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심판의 날 / 증오와 탐욕을 선택한 어둠의 영혼들 [AA Uriel] - R

 

 

[ 다시보는 메시지 - 대천사 우리엘 Archangel Uriel ]

 

악마주의 악취를 만든 당신들의 푸른초원은 없습니다. 당신들 여정은 끝났습니다

심판의 날 / 증오와 탐욕을 선택한 어둠의 영혼들

 

심판의 날

Judgement Day

 

By Uriel thru Hazel. 9/14/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Judgment-Day--Uriel.shtml

 

 

 

 

지배의 고삐가 많은 시대들 동안 악을 일으켰고 땅들에 두루 걸쳐 어둠을 퍼뜨렸던 자들의 손에서 끊어지려고 합니다. 마지막 호각소리가 들렸고, 우리들 군단은 아버지 Father 에게 속한 것을 되찾기 위해 행진하고 있습니다. 어둠의 시대가 빛의 새로운 광선들을 위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떨어져나갈 때, 그들은 그들이 만든 왕좌들을 포기하도록 강요될 것입니다.

 

예, 죽음의 천사 angel of death 가 어둠인 모든 것을 청구하기 위해 왔는데, 구원이 허용되었던 이 행성에서 어둠이 더 이상 생존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행성을 더럽히고 숨 막히게 했던 검은 타르가 녹아떨어질 때, 빛의 기쁨이 그 자리를 대신할 터인데, 재생 renewal 이 모든 빛을 통해 그 길을 엮을 때 말입니다.

 

관을 들 자들이 여기 시간이 다 된 모든 이들을 데려가기 위해 자신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악마주의 diabolism 의 악취를 만든 당신들을 위해 존재하는 더 푸른 초원은 없습니다. 당신들의 여정은 끝났습니다. 당신들이 떠날 때 검어진 꽃들이 당신들의 화관을 꾸몄는데, 심판이 이미 만들어졌고, 당신들이 이제 신의 빛에 대항한 당신들의 독재와 반역의 결과들에 직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바로 그 존재의 본질이 유독한 공허 속에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놓여있고, 당신들은 자신이 획득한 운명으로 이끌 마지막 명령을 지금 기다리면서 지옥에서 서성거립니다. 당신들의 형제자매들에 대한 동정심 없이, 그들이 빛으로 가는 길을 볼 수 없도록 그들의 영을 억압했던 당신들은 당신들의 폭식의 대가를 치룰 것입니다. 당신들이 갈 곳은 오아시스가 없는 황폐한 곳이 될 것인데, 당신들이 다른 이들에게 만든 운명을 겪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신의 어린이들로부터 그들이 더 이상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도록 생명력을 빨아들었으며, 이것에 대해 당신들은 대답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시간이 너무 늦었음을 두려워하는데, 당신들이 자신들의 지배를 넘어선 곳에 지금 높여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당신들의 바로 그 세계를 뒤집을 폭풍을 타야 하는데, 돌아올 안전망 없이 말입니다. 당신들이 그들의 생명을 그처럼 빼앗았기 때문에, 당신들의 생명이 또한 빼앗기게 될 것을 볼 것입니다. 그들에게서 빼앗은 기쁨들, 그러한 기쁨들이 영원처럼 보일 기간 동안 당신들로부터 유보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행동들의 지독함이 올가미를 던질 것인데, 그 안에 당신들이 갇힐 것입니다. 당신들을 위한 어떤 열림도 없을 것인데, 당신들이 빛 속에서 자유를 주는 그의 His [아버지] 손에 당신의 손을 놓을 때까지 말입니다. 당신의 바로 그 영혼, 당신의 운명을 만든 자와 만날 준비를 하세요, 시간의 도취감이 충분했고, 은총이 손을 놓았기 때문입니다. 심판의 부르는 소리가 들렸고, 당신들은 그의 면전에서 당신이 획득한 당신의 운명을 만나기 위해 줄서야 합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몰락 전에 다시 한 번 그의 빛을 볼 것이고, 어떤 버팀대도 당신을 부드럽게 지탱하지 못할 터인데, 당신이 다른 세계에서 흙을 먹기 위해 지구상의 이 당신의 생애로부터 절하고 걸어 나갈 때 말입니다.

 

빛이 퍼질 시간이 동터왔고, 황혼이 당신들의 가련한 자신들에게 왔는데, 그러므로 당신들이 아는 모든 이들에게 이별을 고하세요, 당신들의 금과 은이 이 지구로의 당신 생의 귀환을 살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돌아오지 못할 점에 도달했고, 상들이 치워졌으며, 조수가 덮치려고 하고, 땅이 고통 속에서 으르렁거리며, 지구가 힘과 격노로 흔들리고, 태양이 의로운 광선들을 지닐 것이며, 거듭된 전복이 행성의 핵이 회복되도록 역전을 일으킬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기회를 가졌고, 당신의 선택을 만들었습니다. 당신들은 생명을 도적질 했고, 즐거움을 사들였습니다. 지금 움켜잡는 죽음의 박자가 세계로부터 사악한 찌꺼기를 벗길 것인데, 당신들이 죽음의 손을 불렀고, 그녀가 당신들을 포박하기 위해 여기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을 위한 남은 마지막 기회가 없는데, 당신들이 동정을 기대하는 바로 그 생명을 피 흘리게 했고, 이제 당신들이 당신의 운명을 만나기 위해 던져질 것입니다.

 

너무나 자주 당신들은 당신에게 생명을 준 그 손을 거부했고, 이제 당신은 다시 당신의 길을 찾기 위해, 빛으로 가는 여정을 찾기 위해 다른 곳으로 데려가져야 합니다. 고통은 당신들이 참아야 할 당신의 것인데, 당신들이 저 아래 당신의 적절한 장소를 잡기 위해 조종석을 떠날 때 불쾌한 그림을 그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천사들이 당신들을 위해 울지만, 당신들은 사랑과 빛으로 대답할 수 없었고, 대신 당신들의 영혼을 먹이기 위해 증오와 탐욕의 세계를 택했으며, 당신들은 잃은 채 서있는데, 일부는 그들이 왔던 곳으로부터 고요로 돌아갈 것이고, 다른 이들은 더 짙은 어둠의 운명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예, 이것은 심판의 날인데, 당신들에게 그의 손을 내밀었던 그가 그 손을 거두었고, 이제 당신들은 이 심판을 맞이해야만 합니다. 부름이 왔으므로, 준비하세요, 당신의 운명이 지금 봉해졌으며, 닻이 즉시 당신을 끌어내릴 것이고, 어떤 줄도 잡을 수 없으며, 어떤 잡을 부표도 없는데, 당신이 사악한 조수의 그 흐름의 지하 조류로, 당신 자신의 고난으로 급히 끌어 내려질 때 말입니다. 당신의 캄캄해진 장소 안의 빛이 꺼졌으며, 빛을 얻을 수 없습니다. 눈꺼풀이 당신들의 눈 위로 당겨지고, 당신의 손이 당신의 옆구리에 놓이며, 관이 닫히고, 화환이 놓여 질 때, 영원히 어둠이 지워집니다.

 

이것이 심판의 날입니다 THIS IS THE DAY OF JUDGEMENT. 우리들, 신의 천사들은 이 발표를 가져오기 위해 왔습니다. 오, 너희 검어진 옷이여, 준비하라, 너희의 시간이 왔도다 YOUR TIME IS UP.

 

나는 여기 신의 빛 속에서 호스트들과 함께 있는 우리엘 Uriel 입니다. 나는 당신들, 신의 어린이들에게 평화를 기원하는데, 그의 빛의 조화가 그의 양들인 당신들을 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계/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