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동물 의식: 고양이 & 개의 자비로운 본성 - 대천사 [AA.Metatron]

 

 

 

시리우스 A의 신성한 펠리대 (고양이과). 인간 의식과의 독특한 혼합. 인류의 진화

동물 의식: 고양이 & 개의 자비로운 본성 - 대천사

 

동물 의식: 고양이 & 개의 자비로운 본성

Animal Consciousness: The Benevolent Nature of Cats & Dogs~ 

 

대천사 메타트론

Archangel Metatron by James Tyberonn

 

 

 

 

신성한 펠리대(Felidae-고양이과)  

 

[Archangel Metatron via James Tyberonn]

 

반갑습니다 마스터 여러분! 나는 빛의 마스터 메타트론이며,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을 감싸고 있습니다. 지금 천사 영역의 존재들과 에너지, 빛의 우주 위원회의 상승한 마스터들, 시리아-플레아데스 연맹의 사랑의 존재들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조건 없는 사랑이 흐르는 ‘지금’ 순간에 여기에 있는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이 여기에 배우러 온 것을 알기 때문에, ‘양극성의 지구 대학’은 특별히 인간 영혼의 진화를 위해 고안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양극성의 지구에서의 교육과정은 신성한 지성(Divine Intelligence)으로 공동 창조된 옴니-지구(Omni-Earth) 버전입니다. 환영은 그 과정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며, 지구 학교는 의식이 있는 지성에 의해 창조되었으므로 결코 파괴될 수 없습니다. 그 점을 깊이 생각해보세요. 이는 지구와 지구가 지원하는 왕국들을 여러분이 돌봐야 할 책임이 없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 책임도 배움의 과정에 속해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의 목적은 영혼의 진화입니다. 그 신성한 계획에 지구는 동의했으며 그 임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구에 있는 모든 왕국들도 그 계획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여러분들의 목적을 지원하기 위해 온 다양한 신성한 지적 존재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이는 여러 영역들에 있는 마스터들을 포함합니다. 어떤 이들은 여러분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에 방문하면서 완전한 아바타 의식으로 선택해서 오기도 합니다. 그러나 자비로운 마스터 존재들은 동의 하에, 인류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하게 여러 단계를 낮추어 육화했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지구의 동물 왕국의 존재들은 여러분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에 온 것입니다. 그 과정은 부분적으로, 지구 차원에서 ‘그룹’의식에서의 자신들의 확장과도 관계가 있지만, 동물적 자아의 가장 깊은 차원은 개별적이지 않은 전체적인 종으로 존재하며, 가장 고차원의 측면은 이중성 속에서의 배움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먼저 시리우스 A의 신성한 펠리대(Felidae-고양이과) 집단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신성한 펠리대(Felidae-고양이과)와 캐니대(Canidae-개과) 집단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존재들로 인류에게 엄청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펠리대는 신성한 지적 존재들로, 크리스탈라인(결정체) 형태로 완전히 진화된 거대한 의식입니다. 그들은 시리아-플레아데스 연맹(Sirian-Pleiadean Alliance)과 니비루안 마스터 위원(Niburian Mastery Council) 에 속해 있습니다. 이들은 자비롭게도 지구와 상승으로 다음 단계의 졸업을 준비하고 있는 인류의 의식적 진화의 전환을 돕고 있습니다.

 

펠리대  

 

펠리대는 시리우스 A에서 온 펠린 종(고양이 종)입니다. 이 존재들은 고대시기부터 특정한 형태와 역할을 위해 지구 차원으로 들어왔습니다. 지구에 현재 물리적 형태의 버전은 고양이, 개과(Feline and Canine)의 가족입니다. 이 버전들이 여러분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에 왔으며, 시리우스 의식의 부분을 가지고 물리적 형태의 매트릭스로 들어왔습니다. 이것이 지구의 고양이과 형태가 집단 영혼의 형태를 띄고 있는 이유이며, 그들은 여기에 종으로써 진화를 위해 온 것이 아니라 지구와 인류의 진화를 지원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그들 의식의 더 큰 측면은 지구보다 상위에 존재합니다. 그들이 완전한 의식은 레무리아, 아틀란티스와 초기 이집트 시대에 육화되어 존재했습니다.

 

신성한 펠리대의 마스터들은 하나됨의 질서 하에 이루어졌던 아틀란티스의 황금시대(Golden Age of the Law of One) 에 있었던 정화의 성전(Temple of Purification- 포세이다에 위치)에서 유전적 설계 작업에 관여했습니다. 아틀란티스의 마지막 왕조의 붕괴에서 아리안 계통의 베리얼의 아들들(Aryan Sons of Belial)이 그러한 기술을 비극적으로 오용하기 전까지, 그 작업들은 아주 긍정적이며 자비로운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시리우스 A의 펠리대와 시리우스 B의 씨테이션(Cetacean-고래과)은 물질 속에 영(spirit)을 통합해 넣는 기술이 있었습니다. 그 기술은 물질적 형태에 생명이 힘을 불어넣는 것뿐만 아니라, 머카나(Mer-Ka-Na)의 다차원성을 가진 물질적 매트리스 내면에 있는 의식적 고차원의 차크라 층으로의 통합도 가능했습니다.

 

유전적 측면에서의 인류와 함께하는 작업은 고차원의 차크라와 고차원의 빛의 결정체의 몸을 활성화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의식의 고차원은 크리스탈 의식이며 씨테이션(고래과)은 그 결정체 의식의 마스터들입니다. 지구에서 그들의 새로운 역할은 쇠퇴하는 자기적 양극성을 띈 그리드에서, 진화하고 있는 크리스탈라인 그리드로의 전환을 돕는 것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질문: 시리우스 B에서 온 존재들은 주로 물에서 생활합니까? 시리우스 A 펠린은 어떻습니까?

 

메타트론의 답: 시리우스 B는 주로 수상생활을 하며, 돌고래와 고래인 씨테이션도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형태를 자유롭게 만들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고차원 의식이기 때문에 수상 생활과 육지 생활을 동등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자매 별인 시리우스 A의 생활 방식은 씨테이션과는 다릅니다. 시리우스 A 는 휴머노이드(스타씨드)로 신성한 펠리대로 생명의 형태를 유지합니다. 그들은 모두 신성한 지적 존재들로 모두 지구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형태와 표현들을 가지고, 많은 측면에서 지구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질문: 지구에서 오직 인간만이 영혼의 진화과정을 거치고 있다고 얘기하셨습니다. 돌고래와 고래도 높은 차원의 의식을 가지고 진화를 하지 않습니까?

 

메타트론의 답: 신성한 씨테이션은 이미 진화의 높은 상태에 이르러 있으므로, 자신들의 진화를 위해 지구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이 여기에 있는 이유는 지구와 인류를 지원하고 돕기 위해서라는 것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씨테이션은 바다에서 지구의 균형을 잡고 자기성(magnetic)에서 크리스탈라인으로의 전환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인류가 크리스탈라인 머카나(Mer-Ka-Na) 장으로 진화하는 것을 직접 돕기 위해 완전한 아바타 기술을 통해 에테르의 ‘황금 돌고래(Golden Dolphin)’로 돌아와 있습니다. 펠리대도 현재는 물리적 형태로 인류를 돕고 있지만, 아틀란티스, 중앙 아메리카와 이집트에서는 에테릭(비물질적) 기술로도 지원을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단계가 낮은 형태로 인류의 감적적, 정신적 장에 도움을 주고 있는데, 이는 오늘날 구두로 전해지는 이야기들, 개와 고양이종으로 표현되는 펠리대에 대한 주요 주제가 되고 있습니다.

 

질문: 시리우스 A 의 펠레대와 캐니대에 대해 호기심이 생겼는데, 고양이와 개에 대한 이야기입니까? 좀 더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메타트론의 답: 집에서 길러지는 고양이와 개의 종은 사실 스타씨드 펠리대에서 독특하게 파생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그들은 인류를 돕는데 있어 특정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집안의 고양이와 개 버전은 유전자적으로 아틀란티스의 황금시대에서 설계된 것입니다. 그 유전적 설계는 시리우스-플레아데스 연맹의 봉사로 이루어진 것이며, 인류가 지구의 더 깊은 밀도로 잠겨들 때 그들을 돕는데 있어 정말 놀랍고 유용한 조치였습니다. 지금 캐닌(canine-개종)과 펠린(feline-고양이종)을 언급할 때 그들은 스타씨드 펠리대의 파생 종들이며, 고양이와 개는 같은 근원에서 비롯되어 서로 다른 물리적 형태를 가진 것입니다.

 

고양이와 개

 

원래의 기원에서 파생된 고양이와 개는 인류를 돕기 위해 자신들의 돌봐주는 이들에게 선의의 에너지로써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의 에너지장을 인간과 혼합하고, 돌봐주는 인간의 개성의 한 측면을 품고 드러내는 독특한 능력이 있습니다. 이것이 이들이 흔히 돌봐주는 이들의 물리적 특징을 보여주기 시작하는 이유이며, 이는 특별히 캐니대에게 더욱 흔하게 나타납니다. 

 

캐니대는 극적인 충성과 조건 없는 사랑을 품고 인간에게 에너지적으로 쏟는 헌신은 많은 방식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개(그리고 고양이)는 인간의 친구, 치유자와 보호자가 되었으며 펠린, 고양이는 에테르 영역(비물질)인 자신의 의식의 장에서 좀더 그러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과거에 많은 사회에서 표범, 사자, 호랑이, 퓨마 같은 펠린 형태를 숭상했던 이유입니다. 집고양이는 적절하지 않은 사고 형태나 부정적인 에너지로부터, 돌봐주는 이들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개의 품종도 그와 같은 능력이 있지만 다른 형태와 행위로 표현됩니다.

 

진동을 통한 치유

 

고양이의 가르랑거리는 에너지는 인간의 오라를 회복시키며 보호하므로 치유에 아주 유용합니다. 이러한 고양이의 신비한 측면은 오래 전부터 인식되어 ‘고양이의 신전’은 많은 고대 사회뿐만 아니라 샤먼의 공동체들에서도 사용되어 왔습니다. 루푸스(Lupus-이리과)와 늑대와 같은 다른 캐니대 종도 이러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양이와 개는 인간의 눈이 보는 것 이상의 차원을 보고 느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학대 받은 아이들, 말기환자들, 우울증과 요양원의 노인들의 치유에 있어서 고양이와 개는 그 역할을 점점 더 괄목할만하게 인정받고 있는 애완동물 치료의 좋은 예입니다. 이는 미래에 더욱 확대될 것입니다.

 

고양이는 실지로 인간의 오라, 자기장 그리고 인간이 보지 못하는 에너지 발산을 감지할 수 있으며, 그들이 빛의 장에서 인지할 수 있는 범위는 아주 놀랍습니다. 고양이는 물리적, 물질적이 아닌 것을 볼 수 있으며, 개는 물질의 장에서 좀 더 능숙하고, 오라장을 감지하고 인간의 감정적인 영역에 직접적으로 공명합니다. 맹인 안내견과의 커다란 유대는 그들의 봉사의 또 다른 영역입니다. 

 

인간의식과의 독특한 혼합

 

고양이와 개인 펠리대와 캐니대의 버전은 그들의 기원인, 시리아의 완전한 의식과 에너지 스펙트럼의 한 측면입니다. 이 존재들은 자신들이 봉사하는 인간들과의 유대 관계가 아주 강하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특별히 그러한 방식으로 표현되도록 고안된 것입니다. 그러한 제 삼자적 독특한 의식은 인간과 애완동물 사이에서 적절하면서도, 돌봐주는 인간의 진화에 가장 적합하게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진화되었습니다. 지구의 개와 고양이의 의식은 강력한 본능적 욕구가 곁들어진 좀 더 사고적인 패턴으로 작동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의도적으로(자비로움으로) 신성한 DNA 설계에 동의하여 자신들과 함께 협동하는 인간과 교류관계를 유지하고 동맹하게끔 프로그램 된 독특한 능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 협력 관계가 형성되면, 이 존재들은 돌봐주는 이들이 보내는 생각이미지를 받을 수 있는 텔레파시 능력이 시작됩니다. 그렇게 되면 인간의 사고도 살아있는 크리스탈처럼 프로그램되어, 비록 다른 형태이지만 개와 고양이에 대해 같은 능력이 생깁니다. 그 일은 개와 고양이의 내면에 인간의 개성적 측면이 형성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 ‘애완 동물’은 평온함, 에너지, 치유, 유대, 병을 감지하고, 오라의 뚫린 부분을 막아주고, 보호해주면서 인간을 물질적, 감정적인 영역 양쪽을 도와 줄 수 있는 능력이 생깁니다.  

 

많은 인간들이 자신들이 장애를 벗어나도록 도울 수 있는 애완동물인 고양이와 개를 집에 데리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흔한 것 중 하나는 이 존재들이 여러분이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깨닫게 해주는 것입니다. 애완동물에게 애정을 표현하는 것은 매우 쉬우며, 많은 이들에게도 그 일은 다른 이들에게 사랑과 친절을 표현하는 것보다 휠씬 쉬운 일입니다. 개인들에 따라서 고난은 여러 가지 이유로 생기며, 흔히 나이가 들어가면서 아이들은 떠나가고 배우자는 생을 떠나면서 자연스럽게 혼자가 되는 시기가 생기게 됩니다. 그러한 시기에 애완 동물과의 교류를 통한 애정 표현으로 사랑의 흐름을 깨울 수 있으며, 이러한 직접적인 상호작용은 홀로된, 돌보는 이의 내면에 있는 삶의 에너지를 깨우면서 치유의 효과를 일으킵니다. 

 

우리는 펠리대와 캐니대의 적극적인 참여에 있어서, 알려진 것 보다 휠씬 더 많은 설계와 지적 의도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인간과 애완 동물의 제 3의 에너지장

 

교류를 통해 제 3의 의식이 형성이 되면, 그 현상은 양쪽의 장을 확장시키며 양쪽이 이전에 가지고 있던 것과는 다른 특성을 일깨우게 됩니다. 다시 설명하면, 그것은 제 3의 영역으로 혼합된 의식과 감정적인 장의 인식을 늘리고 확장합니다. 이는 다시 각자의 영역으로 되돌아가 그 개별적인 의식을 변화시킵니다. 애완동물은 당신이 ‘긍정적인’ 상태에 머무를 수 있는 능력에 문을 열어 사랑을 표현할 수 있도록 ‘가르쳐’주며, 그리함으로써 신성한 시리우스 의식의 위대한 측면과 연결되도록 합니다. 그 교류에 대한 여러분의 의지가 본래의 특수한 목적을 달성하게 하며, 양쪽 사이에 창조된 독특한 에너지 장의 중요한 성장을 가능케 합니다. 그 ‘애완동물’들은 인간과의 혼합된 의식이전에는 그룹 의식으로 작동하며, 그 의식의 개별성은 인간과의 유대로 형성됩니다. 이해하겠습니까?

 

질문: 애완동물들이 인간과 ‘혼합된 의식’이 형성되기 전까지는 개별적이 아니라는 것입니까?

 

메타트론의 답: 어떤 면에서는 그렇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좀더 명확히 하기 위해, 그렇게 혼합되기 이전에 개별적인 측면을 전혀 가지지 않는다고 할 수도 없습니다. 각자는 물질적인 형태로 태어나고, 사실상 중력(지구의 에너지)에 의한 특징을 어느 정도는 가지지만 지구에서의 모든 생명체들은 점성학적(우주의 에너지)인 영향도 받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인간의 의식과의 혼합으로 독특함이 생길 때까지 완전한 ‘그룹의식’으로 작동하며, 그 상호작용은 적절하게 성장할 수 있는 개별적인 측면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동물들의 그 혼합된 의식도 ‘그룹’의 목적을 어느 정도 가지고 있으며, 그 목적은 애완동물의 ‘그룹’영혼으로써 인간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개와 고양이의 형태로 드러날 때, 그 확장된 장에서의 개별적인 ‘봉사’로 전환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인간과의 교류로 자신들의 내면의 개별적인 장을 창조하는, 돌봐주는 인간과 더 높은 목적을 위해 정신적인, 감정적인, 개성적인 장과 혼합되도록 프로그램하는 것에 자비롭게 동의 했습니다.

 

이 것이 제 3의 장이 창조되는 방식이며, 그 장은 양쪽에 혜택을 줄 수 있는 인간적 의식의 측면입니다. 그러나 펠리대의 목적은 그들만이 제공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인간에 대해 혜택을 주는 것이며 그들의 입장에서 인간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해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상호적으로 받아들여 진다면, 그 그룹 영혼의 더 위대한 역할들이 혼합되면서 그 애완동물로부터 인간에게 지혜, 보호와 치유가 주어지게 됩니다. 그러한 제 3의 혼합된 의식의 연결 샘은 아주 멀리 있더라도 상호간의 동의 하에 가능합니다. 특별히 아틀란티스, 레무리아와 이집트에서는 지혜를 알려주며 보호해주는 펠리대와 교류를 했었습니다. 이집트 사원에는 ‘태양 원반(Solar Disc)’을 갖춘, 인간의 몸통과 팔과 다리를 가진 고양이 머리의 펠리대를 묘사하는 많은 상형문자들이 있습니다. 스핑크스는 그와 반대로 고양이 몸에 인간의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질문: 어떻게 ‘고양이와 개’가 인간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그들이 다른 차원을 인식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으로 가능한 것입니까?

 

메타트론의 답: 그렇습니다. 그들은 인간보다 보이지 않는 영역에 휠씬 더 잘 조율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처럼 인간과 교류가 가능한 버전은 시리우스 존재들의 보호의식이 아름다운 방식으로 드러난 것입니다. 그들은 흔히 ‘부정적인 에너지’의 감지뿐만 아니라, 시리우스 펠리대를 통해 만들어진 인간에 대한 사랑의 진동에너지의 강력한 투사로 그 에너지들을 상쇄하는 것이 가능하며, 돌봐주는 이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진단하고 필요한 진동을 보내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매우 화를 내는 것이 자신들의 오라에 금이 간다는 것을 항상 인식하지 못하고 있스니다. 이러한 상태는 에너지적으로 소모를 시키는 전기적 부착물에 항상 열려있게 되는 부정적 에너지장을 형성하게 됩니다.

 

고양이가 가르랑거릴 때는 깊은 만족의 상태로, 그 진동의 파장은 부정적인 에너지 장을 상쇄시켜 증발시킴으로써 치유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그와 비슷하게, 개들이 뛰면서 놀고, 돌고래처럼 흥겨워 빙빙 돌 때 주위 환경에 이로운, 정화가 가능한 에너지 소용돌이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그 채널된 파장은 부정적인 진동을 제거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것들의 재 진입을 막을 수 있는 장벽을 만듭니다. 고양이들이 방, 집과 마당에 ‘정찰’을 다닐 때, 개들은 보호 장의 에너지를 발산합니다. 시리우스 A에서 그들의 표현 양식은 완전히 진화되었지만, 펠리대와 캐니대, 펠린과 캐닌은 시리우스 A의 같은 근원에서 나왔습니다. 앞에서 이야기한대로 이 존재들의 애완동물 버전은 우리가 지금 여기서 이야기하고 있는 주제인, 인류를 도와주기 위해 시리우스 존재들이 유전적으로 설계한 물질적 형태입니다.

 

질문: 좀더 명확히 하기 위해, 고양이와 개가 같은 시리우스 근원에서 비롯되었다는 것입니까?

 

메타트론의 답: 그 기원인 고차원의 영역에서 볼 때, 그렇습니다. 양쪽의 크리스탈라인이 완전히 진화한 상태인 시리우스 A의 마스터, 펠리대입니다. 시리우스에서 그들은 여러분의 눈으로는 볼 수 없는 빛의 결정체 형태로 보이는 크리스탈라인 빛의 존재들입니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펠리대는 완벽한 아바타 기술로 지구에서 여러분을 돕기 위해 여러 시대에 걸쳐 물질적 형태로 자신들을 드러내 왔습니다. 펠리대는 영(spirit)과 물질을 혼합하는 전문가로써, 최초로 인류를 위해 전체적으로 DNA나선을 설계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사실 인간 종의 DNA에는 시리우스 펠리대의 측면이 다른 종보다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떤 인간들에게서 나타나는, 운동에 뛰어나거나 민첩함 등은 그 측면이 겉으로 많은 예 중에 하나입니다. 

 

질문: 궁금해서 그러는데, 그들의 기원이 같다면 왜 개들은 고양이들을 뒤쫓는 것입니까?

 

메타트론의 답: 개는 고양이를 잡을 때까지 쫓고 거기서 대부분 테이블이 갑자기 뒤집어지지요!(웃음). 실질적인 면에서, 개와 고양이는 같은 파장이지만 지구에서는 정반대로 드러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펠린, 집고양이는 내향적이며, 캐닌, 개는 좀더 외향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파장은 고양이는 안으로, 개는 밖으로 향하면서 자연스럽게 서로를 끌어당깁니다. 같은 집에서 길러지는 개와 고양이는 특별한 유대관계를 가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특별히 그 동물들이 과거에 함께 인간의 개성의 측면을 공유한 적이 있다면 더 강화되어 일어납니다. 예를 들어, 그 시리우스 종들이 두 마리의 개와 두 마리의 고양이로 태어나, 두 명의 주인 아래에서 함께 살고 깊은 유대관계를 쌓으면서 그 주인들의 개성적 측면들을 이 네 마리가 다 공유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개 두 마리 중 한 마리 암놈은 이전에 캐닌보다 더 자주 펠린의 형태를 취했을 수 있습니다.  

 

지구에서 신성한 펠리대는 인간 보다, 내면적으로 그리고 외부적으로 동시에 투사(현실화)를 휠씬 더 잘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펠리대의 물질적 현실화를 알아볼 수 있다면 그들은 의식적으로 다른 차원에서도 동시에 완전히 현실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 그들은 지금 여기의 물리적 세상에 존재하면서도 다른 영역과 상호작용하고 있습니다.

 

 

 

 

의식에서의 직선상의 여과 작용

 

비록 인간도 다른 차원들과 동시에 존재하지만, 3차원에 있는 인간은 단지 물리적인 두뇌를 통해서는 일관성 있고 명확하게 다른 영역의 파장을 해석하지 못합니다. 두뇌에 내면적으로 대응하는 역할인 마음은,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갑작스런 결정체의 전기적 작용인 직관과 이해를 통해 어떤 일에 대해 차원을 휠씬 넘어서 인지할 수 있습니다. 3차원내에서 인지할 수 있는 전기적 결정체 자극은 단지 우주의 거대한 크리스탈라인의 전기 시스템의 아주 작은 부분일 뿐입니다. 인간의 두뇌는 양극성을 넘어서는 파장을 해독하고 정확히 인지하는 것이 불가능 하며, 전기적 결정체의 가능성들과 그것들이 존재하는 현실의 무수한 차원들과 복잡함을 짐작도 못합니다. 그것들은 비물질적 차원인 고차원의 마음을 통해 머카나(Mer-Ka-Na) 속에서 확실히 접근할 수 있지만, 인간의 두뇌만으로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마음을 통해 머카나 속에서 개발되어야 합니다.

 

그러니 진정한 기원, 영원한 근원, 신성한 지성과 의식의 힘은 결코 물리적인 것에 뿌리를 두지 않는다는 것을 유념(keep in mind-윗글에서의 mind를 다시 강조)하기 바랍니다. 각자 그리고 모든 개인들은 다른 세상, 다른 현실, 다른 차원에 동시에 존재하지만 스스로를 인식하는 자아는 단지 전체적인 자아의 작은 부분일 뿐입니다. 그러나 물리적인 두뇌에 내재된 필터 때문에, 주위의 물리적 세계에만 집중하는 것이 가능하며, 결론적으로 물리적 차원의 마스터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필터의 목적은, 만약 에고적 성격을 가진 물리적 두뇌의 역할 없이 텔레파시적 연결에 가해지는 거대하고 지속적인 장애들을 완전히 인식한다면, 직선상의 시간 개념 속에서 정체성을 유지하는 것이 너무나도 힘들기 때문에 만들어진 것입니다.

 

여러분은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물리적인 세상에 왔으므로, 에고 의식은 물질적 영역에 대해 강한 정체적 인식을 가지게 됩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우주적 관점에서 보면 그것은 여러분의 진정한 정체성이 아닙니다. 물리적인 세상에 있을 때, 인간 두뇌는 직선상의 모드로 설정되어 있어 고차원에서 오는 신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뇌에게는 그러한 신호들이 혼란스럽게 섞이고 끊어지면서 깜박거리는 영상처럼 보입니다. 직선상의 시간대를 기반으로 하는 에고적 성격의 뇌는 순간들의 지속적인 연속성을 바탕으로 하지 않은 데이터는 인지하지 못합니다. 흥미롭게도, 동물 왕국에 있는 어떤 종, 특별히 펠리대는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치로, 펠리대와 어떤 캐니대는 동시에 발생하고 있는 차원들에 좀더 효과적으로 자신들의 기능을 작동하게 합니다. 이것이 그 존재들이 깨달은 집단들에게서 보호자로 인식되는 정확한 이유이며, 개가 짖고, 집 고양이가 사람들이 볼 수 없는 에너지에 빠르게 반응하는 이유입니다. ‘일반적인’ 사람들은 좁은 범위의 ‘가시 광선’안에 있는 물리적 시야만 가능하지만, 펠리대와 어떤 캐니대는 휠씬 더 넓은 범위를 보고 감지할 수 있습니다.

 

지구 차원에 있는 여러분의 물리적 시스템은 다른 층의 시스템과 비교해 볼 때 비교적 좁고 복잡하지 않은 편입니다. 물질에 대한 좁은 범위만 허용되는 차원은 고차원의 비물질적 차원의 끊임없는 다양함을 거의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우주뿐만 아니라 자신이 속한 은하계의 비물질적 본질에 대해서도 아직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주가 하나의 분자 안에 들어있고 지구의 다른 버전들은, 확실하게 여러분이 지금 앉아서 이 글들을 읽고 있는 곳과 동시에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동물 왕국: 잊혀진 스승들

 

현재의 규정으로 ‘동물 왕국’으로 여겨지는 그 존재들은 여러분이 현재 인식하는 것보다 휠씬 더 많이 인간들을 가르쳐왔습니다. 동물이라 불리는 존재들은 비록 지구의 본질적인 측면을 특정한 방식으로 덮은, 사고 패턴의 매트릭스안에 있을지라도 인간보다 더 위대한 지성체들입니다. 여러분보다 휠씬 더 넓은 측면들과 차원들을 인지할 수 있는 동물왕국은 여러 방식으로 인류를 지원하기 위해 여기에 동의하여 와있습니다. 인류를 위한 진화의 대학으로써, 지구 차원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자신들의 근원적인 마스터로 거슬러 올라 확장됩니다.

 

지구적인 현실화에서의 그들의 마음 패턴은 인간이 그들에게 죄에 대한 책임을 물지 않는 형태입니다. 비록 인류는 동물왕국을 존중으로 대해야 하는 커다란 책임감이 있지만, 동물왕국은 인류에 대해 그러한 죄책감은 가지지 않습니다. 지구에서의 그들이 선택한 마음의 패턴은 죄책감이라는 것을 포함하지 않는 형태이며, 오히려 본능적으로 무조건 적인 지지를 품는 사랑의 패턴입니다. 펠리대의 고양이와 개 사이의 차이점 중 하나는, 개들은 고양이보다 물리적 영역에 더 가깝습니다. 전체적인 면에서 개가 물질적인 반면, 고양이는 반물질의 장내에서 휠씬 에테르적입니다. 개는 여러분 감정의 직접적인 파장에 좀더 반응하지만, 고양이는 진동과 빛의 발산에 더욱 민감합니다. 고양이는 죄책감을 경험하지 않으며 인간의 감정적 파장에 대한 초연함이 그들이 무관심하게 보이는 이유입니다.

 

동물 토템

 

동물왕국은 지구에 있는 다른 의식을 가진 왕국ㄷㄹ에 대해 더 많이 깊이 이해하고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그러한 것을 인류에게 가르쳐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너무나 불행하게도, 동물왕국의 모든 존재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유목민족들은 식물왕국과의 교류 속에서 동물들의 행동을 관찰하면서 치료, 영양 보급에 대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인간은 어떤 식물을 피해야 하고, 어떤 것을 재배할 지를 주의 깊게 관찰했습니다. 동물을 관찰함으로써 생존의 기술들뿐만 아니라 사실상 그들과 직접 텔레파시적으로 교류함으로써 사회적 행동을 배웠습니다.

 

문명이 형성되는 초기의 거주시기에, 인류는 동물왕국의 자연스러운 본능적 패턴이 주는 지성과 지혜를 좀더 이해하고 받아들이면서, 그들을 현명한 스승으로 인식했습니다. 그 지혜의 결과로 그들은 인간성이라는 것을 크게 자각하고 스스로 인간의 정체성을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북미 원주민들이 지혜의 전달자로 인식하고 숭배했던, 동물의 영 혹은 토템은 인류를 돕기 위해 현실화 했던 고차원 우주 의식을 가진 공동체들의 예들입니다. 동물왕국이 살아있는 지구, 광물, 불과 물의 정령, 자연 의식과 직관적으로 교류하고 있는 것은, 지금 지구 변화의 시기에 있어 인류가 앞서나갈 수 있도록 크게 도울 수 있는 값진 지식입니다.

 

질문: 앞에서 펠리대 스타씨드는 지구의 펠린과 캐닌종의 의식의 근원이라고 했습니다. 지구에 있는 모든 동물은 시리우스 A, 펠리대 스타씨드에 기원을 두고 있습니까?

 

메타트론의 답: 그렇지 않습니다. 시리우스 A는 휴머노이드와 펠리대의 기원이며, 시리우스 B는 신성한 씨테이션인 돌고래와 고래의 기원입니다. 펠린과 캐닌이, 스타씨드 펠리대로 같은 기원인 것처럼 씨테이션인 돌고래와 고래도 같은 기원입니다. 시리우스는 우주에서 위성을 가진 단순한 쌍성(binary stars)이 아닌, 크리스탈라인 상승을 획득한 영역의 진동 파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신성한 우주에 공명하면서, 내면에서 거대하게 확장된 의식을 지닌 존재들로 물리적, 비물리적 모든 차원에 존재합니다. 시리우스 별들은 여러 다른 차원들에 대한 입구 혹은 통로역할을 하며, 펠리대, 하토르(Hator-이집트에서 소의 여신으로 불림), 씨테이션은 다양한 매트릭스의 표현들을 통해 인류가 깨달음을 얻고, 지구에서 균형을 찾고 고향의 집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시리우스인들은 그러한 에너지를 받고 전송하는 존재들입니다. 지구의 동물 왕국의 다른 멤버들은 다양한 기원을 가지며, 예를 들어 말(horse)은 악츄리안에 기원을 두고 있습니다.

 

동물왕국은 비록 여러분처럼 ’인간적인 진화의 길’을 선택하지는 않았지만, 진정으로 여러분의 스승이 되어 왔습니다. 앞에서 이야기한대로 지구에 자신들의 영혼의 진화를 위해 온 것이 아니라 인류의 영혼 진화를 지원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우리는 동물왕국 존재들의 지원이 없었다면 인류는 진화하지 못했을 거라 확신합니다. 사실상 소와 어떤 포유동물, 새들 같은 동물왕국의 어떤 종은 동의하에 인류에게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이 동의 하에 이루어진다는 것이 놀랍지 않습니까? 비록 오늘의 주제는 아니지만, 식물왕국 또한 인류에게 커다란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길러지는 동물들은 사랑의 목적으로 자신들의 지구에서의 표현을 선택했습니다. 펠린과 캐닌은 인간과 우정을 쌓고 교류하는데 있어 독특한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고차원의 근원에서 합의한 ‘봉사’에 의한 것입니다. 그리고 펠리대에서 파생된 애완동물들의 ‘인간과의 개성적 혼합’을 형성하는 능력은 유전적으로 더욱 강화되었다고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상호작용

 

많은 인간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교류보다 쉽게 ‘애완동물’과 교류할 수 있다고 여깁니다. 애완동물은 말대꾸를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페린과 캐닌은 특별히 인간이 나이가 들어 홀로되면서 장애나 고립의 문제에 부딪혔을 때 인간을 돕기 위해 헌신합니다. 고양이와 개는 인간이 다시 사랑하고 그들의 가슴을 여는 것을 배우도록 가르쳐주며, 개는 인간의 감정적인 영역에 연결되어 있고 고양이는 인간의 정신적, 마음의 영역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 두 종은 펠리대의 서로 다른 표현이지만 인간을 돕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돌봐주는 이들의 개성의 부분적 측면을 형성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이 있습니다.

 

 

인간이 펠리대 혹은 캐니대와 혼합된 개성적 측면을 만들게 될 때, 그 에너지는 독특하게 진화하면서, 흔히 그 돌봐주었던 이를 도와주기 위해 그들과 같은 생 동안 다시 환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인간은 여러 고양이와 개의 연속적인 환생을 통해 70년의 삶 동안 자신들의 고양이 혹은 개와 같은 에너지 정수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이는 이집트에서 살던 과거 생에서 집에서 기르던 표범들을 현재의 삶에서 두 마리의 고양이와 한 마리의 개의 형태로 키우고 있습니다.

 

결  론 

 

현재는 주기의 특정한 시기로써, 인류를 지구와 그녀의 왕국들, 특별히 동물과 식물을 파괴하는 거대한 탐욕자로 여겨지는 때입니다. 어떤 ‘뉴에이지’ 세대들은 인간을 미래 세대를 희생하면서 지구를 오염시키고 지구의 자연 왕국을 파괴하는 오만한 이들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느 정도는 진실이며, 변화가 요구되는 지점이라는 것은 인정하지만, 그 문제에 관한 인류의 부정적인 태도와 무책임한 행위에 대해 비난하는 것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더 좋은 세상을 바라지만, 희망을 잃어버린 이들에게 더 좋은 변화는 오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더 좋은 세상으로의 변화를 위해 합의된 결정이 그 핵심이기 때문에 절망에 집중하는 것은 멈춰야 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는데 있어 잘못된 행동입니다. 절망과 좌절에 집중하는 것은 좌절을 창조하므로, 여러분이 희망에 대한 통찰을 가지길 바랍니다. 우리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매 순간마다 지구에서 역동적인 현실화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간은 지구와 잠재적 개연성을 가지는 모든 현실들의 옴니 지구(Omni Earth)의 공동 창조자입니다. 사랑하는 마스터 여러분, 우리는 지구가 순전히 생각만으로 창조된 장엄하고 목적을 지닌 환상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인류는 지금 집단으로 자신들이 지구 경험의 공동 창조자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홀로그램으로 된 ‘시간 프로그램(time programs)’들에는 깨닫고 ‘상승’한 인류가 서로를 경외하고 지구와 그녀의 모든 왕국들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개연성을 가진 다른 버전들이 있습니다. 지구차원의 이중성 프로그램은 지성적으로 신성의 목적 하에 만들어진 것으로, ‘시행착오’ 경험을 통해 진화의 배움을 차곡차곡 쌓아나가는 것을 고려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지구를 진정으로 파괴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아직 발생하지 않은 좌절이 아닌, 긍정적인 것의 현실화에 집중함으로써 깨달은 지구를 창조할 수 있고, 하게 됩니다.

 

지구에서 혹은 그 어떤 지구의 광물, 식물과 동물왕국에서의 완전한 동의와 허용 없이는, 직선상의 현실 드라마 홀로그램에서 어떠한 것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동물왕국이 물질과 지구의 거주 형태로 내려오고 그 의식들이 자신들의 의지로 인류의 현 잠재적 단계가 무지라는 것을 완전히 자각한 상태에서 인류를 지원하기 위해 오기로 선택하는 것은 아주 드문 일입니다.  

 

인류의 진화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인류는 동물왕국뿐만 아니라, 서로를, 여러분을 성장시키고 있는 아름다운 지구를 진정으로 경외하고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 일은 일어납니다. 그렇게 되도록 창조하면 됩니다!!!

 

나는 메타트론이며 여러분과 이 진실을 공유합니다. 여러분은 사랑 받고 있습니다.

 

 

[원문출처]  http://soundofheart.org/galacticfreepress/content/animal-consciousness-benevolent-nature-cats-dogs-0 

[번역출처] 동물 의식: 고양이 & 개의 자비로운 본성 - 대천사 메타트론 by James Tyberonn|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