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창조와 존재의 기본원리 / 지역우주 네바돈의 창조 [CM Aton] - R

 

 

 

[ 다시보는 메시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창조, 잠재성, 사고 / 의지의 삼원성 trinity 으로 존재합니다

창조와 존재의 기본원리 / 지역우주 네바돈의 창조

 

창조와 존재의 기본원리

The Basics of Creation and Existence

 

From Christ Michael. Through Hening O. Lutz

http://abundanthope.net 8/28/2007

 

 

 

 

Henning: 다음 글은 텔레파시로 받은 “창조와 존재의 기본원리 Course in the Basics of Creation and Existence" 의 요약이다. 나는 밤(8/26-27)에 내가 완전히 묘사할 수 없는 이미지들과 말들이 혼합된 텔레파시로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로부터 그것을 받았다. 그러나 나는 그 내용을 명확하게 기억한다.

 

 

CHRIST MICHAEL: ‘우리들은 모두 하나 WE ARE ALL ONE, 그리고 내가 모든 것 I AM ALL 이라는 말의 의미를 이해하려 할 때, 당신들이 오늘날 감지할 수 없는, 당신들의 물리학자들과 천체물리학자들이 오늘날 알고 있는 모든 에너지들과 물질들 “밑 below” 에 깔린 일종의 에너지로서, 나의 실체 MY entity 를 상상해보세요. 네바돈 Nebadon 의 전체 지역 우주가 나 IS ME 라고, 이 에너지라고 상상해보세요. 네바돈 안의 모든 다른 실체들은 이 에너지의 “절정의 점들 culmination points” 이고 -- 그 절정은 나의 의도로 시작되었습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창조, 잠재성, 사고/의지의 삼원성 trinity 으로 존재합니다. 이것은 지역 우주들을 이해하는데 중요한 점입니다. 모든 것들이 이 창조의 삼원성trinity 속에 존재합니다. 따라서 나의 “상대역counterpart” 은 네바도니아Nebadonia 라고 할 수 있으며 -- 그녀는 모든 잠재성들과 아이디어들의 ‘절정 culmination’ 이고, 네바돈에서 가능하게 될 모든 것들입니다.

 

그리고 모든 "존재들 beings" 은 - 개인의 의지와 잠재성의 양을 나타내는 물질적이거나 영적인 차원에 상관없이 - 그들의 구체적인 지문입니다. 이것은 왜 의식이 힘power 인지를 설명합니다. 당신들은 - 밀도나 차원에 상관없이 - “물질적material” 수준에서 일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으며, 당신들은 단지 확률을 바꿈으로써 “잠재적 수준 potential level” 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공명의 우주 법칙 Universal Law of Resonance 을 사용함으로써 이것을 하는데, 나를 포함해 아주 많은 실체들이 당신들에게 말했듯이 말입니다.

 

그리고 이것과 함께 당신들은 지역 우주들에서 이원성이 어떻게 구성되는지의 아이디어를 얻는데 -- 그들 모두가 이원성 속에 존재합니다. (대조적으로 수퍼유니버스들 Super-Universes 은 삼원성 trinity 속에 존재합니다.) 우리는 두 개의 ‘하이어라키hierarchies를 가지고 있으며 -- 우주적인 것 Universal One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Esu Immanuel Kumara 에 의해 대표됩니다. 그리고 ‘영적인 것 Spiritual One에서의 ‘하이어라키’ 의 수반은 행성의 로고스 planetary Logos 고타마 붓다 Gautama Buddha 입니다.

 

나는 헤닝에게 몇 개의 단어들을 따옴표 안에 넣으라고 청했는데, 내가 그것들이 쉽게 이해될 수 있는 방식으로 개념들을 설명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상대적이라는 all is relative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완전히 물질적이거나 완전히 영적인 실체(혹은 에너지 절정의 점)란 없습니다. 창조 creation 안에는 하나가 통일성 속에 존재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점이 있는데, 그것은 파라다이스 섬Paradise Island 입니다. 따라서 어느 실체든 사고/의지와 잠재성의 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란티아Urantia 에서 당신들은 자주 이 둘을 남성적과 여성적으로 부르며, 그것은 어느 의미에서는 진실입니다. 이것에 대한 가장 ‘적절한’ 비유는 중국의 음(陰)과 양(陽)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이 개념들을 상상하려 한다면, 에너지 소용돌이들vortexes 의 그림이 적당합니다. 사람들이여, 당신들은 이들 중 하나의 구체적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광자대 photon belt 는 물론 하나의 에너지 보르텍스이고, 그것은 특정 지문을 가지며, 창조의 특정 파장을 허용합니다. 그 기원은 알시온 Alcyone 이고, 내가 창조한, 의지와 잠재성의 하나의 특정 ‘절정의 점 culmination point’ 입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이 절정의 점이 그것이 통과하는 모든 물체들을 씻기고 올리기 위한 에너지 보르텍스를 보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나의 창조 안에는 무수한 보르텍스들이 있음을 이해하세요 -- 당신들은 그들 중에 오직 작은 부분만을 감지할 뿐입니다. 그들은 무수한 밀도들과 차원들 위에 존재합니다. 당신도 특정 ‘절정의 점’ - 나의 개별적 창조 - 이고, 심지어 당신은 무수한 보르텍스들 - 당신의 생각들과 느낌들 - 의 기원입니다. 이것은 모든 나의 생물들이 가지고 있는 하나의 능력이고, 이것이 당신들이 나의 공동창조자들이 된 중요한 이유인데 -- 당신들이 그것을 하는데 의식적이건 아니건 말입니다.

 

하이어라키로 다시 돌아갑시다. 당신들 모두가 창조가 작용하도록 잘 조직되어야 함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의 네바돈의 창조는 몇 가지 방식으로 "조직되어 structured"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나의 창조(그리고 다른 699,999의 창조들)의 구조에 대해 상당한 정보를 주는 유란티아 서 Urantia Book 의 부분들을 읽었습니다. 따라서 내가 말한 대로, 무수한 보르텍스들이 있으며, 또한 무수한 실체들이 “우주적universal” 이고 “영적 spiritual” 인 수준. 둘 다에 있습니다.

 

영적인 지구 - 가이아 Gaia - 는 행성 로고스를 가지고 있고, 또한 모든 다른 행성들도 하나씩 가지고 있습니다. 태양도 하나 가지고 있고, 물론 그 중앙 태양도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계속됩니다. 우주적 수준에서도 마찬가지이지만, 우리는 “조직화organizing” 의 다른 메커니즘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스템들 systems 과 성운들 constellations 에 대해 말하며, 그리고 수퍼유니버스들의 수준에서는 작거나 큰 구역들에 대해 말합니다. 이들 각각은 특정 주권자들 sovereigns 을 가지며, 그들은 나의 창조 MY Creation 의 그 지역을 책임을 지고, 나의 의지MY WILL 를 실행합니다.

 

더 높은 수준 - 당신들이 오늘날 완전히 이해할 수 없는 - 에 있는, 내가 묘사한 이 모든 다른 존재의 수준들이 에너지의 특정한 수준들이고,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현재 “단단하다solid” 고 여기는 물건들조차 단지 에너지에 지나지 않습니다. 잠재성들 potentials 도 에너지입니다. 생각과 의지도 에너지입니다. 따라서 이것을 숙고해볼 때, 당신들은 인력의 우주 법칙 Universal Law of Attraction 이 얼마나 강력한가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창조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내가 항상 활동적임을 I AM always active 주목하세요, 그리고 네바도니아 Nebadonia 역시 활동적입니다. 따라서 모든 다른 무수한 실체들이 또한 활동적이고 -- 심지어 당신도 그렇습니다. 사고/의지와 잠재성의 에너지 패턴은 항상 변하며 -- 확실히 의도, 공명, 반응에 의해 변합니다. 이것에 대한 이유는 모든 가능성들을 체험하고 EXPERIENCE, 알기 KNOW 위한 나의 의도 MY INTENT 인데 -- 영원한 아버지 Eternal Father 가 하듯이 말입니다.

 

따라서 예, 모든 종교들은 권능과 의도를 가진 누군가가 있다는 가정에서 옳은데, 바로 내가 ME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는 ‘당신들이 나보다 낮다 YOU are LESS THAN ME고 가르치는 데서 또한 옳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나의 공동창조자들co-creators 이고, 나는 당신들 역시 창조하기를 원합니다 I WANT YOU TO CREATE, TOO. 생각하는 것은 창조하는 것이며 -- 그리고 생각하는 능력은 나의 사랑하는 공동창조자로서 당신들에게 주는 나의 선물 MY GIFT 입니다. 따라서 그것을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나마스테 Namaste,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2007. AH.재림사무국/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