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소속 - 빛의 왕국 / 당신들이 지구에 온 목적과 임무 [AA Uriel] - R

 

 

 

[ 다시보는 메시지 - 대천사 우리엘 Archangel Uriel ]

 

중대한 변화의 시간 - 빛의 일꾼들이여 ! 자신이 누구인지 불멸의 영혼을 일깨우세요 !

소속 - 빛의 왕국 / 당신들이 지구에 온 목적과 임무

 

소속 - 빛의 왕국

Sense of Belonging - The Kingdom of Light

 

By Archangel Uriel thru Hazel. 6/18/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Sense-of-Belonging--The-Kingdom-of-Light.shtml

 

 

 

 

 

이 시간에 당신들 행성에는 인간의 육체적 측면의 이해에 알려져 있지 않거나, 그것을 넘어서 있는 많은 영혼 그룹들이 있습니다. 이들 영혼 그룹들은 다른 이유들로, 일부는 카르마적인 이유로, 다른 이들은 봉사하기 위한 이유로 육화해 있습니다.

 

당신들의 인생의 여정 동안 체계화가 일어나는 것이 불가피해집니다. 존재들은 자연적으로 그들이 일부가 되기로 합의했던 범주들로 이끌어집니다. 예외는 영혼 수준에서의 그들의 결정들을 자각하지 못하는 자들입니다. 이들은 그들의 진정한 목적을 결코 인식하지 못한 채 모탈 창조의 흐름으로 가끔 떠돌며, 알지 못한 채 모탈 체험을 통해 잠자는 무의식적 영혼 그룹으로 떨어집니다.

 

나는 신과 자신에게 봉사하기 위해 온 당신들 빛의 일꾼들 Light Workers 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알지 못한 채, 빛의 일꾼으로서 자신을 유지하면서 당신의 운명을 청구하고, 당신의 더 높은 의식의 깨어남을 통해 빛의 영혼 그룹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 그룹 안에서 소속감을 느끼는데, 영혼의 수준에서 당신이 육화하기 전의 자신의 선택을, 당신의 의지를 기억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모탈 감각들이 그 지식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그 지식을 청구하는 것에 상관없이, 당신의 앎이 당신의 신의 마음 God Mind 으로부터 정련되어 발산하는데, 그것은 증거의 필요가 없는 자연적 이해를 가져옵니다.

 

다양한 각성의 수준들로 당신들의 무리들이 당신들 세계 전역에 걸쳐 있으며, 그러나 다양한 방식으로 신의 빛 Light of God 을 퍼뜨리기 위한 하나의 영혼 목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빛의 매개체들인데, 비록 당신들이 그 빛을 다르게 채널하기를 선택한다 해도 말입니다. 일부는 그 빛을 진실의 배움의 확장을 통해, 다른 이들은 사랑의 앎을 통해, 또 다른 이들은 영과 몸의 치유를 통해서인데, 신성한 에너지, 가장 높은 신의 빛을 채널하기 위한 영적 기술들을 통합하면서 말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영적 매트릭스 matrix 이고, 당신들의 위한 위안 구역 comfort zone 입니다.

 

당신들이 다소 다른 경로를 통한다 하더라도 당신들은 체험을 나누기 위해 온 자들의 신성 Divinity 으로 이끌립니다. 당신들은 왕국을 대표하는데, 그것은 여전히 제일 근원으로 궁극적 완성이 되는 빛의 왕국 Kingdom of Light 입니다.

 

당신들의 빛의 지수는 당신들의 봉사의 다양성과 봉사의 성질에서 반영됩니다. 당신의 빛의 성질은 당신의 의도의 지수를 반영합니다. 의도는 결코 숨겨질 수 없기 때문이고, 그것은 당신의 영혼의 빛/주파수를 조절하는 계기를 통해 읽을 수 있습니다.

 

신의 빛은 결코 흐려지거나 꺼지지 않습니다. 만약 이것이 일어났다면, 창조의 일부나 모든 것이 쓸모없이 되었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빛은 그러므로 그 최고의 정점으로 성장해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진정한 별들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가장 어두울 때 빛나야 하고 반짝거려야 합니다. 이해하겠습니까?

 

중대한 변화의 이 시간 동안, 전장이 어둠과 빛 사이의 마지막 대결을 위해 갈라졌습니다. 이것은 당신들 빛의 일꾼들이 신의 에너지로 강화된, 신성한 빛의 당신의 막강한 검을 잡고, 모든 이들 ALL 을 위한 빛의 당신들 유산을 청구하기 위해 나가야 할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아버지 Father 의 대군 안의 전사들로서, 그의 어린이들을 집으로 이끌기 위해 왔습니다. 당신들은 그 일을 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당신들이 직면해야 할 가장 무거운 도전들의 하나이며, 그러나 당신들이 책임 있게 그 역할을 해내기 위한 장비들이 갖추어지지 않았다면 당신들이 보내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빛을 흐리게 만드는 모든 짐들을 버리세요, 당신들은 당신들의 최고의 파동을 통해 전투를 이길 수 있을 뿐입니다.

 

당신들에게 그 의미 있는 소속감을 주는 당신들 목적의 하나됨 Oneness 을 허용하세요. 당신들이 신성한 대의 Divine Cause 에 봉사하기 위해 빛의 왕국 Kingdom of Light 으로부터 왔음을 아세요. 당신들은 빛의 지참자들 Light Bearers 이고, 빛의 전사들 Light Warriors 이며, 빛의 교사들 Light Teachers 입니다.

 

빛이 당신들의 모든 행동들, 생각들, 느낌들을 주조하게 하세요, 그리고 인간의 지각과 개념의 당신의 자기 제한적 경계들을 끼뜨리기 위해 그것을 의식적으로 사용하세요, 그럼으로써 당신들의 근본적인 모습이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로 빛이 울려 퍼지게 하고, 숨 쉬게 하며, 공명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에게 주는 나의 메시지는 당신들이 명예를 가지고 왕국을 대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빛의 훌륭한 사절들이 되세요. 이것이 당신들의 임무입니다. 당신들의 봉사의 끝에, 당신들은 빛의 더 높은 진급으로 상을 받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들의 왕관을 장식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우리엘 Archangel Uriel 이고, 당신들에게 자신이 누구인지, 당신이 바로 그 "빛 Light" 임을 알도록, 그 소속감을 느끼도록 당신들의 불멸의 영혼을 일깨우기 위한 메시지를 주기 위해 다시 왔습니다. 당신들은 영 spirit 안에서 당신의 빛 지수로 규정되고 있습니다. 열렬히 빛을 찾으세요, 그러면 당신은 그 빛을 열렬히 다시 줄 수 있게 됩니다.

 

가장 높은 이 The Most High 의 어린이들인 당신들에게 축복이 있기를.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계/239

 

 

 

 

메시아가 되는 것

Becoming a Messiah

 

By Candace [AH 포럼 서문에서 일부 발췌된 캔데이시 글]

 

2,000년 전에 사난다 Sananda (예수Jesus)와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the Creator Son of our Universe of Nebadon 과 함께 왔습니다. 다양한 종교적 자료들에 언급된 144,000명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때 이래 지구상에서 많은 생애들을 보냈고, 수없이 죽음을 당했으며, 생애로부터 생애로 자주 해침을 당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예를 들어, 장작더미에서 불에 타죽었습니다.

 

이 숫자가 부족했기 때문에, 그 후 더 많은 이들이 왔습니다. 나는 지구로 많은 가족 멤버들과 함께 약 400년 전에 왔습니다. 우리는 마이루아 Myrua 라는 행성으로부터 왔고, 그것의 태양은 플레야데스에 속하는 메로페 Merope 로 부릅니다. 이것은 이 행성에서의 나의 6번째 생애입니다. 여기 지금 많은 플레야데스 인들 Pleiadians 이 있고, 많은 시리우스 인들 Sirians 이 또한 있으며, 그 외 많은 다른 이들이 있습니다.

 

지구는 이 행성에 기원을 가진 상당수의 진보된 영혼들을 가지고 있지만, 행성의 과거 역사로 인해 그 숫자가 변화를 실행하기에는 역부족인데, 지구의 당신들은 오고 있는 모든 이러한 다른 이들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지구는 지금 약 2억의 육화해 있는 메시아들을 가지고 있고, 더 많은 이들이 매일 출산의 방법으로 도착하고 있습니다.

 

덧붙여, 우리 하늘과 우리의 태양계 안에 주둔한 우주선들에 많은 이들이 있으며, 우주선들의 주민들이 그들의 도움, 그들의 기술, 그리고 그들의 방대한 지식을 주기 위해 와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이제 행성을 걷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들 별 사람들은 텔레파시를 통해,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 교신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