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주에서 인간의 역할 / 놀라운 변화를 위해 준비 [SRY]

 

상상할 수 없는 과정이 유란시아 만이 아니라 모든 행성들에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우주에서 인간의 역할 / 놀라운 변화를 위해 준비

모든 것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과 그의 은하 군대에 모니터, 조정되고 있습니다

시라야, 우주에서의 인간의 역할에 대해

Siraya Speaks on Man's Role in the Universe

By Siraya thru Jess Anthony. 1/12/2012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Siraya-Speaks-on-Man-s-Role-in-the-Universe.shtml

 

 

제스: 시라야, 나는 당신으로부터 일부 추가적 코멘트를 받고 싶습니다. 부디 우주적 결정들이 수정될 수 있는 권한의 선과 정도를 내게 설명해주십시오. 나는 진행되고 있는 과정의 엄청남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이 단지 멈추는 존재 pausing existence 라기보다 더욱 복잡해짐을 깨닫습니다. 괜찮다면, 그것에 대해 말해주십시오. 오르본톤 Orvonton 이 지각하는 어떤 수준에 있던, 우리들의 관련성과 우리의 업적들에 대해 말해주십시오.

시라야: 제스, 나는 멀리로부터 당신에게, 지구상에서 당신들의 생각하는 방식으로 말하고 있으며, 그러나 우리는 당신의 생각들만큼 가깝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지구상에서 하는 것과 친밀하게 관련되어 있는데, 우리가 당신들의 DNA의 주형과 당신들의 특성들을 결정했기 때문이며, 그것들이 당신들의 우주에서, 그리고 당신들의 행성 유란시아 Urantia 에서 실현되고 있을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우리들의 하나의 연장선입니다. 당신들의 육체적 틀은 우리가 당신들에게 준 개념의 하나의 반영입니다. 이 수퍼유니버스 superuniverse 에서 표현된 완전히 삼위일체화 된 Trinitized 형태의 개념이 당신들의 현신으로서 우리들로부터 당신들에게 내려갔습니다.

어떻게 당신들은 우리가 친밀하게 관련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당신들은 당신들 우주의 당신들 행성에서 존재하기 위해 필요한 겉모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들 변수들 parameters 을 체험하려는 당신들의 선택이 당신의 에너지가 취할 실현을 지시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행성에 존재하기를 시도할 영들을 골랐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은 당신들의 몸들이 된 형태들을 창조했으며,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에게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으로부터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영적 상대인 네바도니아 Nebadonia 를 통해 생명의 불꽃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 각자에게 접속되어 있고, 당신들이 여기서 우리의 삶을 어떻게 살고 있는지를 친숙하게 알고 있습니다.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은 지구가 에너지와 영적 일치의 더 높은 수준으로 상승할 것을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확고하며, 이것이 얻어지는 과정이 단지 변할 수 있을 뿐입니다. 유란시아의 경우, 존재를 위한 패러다임/양식이 너무나 낡았고 유독해서, 도움이 필요한데, 당신들의 인접 태양계의 다른 행성들에서 일어나는 자연적인 진화를 이 행성이 만나게 허용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성장과 완전해짐의 상상할 수 없는 과정이 유란시아 만이 아니라 모든 행성들에서 현재 작업 중입니다. 이것은 창조자 근원이 창조의 이 구역을 위해 인가한 창조적 변형의 소위 웨이브 Wave 를 만나고 통합할 수 있게 될 공식적 에너지 주파수를 수립하는데 필요합니다. 광대한 에너지의 웨이브가 자리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 에너지를 완전히 수용하기 위해, 은하 군대 galactic forces 가 당신들의 태양계를 더 나은 자리로 움직여왔습니다. 이것은 가장 완전한 치유 에너지가 당신들의 병든 행성과 연결되도록 하기 위한 계산된 이동이었습니다.

이들 결정들은 네바돈 Nebadon 보다 더 높은 수준에서 만들어졌는데, 비록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이 이들 논의들에 항상 참석했다 해도 말입니다. 그는 말하자면,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의 선택을 실행하는 과업이 부여되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창조한 네바돈의 우주에서의 그의 현신으로 그가 창조자 근원으로 접속되어 있기 때문에 결정은 또한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의 우주 안에서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은 이 과정이 어떻게 일어날 것인가를 선택할 자유 재량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로부터 분리되어 있지 않고, 우리는 상황들이 탐험되고 그런 다음 개선될 때 일어나고 있는 발견들을 비슷하게 체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관찰하지만 또한 참가합니다. 그것이 창조의 하나의 측면입니다.

상승의 과정이 방대하고, 창조된 형태의 일부인 모든 것에 대해 포괄적입니다. 진행되고 있는 것의 범주는 이 시간에 당신들의 상상을 넘어갑니다. 지구의 변형은 복잡한 그림의 단지 한 부분일 뿐입니다. 지구상의 과정에서 보여 진 복잡성을 감안할 때, 당신들은 당신들 우주의 이 부분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의 광대함을 어느 면에서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과 그의 은하 군대에 의해 모니터 되고 조정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관련성은 최종 결과를 위해서만 의미가 있으며, 그러나 그것이 수행되어야 할 행동들의 유일한 세트 set 는 아닙니다.

당신은 이 상승에서 당신들의 역할에 대해 물었습니다. 인간의 역할은 이 시점에서 결정적인데, 창조자 근원과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유란시아의 일부 주민들이 머물면서 그들의 육화 형태 속에서 더 큰 영적 진실을 찾기 위해 계속 일하도록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전에 말했듯이, 행성을 청소하는 과정은 전형적으로 그것이 그 자체로 붕괴되게 하고, 느리고 조정된 과정에서 재건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유란시아가 당신들의 마이클에게는 수여 행성이었기 때문에, 그리고 그것이 그 주민들을 위한 하나의 실험적 실험실 experimental laboratory 로서 그 기능을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의 예외가 만들어졌습니다. 당신들이 9/11로 부르는 사건들 후에 변화에 대한 충분한 원성이 있었는데, 정보가 주어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대피시키고 행성이 그 자체를 회복하도록 내버려두기 위한 이전의 계획들에 대한 재고를 일으킬 만큼 충분한 사람들이 세계적으로 같은 마음이 되었습니다.

말들과 논평들이 다양한 수단들을 통해 전달되었으며, 그러나 그들의 직접적 효과가 인간의 생각에 변화를 일으키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쌍둥이 건물들을 붕괴시킨 상상할 수 없는 행동이 충분한 수의 주민들의 생각과 결의를 바꾸는 방아쇠가 되었습니다. 인간들이 하나의 목소리로 변화를 요구했습니다. 즉각적 반응의 에너지가 영적 존재로서 인간에게 주어진 관심의 전환을 일으키기에 충분했습니다. 인간을 상승 과정의 일부가 되게 만드는 가능성이 발의되었고, 유란시아의 재형성의 변수들이 인간의 참가를 포함하도록 바꾸기 위한 결정이 만들어졌습니다.

인간의 앎이 성장했고, 상승 과정의 복잡성에 대한 그의 이해가 양성되었는데, 일단의 메신저들을 통해, 그리고 무너지는 문화적 가정들 assumptions 의 예들에 의해 말입니다. 현재의 생활양식들의 토대들이 의미가 없고, 당신들 행성과 그 태양계의 주형들과 기본벽돌들을 형성했던 우주적 영적 진실들과 일치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 지고 있습니다.

인간은 - 유란시아의 주민들의 최소한의 만족스러운 다수가 - 나가는 길을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성 교육과 종교적 선입견들이 주민들이 찾고 있는 구원의 종류를 채색하지만, 그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찾고 있습니다. 이것이 자신들의 세계 문명을 재건하기 위해 돌아올 유란시아의 인구의 부대가 되는데, 일단 그녀가 그들을 다시 받아들일 준비가 될 때 말입니다.

인간은 그가 돌아올 때 과거를 기억할 것이며, 그러나 그는 또한 그의 아이디어들과 활동들을 소개될 근본적으로 다른 영적 길과 일치시키기 위해 그의 생각을 바꾸어야 함을 깨달을 것입니다. 교사의 역할과 영적 통일성과 책임감의 보이는 모범들을 제공하는 일이 돌아온 소위 빛의 일꾼들 lightworkers 의 기능이 될 것입니다. 창조자 근원, 그리고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영적 일치에 대한 더 큰 이해와 감각을 가진 자들이 그들이 발달시킨 관점으로 다른 이들을 이끌 것입니다. 가르치는 것이 각성을 줄 것이고, 최종 결과는 유란시아가 그 상승을 계속해야 할 일종의 영적으로 통일된 문명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것이 되겠지만, 유란시아의 주민들이 이런 종류의 문화적 상황들을 전에 체험했던 것이 또한 기억될 텐데, 그러나 [당시] 그들의 즉각적 기억이 그들의 발견들로부터 탐험하고 창조하기 위한 지원자들로서 그들을 허용하기 위해 차단되었습니다. 네바돈의 우주를 위해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발달시켰던 청사진으로부터 많은 것이 잘못 갔습니다. 그의 일곱 번째 수여 행성이 너무나 유독하게 되었고, 그것은 구조하기에는 거의 완전히, 너무나 손상되었습니다. 확실히 지금 일어나고 있는 체험적 과정 때문이 아니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일하고 있는 긴 검사항목 리스트가 그가 착수하고 있는 것의 고유함으로 인해 많은 미지의 요인들과 예측할 수 없는 결과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인간의 시간의 관념으로도 상관관계가 있는데, 따라서 인간이 과정 속에 있는 것으로 대응할 그의 행동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은 유란시아의 주민들이 그들의 존재를 측정하기 위해 발달시킨 변수들 안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이 유동적으로 남아있으며, 그렇다 해도, 인간의 노력들이나 도전들을 수용하기 위해 항상 재형성되고 있습니다. 사건들의 스케줄은 씌어 있지 않으며, 유일한 상수는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이 상승의 유란시아에서 그 게임 플랜의 일부로서 인간과 함께 일어날 것이라고 결정했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가깝습니다. 리스트의 검사항목들의 대부분이 해결되었거나 실행되었습니다. 많은 것이 뉴스 기관들에 의해 방송되는 공적인 외관 뒤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인간은 그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이 놀라운 변화를 위해 준비해야만 하는데, 영적 일치를 막는 개인적 문제들을 해결하고, 새로운 상승 커뮤니티들 ascension communities 을 구성할 종류의 공감과 책임감의 살아있는 모범들을 제공하면서 말입니다.

변화의 과정이 이미 일어나고 있으며, 당신들의 존재의 낡은 양식의 마지막 순간들이 여기 있습니다. 어느 때든 이것이 해결되도록 방법을 찾으세요.

시라야 Siraya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944/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