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역우주 네바돈을 위한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계획 [CM Aton] - R

 

 

 

[ 다시보는 메세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

 

나는 우주 디자이너 - 나의 행성을 창조했고, 그런 다음 나의 우주를 구상했습니다

지역우주 네바돈을 위한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계획

 

네바돈을 위한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계획

Christ Michael's Plan for Nebadon

 

By Christ Michael and Jess Anthony. 12/5/2005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Christ_Michael_s_Plan_for_Nebadon_115.shtml

 

 

 

 

제스: 크라이스트 마이클, 나는 그 가장 guise 속에서 더 많은 명료화를 요청합니다. 나는 내가 행한 것에 대한 책임감을 받아들입니다. 나는 내가 항상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음을 알지만, 나는 과거 체험들과 평가들에 근거하는 패턴으로 떨어집니다. 나는 진행하는 새로운 방식들을 보기 위해 도움을 청합니다. 나는 다시금 나의 역할로, 이것이 다른 개인들에게 어떻게 관계하는 가로 명료성과 통찰력을 요청합니다. 나는 우리가 우리 역할들을 행하도록 어떻게 지구-샨 Earth-Shan 에서의 이 체험을 형성하기를 당신이 결정했는지를 묻습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어머니 지구가 움직이고 있는 것과 병행하면서 어떻게 이 차원에서 우리의 행동을 끝낼 수 있는지를 묻습니다.

 

 

Christ Michael: 제스, 여기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입니다. 이 이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가 거주하는 것으로 보는 친숙한 명칭으로 봉사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기대들과 과거 역사에 대한 그들의 추정들과 공명합니다. 그것은 어떤 식으로든 나의 전부가 아니며, 일반인들의 생각의 규정에서 여기 지구상에 나타난 단 하나의 흐름일 뿐입니다.

 

아톤 Aton 으로서 나의 역할은 훨씬 더 광범위하고 보다 지배적입니다. 하톤 Hatonn피닉스 Phoenix 호의 사령관이고, 그것은 많은 해들 동안 하나의 위장이었습니다. 아톤 Aton 이 하톤 Hatonn 이었으며, 비록 하톤이 아톤의 전부가 아니었다 해도 말입니다. 나의 타이틀은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of the Universe of Nebadon 로서의 마이클 Michael 이며, 나는 크라이스트 Christ 로 불러지는데, 내가 나를 통해 말하는 아버지 창조자 Father Creator 의 빛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 우주의 디자이너 designer 입니다. 나는 먼저 나의 행성을 창조했고, 그런 다음 나의 우주를 구상했고, 나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최초의 인종과 함께 일했습니다. 나의 결정들이 네바돈에서 삶이 무엇과 같을지를 결정했습니다. 나의 관심들이 당신들이 취한 육체적 현신의 선택을 알려주었습니다. 이원성의 - 역전시킬 수 있는 에너지 방향의 - 탐구와 탐험은 나의 개념들과 초점을 특징지었습니다.

 

나는 내가 만든 자 maker 로서 부착되어 있으면서 어떻게 나의 창조물과 명백히 떨어져 있을 수 있는가를 보는 것에 흥미를 가졌습니다. 이 연결과 떨어져있음은 빛과 어둠의 에너지, 능동적이고 수동적인 수용성, 끌어당김과 반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방향과 에너지 흐름의 다양한 겉모습을 취했습니다. 이것은 나의 우주 안의 나의 개념들의 육체적 현신을 특징짓는 사람들과 대상들 속에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나의 흥미는 당신들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장대한 규모로 전개되었습니다.

 

지구 - [샨. 유란시아] 에서의 당신들의 역할은 분리와의 이 집착을 극단으로 가져가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추구할 다양한 시나리오들을 예축할 수 있었지만, 나는 당신들이 당신을 인도하는 나의 직접적 연결 없이 어떻게 일하는지를 보기를 원했습니다. 나는 우주에 두루 걸쳐 지구로 와서 이 분리의 가장 낮은 수준을 체험하려는 자원자들을 요청했고 받아들였습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과 연결의 핵을 유지했지만, 당신들은 점차 이것의 기억을 잃어버렸습니다. 이것은 변수들이 변하도록 강요했던 외계의 침입자들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영향력은 내가 구상했던 하나의 가능성이었지만, 그것이 가동되기까지 나는 그것이 제공할 체험적 증거를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의 자유의지가 당신들의 자유의지에 영향을 미쳤으며, 선택들이 변해야 했습니다. 당신들이 나의 직접적 기억과 우리의 연결을 포기한 이래, 당신들은 당신들을 조종하려고 선택한 자들의 자비 아래 놓였습니다. 이것은 그것이 일어남 없이는 이해될 수 없었던 새로운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당신들은 그 가능성을 견디기에 충분히 강했으며, 그렇지 않았다면 당신들은 맨 처음 여기 오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서로 맞지 않았고, 자신들을 맹목적으로 방어했습니다. 당신들을 돕기 위해 나는 가이드들의 군단과 방향의 도우미들을 보냈습니다. 내가 실험에 참가한 자들을 위한 자유선택의 가능성을 창조했기 때문에 나는 더 이상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 3차원 실험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정보가 얻어질 수 있는지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당신들의 맥락은 변화하지만, 당신들의 반응들이 변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그 맥락을 위한 변수들을 바꿀 시간입니다. 이것을 나는 어머니 지구가 그녀가 요청했던 변화를 시작하게 함으로써 행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육체를 청소하기 시작했고, 더욱 강한 아우라 aura 를 생성합니다. 인간이 어머니 지구를 위해 도달하는 새로운 에너지들을 체험하기 시작했을 때, 그는 그의 진정한 역할과 내가 네바돈을 위해 계획했던 것의 구도 속의 그의 자리로 깨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이 깨어남이 나와 연결된 에너지의 양을, 지구- 샨'의 변화들을 위한 나의 개념과 연결된 에너지의 양을 증폭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변수를 제공했으며, 나는 하나의 예외를 만들기를 선택했고, 인간이 그의 어머니 지구와 함께 육체적으로 변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이것은 우리들과의 당신들의 상호작용으로 새롭고 다른 접근법을 요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신들은 놀랍도록 짧은 시간 동안 이 더 높은 에너지 수준으로 적응해야만 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당신들의 기억들을 깨끗이 하고, 에너지 흐름의 새로운 속도를 간섭하는 당신들의 부정적 반응들을 지워야 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문화적 신념들의 대부분에서 당신들의 생각을 바꾸어야 함을 의미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통치의 개념을 해방시켜야 함을 의미했는데, 당신들의 진정한 목적의 이해에 기초한 개인적 분별력과 선택을 허용하기 위해 말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모든 이들이 그들의 선택들을 판단함 없이, 당신의 것을 더 낫다고 생각함 없이 그들 자신의 방식을 선택하도록 허용해야 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자신의 진정한 역할을 반영한 개인적 선택들을 존중하는 것이 진정한 집단적 받아들임과 장대한 구도 안에서 모든 이들의 자리에 대한 앎을 위한 길을 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지금 서있는 곳입니다. 이것은 전환의 시작입니다. 정치적이고 경제적인 청산을 당신들이 진정한 역할을 보고 그것들을 달성하기 위해 일하기 전에 일어나야만 합니다. 이 "집 청소 housecleaning" 가 불신에 의해 생긴 상처와 무질서하게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존재로 깨어남과 당신들이 행해왔고, 계속 시나리오 안에서 행할 진정한 역할의 깨달음이 불가피한 생각의 재고로 이끌 것입니다.

 

나는 하나의 그룹으로서 당신들이 언제냐를 묻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 방법을 묻습니다. 당신들은 우리와 당신들이 이것을 달성할 수단을 묻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우리가 당신들과 상호작용할 기초공사를 제공하는 것에 입각해 있습니다. 우리의 개입은 선택할 당신들의 능력을 혼란시키겠지만, 도움을 위한 앎에 기반한 요청은 우리가 당신들의 목적들에 최선으로 적합한 방향을 보여주게 허용할 것입니다.

이 금년 말 전에 해결될 것이라는 나의 말을 줍니다.

시간이 당신들이 거주하는 어머니 지구와 태양계가 따르는 스케줄의 의미에서 다른 무언가를 위해 너무나 짧습니다. 그들[지구/태양계]이 요구하는 에너지들은 당신들이 적응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나마스테, 그리고 이 저녁을 사랑하세요.

 

네바돈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of Nebadon.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2005 AH.재림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