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악투루스인 메세지 / 인간으로서의 습관을 방출하기 [Arcturian]

 

 

 

당신은 인간의 몸체가 아닙니다. 그러나 인간의 몸체를 입고 있지만, 당신이 아닙니다

악투루스인 메세지 / 인간으로서의 습관을 방출하기

 

악투루스인 메세지 ~ 인간으로서의 습관을 방출하기

Arcturian Message ~ Releasing the Habit of Being Human

 

2013. 11.5

채널러: Dr. Suzanne Lie . 번역: 세바뇨스

원문 출처: http://suzanneliephd.blogspot.de/2013/11/releasing-habit-of-being-human.html

 

 

 

 

수잔: 나는 이 메세지가 다른 파일속에 뒤섞여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낯익은 내용이라 요즘의 메세지 속을 찾았지만 못 찾았습니다. 따라서 게재하기로 했습니다. 어쩌면 다시 올릴지도 모릅니다. 몇 번도 듣지 못할 내용이라 올리겠습니다.

 

악투루스인들

The Arcturians

 

현실의 고등 주파수들로 되돌아가기 위해서 당신은 인간으로서의 습관을 방출할 필요가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YOU)은 인간의 몸체가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YOU)은 인간의 몸체를 입고 있습니다. 이 몸체는 당신(YOU)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3차원적인 삶에 참여하기 위해서 당신이 입어야 하는 형태입니다.

 

당신이 잠자고 있고 4차원의 아스트럴 계로 들어갈 때는 이 형태를 입을 필요 조차 없습니다. 당신이 명상하고 고등 주파수의 현실을 체험하고 있을 때는 이 몸체를 입지 않습니다. 물론, 당신은 이 몸체를 살리고 보호해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3차원의 경험으로 되돌아 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길 한복판에서 자거나 차를 운전할 때 명상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당신의 다차원적 삶은 물리적 현실 그리고 초월의(메타) 물리적 현실들 양쪽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빛의 몸은 물리적 세계에 관여하고 있는 동안 고등가슴(High Heart)에서 쿤달리니 힘속에서 아늑하게 자리잡고 있고, 당신이 메타(초월한) 물리적 세계에 당신의 의식을 옮기면 지구용기를 훨씬 뛰어 넘어서 밖으로 빛을 발산합니다.

 

빛의 진정한 형태속에서 영원히 살기 위해서, 당신은 조건 없이 사랑을 할 필요가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지구 용기를 용서하고 받아들이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 용기를 빛으로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얼마간의 상승 마스터들이 지구 용기를 유지하고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이 가이아로 되돌아 와서, 그녀의 상승을 도울 수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같은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빛의 몸이 3D 시공간의 제약을 뛰어 넘어서 공명하기 때문에, 당신은 고등차원들속에서 빛의 몸의 무수한 표현모습들(expressions)과 함께 연결할 수 있고, 당신이 떠나기 전에 몇 초전(a second)의 물리적 형태로부터 바로 되돌아올 수 있습니다.

 

사실상, 많은 당신들이 단지 그것을 하고 있지만, 짧은 기억속에서 당신이 종종 시간의 경과됨(lapse)을 갖는 이유이고, 현기증이나 방향 감각이 없는 것을 느낍니다. 당신이 곁눈질로 볼 때 무엇인가 또는 누군가가 재빨리 움직이면서 지나갔어도, 다시 볼 때 아무것도 안보이는 잠시 보여짐(glimpse)을 경험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경험들은 물리적 환영과 고등 세계들간의 막이 얇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홀로그램 현실이 단지 한순간에 반짝이고 사라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그것을 보았다고 "생각하지만," 지각에 대한 아무런 물리적인 증거가 없습니다.

 

조용한 음악이 식물들이 성장하고 치유되는 것을 도와주듯이, 당신을 크게 도울 수 있습니다.조용한 음악은 당신의 5차원적 생각과 고등의 창조력인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상상력은 5차원의 사고이며 고차원의 창조력입니다. 당신이 알고 있던 말든, 당신은 물리적인 뇌를 통해서 인식되는 3D 세계의 환영들에 대한 부착을 방출하는 과정 속에 있습니다. 당신이 3D 지각들이"실제"라고 믿고 있는 습관적 신념을 방출하고 다차원적인 생각으로 지각들을 바꿔 탐으로써, 당신은 타고난 "물질을-뛰어넘은-생각(mind-over-matter)"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심리적으로 물질을 헤쳐 나갈 힘은 사고와 감각 - 즉, 당신의 개인적인 에너지 장 - 을 의식적으로 컨트롤해야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고등 인식들이 온라인 상태에 있기 때문에 사람들, 동물들, 그리고 한층 더 사물들의 에너지 장에 대해서 당신이 너무 민감하게 되어 있습니다. 단지, 당신 주변의 에너지 장에 대해서 아는 것은 내면 안에서의 에너지 장들에 대해서 알고 있을 때에만 국한됩니다. 당신이 자신의 에너지장에 대해서 알고 있을 때, 자신의 정신적, 감정적 상태에 대해 항상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당신이 항상 침울하거나 불안하게 느낄지도 모릅니다. 실제로는 자신의 인간 용기가 아닌 당신의 진정한 빛의 몸에 부착하고 있고, 그 상태입니다. 당신의 빛의 몸이 당신이 입고 왔던 물리적 형태보다 더 높은 고등 주파수에 공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빛의 몸이 너무 강렬하고, 너무 빠르고, 변덕스럽고, 한층 불안정하게 까지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 감각들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들고, 이윽고는 우울하게 만들게 될 것입니다.

 

이 변덕스럽고 불안정한 것은 사실 의식 수준이 그렇게 있다는 것입니다. 빛의 몸을 "입기 위해서"는 당신은 더 이상 물리적 형태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사실, 당신이 우울한 이유의 많은 부분이 당신이 그것을 입고 있을 때 물리적 형태가 어떻게 느끼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이 빛의 몸의 진정한 형태로 돌아올 때, 그것이 아주 다르게 느껴지기 때문에 불안하게 느껴질 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여태까지 이 형태의 주파수에 적응해 오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항상 낡은 모델의 저 가격의 느린 차를 운전해 왔고, 갑자기 아주 빠른 경주용 차를 몰도록 요청받았다면, 당신은 불안정하고, 불안전하고, 그리고 긴장되게 느껴지게 될 것입니다. 더구나, 이 변화에 대해 당신의 3D 의식은 두려움이 느껴지게 되고 "빛의 몸이 실제가 아니다(NOT)"라고 당신에게 상기시켜 줍니다.

 

이 말은 불안함 또는 우울함 조차도 역시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돌았고, 모든 이 빛의 몸의 물질이 "단지 당신의 상상"이라면 어떨까요? 글쎄요, 그것은 당신의 상상이지만, 당신의 상상이 실제(REAL)입니다. 당신의 상상은 5차원적인 빛의 몸을 가동시키는 5차원적 사고입니다. 경주 차는 당신의 낡은 저 가격의 차보다 서로 다른 엔진/뇌를 갖고 있고 서로 다른 연료/의식에서 여행을 합니다. 다른 말로, 당신이 "새로운 표준"으로 이동함으로써 제한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표준은 새로운 바지를 살 때와 비슷합니다. 살이 빠진 것이고 새로운 바지를 사는데 아직 그 정도로 말라 있지 않은 경우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느리게 빛의 몸으로 변화되기 때문에"체중/질량"을 잃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현재 말하고 있는 타임라인은 부드럽고 서서히 상승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이 상승의 버전은 상당한 인내력을 요구하지만, 파괴는 최소한으로 머물 것입니다. 물론, 어둠의 세력들이 여전히 대중들속으로 두려움을 주입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그들이 더 이상 전쟁들을 일으킬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무차별적으로 총기를 난사하는 것을 프로그램하기 위해서 잘 몸에 상처받은 사람들을 찾는데만 국한되어 있습니다.

 

내면에서 그렇게 죽은 채로 있는 사람들이 아직 폭력을 필요로 하고 있고, 그 표현방법으로 이러한 무차별적인 폭력을 실시합니다. 살아 있는 실감을 얻기 위해 헤메이는 사람들은 폭력을 경험하고 폭력을 만들어 내야 합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문명이 상승을 계속하면서, 이렇게 깊은 상처를 받은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내면의 고민에서 행동을 제기하기 전에 특정된 채로 곪게 될 것입니다.

 

긍정적인 이야기로는, 과거의 두려움에 의해서 세뇌속에 파묻혀 버리는 것이 아니라 더 밝은 미래를 굳이 믿는 것을 취해서 울타리를 넘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고등 주파수속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두려움의 메세지, 호러 쇼, 그리고 폭력적인 엔터테인먼트들이 위력을 잃게 될 것입니다. 이런 폭력에 의한 자극을 즐기는 것은 고등 차원의 빛의 영광을 아직 맛 본 적이 없는 사람들 뿐입니다.

 

이 불운한 사람들이 그들의 몸체에서 고등 주파수 에너지들을 한번 받으면 한 순간만 솟구치는 두려움의 아드레날린에는 흥미를 나타내지 않게 될 것입니다. 아드레날린은 본래 "~에서 물러나시오" 또는 "전투 태세에 들어가세요"라는 메세지를 주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엔돌핀이나 다른 향 정신성 화학물질에 의한 "~안에 들어가세요" 또는 "축복을 받으세요"라는 것을 경험하지 못한 경우, 적어도 아느레날린은 그들이 살아 있다는 것을 실감시켜 줍니다.

 

두려움이 생존을 증거하는 것은 낮은 주파수의 현실속에 있을 뿐입니다.은하나 천상의 힘에 의해 고등 빛이 쏟아지고 아직 다차원의 상위자아에 깨어 있지 않는 사람들의 의식 속에 천천히 들어오고 있습니다. 차원 상승 중인 사람들도 대부분 이 두려움과 씨름을 벌여 왔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두려움 기반의 감정들을 "느끼고 있다"고 당신들이 알기를 바랍니다. 당신들은 그것들을 "방출하고 있는 중"입니다.

 

오래 보존되어 있는 두려움의 이 과정을 진척시키기 위해서 몸을 조건 없는 사랑으로 채우도록 우리는 권합니다. 말들과 의도에는 위대한 힘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 모두가 할 필요가 있는 것은 조용히 당신 자신에게 "나는 당신을 조건 없이 사랑합니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간단합니다.

 

가급적 자주 이렇게 말하세요. 사실, 어떤 날을 정하고 깨어나는 동안 한 시간에 한번은 "나는 당신을 조건 없이 사랑합니다!"라고 말하세요. 우리는 그것이 많이 좋을 것이라고 알고 있지만, 당신이 하루에 자신을 몇 번씩이나 꾸짖을까 생각해보세요. 우리가 추측할 때, 적어도 한시간에 한번 정도는 필요합니다.

 

당신이 자신에 대해서 부정적인 것을 하거나 자신에 대해서 부정적인 것을 말하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것을 막는 대신, "당신을 조건 없이 사랑합니다"라고 바꾸어 말하세요. 그러면 상위자아로의 돌아옴을 커다랗게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실제로, 당신이 상승하였습니다. 5차원은 당신 주변의 모든 것과 공명하지만, 당신의 인식들이 여전히 3차원에 맞도록 조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대낮인데도 당신은 어둠속에서 여행합니다. 당신의 주 적은 지금 어둠의 세력들이 아니라(NOT), 3차원적 사고방식의 습관에 붙어 있는 당신의 의존(addiction)입니다. 당신이 3차원적 습관들, 사고들 그리고 감정들에서 해방되어 있는 느낌을 맛 볼 때, 쉽게 "시간을 찾는다"라고 더 섬세하고 밝은 빛의 몸의 상위자아의 왕국들과 연결되어 거기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곧, 당신은 더 이상 고등 세계로 "도피"를 할 필요가 없게 될 것입니다.당신이 항상(ALWAYS) 고등 차원들속에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일상생활속에서 있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의식적으로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충분한 "시간"을 가져 오지 않을 지라도, 당신은 하나의 현실에 더 이상 제한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물리적 형태는 당신의 진정한 다차원적 상위자아의 오직 최하로 낮은 파동일 뿐입니다.

 

당신을 안내하고 보호하는 "고등 존재"는 당신(YOU)이라고 스스로 상기시키면서, 당신은 다차원적 기억의 회복을 가속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YOU)은 조용한 내면의 외침이고 내면(within)과 위(above)로부터 발산되어 나오는 편안함입니다.

 

당신(YOU)은 당신이 찾는 빛이고 당신이 동경하는 평화입니다.

 

당신(YOU)은 당신의 지구 용기를 통제하는 고등 자아입니다.

 

에고의 통제 필요성을 방출하고 상위자아의 흐름(FLOW)를 받아들이세요.당신은 에고가 어린이와 비슷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행복한 때 무슨 즐거운 일을 할 때는 참을성 있게 됩니다. 따라서, 즐기고 창조적이 되기 위해서 "시간"을 찾으세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열심히 일한다"는3차원적인 틀을 깨어 버리세요.

 

힘들게 일하는 것이 결코 당신을 좋은 사람으로 만들지 못합니다. 그것은 오직 당신을 지치게만 할 뿐입니다. 그러면, 당신이 피곤하였을 때 사랑하는 이들에게 가끔씩 무뚝뚝하게 되었고, 참을성이 없어집니다. 당신의 몸은 가족의 애완동물과 같은 것입니다 - 사랑해주고, 음식을 주며, 운동에 데려가고, 깔끔하게 단장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몸은 그것 때문에 당신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에고를 돌보지 않으면 안됩니다.

 

당신의 에고가 당신을 보살펴 줄 것이라는 잘못된 생각과 함께 당신이 살아 왔고, 강한 에고가 어려운 세상에서 성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믿어 왔습니다.그러나, 당신의 에고는 의식의 아주 낮은, 생존 기반의 상태에 공명하고 있습니다.당신은 더 이상 다만 생존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유, 행복감, 그리고 한층 더해서 축복의 맛을 보아 왔을 것입니다.

 

당신이 이미 당신 자신을 조건 없이 사랑한다면 "누군가가 당신을 사랑하도록" 하는데 큰 노력을 들일 필요가 더 이상 없습니다. 조건 없는 사랑은 당신이 완전히 지금 당장(right NOW) 사랑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더 안심감이 있으면 살이 빠지거나 더 부자가 되거나 현명하게 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 자신을 조건 없이 사랑한다는 앎 속에서, 거기에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안심감을 갖추고 있습니다.

 

만약 자신을 조건 없이 사랑하는 것이 너무 어려우면, 고차원에 있는 자신의 고등자아를 불러 주세요. 고등 자아는 당신의 꿈 속에서 창조적인 활동, 운동, 즐거운 경험, 릴렉스하고 있을 때에 찾아 옵니다. 인간으로서 습관을 방출하기 위해서, 우선"더 좋은 사람이 된다"라는 습관을 방출해주세요.

 

당신의 의식은 지금 당장 완벽합니다! 당신의 상위 자아는 당신이 태어날 때 부터 줄곧 지금까지 완벽한 그대로 입니다. 단지 3차원적인 삶의 환영에 따라 당신이 "덜 하다고" 느끼고 있을 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들의 삶 속에서 아주 어려운 경험들을 해오고 있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파동수가 높은 곳에서는 당신의 삶이 어렵지 않습니다.

 

사실상, 많은 당신들이 고등 주파수속에서 실제적으로 당신(YOU)인 당신의 안내자들(Guides)와 함께 연결함으로써 당신의 어려움들을 "극복"해 왔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어려움이 존재하는 곳의 주파수에 공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그 도전들은 당신(YOU)이 항상 거기에 있다는 사실을 의식하기 위해서, 고등차원들속에서 당신의 빛의 몸속으로 당신의 의식을 확장할 수 있도록, 당신이 믿을(BELIEVE)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자신을 조건 없이 사랑하도록 당신이 기억하고 있을 때, 당신(YOU)은 당신(You)을 - 조건 없이 - 사랑하는 그 존재(ONE) 라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조건 없는 사랑을 보냅니다.

 

악투루스인들

The Arcturians

 

 

원문 출처: http://suzanneliephd.blogspot.de/2013/11/releasing-habit-of-being-human.html

세바뇨스님 번역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번역문 중 포스팅 환경상 불가피 영문은 제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