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혜의 재 조율 / 지구 행성에 심오한 변화의 시기 [Kryon]

 

행성에 진행 중인 전환이 있지요, 그것은 인간 의식상에서 나오는 심오한 전환입니다

지혜의 재 조율 / 지구 행성에 심오한 변화의 시기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

" 지혜의 재 조율 "

"The Recalibration of Wisdom"

페루의 리마에서 전해졌습니다 . 11. 27, 2011

http://www.kryon.com/k_channel11_Lima-11.html

 


안녕 사랑하는 인류여.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그 과정이 시작되었고, 우리는 과정에 대해 많이 말했지요. 지금 막 전하려는 정보는 이전에 한 번 전달했었지요. 그러나 여러분의 언어인 스페인어로 크라이언이 전달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반복해서 전할 것인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다시 듣는 것이 중요하며, 다른 이들이 이것을 듣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이 모든 것이 의미하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정보는 자체의 완전함으로 전달되지 않았는데, 그래서 전달될 정보는 이해가 쉬울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역[페루]을 존중하는 정보이며 심오한 정보죠. 그럼 시작합니다.

 

복습 - 예언된 위대한 전환

행성에서 진행 중인 전환이 있지요, 그것은 인간 의식상에서 나오는 심오한 전환입니다. 22년 전에 나는 첫 설명으로 크라이언 책 1권에서 전환에 대해 말했습니다. 크라이언 에너지적 부분은 지구에서 새로움인 일들에 대해 여러분의 이해와 정보 그리고 사랑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새롭다 하더라도 예상 밖의 일은 아닙니다.

몇 년 전 여러분에게 존재할 움직임에 대해 말하기 시작했는데, 오늘 조차도 그것은 여러분에게 보여집니다, 그 움직임은 설명되고 기록되었기 때문입니다. 지구의 에너지 센터[Kundalini]가 움직이고 있다고 우리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커다란 뱀 같은 단어를 결코 이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그럴 것입니다. 그것은 이 공간에 있는 이들은 반듯이 아닐지라도 고대의 예언이었습니다 - 왜냐하면 이 정보를 듣고 있는 이들은 내가 페루에서 말하고 있음을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특별한 예언들은 대개가 북반구에 사람들로부터 나왔습니다. 많은 이들은 이번에는 에너지 움직임에 대해 말합니다. 어떤 예언들은 마야에서 나왔고, 다른 것들은 여전히 매우 높은 북쪽에서 나왔지요. 예언들은 잠재성의 시기, 지구 행성에서 심오한 변화의 시기가 온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의식적 전환을 상징하고, the Feathered Serpent south[남쪽의 거대한 뱀??]를 움직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오늘날 이런 전환이 일어나는 이유를, 그리고 진실로 그것이 상징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 개의 격자

이 지구에는 세 개의 격자[grids: 매트릭스]가 있습니다. 아주 최근에 세 개 모두를 말했지요. 자기 격자는 그 중 하나입니다. 1989년에 내가 도착했고 그것은 여러분이 나의 파트너의 의식이라 부르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서 융합했습니다: 우리는 지구의 자기 격자가 100년간 움직인 것보다 더 많이 움직일 것이라 말했지요. 2002년까지 격자는 그것을 끝냈습니다. 과학은 그런 상황을 알고있고, 단순한 컴파스로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자기 격자가 움직였고 우리는 여러분에게 그럴 것이라 말했었습니다.

이것은 시작일 뿐인데 왜냐하면 행성의 격자는 두 개의 다른 격자, 보여 질 수 없는 두 개의 다른 격자와 관련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격자는 크리스탈 격자. 세 번째 격자는 가이아로 부를 것입니다. 모든 이 격자는 함께 존재하고 엮어집니다, 그러나 가장 역동적인 격자는 크리스탈 격자입니다. 이것은 인간 의식에 반응하며 바로 그것은 지구의 쿤달리니[에너지 집중처]로 불립니다. 쿤다리니, 크리스탈 격자는 움직이고 자체를 풀어내는 에너지입니다, 그러나 단지 “인간 의식”으로 불리는 이 다차원적 에너지를 통해서 그렇게 실행하도록 요청받는 경우에 한해서입니다. 그런 일이 발생했던 것이며 지금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이것은 아주 단순한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는 이전에 행성은 균형을 벗어나 있다는 것을 많은 경우에서 언급했습니다. 우리가 언급한 균형이란 남성적 의식과 여성적 의식 사이에 균형입니다. 수년 전에 그런 정보를 전달했습니다. 우리는 지구가 남성성으로 과도하다고 말했는데 이것이 불균형입니다. 그 균형은 격자, 지구, 가이아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인류는 역사상에서 발전시킨 것에서 지구에 불균형의 에너지를 제공했습니다. 그 상황이 이제 변화중인데, 인류가 변화 중이기 때문이죠. 인류가 변할 때, 가이아도 변합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균형은 남자나 여자라는 의미와는 상관없습니다. 균형은 남성성과 여성적 의식과 관련 있습니다. 크라이언의 가장 최근의 정보로 유전자의 12층에서 주어진 것으로 우리는 그것 자체를 설명하는 유전자의 심오함 중 하나를 설명했습니다. 우리가 유전자 층의 수를 여러분에게 전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을 찾고 발견하길 바랍니다 - 그런 후에 수비학의 동시성으로 웃길 바랍니다. 그 유전자 층은 현명한 신성한 여성성[the Wise Divine Feminine]으로 불립니다. 그 유전자는 다른 유전자 층처럼 어떤 것과도 엮어지지 않습니다. 균형의 그 유전자 층은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어머니 에너지입니다 - 실지로는 그보다도 더욱 더 많은 것입니다.

그 의식적 전환에서 오늘날 일어나는 일은 변화를 시작하고 있는 특별한 에너지입니다. 그래서 다시 말하면 그것은 매우 단순화 되는 것처럼 보일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기장과 관련되고 인간의식과 연관 있습니다. 서로에게 촉매로써 모든 이 지구 에너지와 연결된 여러분이 거의 신뢰하지 않는 씨스템이 있습니다. 인간 의식이 움직일 때 지구 격자는 움직입니다 - 그리고 하나는 다른 하나에 영향을 줍니다.

 

북반구와 남반구의 속성

지구의 북반구는 여러분이 지구의 남성적 에너지로 불리는 대부분의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남반구는 더 많은 여성에너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전에 전했던 정보입니다. 그것은 지구의 양극성, 이원성이기도 합니다. 인류가 변화하기 시작할 때, 그럼 지구가, 격자의 에너지가 변화를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과정에는 인간에게 반응하는 지구 격자와 관련된 주요한 변화가 있습니다.

인간과 북반구와 남반구의 불균형은 역사상에서 보여 질 수 있는데 직접 메모해 보세요. 대부분의 주요한 전쟁과 세계대전은 북반구에서 시작되고 싸웠습니다. 대부분 전쟁은 북반구에 있었지요. 반복된 국가 정복은 북반구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지구의 균형이었고, 여러분은 북반구에서 매우 강력한 남성적 “전쟁”의 불균형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남반구에 대부분 전쟁은 정복하여 노예화를 위해 온 북반구에서 온 사람들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우리가 말하고 있는 것을 이해하나요? 그런 일들을 생각해 보셨나요? 북반구는 남성적 무거움이 있었지만 오래가지는 않았습니다.

지금, 지구가 의식적으로 재 균형을 시작중이란 것이 사실이라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 그 답변은 여러분은 남성과 여성의 의식상의 재 균형을 보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지구의 남자는 더욱 균형을 잡아간다는 의미이며, 그것의 지구의 여성이 더욱 균형을 이루어간다는 의미입니다. 균형은 인류가 더 균형 잡혀 간다는 의미입니다.

 

전쟁 종식의 시작

“만약 여성이 세상을 지배한다면, 그들은 자식들을 전쟁터에 보내지 않을 것이다.”란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은 “어머니 에너지”의 정의입니다. “세상이 남성과 여성성으로 균형 잡힌다면, 인간은 결코 자식들을 전쟁터로 보내지 않을 것이다.”라고 나는 말하렵니다.

격자상에 남성과 여성에너지의 재 균형잡기는 어떤 종류의 지구 에너지가 움직인다는 의미입니다. 쿤달리니[에너지 센터]는 이동해야 합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북반구 - 인도와 티벳 - 에 있었습니다. 많은 이들은 이것을 영적 지혜의 중심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럼요, 그곳엔 지혜가 있었고, 남성 에너지의 무거움을 균형 잡도록 도왔습니다, 그러나 또한 그것 없이는 남성의 무거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승려나 다른 지도자들 속에서 얼마나 많은 여성들을 보았나요? 답변은 거의 여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남반구는 지구의 여성성을 상징합니다. 쿤달리니는 인간에게 반응하며 움직이기 시작하고 그것은 자체를 풀어내며 에너지의 끝자락은 칠레의 토대에서 끝날 것입니다. 쿤달리니의 중심은 페루입니다.

 

 

어떤 지혜로의 바꿈은 아니다 [Not A Shift of Wisdom]

여러분이 들어봤던 것과 비교해서, 에너지의 움직임은 남반구에서 지혜로의 전환과는 상관 없습니다. 들어보세요, 여기 페루에 무엇이 있나요? 이곳에 고대인들을 여러분이 연구했다면, 여러분은 지혜를, 신성한 여성성을 발견할 것입니다. 신성한 여성성이 도처에 있습니다. 지구에서 우리가 지혜로운, 신성한 여성성의 수도[마추 피추]라 부를 수 있는 산에서 멀지 않은 곳입니다. 지구는 그것을 부정했지만 그것은 모두가 아닌 지역 농부들에게는 알려진 곳에 놓여 있습니다. 그리고 발견의 에너지는 없었습니다. 신성한 여성성인 에너지는 정복자들[스페인사람]들에게는 숨겨졌고, 그리고 그들은 그 지역 전체로 두루 이동해 갔지만 결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인간은 그 에너지에 준비되지 않았지만 지금은 준비되었습니다.

이런 메시지를 듣는 이들이 있을 것이고, “흠 티벳의 지혜는 페루로 이동 중이구나.”라고 말합니다. 그런 것이 아닙니다. 그 대신에 지구의 심장 에너지센터, 그것은 쿤달리니로 이제 다른 지혜의 중심, 더 균형 잡힌 인간을 찾기 시작합니다. 에너지 중심, 쿤달리니는 더 부드러운 지혜가 이동되어진 곳으로 이동합니다. 쿤달리니는 신성한 여성성의 지혜를 찾습니다.

 

마추 피추의 진실한 에너지

마추 피추[이것은 여러분의 호칭으로 그것을 건설한 사람들에 의해서 전달된 지명은 아닙니다]는 달콤한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자궁과 같은 안전한 에너지며, 아름답습니다. 그것 때문에 많은 이들이 이곳에 오기 시작하는 이유입니다. 사람들은 이 새로운 에너지에 끌리는데, 그런 에너지가 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 전역에 오래된 영혼들은 그것을 느끼고 싶습니다. 바위를 올라가 그 에너지를 축복하고 싶어합니다. 이 에너지는 새로운 지구입니다. 지구의 크리스탈 격자인 그곳에 놓여진, 모두에게 나누어져 항상 여기 있어온 지혜를 위한 시대입니다.

나는 단지 쿤달리니의 움직임, the energy of the Feathered Serpent 를 설명 했습니다. 그것은 이 지역을 존중하며 항상 오늘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은 마추 피추를 100년간 축하했고, 그것이 전부입니다. 그것은 북반구 역사의 단지 일부분입니다. 그것은 숨겨지고 단지 최근에 들어났습니다. 쿤달리니 에너지는 준비하고 보호되었고, 이제 현명한, 신성한 여성성의 정수로 들어날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곳엔 결코 들어나지 않을 비밀들이 있을까요. 여기엔 자신들을 아직 들어내지 않은 일곱 자매[the Seven Sisters]로 상징된 이들이 있습니다. 어떤 깨어남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지역의 어떤 샤먼적 사람들은 자각합니다.

페루인들이여, 축복하세요! 왜냐하면 이것은 이곳에 오래된 영혼들이 기다려온 것이기 때문이죠. 그것이 저항이 있는 이유입니다. 저항이 있습니다, 이곳에 오래된 에너지는 이것을 수용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곳에 낡은 에너지 오랜 전에 북반구에서 왔고 균형을 벗어 났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런 상황을 알고 있습니다. 북반구의 에너지는 땅과 공기 그리고 물을 존중하지 않습니다.

전환과 변화 그리고 저항이 있을 것입니다. 오래된 영혼들이여 이것을 준비하세요. 일어나는 일을 축복하세요. 그리고 다가올 다음 세대를 준비시키세요. 이것이 우리가 전할 메시지입니다. 전에 제공한 정보보다도 더 자세합니다, 일들이 움직이는 이유를 제공한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유전자에까지도 이것을 실험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재 기억”형태로 이런일이 일어나는 것을 기다리는 중이기 때문입니다. 끝으로 이런 메시지를 이해 못한 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서 나는 여러분이 실행할 필요 없다는 것을 전합니다. 그 대신, 이점을 아세요: 신의 사랑은 여러분 내면에 있으며, 신은 여러분이 이곳에 왔던 것과는 다르게 떠나길 원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비젼을 이해할 필요 없습니다. 오직 어떤 것이 진실인지를 느껴보길 요청합니다.

여러분을 신은 알고 있고 우리는 여러분의 발을 씻습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시간입니다.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번역: 얼쑤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