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무엇이 남아있는지를 찾으라! / 자신을 조사하세요 [TO.7]

 

 

 

당신의 직장과 칭호, 집, 자동차, 당신의 부, 오락들을 빼앗긴다면, 무엇이 남을까요?

무엇이 남아있는지를 찾으라! / 자신을 조사하세요

 

 

무엇이 남아있는지를 찾으라

Discover What Remains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11/3/2013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3/11/discover-what-remains.html

 

 

 

 

오늘의 메시지는 “자아의 죽음 death of the self,” 그리고 자아를 위해 사는 에고 의식으로부터, 하나의 우주의 시민으로서 신 God 과 파트너로 사는 영적 의식으로 가는 것이 어떻게 가능한가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물질적 이익과 이기적 만족의 비영구성에 대해 영적 가치들의 더 큰 현실성을 인정하는 영혼의 자리로부터 태어나는 하나의 결정입니다. 대개 이 가장 위대한 ‘아하 ah-ha“의 순간은 ”행하는 doing“ 구식의 의미 없는 삶의 끝을, 그리고 ”존재하는 being“ 새로운 삶의 시작을 표시합니다.

 

“자아의 죽음 death of the self” 은 하나의 비유이며, 그러나 여전히 그것은 당신이 “영으로 태어나게 born of the Spirit”  될 때 정확히 일어나는 것이고, 당신은 분리의 상태로부터 완전함 wholeness 의 상태로 들어갑니다. 당신이 정말로 지배할 수 없는 삶의 일들에 대한 지배력, 투쟁, 좌절감을 버림으로써 당신은 처음으로 당신이 신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믿음과 확신의 평화를 체험합니다. 릴레이 경주에서 배턴을 패스하는 것처럼, 당신은 영이 삶에서 당신의 달리기 파트너가 되고, 당신 힘으로 달리면서 힘이 다했을 때 당신에게 안도감을 주도록 허용하며, 당신은 이 새로운 파트너관계가 경주 동안 당신을 인도할 것을 신뢰하는데, 거기서 당신은 삶에 정말로 문제가 되는 것의 영원한 가치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많은 이들에게는 “행하는 doing” 모든 바쁜 일들을 정지시키고, 영혼이 마음의 눈을 통해 당신이 곧 사라질 물건들 위에 건설한 삶의 골조가 얼마나 허약한가를 보도록 허용하는 것은 심각한 개혁을 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물질적인 모든 것을 -- 당신의 직장과 칭호, 당신의 집, 당신의 자동차, 당신의 부, 당신의 오락들을 빼앗긴다면, 무엇이 남을까요? 이제 당신은 누구입니까? 당신의 삶에서 다른 이들은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하고, 다른 이들은 당신이 소유했던 모든 것이 없는 당신을 어떻게 볼까요? 모든 것을 체에 거른 후에, 당신은 곧 무엇이 남아있는지를 발견합니다. 그 여과기 바닥에 남은 그 부분은 신에게, 그리고 당신이 가진 칭호가 아니라 당신의 참된 모습을 사랑하는 당신의 삶 속의 사람들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신이 “참된 당신 real you” 에게 말하고, 당신이 영원한 생명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랑하는 아이라는 그 확신을 줄 수 있는 자리입니다. 당신은 이 이해의 자리로 오기 위해 당신의 물질적 위안의 모든 것의 상실을 겪을 필요가 없으며, 당신은 단지 당신의 자존심을 포기하고, 에고가 투사하는, 참된 당신이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의 빛 속에 서있는 것을 가리는 그 마스크를 제거하기만 하면 됩니다. 오직 이 자아의 죽음 안에서만 당신이 진실로 참된 당신을 알 수 있고, 칭호 없이도, 부 없이도, 두려움 없이도 이 세계로 오는 아이같이 될 수 있으며, 완전함의 일부로서 우주에서 삶의 영원한 가치들과 의미들의 이해와 평화로 당신을 데려갈 것은 이 아이 같은 믿음과 신뢰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오늘, 당신이 가진 모든 것, 당신이 행하는 모든 것이 없는 당신 자신을 조사하세요, 그리고 무엇이 남아있는지를 찾아보세요. 당신 자신에게 물으세요, “내가 죽었을 때 내가 이 세계에 남길 유산은 무엇인가?” “내가 영원한 우정과 사랑을 쌓았는가?” “나라는 사람이 사랑의 배려를 가진 사람으로서 기억될까?” “내가 기회가 있었을 때 의미 있는 방식으로 다른 이들의 삶을 접촉했는가?” 이러한 일들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그것들을 지금 묻기 위해, 기꺼이 자아의 죽음을 인정하기 위해, 영의 새로운 생명을 포용하기 위해, 당신의 생명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일곱의 서클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시간/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