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그의 우주를 운전하는 방식 [CM Aton] - R

 

 

[ 다시보는 메시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

 

당신이 결정해야 하거나 결정을 만들 시간입니다. 당신들 동료 인간들에게 알리세요

'크라이스트 마이클' 의 그의 우주를 운전하는 방식

나는 당신들에게 이 행성을 빛과 사랑으로 어떻게 개조할 것인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그의 우주를 운전하는 방식

Christ Michael's Way to Drive His Universe

 

By CM / Eve. reposted 6/28/2012. [10/8/2008, ]

http://abundanthope.net/pages/Eve_109/Christ-Michael-s-way-to-drive-his-universe.shtml

 

 

 

 

 

이브: 나는 이 글을 다시 올리는데, 그것이 다른 글들과 함께 다른 수많은 것들 아래 묻혀서 찾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우리들의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을 더 나은 방식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나는 자주 농담으로 말하는데, 시엠 CM 이 그의 우주를 세우기 전에 훈련 받고 있는 동안, 그가 우주의 젊은이들을 위한 그의 첫 화학 도구들로 실험했을 때, 몇 개의 “블랙홀 black holes” 을 터뜨려서 우주로 만들지 않았는가를 말입니다. ... 친애하는 시엠, 당신의 위대한 유머에 대해 감사합니다.

 

2008년 10월 2일

이것이 씌어 지기 전날, 나는 다소 농담으로 이어졌던 이수 Esu 와의 다음 얘기가 있었습니다.

 

나: 이수, 당신을 무엇을 권하겠어요?

 

이수: 당신의 리스트를 만들고 당신의 양들을 들여놓으세요. 앞에 큰 사건들과 경이들이 있을 겁니다. 시엠이 당신에게 그를 대신해 포용을 해주라고 말했습니다.

 

나: 고마워요. 당신은 나 대신에 그에게 양볼에 키스를 해주겠어요?

 

이수: 난 당신의 유머를 사랑합니다. 당신을 위해 내가 그에게 해주기를 원하는 다른 것이 있습니까?

 

나: 그에게 가서 이 이상한 게임 odd game 을 끝내라고 해주세요.

 

이수: 그가 서둘러야 한다고 말해야 합니까?

 

나: 예, 부디..

 

이수: 그럼 그때 다시 봅시다!

 

그날 저녁에 곧 이어 시엠이 들어와서 대화를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때 매우 피곤했고, 다음날 아침에 준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브: 시엠, 약속한 대로 내가 여기 있습니다.

 

시엠: 나는 매우 기쁩니다, 이브. 우리가 지난번에 대화한 후 상당한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자, 이수가 당신을 위해 내게 키스를 해주려 했지만, 나는 나 자신 직접 받기를 원했습니다. (웃으며)

 

이브: ... 그리고 당신은 선글라스를 끼고 있지 않군요!

 

시엠: 아니, 지금은 안 끼었어요. 당신이 내 눈을 보도록 허용하는 것이 당신에게 주는 나의 선물이기 때문이지요.

 

이브: 당신의 막강한 존재가 그 눈 안에서 너무나 눈부시게 빛나고 있어요!

 

시엠: 자, 내가 당신을 포옹하게 해주세요. 나의 존재는 나의 동료들과 큰 우주의 위원회들의 일부 위원들에게는 그다지 막강하게 여겨지지 않아요. 그것은 그들이 나를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그들이 정말로 나를 존중하고 존경하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어느 정도, 나는 그들의 관점에서는 어떤 종류의 특이함 속에 있습니다. 당신의 지각이 옳아요, 나의 우주에서 나의 고-위험성 허용과 그 상황들을 다루고 그것들로 들어가는 나의 매우 비-관습주의 방식들이 그들에게는 그처럼 보이며, 이따금 그들은 단지 그들 머리를 흔들 뿐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항상 당신들 “가운데 among” 있으려고 노력합니다. 내가 당신들의 아버지일 때, 나는 멀리 왕좌에 앉은 그런 종류의 아버지가 아닙니다. 나는 그의 아이들과 소풍을 가고, 축구하러 가는 그런 아버지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접촉할 수 있는 아버지가 되고 싶습니다. 바로 지금 나의 아이들 가운데 자신의 아버지에 대항해 반역하는 일부가 있는데 -- 그들이 그를 지배할 수 있는지를 시험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말입니다. 음, 그들은 이것을 해내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이 어디를 가든, 그들이 나를 지나가거나 나를 만나는 것을 피할 길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브: 시엠, 왜 당신은 다른 창조자 아들들과 그처럼 특별하게 다른가요?

 

시엠: 이것은 당신이 영원한 창조자 Eternal Creator 에게 물어야 할 질문입니다.(미소)

 

이브: 당신은 그가 당신을 창조할 때 무엇이 잘못 갔는가를 궁금해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까?

 

시엠: (크게 웃으며) 아니,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나는 또한 그의 일부이며, 그래서 나는 이것이 총체적 창조의 창조성과 진화에 기인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우주들을 위한 기본으로서 동일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 해도, 이것들이 어떤 비율로 다르게 발달할 것입니다. 주어진 틀 안에서 무엇이 일어나는가를 관찰하는 것은 매력적이지만, 그것들이 놓일 때 제한들이 명확히 인식될 수 있습니다. 아마 나는 진화에서 앞으로 도약을 주는 한 요인일 수 있는데, 모든 이들을 위한 하나의 모델로서, 쇼케이스 showcase 로서 말입니다. 이것은 나의 개인적 정체성으로서 내가 보는 바탕 fabric 이며, 이것은 또한 당신들이 만들어진 바탕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팀 멤버들로서, 변압기들 transformers 로서 여기 나와 함께 있는 사실에 대한 이유입니다.

 

매우 보수적인 팀 멤버들은 일들을 지체하는 경향을 가질 것입니다. 나는 나를 위해 적절하게 보이는 맥락 안에서 일할 도전자들과 개척자들이 필요합니다. 일부 위원회들은 내가 너무 큰 위험을 감수한다고 고발합니다. 당신들이 고발하고, 위원회들이 고발합니다. 이것은 자연적인데, 그것이 결정들을 만드는 기초이고, 사람의 마음을 정하는 기초입니다. 고발하는 것과 판단하는 것 사이에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내가 프레임의 면들을 더 넓은 그림으로 움직이는 것을 볼 때, 그들의 일부가 불편을 느끼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손으로 눈을 다소 가리고 말합니다. 오, 맙소사, 이것은 다시 크라이스트 마이클이야. 그럼 행운이 있기를. 그때 스스로 그와 같은 무엇을 결코 하지 않는 관찰자들이 있으며, 그러나 그들은 흥미를 갖는데 - 당신들이 좋아하는 TV 쇼를 보듯이 말인데 - 그들은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기 위해 맨 앞줄에 자신들을 앉힙니다. 그들은 언급합니다. 음,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신나는 쇼를 벌이는데 항상 능숙해.

 

그리고 그들의 일부는 - 몇몇이지만 - 스스로 묻기 시작하는데, 그들이 내부에 혹시 시엠 요인의 숨인 일부를 지니고 있지 않은지를 말입니다. (미소) 단지 몇몇 뿐입니다.

 

이브: 시엠, 당신은 또한 언젠가 우주들의 창조자들이 될 잠재성을 가지고 육화한 영혼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시엠: 실로 그렇습니다. 기억하세요, 내가 나가는 새로운 길의 탐험가임을. 나의 우주의 산출량이 굉장한 것이, 다이아몬드 같이 강한 것이, 믿을 만하고 깨뜨릴 수 없는 사랑을 가진 것이 되기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창조의 개념과 나의 초점 안에서 내가 가지고 있는 긍지입니다. 나의 동료들과 이 프로젝트의 도우미들이 이 개념과 맞아야만 합니다. 나에게는 보수적인 도우미가 없습니다. 모든 개개의 당신들은 이 원정에 대해 열광합니다.

 

이브: 시엠, 당신은 아름답고 눈부신 정신입니다. 당신은 언제 당신의 임무가 성공적이 되었다고 생각합니까?

 

시엠: 내가 존재하는 모든 이들의 영원한 아버지 Eternal Father of All That Is 앞으로 걸어갈 때, 모든 빛나는 다이아몬드 영혼들을 제시하면서 다음을 말할 때인데,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여, 이것이 네바도니아 Nebadonia 와 내가 영원한 아버지와 주 창조자로서 당신을 기쁘게 하고 당신의 존재를 경배하기 위해, 감사와 은혜와 사랑 속에 창조한 것입니다. 그러나 보세요, 나는 나의 팀의 소중한 진주들이 없었다면,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이브: 시엠, 당신은 항상 그러한 개척자였습니까?

 

시엠: 자, 내가 그 하나가 되는 잠재성을 가지고 창조되었다고 말합시다. 이 잠재성을 탐험하는 것은 나의 결정이었고, 이것은 나를 현재의 내가 되게 만들었습니다. 보세요, 당신이 우주를 창조하기 위해 뻗어나갈 때, 당신은 다소 보수적인 선생님들로부터 교육과 정보를 받습니다. 그런 다음 시작하고 체험을 모으는 것은 당신의 몫입니다. 모든 움직이는 일은 느린 양식에서 시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보수적인 방식으로 시작했지만, 보통의 양식이 나의 내적 성질 marker 과 맞지 않음을 재빨리 발견했습니다. 나는 새로운 기술들을, 다룰 도구들을 발달시켰으며, 많은 주시자들이 나의 창조가 시작부터 곧장 더 많은 위험성을 가진 것이 되었을 때 놀랐습니다. “할 수 있다 can do” 와 “할 것이다 will do사이의 차이점이 내게 매우 명확했습니다.

 

네바돈 우주는 내가 가진 유일한 것이었고, 따라서 나는 하나의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그것은 “할 것이다 will do 의 결정이었고, 그 처음의 우주적 “창조의 순간 minute of creation 에 하나의 팀이 내 주위로 결성된 이유입니다. 당신들은 길을 따라 항상 나와 함께 갔습니다. 나는 우리들이 존재하는 잠재성들을 고려하면서 얼마나 많은 회의들을 가졌는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그처럼 많은 때들에서 나를 위해 진흙탕 속에 있었고, 나에 대한 당신들의 가장 순수한 사랑과 헌신으로부터 말했는데, '시엠, 우리는 당신을 위해 어쨌든 이것을 해쳐나갈 것입니다,' 라고. 이것은 나의 가슴에 너무나 감동적이었고, 나는 보통의 기준을 넘어 나 자신을 또한 “진흙탕 mud 으로 넣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당신들 - 나의 친애하는 지상 요원들 ground crew - 은 “실무적인 hands-on” 정신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사랑합니다 I LOVE THAT. 나는 내가 얼마나 그것을 사랑하는지 당신들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너무나 많이 사랑해서, 나는 나의 소매를 걷어붙이고 일하면서 당신들 가운데 AMONG 있음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단합을 보여주는 새로운 방식이고, 이것은 모든 우주들에게 보였습니다. 나는 네바돈의 다른 곳에서 문제들을 더 많이 만들지 않으면서 그것을 할 수 있었는데, 샐빙턴 Salvington 에 있는 가브리엘 Gabriel 과 모든 나머지 스텝이 나 자신을 위해 눈부신 지원을 이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모은 모든 체험들은 내가 행한 방식을 결정함으로써 올바른 선택을 만들었음을 나에게 인정해주었습니다. 탐험가들은 항상 회의자들과 대면하지만, 이것은 우주들에 있어서도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나는 나와 모든 당신들 사이에 있는 사랑을 말로 표현할 수 없는데, 우리가 함께 걸은 길이 길면 길수록, 더 강력한 사랑이 자라났습니다. 그것은 어떤 측정을 넘어선 사랑이며, 비록 반역들로 인한 슬픔이 있다 해도, 나는 항상 당신들에게 당신들의 기술과 잠재성을 발달시킬 기회들을 선물할 것을 찾았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당신이 지쳤다고, 내가 있는 곳이 지긋지긋 하다고 저항하는 이메일을 보낸다 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여, 나는 여기 있으며 I AM HERE, 그것은 가기에 굉장한 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결정해야 하거나 결정을 만들 시간입니다. 당신들의 동료 인간들에게 알리세요, 이것이 다른 주기를 위해 나의 사랑하는 종자 행성 유란시아를 “세들기 renting” 위해 새로운 5차원 계약을 만들 시간임을, 아니면 3차원 임대를 위한 계약이 여전히 사용가능한 이 우주의 다른 집으로 이사 갈 시간이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계약에 서명하는 자들은 행성을 개조할 redo 것인데, 당신들이 오래 살아서 낡아버린 아파트를 개조하듯이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이 행성을 어떻게 개조할 것인지를 보여줄 것이고, 그 후 우리들은 장대한 파티와 축하를 가질 것입니다. 사람들이여, 나는 당신들의 개조 공사의 참모이며, 나는 어떤 위원회들이 당신은 창조자 아들이 그의 손에 페인트 붓을 들고 있는 것을 본 적 있는가를 말하면서 나를 비웃어도 상관없습니다.

 

나는 모험들을 사랑합니다. 많은 당신들이 또한 그렇습니다. 당신들은 거기 아래서 시위에 참가합니다. 나는 유란시아 Urantia 를 위한 교정 시간 correcting time 에 참가합니다. 길을 따라 당신들을 기다리는 많은 선물들과 놀람들이 있는데, 길을 고수하고, 진흙탕에서 빛이 빛나게 한 모든 나의 충실한 자들을 위해, 그들의 우주적 부모, 길에 있는 그들의 동료, 그리고 존재하는 모든 이들의 영원한 창조자를 위한 그들의 사랑에서 황금시대를 실현하기 위해 이것을 신뢰하는 가슴으로 행한 자들을 위해 말입니다. 내가 이것을 일반인들과 나누라고 요청해도 되겠습니까? 그리고 나는 지금 나의 종자 행성을 빛과 사랑으로 개조하는 나의 일로 돌아갑니다. 친애하는 이여, 당신에게 감사하며, 나마스테.

 

나는 네바돈크라이스트 마이클입니다

I AM Christ Michael of Nebadon.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