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모하메드 / 지금은 코란[Q.R]을 버릴 시간입니다 [Mohammed] - R

 

 

[ 다시보는 메시지 - 모하메드 Mohammed ]

 

아누나키들이 나에게 심은 수신 장치의 칩을 통해 아누나키들이 준 말이었습니다

모하메드 / 지금은 코란[Q.R]을 버릴 시간입니다

 

모하메드의 메시지

Message from Mohammed

 

Through Candace Frieze.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78.shtml

 

 

 

 

[여기 다시 2005년 7월에 캔데이스가 모하메드와 가진 메시지를 소개합니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모하메드 Mohammed 이고, 지금은 내가 나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말 할 시간입니다. 옛날에, 나는 지구상에서 특별한 육화를 가졌고, 그 목적은 아랍 사람들에게 신과 우주에 대한 진정한 개념을 가져오기 위해서였으며, 그들은 많은 지역 신들을 숭배했고, 일반적으로 호전적이고 다소 무지한 사람들이었습니다.

 

많은 아바타들 avatars 의 방문이 있었듯이, 나의 방문은 2000년 전,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과 사난다 Sananda 가 오기 전에, 방문이 있기 수백 년 앞서 잘 계획되었습니다. 내가 실제로 출현을 했을 때, 나의 가르침은 아랍 사람들에게 신의 무언가를 가르치는 것에 덧붙여, 당시의 기독교를 바로 잡는 것을 돕는 것이 희망시 되었습니다.

 

나의 임무는 당시 많은 면에서 완전한 실패였습니다. 어느 날 아누나키들 Anunnaki 이 내가 깨어있는 시간 동안 나를 배에 태웠고, 그래서 나는 그 기억을 가졌으며, 그러나 그들은 자신들이 누구인지에 대해 내게 거짓말을 했습니다. 당시 인간 유전자들로 태어난 모든 자들처럼, 나는 젊은이로서는 내가 누구인지를 완전히 알지 못했고, 그러나 오늘날 많은 당신들이 겪었듯이, 많은 가이드들에 의해 조언을 받았습니다.

 

이들 아누나키들은 자신들을 거룩한 사람들 holy men 로 만들었고, 그 중 특히 노아 Noah 에 대해서는 아랍 사람들이 구두 전승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나의 두뇌 속에 라디오 수신 장치와 같은 칩chip을, 실제로 물리적인 칩을 심었습니다. 이 배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것이었고, 그 당시 더 나은 것을 알지 못했으므로, 나는 이것이 천국이라고 믿도록 이끌어졌습니다.

 

내가 깨었을 때, 나는 그 장소의 멋진 기억을 가졌고, 나의 사람들에게 이 경의에 대해 묘사하기 위해 돌아갔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지금 비슷한 조건 아래서 같은 일을 할 수 있는데, 당신이 별 사람들 star people 을 알지 못하는 한 더 나은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칩은 나의 가이드들과의 접촉을 막았고, 나는 다시는 의식적으로 그들의 영향력 아래 있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내가 통신을 받기 시작했을 때 놀라지 않았는데, 내가 이것이 일어날 것이라는 말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가 라디오 칩을 가지고 다닌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이제 이런 종류의 칩은 일반적이고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는데, 많은 당신들이 이 시간에 당신이 관계하는 우주선과 통신하기 위해 그것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다르마 Dharma[피닉스 저널들의 채널]도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사난다 Sananda, 저메인 St. Germain, 그리고 다른 이들과 오래 동안 피닉스 저널들 Phoenix Journals 을 기술했을 때, 자료의 매우 정확한 전문을 받기 위해 하나를 가졌습니다. 이 방법은 이런 일을 하는 자들을 위해 수신의 큰 정확성을 주며, 그리하여 잘못이나 오해의 여지가 없게 만듭니다. 기술의 모든 것이 선을 위해, 혹은 악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의 특별한 칩은 나의 가이드들과의 접촉을 깨뜨렸고, 그들이 내게 보낸 전문을 취소시켰으며, 그들의 주파수들을 수신하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가이드들의 전문은 이런 종류의 칩에 의한 것이 아니었고, 이 시간에 당신들에게 묘사하기 다소 어려운 방식들을 통한 것이었습니다. 텔레파시로 당신들이 알고 있는 것은 보통 사용되는 방식이 아니었습니다.

 

어떤 이들이 내가 별 사람이냐고 물었는데, 그렇습니다만, 아주, 아주 오래 전의 일입니다. 나는 오래 전에 그 장소에 있던 일부 불량소년소녀들에 의해 파괴된 시리우스 스타 시스템 Sirius Star System 으로부터 왔습니다. 이들 불량소년소녀들은 하나의 태양을 폭파하는데 성공했으며, 그리하여 그 모든 행성들을 파괴했고, 그 중에는 꽤 진보된 인간 생명체들을 가진 두 개의 행성이 포함됩니다. 행성들의 하나가 실제적인 파괴를 행했으며, 새로이 알게 된 스칼라 파동 기술 scala wave technology 을 잘 이해하지 못한 채 사용하면서 말입니다.

 

이 행성의 의도는 스칼라 파동을 태양에 반사시킴으로써 다른 행성을 파괴하려던 것이었습니다. 행성들의 하나가 마구 돌면서 우주 공간으로 튕겨나갔습니다. 행성 내부에 살던 주민들은 그 때문에 생존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니비루 Nibiru 로 알고 있는 것입니다. 니비루의 궤도는 마침내 지구와 시리우스 별 시스템을 도는 현재의 궤도로 정착되었고, 그것은 3600년이 걸립니다.

 

지구에는 시리우스 인들이 그 잃어버린 태양을 대체하기 위해 지구의 태양을 포획하려고 노력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것은 진실이 아니며, 그러나 그 루머가 아직 그다지 진보되지 않은 어떤 시리우스 인들이 내놓은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이 없습니다. 당신들의 태양은 그것이 그 일부인 - 그리고 단순히 시리우스 시스템에 더 가까운 위치로 인해 - 플리어디스 시스템 Pleiadian System 으로 더 가까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내가 살았던 행성이 또한 우리 태양의 중력 지배를 받지 못하면서 이렇게 되었는데, 그러나 우리는 지표에 살았기 때문에 멸망했습니다. 우리가 진화할 수 있는 행성이 더 이상 없었으므로, 우리 영혼들을 지구로 데려오고 여기서 다시 우리의 육화의 순환을 계속하게 한다는 결정이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몇 십만 년 전이었고, 그 당시는 지구에 육화할 몸들이 거의 없었으며, 인구가 작았고, 인간들은 아직 성숙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돌고래들과 고래들로 육화했으며, 이들 동물들은 더 큰 지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인류가 지구상에서 성장하면서, 우리는 더 자주 인간 영혼을 운반하는 몸들로 육화했습니다. 우리의 행성으로 지구가 주어졌다고 성경에, Dominion Story 에 느슨하게 말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의미로 내가 별들로부터 왔다 해도, 나는 하나의 지구의 영혼입니다. 우리는 나중의 해들에서 이집트로 집중적으로 육화했고, 당신들이 이 시간에 알고 있는 고대 이집트 문명에 책임이 있습니다. 나는 지구상에서 매우 좋은 발전을 만들었고, 진보된 영혼이 되었습니다. 나는 하나의 상승 마스터이며, 나는 재림 Second Coming 과정으로 다른 마스터들과 함께 돌아갈 것입니다. "지구의 영혼들 Earth souls" 로서 자신을 알고 있는 많은 당신들이 이 그룹으로부터 왔습니다.

 

나는 내가 오래 전에 왔을 때 일어났던 잘못들을 시정하기 위해 나의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돌아갈 것입니다. 나는 나의 이름으로 일어난 전쟁들을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신에 대한 알라 Allah 의 이름은 당시에 신을 부르는 아랍의 이름이 아니었는데, 아랍인들이 많은 신들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오직 하나의 신만이 있다고, 우리는 모두 그 단편들이고, 신의 어린이들이라고 가르치는 것이 나의 의도였습니다. 이 메시지는 거의 파괴되었습니다.

 

수라들 Surahs[코란의 장들]은 나의 라디오 칩을 통해 보내진 메시지들이었습니다. 나는 당시의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또한 고의적으로 문맹이었는데, 지구상에는 사람들이 만든 메신저들에 의해 남겨진 메시지들의 방대한 양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알라라는 말은 나 자신의 말이 아니며, 나의 칩을 통해 아누나키들이 준 말이었습니다. 이들 아누나키들이 사실상 "알라 Allah" 였고, 하보나의 중앙 우주 Central Universse of Havona 의 신인 아버지가 아니었으며, 또한 네바돈 우주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하나의 상승 마스터로 왔으며, 따라서 아주 오래 전에 시작된 지구 전반의 들어올림의 일부였습니다.

 

나의 임무는 완전히 납치되었습니다. 수라들을 기록한 자들은 그것을 - 성경에서 한 것처럼 - 더욱 바꾸었으며, 게다가 대개 나의 것이 아닌 Hadiths로 부르는 다른 많은 글들을 덧붙였습니다. 많은 전쟁들이 내 탓으로 돌려졌는데, 나는 그것들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내가 했던 유일한 싸움은 전적으로 자기 방어적인 것이었습니다.

 

칩 없이 내가 주었을 가르침들이 확실히 널리 퍼질 것이 의도되었다 해도, 그것들이 전쟁으로 강요될 것은 아니었습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불량소년소녀들의 "선물 gift" 입니다. 나는 캔더스가 지은 이 작은 단어를 정말로 좋아합니다. 우리들 모두가 좋아하며, 그것은 아주 멋지게 들어맞는데, 불량소년소녀들이 아누나키들 Anunnaki 외에 많은 소스들로부터 왔기 때문입니다.

 

나의 이름으로 너무나 슬프게도 많은 전쟁들이 치루어졌습니다. 나는 이것을 시정하고, 나의 이름으로 믿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가르침들을 가져오기 위해 왔습니다. 성경, 특히 신약전서와 같이, 코란에 있는 많은 것이 진실이지만, 가르침들의 많은 질적 저하가 있었습니다. 많은 것들이 다양한 경전들을 진실로 보이도록 덧붙여졌고, 사람들을 오늘날처럼, 잡다한 그룹으로, 신에 대해, 유일한 진실에 대해 각자가 그 자신의 신조를 갖도록, 그리고 모든 다른 이들을 이단자들로 만들도록 많은 것들이 더해졌습니다. 당신들은 지구상에 기독교도들이 이단자들이라고 외치는 무슬림들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무슬림들이 이단자들이라고 외치는 많은 기독교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 어느 그룹도 다른 쪽을 보지 못하고, 그들 자신이 게임의 일부임을 보지 못하는 것이 너무나 슬프게 느껴집니다.

 

나는 항상 이슬람을 따르는 자들을 조심스럽게 주시하고 몇몇을 접촉하면서, 진행되고 있는 것의 완전한 어리석음을 이해시키려고 노력하면서 남아있었습니다. 이슬람의 초기 날들에서 그것은 어느 면에서 위대한 종교였고, 그 면에서 - 나의 칩에도 불구하고 - 내가 가졌던 성공의 하나는 지식이 중요하다는 점, 그 초기의 날들에서 그것이 추구되었다는 점입니다.

 

여성이 사회에서 어떤 더 중요한 역할들을 얻었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 여전히 대개 남자들인데 - 일부 여성들이 교육을 받게 되었고, 최고의 과학자들, 철학자들, 의사들 중에 끼이게 되었습니다. 건축, 음악, 많은 예술들이 번성했고, 지중해와 아랍 세계들로 전파되었습니다. 비록 적지 않은 전쟁들이 있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정복된 후 대개는 이슬람의 좋은 부분들과 사랑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결국 불량소년소녀들의 지배를 통해, 많은 역경들이 더욱 일반사가 되었고, 이슬람의 좋은 부분들이 많은 지역들에서 크게 부패되었습니다. 이슬람은 여성의 해방을 의도했으며, 이것이 나의 의도였고, 그것이 일어났는데, 내가 이것을 가르쳤고, 나의 생애 동안 그것의 본보기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나의 칩에도 불구하고, 나는 친구들과 사업 동료들에게 많은 방식으로 나의 행동들을 통해 영향력을 주는데 성공했습니다.

 

나는 얘기된 대로 어떤 소녀들을 포함해 여러 명의 아내들을 가졌습니다. 이들과는 성적 관계가 아니었습니다. 나는 이 여성들을 나의 가족으로 택했는데, 그들이 과부들과 고아들이었기 때문이고, 나는 그들에게 더 나은 방식을 가르쳤습니다. 나의 사업가인 첫 번째 아내가 나의 진짜 사랑이었고, 그녀는 결코 다른 여자로 대체되지 않았습니다. 내가 이 여자들과 결혼한 것은 진실이며, 그것이 그들에게 생계를 주기 위한 당시의 합법적인 유일한 방법이었는데, 그러나 나는 이 시간 미국의 기독교에 있는 Jerry Falwell 과 다른 이들이 가르치듯이 성적 괴물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이것으로 매우 감정이 상했습니다.

 

이들 여성들과 소녀들은 나에게 자매들과 딸들이었고, 나는 그들을 극히 사랑했지만, 그들과 동침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명예와 자신감을 가르쳤고, 모든 사람이 신의 눈에는 평등하다고, 그리고 여성이 남자들처럼 똑같이 지적이라고 가르쳤습니다. 나의 측근에 있었던 이들은 윤회에 대해 알았고, 그들은 그 당시 그들 생애에서 큰 발전을 만들었으며, 항상 여성으로서 더 나은 방식을 보여주기 위해 지금까지 수없이 돌아왔습니다.

 

나중의 육화에서 지구상의 어떤 더 위대한 여성들은 그 당시에 나의 "아내들 wives" 이었습니다. 이 임무의 주요 부분은 여성들을 개화시키는 것이었고, 나는 나의 임무의 그 부분이, 신의 성질에 대해 일반적인 각성을 가져오는 외에 여성들과 그들 능력을 각성시키는 것이었는데, 그것이 지금 쓰레기 더미들 밑으로 들어간 것이 가장 슬픕니다. 오늘날 머리와 몸을 둘러싸는 다양한 가리개들을 쓰고 있는 이슬람 여성들을 보는 것은 인간 종의 반을 성적 노예제로 유지하기 위한 아누나키들의 영향력들의 결과입니다.

 

만약 오늘날 이것을 읽고 있는 이슬람 여성이 있다면, 부디 이것들이 나의 가르침이 아니었음을 이해하세요. 당신들은 당신의 머리나 몸을 가릴 필요가 없으며, 그것으로 나는 그 끔찍한 옷들을 가리키는데, 참된 당신 자신으로 긍지를 가지고 일어서세요. 재림 행사 Second Coming event 후에, 나는 당신들이 여성으로서 당당히 서서, 더 나은 길을 보여주기 위해 도우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남자들과 여자들 사이의 유일한 주된 차이점은 입고 있는 육체이고, 당신들 종의 번식에서의 그 역할입니다. 마음과 영혼은 지구상에서 사용되는 말의 의미에서 성 sex 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모든 마스터들처럼 영혼 짝 soul mate 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여성들에게 교사와 길잡이가 되기 위해 이 시간에 지구 계에 육화해 있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그 이름을 준다면 그녀의 육화한 이름을 인식할 테지만, 그녀의 보호를 위해 나는 밝히지 않을 것입니다. 나중에 그것이 하나의 가능성이 될 수 있습니다.

 

이슬람에 있는 모든 이들에게, 지금은 코란 Quran 을 버릴 시간입니다. 그것은 나의 작품이 아니고, 그것은 당신들을 자유롭게 하기보다는 지배를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당신들 성직자들이 신의 이름으로 지구상에 전쟁을 계속하는데 이용되었습니다. 911의 사건 전모가 석유와 지배를 위해 미국인들이 중동을 공격하는 것을 정당화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이슬람은 기독교도들과 유태인들에 대항하여 더 많은 전쟁을 만듦으로써 또한 이것에서 이용되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당신들의 방어를 위한 모든 권리들을 가지고 있는데, 당신들이 미국에 의해, 그 앞잡이들에 의해 공격을 받았기 때문이며, 그러나 이들 나라들의 사람들이 신념들에서 더 이상 이단자들이 아니며, 당신들이 그들에게 이단자들이 아닌 것처럼 말입니다. 지금은 이 명백히 끔찍하고 파괴적인 헛된 짓을 그만 둘 바로 그 시간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이라크에서 장면들 뒤에 깊숙이 관계해왔고, 금년 말까지 미군의 철수를 협상했습니다. 이 협상은 또한 나 자신이 일했던 것으로, 미국 정권이 앉힌 현 이라크 앞잡이들과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네사라 NESARA 발표 직후 이라크의 임시 지도자들이 될 자들과 만들어졌습니다. 이들은 이라크 인들만이 아니라,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있는 몇몇 별 사람들도 포함하는데, 그 나라가 안정될 때까지입니다.

 

미군은 이 시간, 이라크에서 일어난 많은 잔인한 일들의 배후에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자동차들에 폭탄들을 실었고, 그것은 그런 다음 공공연히 자살폭탄차량들로 지목되었습니다. 그들은 Nick Berg 와 다른 자들의 목을 베었습니다. 닉 버그의 목을 벤 것은 al Garib 감옥에서 일어났고, 일부가 그 필름 속의 벽들의 색깔과 표시들로 추정하듯이 말입니다.

 

미군은 또한 이라크의 양 종교 파벌들의 다양한 성직자들을 죽이고 있으며, 그 책임 추궁이 양 그룹으로부터 내란을 선동하기 위해 일어나는 듯이 보입니다. 불량소년소녀들의 지배자들이 이라크 국민이 끝까지 그들 자신을 방어할 것임을 깨닫기 시작한 이래, 미국의 국민이 그 나라의 말소를 관용하지 않을 것임을, 이 사람들이 내란을 통해 스스로 말소하도록 만드는 것이 더 효과가 있을 것임을 알게 된 듯 보입니다. 사실, 이슬람의 파벌들 간의 관용성은 더욱 받아들일만한 방법이고, 항상 그랬습니다. 이슬람은 그 모든 파벌들 속에서 평화로운 종교였고, 여전히 그렇게 남아있는데, 불량소년소녀들인 성직자들이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항상 권력의 주모자이고, 더 큰 플레이어들의 앞잡이였던 이전 독재자에도 불구하고, 이라크는 교육된 나라이며, 언제나처럼 교육을 받은 자들이 파괴되고 있거나 그렇지 않으면 해를 당합니다. 사담은 핵심에서 무슬림이 아니었고, 그는 미국의 미스터 부시처럼 완전한 가짜이며, 단지 지원을 얻기 위해 종교를 이용했습니다. "그들의 과실 fruits 을 보고 당신은 그들을 알 것이다"는 극소수만이 지키는 신의 율법입니다. 사담의 과실은 어디에 있습니까? 미스터 부시의 과실은 무엇입니까? 미스터 블레어의 과실은 무엇입니까? 파괴 외에 아무 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마스터들이 당신들에게 오고 있고, 당신들에게 사랑과 기술들을, 교육과 위대한 과실들을 가져오는데, 저들은 우리를 사탄들이라고 부릅니다. 당신들의 바로 그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당신들에게 피닉스 저널들 Phoenix Journals 을 가져왔으나, 많은 이들이 그를 거부했습니다. 당신들은 아주 많은 이들이 여전히 오기를 기대하는 단 하나의 적-그리스도를 믿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당신들 주위에 있으며, 당신들은 그들의 과실을 보고도 그들을 보지 못합니다. 신은 결코 그의 이름으로 사람들을 전쟁에 보내지 않습니다. 신은 결코 성, 교육, 인종, 사는 지역에 따라 사람들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신은 결코 길들의 다른 쪽을 만들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그렇게 합니다.

 

신은 결코 여성들의 머리나 몸에 베일이나 가리개들을 놓지 않습니다. 신은 결코 여성들을 남자들보다 열등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신은 남자들이 성적 야만인이기 때문에 여자들이 깊숙이 그들 몸을 가리라고 결코 요청하지 않습니다. 만약 남자가 겁탈한다면 그것은 여자의 책임인데, 그녀가 자신의 몸의 일부를 보이도록 내버려두었기 때문입니다. 한 개인은 자기 자신에 대한 행동에 책임이 있으며, 다른 사람이 아닙니다.

 

겁탈에 대한 책임은 항상 남자에게 있습니다. 물론 여자가 누군가를 겁탈하지 않을 경우인데, 그러나 그것은 여자들에 의해 작은 어린이들에게 일어납니다. 여자들은 실제로 종종 남자들을 유혹하며 거짓말을 하는데, 이들 역시 그들의 행동에 대해 책임이 있으며, 다른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나 만약 여자가 유혹을 한 후 그녀의 마음을 바꾼다면, 그때 남자가 그의 행동을 멈추지 않을 때 그것은 간단히 겁탈입니다.

 

지난 2004년 3월에 미국과 세계 전역에서, 많은 이들이 이라크 전쟁에서 철수하라고 평화 행진들에 참가했습니다. 이것으로 무엇이 일어났습니까? 그것은 멈추었습니다. 어쩌면 2004년 공화당 컨벤션이 일부 사람들을 겁주었을지 모르는데, 그게 아니라면, 왜 당신들 모두가 단지 포기했습니까? 세계적으로 많은 작은 사건들과 재판들이 있었지만, 어떤 중요한 "파도들 waves" 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숫자 속에 힘이 있는데, 그 숫자들이 어디로 갔습니까? 당신들은 그 행진들을 넘어서 여전히 더 큰 아이디어들로, 그 행진들을 자극제로 사용하면서 갔어야 했습니다.

 

당신들은 매달 행진들을 조직했어야 했습니다. 당신들은 소음을 내는 것을 계속했어야 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지도자들과 TV 방송국들 앞에서, 큰 그룹들로 압력을 넣으면서 가야만 했습니다. 이메일을 보내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대안 뉴스들을 읽고 있지만, 당신들의 일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들은 읽는 것을 넘어가서 하는 것으로 들어가야만 합니다.

 

나는 이 메시지들을 읽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대개 뉴에이지나 형이상학으로 부르는 것에 속하는 자들에게 하나의 성명을 만들고 싶습니다. 당신들 자신들이 깨어나서 행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배움이 필요하며, 그런 다음 행하는 것이 배움 후에 일어나야만 합니다. 그런데 누가 따를 최고의 정확한 채널인가의 경쟁이 있고, 누가 최고이고 무엇이 가장 정확한 진실인가의 경쟁이 있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진실은 당신들 정부들이 세계를 조종하고 있다는 것이고, 거기서 그들은 그것을 선동하거나 선동가의 부하들이라는 것입니다. 진실은 간단하게 신이 모든 생명이라는 것입니다. 진실은 모든 당신들이 신이라는 것입니다. 진실은 당신들이 무언가를 해야만 한다는 것이고, 채널이나 경전과 싸우고 논쟁하기보다 말인데, 당신이 논쟁하고, 충성하는 것이 무엇이든 말입니다. 적-그리스도는 살아있고, 뉴에이지와 형이상학 사회들 안에 잘 살아있습니다. 우리의 일을 막기 위해 가짜 사난다나 누구든 정기적으로 계획하는 자들이 있으며, 이것이 일어날 때 당신들은 낙담하고 의심 속에 있게 되며, 누구를 따를 것인지 의문하게 됩니다. 어쩌면 요점은 당신이 따르는 것을 멈추고 행동하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누가 진실을 가지고 있나, 메튜 Matthew 인가, 블루 스타 Blue Star 인가, 트리 The Tree 인가, 심지어 캔데이스 Candace 인가를 염려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진실은 네사라 NESARA 가 있다는 것이고, 진실은, 어떤 이름을 붙이든 재림 Second Coming 이 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재림을 부인하는 일부 사람들이 이런 저런 마스터들의 귀환과 함께 대대적인 접촉 사건이 있을 것을 믿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재림을 그들이 단지 다른 이름으로 부르고 있다면 어떻겠습니까? 마스터들의 귀환과 함께 대대적인 접촉은 내게는 확실히 재림과 같이 들립니다!

 

많은 이들이 근래에 새로운 높이로 높아진 분별 게임을 여전히 하고 있습니다. 예, 분별력은 필요하며, 그러나 과도한 분별력이 작은 전쟁의 행동으로 이용됩니다. 진실은 별들로부터 여기 와있는 수백만 대의 배들이 있다는 것이고, 몇몇을 제외한 그들 대부분이 진보되었고 친절하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이 프로젝트의 일부가 되기보다 배움을 위해 관찰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크라이스트 마이클에게 봉사하기 위해 여기 있으며, 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예, 하톤 Hatonn 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인데,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 그때 단지 그의 이름으로 하톤을 사용하세요.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나도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모하메드가 아닌데, 그러나 나는 그것을 나중에 내놓을 것입니다. 지금으로선 나를 따름으로 인해 모하메드가 바람직하며, 그렇지 않다면 너무나 큰 혼란이 있을 것입니다.

 

하나로부터 다른 것으로 당신들을 분리하고 당신들을 힘을 약화시키기 위해 사용된 작은 세부들에 대해 염려하는 것을 그만 두세요. 이 분리는 불량소년소녀들에 의해 영원처럼 보이는 시간 동안 플레이되어온 게임 외에 다른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 시간에 뉴에이지 운동과 막중하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부디 그 정체를 보고 그것을 인식하세요, 그리고 게임하는 것을 그만 두세요. 신은 너무나 간단하며, 10계명으로 부르는 것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너는 살인하지 말라," "너는 탐내지 말라," 등등인데, 무엇이 그렇게 어렵습니까? 이것들은 사랑과 신뢰와 배려 속에 사는 간단한 룰들인데, 다양한 종교들에서 어떤 이름으로 불리든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개인적으로 묻는데, 이 메시지들의 독자들이 주로 뉴에이지와 형이상학에 속하며, 다양한 지배 종교들의 성질에 의해 당신들이 불량소년소녀들에 의해 지배되고 있음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이 모든 게임들이 필요하지 않으며, 당신들은 오직 동료 인간들을 위한 사랑과 배려가 필요하고, 시간이 시작된 이래 모든 이들에게 주어진 간단한 룰들에 의해 올바른 양식으로 살기 위한 욕구가 필요할 뿐입니다. 만약 당신이 은하 사회 Galactic Society 의 일부가 되고 싶다면, 당신은 게임들을 넘어가야만 하며, 당신이 뉴에이지의 조직된 종교에서 무엇이 당신들에게 행해졌는지를 인식할 때까지는 될 수 없습니다.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영적 성장에 실질적인 관계가 없고, 당신 영혼의 실질적인 치유력이 없는 크리스털들과 의식들 ceremonies 로 주의분산이 되어 있습니다. 이것들 대부분이 교회를 다니는 것, 세례, 다른 종류의 의식들에 대한 대체 행위들입니다.

 

당신들은 자주적이며, 최소한 그것이 그 의도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자주적인 행하는 자들이 되고, 쓸모없는 자료의 추종자들이 되지 않는 것이 필요합니다. 영적이 되는 것은 일어서는 것이고 문제들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이것을 마스터할 때까지 거듭거듭 육화하며, 그런 다음 당신은 조금 더 육화하는데, 마스터들이 특히 지구 계와 우주에 있는 다른 어린 사회들에서 간단하고 거룩한 진실들을 가르치기 위해 가끔 그렇게 하듯이 말입니다. 그리고 그런 다음 당신들은 다른 계들에서 같은 일을 미친 듯이 하면서, 배움의 당신의 여정을 계속합니다.

 

항상 당신은 배우고, 그런 다음 당신이 아는 것을, 당신이 배운 것을 얼마나 잘 이해하는가를 가르칩니다. 지구는 이 시간에 배우고 행하는 것의 굉장한 필요성 속에 있습니다. 이 재림 Second Coming 에서 다른 이들이 말했듯이, 우리는 당신들이 영적으로 배우도록 불량소년소녀들의 지배의 많은 것을 방출시키면서 기회를 공급하며, 이 성장은 배움으로부터 만이 아니라 배운 것의 용용으로부터 옵니다.

 

크리스털들과 읊조리기는 다가오는 시간들에서 설 자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신비적이거나 비전적 가르침들"도 여기서 자리가 없는데, 모든 것들의 지식에서, 이 행성의 영적, 물리적 치유에서 중요한 변화가 있기까지 말입니다. 사난다는 이 메시지들에서 이 시간에 더 큰 중요성을 가진 것이 일들 works 이라고 여러 번 말했습니다.

 

벽을 통해 걷는 것, 공기 중에서 무언가를 실현하는 것, 이것은 많은 할 일이 이루어진 다음, 여정의 이 부분이 더 적절해질 때 옵니다. 지구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벽들을 통해 걸을 수 있기에는, 마음의 텔레파시 능력을 갖기에는 영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매우 진보된 사회들의 기술들이고, 그것들을 참되게 정확히 사용할 수 있는 소수 사람들의 것입니다. 하나의 바보 같은 예로서, 당신들은 럼스펠드나 체니가 벽을 통해 걷는 실제 기술을 가지고 지금 당신의 거실에 나타나기를 정말로 원합니까? 보이든, 보이지 않든? 지금 문제가 되는 것이 일들 works 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나마스테 Namaste.

 

나는 모하메드입니다. I AM Mohamm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2005.AH.재림/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