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촌 얘기들 !

+ 혜성 아이손...태양의 대기권으로 진입 (플라즈마 현상은?) - 29일 새벽 03시 24분

 

 

 

혜성 아이손...태양의 대기권으로 진입 (플라즈마 현상은?)

 

2013-11-28 오후 02:30:46

 

- ISON의 핵주위의 얼음 온도는 5000o F다...

한국시간으로 내일 29일 새벽 03시 24분 경에

 

 

 

  ▲ 사진의 오른쪽은 아이손이다. 왼쪽은 또다른 혜성 안타레스다.

 

 

[상보2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헤성 아이손이 태양의 대기권으로 진입했다. 이번 아이손의 태양 대기권 집입으로 플라즈마 현상이 지극히 염려된다.

 

 

 

  ▲ 혜성 아이손의 영문자 중 영어의 O를 태양으로 이미지화 했다.

 

 

혜성 ISON 업데이트 상황은 혜성 아이손이 태양의 대기권에 돌입해 혜성 ISON은 빠르게 밝아지고 있다.

 

사진은 11월 28일( 미국 동부 표준시간) 새벽 0시 54분 촬영하였으며 11 월 28 일은 미국에서 추수 감사절이다,

 

또한 ISON의 핵주위의 얼음 온도는 5000o F의(섭씨2760도) 상승으로 매우 높아지고 있다.

 

우주기상청은 혜성 ISON은 최소 4가지의 성분으로 스스로 밝게 하고 있다 . 또 이 아이손의 작용으로 사진의 태양 왼쪽에 있는 붉은 거성인 안타레스를 강하게 빛나게 하고 있다.

 

혜성 이이손과 안타레스의 상호 작용은 미지수이다.

 

아이손읜 연구원은 태양의 CME가 혜성 ISON과의 작용으로 일어 날 일에 대해 궁금해 했다 .사진이 보여주는 것처럼 태양의 CME들은 모든 방향에서 태양은 격렬하게 반응 하고 있다. 

 

혜성 아이손은 한국시간으로 내일 29일 새벽 03시 24분 경에 태양과 가장 가깝게 조우할 예정이다.

 

긴박한 상황은 혜성 이이손으로 인해 태양과의 키스로 펼치는 미래가...아무런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나 여러가지의 소스와 종합적인 판단으로 볼 때는 매우 불안한 마음이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 msnews.co.kr

http://msnews.co.kr/news/service/article/mess_01.asp?P_Index=11994&flag=

 

 

 

 

Photo: CNN

 

WRIC Richmond News and Weath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