛을 발견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 하냐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려운 일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지구를 걸었던 모든 마스터는 여러분에게 인간의 그 신적인 부분을 보여주려했고, 그것은 여기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신의 부분, 창조적 근원은 발견되어야만 합니다.

 

나, 크라이언은 오랜 동안 지구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지구가 형성되고 있었을 때 격자가 설치되는 것을 지켜보며 여러분과 함께 있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조금 전의 일이었고, 그 때 우리는 다른 곳들에서 형성되고 있는 다른 행성들을 지켜봤고, 언젠가 지금 반복하고 반복 중인 여러분이 실행중인 것을 하고 있으리란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어떤 그룹은 먼저 왔고, 다른 그룹은 나중에 왔습니다. 그것은 그런 씨스템입니다. 그 씨스템에는 의식을 존중하는, 자유 선택을 존중하는 그리고 우리가 당장 말할 그 개념을 존중하는 구조적인 진실한 속성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아카쉬가 실수나 신비 또는 우연한 씨스템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아카쉬, 모든 것은 하나의 기획입니다, 아카쉬[역주: 지구에서의 인간 체험의 모든 역사]는 여러분을 돕기 위해 설계된 것입니다.

 

아카쉬는 고유한, 본래 갖추어진 것입니다. 아카쉬는 시작부터 여기 있었고 여러분이 “자각적 창조”를 하는 동안 몸으로 가져왔던 것입니다. 아카쉬는 결코 떨어질 수 없는, 지워질 수 없는 여러분의 부분이며, 여러분은 매일 그것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아카쉬는 여러분이 태어날 때 함께한 씨스템의 부분입니다, 그러나 아카쉬 씨스템은 실현되고, 이해되며, 진화 과정을 창조하기위해 변화될 수 있습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아카쉬

 

지금, 이 지점에서 그 아카쉬는 이해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아카쉬 씨스템, 그 아름다운 방식은 항상 여러분 삶을 통해서 여러분의 주머니 속에 있는 도우미가 되고 싶습니다. 그러나 아카쉬가 항상 분명하게 인간의 자유 의지에 반응하는 것은 지구에 포함된 것입니다. 만약 인간들이 지구는 어둠 속으로 후퇴해야만 한다고 결정하면, 아카쉬는 다르게 움직입니다. 만약 인류가 인간 의식을 향상시킬 것을 결정하면, 그 의식의 빛은 넘어 오기 시작하고, 아카쉬는 별도로 반응합니다. 지금 여러분은 아카쉬의 활발함을 봅니다, 그리고 “탄생할 때 설정한” 것이 아닙니다. 아카쉬는 여러분이 변하면 변화합니다. 그래서 첫 번째 사항은 아카쉬는 항상 움직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카쉬는 정말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만약 내가 “나에게 여러분의 과거 삶들을 말해 주세요.”라고 여러분에게 묻는다면, 그 가능성들은 가장 깨달은 자들 조차도 “나는 정말 확신이 없습니다, 나는 여기저기에 있었을 것입니다, 나의 전체의식을 벗어난 분리된 생애를 집어낼 수 없을 것 같아요. 이상한 기억들이 있어요, 그러나 나는 이것이나 저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이 정확할 것입니다! 그래서, 왜 아카쉬가 이해하기 어려운 것일까요?

 

그 이유는 다음 내용입니다 - 주의해서 들으세요, 이것은 새로운 정보이기 때문입니다. 아카쉬는 두뇌의 기능이 아닙니다. 기억하는 신경 연결로 아카쉬가 움직이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위의 아카쉬 질문에 답변하려 한다면, 보통의 기억과 인간 머리의 신경적 속성으로 작동하는 의식 구조에서 그 일들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아카쉬는 여러분의 머리에 있지 않습니다. 찾고 있는 것은 기억에서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 보다는 아카쉬는 여러분의 유전자에 있습니다. 그래서 갑자기 우리는 아카쉬 소통은 아주 다르다는 상황에 있습니다. 아카쉬는 선형적이지 않으며, 머리로 어떤 것을 기억하듯이 기억될 수 없습니다. 아카쉬는 여러분에게 사실들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어떻게 아카쉬가 여러분에게 오게 될까요?

 

유전자는 머리가 실행하는 것과는 다른 방식에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의식과 소통합니다. 과거에 그 점을 설명했지만, 복잡한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어쨌든 그것을 말할 것입니다: 정보가 여러분의 유전자에서 가져와 지는 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인식하도록 결국 머리에 이르러야만 합니다[그것을 자각하고 믿으세요] 유전자는 여러분의 의식에 이르고, 어떤 방식에서 작동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음으로 그것을 설명할 것입니다. 유전자는 우리가 다차원 장에 포개짐으로 부르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이것이 과학의 신비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전자공학에서는 항상 이런 형태의 소통이 있기 때문입니다. 유전자는 기억, 신경 움직임, 구조나 전형적으로 여러분에게 말하지 않습니다. 유전자는 감정적 개념에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다차원 장이 포개진 과정은 전자적으로 이름이 있습니다, 그것은 유도계수라 불립니다. 태양이 정보를 전달하는 그 방식이며 다차원 장을 포개는 것을 통해서 지구의 자기장으로 태양풍을 통한 천문학의 속성입니다. 그래서 유전자와의 소통은 자연스런 것입니다, 그것은 항상 발생 중이며, 프랙탈 구조입니다. 그 모든 소통은 기본적으로 유전자 수준에서 발생합니다. 우리가 “똑똑한 몸[smart body]” 또는 천부적 몸이라 부르는 어떤 것을 통해서 여러분의 의식과 상호작용하는 유전자 주변에는 하나의 장이 있습니다. 그냥 아카쉬는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을 아세요, 여러분이 보통 일들을 기억하는 기억으로는 허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기존의 소통방식이 아닙니다. 아카쉬는 유전자 소통의 부분입니다.

 

 

 

 

아카쉬 씨스템은 어떻게 인간에게 영향을 주는가?

 

아카쉬가 작동하는 방식을, 오늘날은 그 에너지가 무엇인지를,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말합시다. 아카쉬는 우리가 운전자들로 부르는 것입니다. 운전자들은 여러분 머리로 아카쉬에 대한 어떤 느낌을 소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뭔가를 감지하게 합니다. 아카쉬는 말했듯이 기억으로 오지 않습니다, 아카쉬 체계, 씨스템은 개인적 과거 삶의 소통을 꼭 특징으로 가진 것은 아닙니다[그것은 유전자의 깨어남과 과정을 거친 후 나타납니다] 전형적 상태의 아카쉬 운전자는 여러분이 누구였으며, 어디에 있었으며, 언제였는지를 머리로 전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알고 있다고 해도 아카쉬에는 이름도 성별도 없습니다. 그래서 아카쉬가 실행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체험적인, 감정적인 개념을 제공합니다.

 

인간에게 아카쉬 운전자들은 그 순간에서 영겁의 시간 동안 존재한 똑같은 운전자들입니다.

 

먼저 아카쉬로부터 감지할 것은, 운전자들이 여러분의 의식으로 움직이는 것은 생존 본능입니다. 생존 본능은 두려움, 드라마, 끝나지 않는 일을 창조한 과거 체험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내가 옳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느끼는 것은 무엇인가요, 오래된 영혼이여? 생존은 여러분이 두려워하는 것이지요. 아카쉬는 생존 본능을 의식으로 배달할 것입니다, 발생했던 일에 대한 기억이 아니라, 일어났던 일에 대한 생존의 감정으로 전달합니다. 그 아카쉬 속성들은 운전자들로 불립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많은 경우들에서 행동하게 하거나, 행동하지 않게 합니다. 여러분은 뭔가를 느낍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곳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뭔가를 실행합니다, 여러분이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직관 또는 아카쉬의 기억일까요? 여러분이 받는 개념은 유전자 수준에 존재하고, 그것들은 머리로 발산됩니다, 그리고 그런 개념은 생각하는 감정적 부분으로 그런 들어냄을 통해서 여러분을 움직입니다. 왜 이런 정말 낮은 에너지가 존재하나요? 왜 두려움과 드라마일까요? 왜 끝없는 일이 될까요, 그렇죠, 그 이유를 이른바 - 죄책감으로 부릅시다.

 

여러분은 오래된 영혼입니다! 죄책감보다 더 좋은 뭔가를 받을 자격이 있지 않나요? 우리는 전에 그런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이 창조한 에너지로 가이아의 의식과 유전자의 능력과 인간의 미래를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것은 이 지점까지는 여러분의 자유 의지를 상징합니다, 그리고 그런 일이 변화 중입니다.

 

 

개인적 아카쉬의 재조종

 

자체의 운전자들을 다시 편성하는 아카쉬를 상상하세요. 만약 두려움, 드라마, 끝나지 않는 일들 대신에, 아카쉬로 여러분에게 다른 뭔가가 현존하게 하는 것은 어떨까요? 존경하는 여러분, 아카쉬는 그럴 것입니다, 아카쉬의 다른 뭔가가 현존하게 하는 것은 새로운 에너지와 바로 지금 진행중인 재편성을 가져옵니다. 그것은 아카쉬 소통에 변화를 상징합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진동을 향상시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몸에 모든 세포는 이 새로운 시대에 진행중인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흠, 크라이언, 그 말은 모든 사람의 아카쉬는 알고 있다는 말인가요?” 라고 여러분은 당장 물을지 모릅니다. 그렇습니다! 차이점은 머리로 모든 몸의 세포가 아는 것을 느끼게 하느냐 아니면 느끼지 않을 것이냐의 문제입니다. 지금 그것은 송과체로 들어오는 자리입니다. 또한 머리는 자체의 운전자들을 가졌습니다, 일부는 영적 운전자들입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여과장치라 부를 것입니다. 다른 이들은 그것들을 신념의 여과기로 부릅니다. 과거 체험과 “일들을 움직이는” 방식에 대한 위임에 기조해서, 머리로 일들이 인지되게[믿게] 하거나 아니면 그 반대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의식, 아카쉬에 대한 허용으로 그것에게 말하는 의식을 창조 중입니다. 이 곳에서 메시지를 듣고 있는 이들과 나중에 듣고 읽을 여러분은 자각의 빛이 향상될 때 그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진실이 들어오게 합니다. 그런 현실로 아카쉬의 소통에서는 변화가 시작됩니다. 송과체는 더 잘 작동하고, 여과장치는 더 명료해지고, 아카쉬 운전자들은 변화를 시작합니다.

 

많은 인류는 새로운 의식적 사고를 허락하지 않을 여과기를 가졌습니다. 사람들은 자신들의 신념체계의 상자에 의존합니다, 유전자는 새로운 정보를 제공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새로운 정보처, 새로운 의식에 조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간이 아직 그것을 수용하지 않는다 해도 전환은 가능합니다. 이것은 오래된 영혼의 아름다운 씨스템입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이 원한다면 모든 사람에게 보여질 수 있는 세계로 전파되는 가능성을 창조했기 때문입니다. 자유선택은 그런 것입니다.

 

이제, 잠깐 동안 우리는 가장 강력하고 일반적인 아카쉬 운용, 운전자들 중 하나와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을 말할 것입니다. 그런데 나는 먼저 그런 규칙들에는 항상 예외성이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에게 말할 그 일들은 모든 개별 인간에게 절대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항상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분의 삶에 여정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와서 인류에게 봉사하며 실행중인 일은 여러분에게 독특합니다. 그것은 모든 영혼에게 포함된 일은 아닙니다. 그래서 내가 이런 정보를 제공할 때, 그것은 하나의 개요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여러분에게 제공할 전부입니다. 일반적인 아카쉬 운용자들에게서 중요한 예외 중의 하나를 말합시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말할 것을 자각하기 시작할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자리입니다. 여러분은 실지로 그것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동은 두려움, 드라마, 또는 끝나지 않는 일들에 끌려가지 않습니다. 4살 때 거장처럼 피아노를 연주하는 신동은 홀로, 완전하게 자신의 기술에 인도됩니다. 8살 아이가 능숙한 화가 같은 화가가 되는 것은 아이의 재능에 끌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전부입니다! 천재들은 자신들의 재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오랫동안 생존에 대해 덜 신경쓸 수 있습니다. 천재적 재능, 현실은 완전히 소모되고 있고, 아주 시간적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천재들의 일은 이번 생애에서 사람들이 결코 체험할 수 없는 복합적 재능에 대한 어떤 것을 기억하는 능력 없는 인간이 가질 심리학적으로는 하나의 수수께끼입니다. 심리학자들의 의문점은 이것입니다: 머리로 기억하는 부분이 아닌 이런 일이 어떻게 있을 수 있지? 유전자는 머리가 천부적 일을 받아들일 만큼 빠르게 천재적 일들을 밀어댈 것입니다. 천재적 일들은 많은 생애들의 재능입니다. 여러분의 손은 어디로 향할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미술 도구를 쥐고 있나요? 피아노에 선율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은 그런 음악을 기억하나요?

 

존경하는 여러분, 특별한 경우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런 일은 두뇌 신경의 접속과 기억으로는 적절하지 않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 천재적 일들 - 미술, 음악, 시, 조각 - 등에 일들을 실현하는 아이들에게는 뭔가를 밀고 있는 다차원 수준에 아카쉬입니다. 거장의 예술가를 만드는 일은 여러 생애가 걸립니다. 예술의 마스터, 거장들은 이전에 가졌던 재능들을 계속하며 반복해서 태어날 것입니다. 그들 모두가 실행하고 싶은 것은 예술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그런 일은 여러분의 여정과는 아주 다릅니다, 그래서 내가 말하는 모든 일들의 가능성, 잠재성은 사람들에게는 하나의 일, 하나의 촛점에 한정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어떤 신도에게서 그런 일을 봅니다. 그런데 천재들의 일은 많은 예술가들에게는 역기능이 되는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그런 일은 계속되고, 그들은 생존 현실, 주변에 다른 일들은 염두에 두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직 천재들은 자신과 재능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카르마

 

대부분 인간을 움직이는 그것은 카르마로 부르는 것으로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지금, 카르마는 끝나지 않는 일보다도 더 많은 의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카르마는 과거의 행동에 대한 형벌이 아닙니다. 카르마는 여러분의 판단에 의한 결과일 뿐이지, 신의 일도 아닙니다. 카르마는 과거 체험을 감지하고, 감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으로,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을 다시 실행하거나 치워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카르마는 강력하며, 대부분 인간은 그것을 느낍니다, 그러나 유전자의 아카쉬로부터 특별한 운전자를 받아들이는 것에는 사람들이 생각도 없습니다. 카르마는 종종 완료됨의 특성조차도 없습니다! 때때로 카르마로 경찰은 경찰이 되고, 군인은 다시 군인이 되고, 엄마는 엄마가 되게 합니다. 카르마 현상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일들의 기억에 관한 운영자가 됩니다. 때때로 카르마는 단지 감정입니다. 때때로 카르마는 누군가가 문제가 되는 전통적 사고방식으로 움직이게 합니다.

 

여러분은 그런 진부함을 알고 싶나요? 진실로 심리학자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는 곳이 진부함의 문제들입니다. 그것을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것을 설명할 때는 그런 진부함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종종 유전자로부터 감지하는 것들은 즐겁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것들을 여러분으로 기억합니다 - 여러분은 그것들 없이는 살 수 없다고 기억합니다. 그것이 카르마입니다. 삶으로 온 그리고 이곳에 존재할 가치가 없다고 확신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사람들의 의식이라면, 유전자는 그런 의식과 협동하려 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맞죠? 여러분 몸의 세포는 인간의 생각으로부터 단서를 취합니다. 자아 가치에 대한 불신, 결핍은 더 많은 자아가치의 불신을 만드는 문제들을 실체화 할 것입니다. 자아 불신은 드라마를 만들며, 일부 사람들에게만은 그것을 제거할 것처럼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삶에 초기에 악용된 사람은 많은 선택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그런 이들은 삶의 방식을 깰 수 없을 것으로 보는 수수께끼를 만든 것입니다. 그러나 종종 그런 현실은 사람들이 느끼는 것을, 그들이 지금 순간에 존재해서는 안된다는 것의 반증입니다. 그래도 하나의 상처 있는, 악용된 사람들은 악용된 관계 또는 다른 인간으로! 움직이는 것을 벗어납니다. “무슨 일 있어? 너는 계속해서 같은 실수를 하고 있어!”라고 친구들은 보고 말합니다. 아카쉬 수준에서 사람들은 반복해서 똑 같은 교훈에 반응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현실은 희생자의 편안한 영역입니다. 그 점을 이해하나요?

 

희생자의 현실은 아카쉬가 실행하는 일입니다. 그것은 체험에 대한 개략성을 여러분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전에 두려웠다면 그런 현실로 여러분을 두렵게 할 것입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자신의 신념 때문에 죽었다고 말한다면, 아마도 여러분은 나를 이해할 것입니다. 오래된 영혼들은 그렇습니다 - 대부분 그렇지요. 내가 여러분에게 얼마나 많이 그런 일이 일어났나요 또는 어디에서 그런 일이 있었지요 라고 묻는다면, 여러분은 생각할 것입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세요? 아카쉬는 실질적인 기억들이 아니라 개연성을 다룹니다. 또한 아카쉬는 여러분에게 변화를 위한 초대가 되는 발상을, 개요를 제공합니다.

 

 

 

 

아카쉬 속에 과거 삶들

 

어떤 흥미있는 개념들은 아카쉬를 통해서 전달됩니다. 과거의 생애들을 말해 봅시다. 과거 생애들은 인계[아카쉬 유산]된 아카쉬 속으로 개념들을 가져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전사로 전투에서 죽었다면, 화약의 냄새를 싫어할지 모릅니다. 그런 일들은 이상한 방식들로 여러분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전쟁터에 있으면서 그런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 냄새를 좋아하는데, 승리와 해방의 냄새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 더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런 것에는 뭔가가, 개념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 개념은 여러분의 중심 감각의 인식으로 움직입니다.그것으 최고의 아카쉬입니다. 여러분은 내면에서 오늘에 존재하는 뭔가를 느끼는 것 만큼 많은 것을 기억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과거 삶을 읽는 이들은 그 모든 것을 분리해야만 합니다. 그들은 직선적이지 않은 뭔가를 직선으로 만들려합니다. 그것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전생을 읽는 이들은 유전자[머카바(merkabah]로 창조된 주변의 양자장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양자장은 좋은 리딩가가 결코 실행할 수 없는 “전체 개념의 양자장”에서 개별 생애를 선택하는 것을 돕는 자리입니다. 양자장을 읽는 것은 좋은 리딩가가 여러분이 직접 이해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과거 체험과 장벽들로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방식을 설명합니다.

 

지금, 오래된 영혼들은 첨부된 아카쉬 속성을 가졌습니다. 오래된 영혼, 수천 년 동안 그리고 생애를 이어서 지구에 있었던 이들은 체험하기 위해 있는 모든 것에 대해서 단지 체험을 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은 여러분의 아카쉬에 있습니다, 오래된 영혼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지금까지 아카쉬는 모든 다른 이들의 것과 똑 같습니다 - 드라마, 두려움, 끝나지 않는 일들입니다. 오래된 영혼은 깨어나는 생애들의 보고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에서, 깨어남의 보고는 오래된 영혼이 기억하는 것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 지점까지 오래된 영혼이 되는 것은 지금 아카쉬가 실행하는 방식에서 많은 무게로 가까이서 잡을 수 없었습니다.

 

일들은 다시 조종중입니다. 그것은 또한 아카쉬에 관한 하나의 조종입니다. 오래된 영혼 내면에 가장 흥미로운 속성은 모든 일들이 이해되도록 느낀다는 것입니다. ‘거기엔 가 봤고, 다 안다.’는 식입니다. 새로운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아카쉬에서 그들은 삶의 어떤 방식을 알아보며, 허용합니다, 또한 그들이 생각하는 것은 지구에서의 삶의 방식입니다. 그것은 정말 흥미롭고, 종종 완전히 잘못되었습니다.

 

 

아틀란티스 증후군

 

나는 전에 그 시나리오를 전했습니다, 그것을 반복하기 위해서 다시 전달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이 많은 이들에게는 대조적임을 알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여러분이 아틀란티스 시대에 있었을까요? 많은 이들이 손을 들 때, 나는 “정말인가요? 어떤 아틀란티스에 있었나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흠, 하나보다 더 많은 아틀란티스가 있었다는 것을 자각하지 못해요!”라고 여러분은 말할까요. 존경하는 여러분은 하나 이상의 많은 아틀란티스가 있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지요?” 라고 묻습니다, 그럼 여러분은 “우리는 발전된 사회가 있었고 파괴되었는데, 잘못된 것을 실행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아카쉬에 남아있고, 우리는 그것을 알지요.”라고 말할까요.

 

여러분은 아카쉬로 극단적 인간이 되는 개념들을 가져왔습니다. 나는 그것들 중 하나를 “신, 가이아, 그리고 인간 머리로 이해하는 우주의 창조적 근원.”이라 부를 것입니다. 인간들은 지적 과정으로 신이 되는 모든 것에 적용합니다. 그리스는 그것을 아주 잘 실행했습니다. 아틀란티스인들은 인간 위에 있는 자신들의 신을 창조했습니다, 그러나 그 신들은 전적으로 역기능적입니다! 그 신들은 모두가 문제점이 있었고, 질투와 증오, 복수와 심지어는 근친상간으로 끝났습니다. 그리스의 신들은 서로가 마치 인간 가족들처럼 아주 많이 싫어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다른 신들을 혼란시키는 인간 이하로 장난을 했습니다. 판단과 분노, 격노가 있었습니다. 그것이 그리스의 신화입니다. 그들은 인간 속성을 가진 신들을 만들었습니다.

 

음, 물론, 여러분은 오늘날 그것을 부끄럽게 여기는 방식입니다. 그보다 여러분은 사랑하는 하나의 신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천상에는 전쟁이, 타락한 천사, 분노와 판단 그리고 슬픔이 있었습니다. 타락 천사는 여러분 영혼을 뒤따랐고, 기타 등등의 것이 있습니다. 신화는 계속됩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사회들은 간단하게 그리스 신화가 보여주는 같은 일을 했습니다, 더욱 더 현대적의 일입니다. 그 모든 것은 아카쉬에서 나옵니다. 믿거나 말거나입니다. 물론 의식은 우주 전체에서는 같은 개념적 신념입니다, 물론 인간의 의식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은 현재의 여러분 보다 더욱 지성적인 어떤 것을 자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신에 대한 어떤 다른 개념이 없습니다.

 

첨가하면, 여러분은 아름다운 존재 가이아가 화나게 하며, 빛으로 여러분을 때리며, 땅을 메마르게 한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은 식량을 얻을 수 없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나요? 얼마나 많은 에너지로 가이아를 만족시키려는 의식을 거행하나요? 인간은 수세기 동안 그렇게 했습니다. 그런 현상은 정확하게 오래된 영혼에서 나옵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더 오래 살았을수록, 우주에서 보는 어떤 다른 의식을 가진 여러분의 인간적 의식과 더 많이 관련됩니다.

 

그럼 왜 아틀란티스가 문제일까요? 다시 그것을 설명합니다, 레무리안들이여. 여러분은 섬이 잠기기 시작했을 때 하와이의 큰 산에서 내려왔습니다. 그곳-지구에서 가장 높은 산은 수천 년 간 여러분의 고향이었습니다. 마그마 거품이 몇 개의 화산에서 분출하며 산은 낮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전체 산이 사라지거나 혹은 폭발해 버릴 것인지를 가늠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시간 동안 대부분 여러분은 바다로 나갔고 달아났습니다. 산이 침수를 멈추고, 몇 개가 남았을 때는, 산의 정상은 현재의 섬들이 되었습니다.

 

레무리아인들이 실행하길 정말 좋아한 것과 오늘날 그들의 아카쉬에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여러분은 알고 있나요? 레무리아인들은 살아갈 다른 섬들을 찾았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자신들의 유전자에 가진 것에 개념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에게 이것이 살아갈 방식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존재함에 대한 개념입니다 그리고 많은 레무리아인들은 역사 동안 다른 섬들에서 생들을 마쳤습니다. 그 곳은 고향과 같았습니다. 그렇지만 많은 섬들은 화산이 있습니다. 종종 지리적인 자연 수단을 통해 화산 활동의, 지진이 발생하며, 섬들은 가라 앉곤 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아카쉬에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오래된 영혼이여?

 

다른 섬들이 가라앉은 후에 여러분이 다음으로 할 일은 무엇이라 생각했나요? 대부분 여러분은 달아났을 것입니다 - 다른 섬들을 찾는 것이죠! 다음 생애에서 여러분은 여전히 다른 섬들을 찾을 것입니다! 그런 현실은 흥미롭지요, 그러나 그것은 극단의 정말 인간적입니다, 그런 나쁜 일들이 일어날 때, 여러분은 뭔가에게 또는 어쨌든 누군가에게 책임을 돌립니다 - 대개는 여러분 자신입니다. 그것은 정말 자주 우리가 말한 오래된 영혼의 자아 가치의 결핍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서 떳떳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그 섬들이 여러분에게 뭔가를 실행했다고 말하는 진행 중인 다른 의식을 얻었습니다. 아마도 가이아가 화났다는 부정적인 가이아 영향력입니다. 진실한 가이아의 효험은 진실로 인간 의식과의 아름다운 협력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아카쉬, 정말 이해하기 어렵지만 여러분에게 완전히 다른 개념을 줄 것입니다. 오래된 영혼은 아틀란티스를 부정확하게 기억합니다. 아틀란티스는 여러분이 살아가는 동안 자체를 파괴한 어떤 섬들의 포괄적 이름일 뿐입니다. 대개의 섬들은 물에 잠기는 좋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말했듯이, 많은 곳에는 화산이 있었고, 취약한 장소들이었고, 지진과 홍수로 쉽게 물에 잠겼습니다. 때때로 섬들은 매 1,500-2,000년 마다의 물 순환이 있었을 것입니다. 레무리안들이 거기 있던 것을 계산해보세요! 그것에 대해 생각해 봤나요? 이런 말로 아틀란티스 자체를 무가치한 것으로 치부하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그런 일들이 있었다는 것과, 그것이 하나의 커다란 사건으로 여러분의 개략적 유전자에 박혀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진보된 기술력으로 여러분이 “기억”하는 것을 말할까요! 그것은 오늘날 여러분이 가진 것과는 틀립니다. 그것은 숭고한 의식의 사고입니다. 고도의 기술입니다, 어떤 섬에서 여러분은 레무리아에서 실행했던 것처럼 연합시킬 수 있었고, 섬의 진동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기계류와 반짝이는 빛들이 아닙니다. 그것은 물리학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의식에 대한 것입니다.

 

 

새로운 아카쉬 운전자들

 

잠시 화제를 바꿔서 아카쉬의 새로운 운영자들에 대해 말하고 싶군요. 그들은 열정의 행위, 사랑이며 끝나지 않는 일입니다. 이들은 오래된 영혼의 유전자로부터 머리로 방송이 될 운전자들일 것입니다. 그것은 오래된 영혼이 진부한 사고의 상자를 벗어나 생각하는 것을 돕는 과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오래된 영혼은 삶의 희생자가 아님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자아 가치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것으로 인간은 지구에 존재할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이 과정은 아카쉬가 머리에게, 더 높은 관점에서 천부적 몸에게, 무한사랑의 그것들에게 말하는 것을 허용할 것입니다. 인간이 종종 단지 손자가 졸업하는 것을 보기 위해서 몇 달 동안 살아 있게될 방식에 대해 외과의사에게 물어보세요. 의사가 문제 너머에 마음을 보았는지를 물어보세요. 죽음을 면밀히 작업한 의사 그리고 죽음은 사람들이 지구에 존재할 가치가 있다고 결정할 때 죽음의 침대에서 일어날 수 있는 방식에 관한 놀라운 이야기가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연스런 회생은 무엇이라 생각하나요? 회생은 인간이 과정을 바꾸는 것입니다.

 

 

 

 

새로운 의식의 결과들과 변화하는 아카쉬

 

아카쉬는 여러분에게 개념을 통해서 말합니다. 새로운 에너지에는 오래된 영혼을 위한 다른 생존 운전자들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의 머리로 더 이상 카르마는 없다는 개념을 전달할 것입니다. 머리는 완전히 청소되었습니다, 우리는 20년 보다 더 오래 전에 말했기 때문입니다[크라이언 책 1권] 우리는 카르마를 떨어뜨릴 것을 말했지요, 더 이상 필요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과거의 관념대신에 자신을 위해서 직접 창조한 아카쉬 에너지와 전진하세요.

 

일부 여러분은 어리둥절하고 이상하다고 느낍니다, 카르마의 운전자 없이는 여러분은 공허한 것 같기 때문입니다. 음 말하지요, 그런 느낌이 무엇인지를 이해할 시간입니다. 공허함으로 여러분이 자신의 삶을 통제한다는 말입니다! 여러분은 주변의 모든 것을 밀고 당기는 환경의 희생자가 아니란 의미입니다.

 

여러분은 카르마의 오래된 에너지의 운전자를 놓아버렸지요, 그래서 지금은 창조할 시간입니다!

 

이것은 개념적 성질입니다, 이런 메시지를 이해하지 못하는 인간은 뭔가 잘못된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이들은 다른 이들이 느끼는 것을 좋아하며, 메시지는 “평범한 것”으로 치부했습니다. 이것은 재편성입니다. 더 이상 카르마는 없습니다.

 

과거의 삶은 사람들이 익숙했던 것과 여러분이 과거는 조종되기 시작한다는 것으로 기억하곤 하는 것에 영향을 주지 못할 것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성공과 사랑, 무한 존중 그리고 높은 사고를 통해 올 결과를 기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시 그런 일들을 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오늘날이 가고 있는 곳을 보고 있나요? 단지 긍정적 일들로 움직이는 인간을 상상해 보세요. 아주 철저하게 책과 텔레비전 쇼 그리고 긍정적 일들에 관한 영화들을 발전시키는 것으로 움직이는 인간을 상상해보세요. 다른 사람들이 보고 느끼는 것을 긍정적 창조성이 어떻게 변화시킬지를 상상해 보세요. 약간의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뭔가를 보여줄 수 있는 방식을 상상하세요, 그럼 그것은 지구를 바꿀지도 모릅니다! 그런 일들을 위한 자금 형성이 쉬워지는 것을 상상하세요, 돈이 있는 오래된 영혼들은 또한 그런 현실을 보기 때문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낡은 신화가 아니라 신의 진실을 기억할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수수께끼의 부분으로 지금 해법을 가져옵니다. 지구에 있을 자격이 있고, 여러분이 깨어날수록, 더 오랜 동안 살아갈 수 있습니다. 무한 존중의 마음에 대한 의식적인 자각은 생명을 연장시킬 것입니다. 무한 존중의 사고방식에서는 화난 신을 결코 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판단하는 창조자란 신화를 결코 이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결코 존재하지 않습니다. 화난, 판단의 신이란 것은 인간의 생각일 뿐입니다.

 

지구 가이아는 여러분의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인간 친구라는 것 보다 더욱 많은 것을 제공해야만 하는 두렵게 하는 힘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가이아와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런 다른 점을 이해하나요?

 

그것이 이해하기 어려운 아카쉬, 그리고 그것은 이해하기 쉽도록 조종할 것입니다. 조종되는 아카쉬는 인간을 완전히 다른 의식의 존재로 힘을 줍니다. 그럼 여러분은 지구 마스터 모두가 그것을 가졌었다는 것을 자각할 것입니다.

 

끝내면서, 당부합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마스터는 누구인가요? 누구죠?

바로 지금 여러분이 그, 그녀와 함께 하세요.

어떻게 느껴지나요? “편하고, 평화롭고, 안전하고, 정말 좋아요!”라고 여러분은 응답할 것입니다.

 

다시 묻습니다. 여러분이 그런 방식으로 느끼게 하는 마스터들이 무엇을 소유했나요? 대답은 여러분은 자신을 위해서 가져야 할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그것은 3차원적 이유가 아닌 평화입니다, 3차원적 이성이 아닌 고요, 아름다운 자각입니다. 단지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있는 관점을 벗어난 희망적 일들입니다. 마스터들이 가졌던 것은 삶에서, 희생과 두려움이 깔린 완전한 텅빔에서 탁월해지는 신의 사랑입니다.

 

여러분은 휴식하며 다른 이들을 다르게 대우합니다.

 

지구 삶의 축적물인 아카쉬의 지배성은 일상 삶에서 명료해집니다, 그리고 문제가 되곤 했던 일들은 중심 수준에서 느꼈던 생존의 문제나 두려움을 촉발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하게 인간 삶의 도전의 부분들이 됩니다.

 

이곳에 여러분과 이것을 읽고 있는 이들은 마지막 부분을 들어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말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래된 과정을 제거할 시간이 아닌가요? 왜 그 진부함의 일들이 혼란으로 여러분을 움직이게 하나요

 

지금 그것들을 가게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그것들에게 큰 소리로 말하세요.

여러분의 세포가 그것을 듣게 하세요!

 

깨닫는 지구에 촉매자들이 내 앞에 있습니다. 그런 일들이 삶에서 일어나게 허락할 오래된 영혼입니다. 그리고 허용하는 것으로 더 오래 살아갈 영혼들이죠.

 

치유하기 위해서 온 사람들이 있지요.

그것이 존재하게 하세요. 치유가 시작되게 하세요.

지금입니다.

치유가 시작됨을 알고 있는 여러분 자리를 허용하세요.

여러분이 자각하지 않은 중요한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몸에 모든 세포는 내가 말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세포는 모든 것을 들으며 환호합니다, 만역 여러분이 세포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허락하면요. 여러분 몸의 모든 세포는 여러분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머리는 의식 에너지가 통과하는 아주 중심적 정거장입니다. 여러분은 허락하고, 허락하지 않을 것을 조종합니다. 새로운 아카쉬가 영광스러운 여러분과, 여러분이 창조하는 것을 도왔던 씨스템의 지배자인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을 허용할 시대입니다.

 

이것이 오늘의 메시지입니다. 나는 크라이언, 인류를 사랑합니다 - 그리고 멋진 이유 때문입니다.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원문출처 : http://www.kryon.com/CHAN%202013/k_channel13_elusiveakash.html

번역출처 :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63 얼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