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 [유란시아] 는 우주에서 고유한 장소입니다 [Siraya] - R

 

 

[ 다시보는 메시지 - 7번 초우주 오르본톤 시라야 Siraya ]

 

문명들의 붕괴 - 지구 역사상 전례가 없게 될 격동들에 대해 준비되어 있으세요

지구 [유란시아] 는 우주에서 고유한 장소입니다

체험하게 될 사건은 당신들이 이 고유한 발달에 참가할 것을 선택했음을 아세요

 

지구는 우주에서 고유한 장소입니다

Earth's Unique Place in the Universe

 

By Siraya thru Jess Anthony. 4/18, 19/2010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Siraya-Speaks-on-Earth-s-Unique-Place-in-the-Universe.shtml

 

 

 

 

4/18/2010

 

Jess: 내가 받을 준비가 된 메시지가 있는 듯이 보입니다. 나를 통해 명확히 말하고, 글의 목적에 대해 당신 자신을 밝혀주세요. 나는 시라야 Siraya / 수레아 Surea 로부터 언급들에 호기심이 있으며, 그러나 나는 오는 것을 받아들이는데 기뻐할 것입니다.[시라야는 은한연합에서의 로드 수레아임]

 

SIRAYA: 여기는 시라야이며, 당신들이 그 이름의 스펠링을 어떻게 쓰든, 둘 다가 내게 주어진 것에 근사치입니다. 내가 당신들에게 말할 일들이 있으며, 그러나 내일이 당신의 집중을 위해 더 나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그때 이것을 재개할 것입니다. 나는 우주에서의 관계들에 대해, 지구의 상승 시나리오가 어떻게 고유한 실현인지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4/19/2010

 

좋아요, 시작합시다. 나는 당신들에게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의 대표자로서 말하고 있습니다. 나의 일은 당신들이 오르본톤의 초우주 Super Universe of Orvonton 로 부르는 것 안에서 그의 His 아이디어들을 대변하는 목소리로서 입니다. 나는 삼위일체Trinity 의 이 구성 안에서 창조자 Creator 의 의도와 관찰들의 표현입니다. 나의 말들은 하나의 규칙으로서 그의 말들이며, 비록 내가 나 자신의 관찰과 지도를 발언할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나는 그의 에너지가 이 일곱 번째 우주적 실현 안에 표현될 도관입니다.

 

나는 대변인으로서 나의 입장을 명확히 하기 위해 이 모든 것을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비록 나의 젠더 gender 가 당신들 세계가 나타내는 것보다 더 균형 잡혀 있고 중립적이라 할지라도 말입니다. 나는 그를 이 초우주 안에 우주들을 형성한 다양한 마이클들 Michaels 에게 연결합니다. 당신들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으로 부르는 마이클은 네바돈의 창조자 Creator of Nebadon 이고, 그 안에서 당신들의 지구는 작지만 매우 중요한 일부입니다. 당신들의 마이클은 오르본톤의 성장을 감독하는 영적 정부 앞에서 그의 창조의 개념들의 장점들을 주장했고, 그는 진행하라는 허락을 받았습니다. 나는 창조자 근원을 대신해 그에게 신성한 승인을 주는 말을 했습니다.

 

이 개념의 일부는 새로운 마이클들을 훈련하기 위한 실험장으로서 지구의 창조였습니다. 하강하는 아들들 Descending Sons 이 그들이 의도된 대로 기능하기 위해 더 이상 창조되지 않을 것이며, 당신들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은 상승하는 아들들 Ascending Sons 이 머나먼 미래의 어느 때에 그 역할을 맡기 위한 훈련을 시작할 수 있는 하나의 행성의 발달을 허용하라고 그의 감독자들을 설득했습니다.

 

이것은 의도적으로 신성한 인도의 대부분으로부터 분리된 하나의 상황 속에서, 자신의 선택들을 만들 자유의지를 그들에게 줌으로써 이루어질 것이었습니다. 접촉의 최소한의 수준만을 가진 이 체험은 그들을 그들이 만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우발사태에 대해 준비시킬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공동 창조자로서 행동함으로써 실제로 이미 문제들을 해결했을 것입니다.

 

이 실험의 교훈들이 시작 때에 상상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요구해온 한 존재를 통해 배워졌습니다. 루시퍼 Lucifer 반역과 이어진 고립사태가 분리와 그 가능성들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그러나 논리적인 수준으로 가져갔습니다. 궁극적으로, 신으로부터 단절되는 것이 당신들이 자신의 존재를 창조할 능력을 가진 신이라고 생각하도록 만들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환영이었지만, 그것은 당신들이 알고 있는 격동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이 그 수명을 전개하도록 허용되었는데, 그것이 얼마나 끔찍하게 보일 수 있는지 불구하고 말입니다. 일단 그것이 가동되었을 때 그것은 멈출 수 없었는데, 그것이 연결되었던 우주의 비-창조 uncreation 의 부족으로 말입니다. 그것은 소요를 다룰 수 있는 수준으로 단계적으로 축소하도록 허용되었는데, 비록 항상 그것이 청구되고 그것이 예정되었던 진로로 돌려질 것이라는 가정 하에 있었다 해도 말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우주에 진실의 최악의 반역자들이 지구로 놓여 졌는데, 그들의 선택들의 연속을 통해 그들이 상승하는 생명으로 돌아갈 수 있는 희망에서 일하도록 말입니다. 많은 다른 이들이 가이드들과 모범이 되기 위해 그들과 함께 육화했으며, 그들 역시 신성한 진실로부터 분리의 느낌과 싸우기를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이 상호작용이 당신들이 지난 몇 년 동안 체험해온 영적인 교착상태 속에서 절정에 달했습니다. 비록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희망했던 것보다 적은 자들이 돌아왔지만, 그는 불가피하게 보였던 종결을 재고하도록 자신을 설득하기에 충분히 큰 퍼센트를 구조했습니다.

 

종결은 불가피한데, 지구가 그 일부인 변화하는 우주로 인해서입니다. 은하적 상호작용들의 광대한 시계장치가 있으며, 그것은 네바돈의 창조로 지어진 성장과 상승의 장대한 설계의 모든 부분인 변화들과 반응들을 촉발합니다. 그 우주의 톱니바퀴의 일부로 계속하기 위해, 지구와 그 환경들이 모든 다른 부분들과 일치 속에 변화해야만 합니다. 성장과 변화의 자연적 과정은 지구가 지구물리학적 변화들과 극의 역전으로 그 자신을 재형성하는 것을 가져왔을 것입니다. 이것은 이 변화에 장애물인 살아있거나 창조된 모든 것을 포함해, 행성의 전환을 막는 모든 요소들을 제거했을 것입니다.

 

하나의 행성은 전형적으로 그 표면에서 발달했던 존재에 상관없이 그 자신을 재형성할 것입니다. 이것이 지구에 대해 기대되었던 운명이었습니다. 그 자연적 파동 주파수가 그처럼 낮은 수준으로 느려졌기 때문에, 그것은 잘못된 주민들을 변하게 설득하도록 영적 앎의 각성을 돕기 위해 여기 육화했던 자들에게 비생산적으로 보였습니다.

 

지구가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일곱 번째 수여 행성이었기 때문에, 그리고 그의 여기서의 육화가 그에게 네바돈의 주권자로, 그 발달을 결정하는 최종 권한자로 고려될 진정한 권리를 주었기 때문에, 그는 정상적으로 뒤따를 무질서 없이 그 상승을 시도하기를 결정했습니다. 계획들이 행성의 존재의 다음 국면이 될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비전과 다시 연결되었던 자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입안되었습니다.

 

이 계획은 911 공격의 결과로 야기된 희생자들의 파도와 흘러넘치는 지원으로 재고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지구의 집단의식의 충분한 양이 통일되었고, 영적 이해의 더 높은 수준에서 치유의 공감으로 집중되었습니다. 이 앎의 통일이 크라이스트 마이클에게 지구의 상승을 위한 이전 계획이 더 높은 목적과 해결을 찾았던 그러한 주민들을 위해 수정될 수 있음을 확신시켰습니다. 그 계획은 인간이 지구상에서 행성과 함께 상승하는 것을 허용하는 것이 되었습니다. 이 개념은 인간이 그의 육체적 육화가 지구의 갱신을 허용하는데 필요해질 에너지의 더 높은 주파수로 적응할 수 있도록 충분한 앎의 수준의 도달을 허용할 과정에 대한 과감한 재고를 의미했습니다.

 

지난 10년은 지구상에 고질화된 저항이 기대된 것보다 다루기에 더 어려움을 증명했던 일련의 준비들과 실망들의 기간이었습니다. 최후통첩들이 무시되었고, 깨어나는 주민들의 숫자가 희망했던 것보다 적었습니다. 지구는 인간이 따라잡는 것을 허용하기 위해 조금 더 오래 친절하게 유보되었습니다. 이것이 지구와 인간을 위해 지연이 불가능해진 우주적 동시성 속의 한 점에 도달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은 지구의 존재의 이 국면의 종결로 이끌 일련의 사건들을 시작했습니다. 다가오는 지구물리학적 변화들을 막지 않음으로써 그것들이 필요한 대로 일어날 수 있게 했습니다. 인간은 머물면서 행성의 상승을 위해 일하거나, 아니면 떠나서 다른 곳에서 계속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 연속적 사건들의 증거가 숨기기에 불가능해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알고 있는 문명들의 붕괴를 찾아보세요, 그리고 지구 역사상 전례가 없게 될 격동들에 대해 준비되어 있으세요. 많은 이들이 떠날 것이고, 지구 표면의 많은 것들이 변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존재의 방향과 주파수를 전환하기 위해 요구된 필요한 종결입니다.

 

당신들이 체험하게 될 사건들이 우주적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여기 머물게 될 당신들이 이 고유한 발달에 참가할 것을 선택했음을 아세요. 당신들은 당신들의 은하 가족에 의해 지도되고 지원받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보호받게 될 것이고, 필요할 때 이동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가르쳐질 것이고, 당신들의 역사를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장소를 볼 것이고, 당신이 그 일부인 상승의 주기 안에서 당신의 목적을 인식할 것입니다.

 

이것이 이 마지막 날들에서 나의 설명이고 내가 주는 위로입니다.

 

오르본톤의 창조자 근원의 목소리, 시라야

Voice of Creator Source in Orvonton, Siraya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2010.AH.재림/592

 

 

 

밀도와 차원 / 물질계는 13개'의 밀도가 있습니다

 

 

 

밀도와 차원

Densities and Dimensions

 

By Candace. 9/10/2010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on_Religion_33/Densities-and-Dimensions.shtml

 

 

 

 

이것은 내가 방금 포럼에 만든 포스트입니다. 차원의 주제에 대해 일어나고 있는 매우 부정확한 논의들이 있었으며, 나는 이 주제에 대해 전에 글을 쓴 적 있지만, 새로운 독자들을 위해 이 주제에 대한 글을 다시 올립니다.

 

밀도 density 가 먼저 있고, 그런 다음 차원들 dimension 은 밀도들 안의 파동 주파수들입니다.

 

먼저, 밀도는 태양들, 달들, 행성들, 다른 말로 물질이며, 그것은 다른 화음 주파수들, 다시 차원들로 부르는 것에서 진동할 수 있고/진동하는데, 비록 물질 안에 생명이 없다 해도 말입니다. 우리가 변화하는 시간들, 광자대 photon belt 안에 있기 때문에, 이 태양계의 모든 달들, 태양들, 행성들, 소행성대, 등이 실제로 파동적 속도에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것을 1차 밀도의 6번째 차원, 또는 간단히 1.6으로 부릅니다.

 

지구는 그 위에 생명을, 의식을 가진 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생명을 지닌 행성들, 달들, 등은 2차 밀도입니다. 다시금 그 안의 주파수 파동으로 차원들이 나눠집니다. 아직 더 나은 말이 만들어지지 않았으므로, 우리는 사용가능한 두 가지 말을 가지고 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지구는 가까스로 4차원에 들어갔고, 우리는 그것을 유지하기가 어려운데, 우리가 계속 헛디디고 오르내리기 때문입니다. 4차원 의식은 담에서 내려와 빛이나 어둠이 될 것을 선택하며, 생각과 들어오는 빛의 큰 다양성으로 인해 주파수를 변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지저스 Jesus 가 와서 나는 평화를 선언하기 위해 온 것이 아니라, 서로를 대립시키기 위해 왔다고 말했던 2천 년 전에 수립되었는데, 그 목적은 낡은 것을 따르는 것을 멈추고, 생각하는 논의를 수립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그 당시 실패했고, 지구의 의식은 2,000년 동안 2차원과 3차원 사이를 오르락내리락 했습니다. 그것은 2.16(2차 밀도 1.6차원을 의미함)으로 떨어졌고, 어머니 행성은 사람들을 흔들어 떨어뜨리기 시작했으며, 이것은 일부 더 많은 시간을 벌도록 행성을 안정시키기 위해 온 더 높은 영역들로부터의 존재들에 의해 방지되었습니다.

 

그리고 세계적으로 전쟁이 가라앉고, 다행히 일부 정신적 성장이 시작되었는데, 비록 완전히는 아니지만, 세계적으로 우리는 3차원으로 올라갔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2.3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겨우 2.4가 되었으며, 그것은 올라가야 합니다. 미국의 사람들은 최근 멕시코 걸프를 둘러싼 시험에서 실패했습니다. 그들은 올라가서 에너지의 더 나은 사용을 위한 변화를 요구하지 못했고, 그들은 석유에 대해 아무 반발도 하지 못했는데, 일부가 산불에 대해 화를 낸 것을 제외하고 말인데, 그러나 행성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우리 세계의 적절한 관리자들이 되기 위한 모든 시험들에서 실패했습니다. 정말로 나쁜 실패입니다.

 

이제 행성 자신, 그녀 자신이 하나의 사람인 가이아 GAIA 가 그녀의 상승을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참가하고 함께 가기를 초대 받았지만,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았고, 따라서 대 청소가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5차원에서 오래 생존할 수 없습니다. 가이아는 2.5로 들어갈 것인데, 다른 말로, 그것은 균형의 상태 STATE OF BALANCE 입니다. 인간은 균형 속에 있지 않으며, 당신들 모두가 이것을 알고 있는데, 단지 주위를 둘러보세요.

 

이 행성은 항상 2차 밀도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파동에 관한 한, 사람들과 모든 생명이 2.9999999999로 갈 수 있으며, 그 상태로 계속 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3차 밀도가 있어야 함을 의미하며, 예, 사실 13개의 밀도가 있습니다. 밀도는 물질에 관련됩니다. 천상 HEAVEN 의 낮은 수준의 세계들은 3차 밀도입니다. 그 안에 다시금 많은 차원들이 있습니다. 이들 세계들은 맞춤으로 건축되었고, 보통 행성들처럼 진화적이 아니며, 그들은 "자연적 세계들 natural worlds" 보다 더 많은 요소들/원소들 MORE Elements 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 맞춤으로 건축된 세계들의 13차 밀도로 올라가는 상승 계열이 있으며, 13차 밀도는 파라다이스 Paradise, 창조의 중심 Center of the Creation 입니다. 각 [지역] 우주의 본부 행정 세계들은 6차 밀도의 세계들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들은 일곱 수퍼유니버스 SuperUniverse 의 각 본부 세계들로 이끄는 세계들을 가지며, 그들은 11차 밀도를 거치며, 각각의 밀도는 점점 더 많은 요소들을(and spirit by the way) 가집니다.

 

그런 다음, 12차 밀도의 세계들이 하보나 Havona 이며, 10억 개의 찬란한 세계들이 파라다이스를 둘러싸고 돌고 있습니다. 12차 밀도의 이들 세계들은 1,000개의 요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13차 밀도인 파라다이스 Paradise 입니다. 당신들의 목표는, 만약 당신들이 파라다이스를 당신의 집으로 부를 권리를 마침내 획득하기 위한 상승하는 영혼들이라면, 그곳에 도달하는 것은 장도의 여정입니다.

 

당신들이 6차 밀도의 [지역]우주 본부의 세계들을 졸업할 때, 당신은 하나의 영의 존재 spirit being, 순순한 영이 되며, 당신의 몸을 위한 아무 육체적 물질을 갖지 않습니다.

 

이제, 천상은 일부가 생각하듯이, "공간 space" 이 아닙니다. 모든 영의 존재들이 이들 특별한 행성들에 살고 있으며, 그들이 또한 이 사람[본인]처럼 행성들 위에 살고 있는데, 그들이 그것으로 임명되었고, 그들이 영의 존재이기 때문에, 당신들은 현재 육안으로 그들을 볼 수 없습니다.

 

이제 진화적 행성들 역시 영의 존재들이 살고 있는 차원들의 층들을 가지고 있으며, 지역 천국 local heaven 으로 부를 수 있습니다. 이들 층들은 거의 순순한 물질로부터 매우 높은 파동들에 이르기까지 종류가 많습니다. 중간 에스트럴 계들 middle astral planes (지구에서 그렇게 불러지는데)은 오래 전에 달로 이전되었는데, 인간이 원자핵의 힘을 실험했을 때 말인데, 이러한 폭발들로부터 나온 에너지들이 중간층들, 대부분의 지구인들이 육화 사이에 살고 있는 중간층들에 사는 사람들의 영혼 매트릭스 soul matrix 를 손상할 수 있고, 손상하기 때문입니다. 에스트럴 영역들은 여전히 어떤 종류의 물질 천체로 부착되어 있는데, 그것이 그 영역들이 달로 이동되었던 이유입니다.

 

더 높은 에스트럴 영역들은 원자핵 폭발로 영향을 받지 않는데, 그들이 완전한 영적 영역들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여전히 여기 지구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다가올 극의 역전 동안, 낮은 에스트럴 계에 있는 모든 것이 행성을 떠나면서 파괴될 것입니다. 사실 죽은 모든 존재들이 낮은 에스트럴 계에 있다면, 그들이 죽음 40일 안에 대개 제거되며, "2차 죽음 Second Death" 을 만납니다. 에스트럴 중간 계의 사람들은 만약 그들이 지구에서 더 많은 육화를 위해 머문다면, 달 주위의 에스트럴 층들로 가며, 그렇지 않을 경우, 그들의 영혼은 다음 체험을 갖기 위한 곳으로 데려가집니다. 지구에서 계속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카르마의 51%가 청산되어야 합니다.

 

2천 년 전 크라이스트 Christ 의 출현 이래, 최소한 3번째 서클의 영적 발달에 있는 모든 영혼들은 적절한 "맨션 mansion" 세계들로, 3차 밀도 이상의 세계들로 직접 가며, 이 계를 통과한 후 그들의 계속적인 배움을 위해 말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보통 추측할 수 있는데, 달 주변의 에스트럴 계로 가는 자들이 아직 3번째 서클에 이르지 않은 영혼들이라고 말입니다. 더 높은 건축된 천체들로 들어가는 것이 육화를 취소하지 않으며, 그러나 육화가 결코 강요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배움의 일부로 고도로 고무되며, 또한 보다 진보된 자들이 육화하고 가르치기 위해 옵니다. 그리고 이들 더 높은 세계들로부터 온 많은 이들이 또한 단지 관찰하고 WATCH 연구하기 위해 지역적으로 방문합니다.

 

이것이 지금으로선 충분합니다. 나는 이것이 일부 질문들로 대답이 되기를, 일부 당신들이 빛을 보기를 바랍니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2010.AH.재림/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