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역우주 네바돈에서- 만투티아 멜키제덱의 메시지 [M.Melchizedek]

 

 

 

지금은 당신들 자신의 완전함과, 당신을 존재로 탄생시킨 그 신성과 연결할 시간입니다

지역우주 네바돈에서 - 만투티아 멜키제덱의 메시지

우리가 주는 빛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세요, 당신이 해야 할 빛을 퍼뜨릴 준비를 하세요

 

만투티아 멜키제덱의 메시지

Message from Mantutia Melchizedek

 

Through Hazel. 12/1/2013 . Updated: Dec 15, 2013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Mantutia_-Melchizedek.shtml

 

 

 

 

[Hazel: 여기 나의 그룹으로 주는 멜키제덱의 메시지가 있습니다.]

 

네바돈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당신들은 내가 누구인지 알지 못하지만, 사랑하는 이들이여, 안심하세요, 나는 당신들이 시간과 공간으로 알고 있는 것의 외부의 네바돈의 빛 속에서 당신들에게 신성한 메시지를 배달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먼저 나의 성질을 소개하겠는데, 그럼으로써 우리가 더 잘 친해질 수 있습니다. 나는 멜키제덱 계열의 만투티아 Mantutia of the Melchizedek Order 로 이름 지어졌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행성이 속해있는 우주인 네바돈으로부터 온 빛입니다. 나는 네바돈의 통치자인 마이클 Michael of Nebadon 의 이름 속에서 오며, 나는 당신들에게 하나의 두루마리 편지 scroll 를 가져옵니다.

 

이것은 이 일을 하기 위해 우리가 선택한 몸이고, 당신들은 이 몸 안의 에너지가 자비로운 것임을 알아야만 합니다. 빛이 당신들의 지구로 동터오기 시작하며, 당신들은 모두 행성에 걸쳐 신성한 에너지의 운동을 목격할 것입니다. 당신들에게 주는 나의 말들은 당신들이 자마이카로 부르는 이 섬에 관련됩니다. 당신들은 이 자연의 땅으로 빛을 가져오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당신들은 근원의 사절들로서 이 계로 그의 빛을 심으라고 왔습니다. 당신들이 신과 이 계 사이의 다리임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들이 에너지를 환영하고 이 빛을 받기 위해 당신의 존재를 열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단순히 자신들이 사용되도록 허용할 것을 요청하는데, 두려워할 아무 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우리 자신인 것이 또한 당신들 자신인 것임을 거의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들 사이에는 아무 차이점이 없고, 우리들은 단순히 다른 존재의 차원에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모르게 당신들의 에너지와 일하고 있으며, 그러나 시간이 당신들 계에서 원대함을 실현하고 있는데, 우리가 당신들 지구를 새로운 에너지들을 위해 준비하기 위해 이러한 시간의 연속 안의 주기를 마무리하기 시작할 때 말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빛에서 꾸준하기를, 우리에게 보낼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을 보낼 것을 요청하는데, 우리가 지구 계에서 우리의 빛을 기꺼이 받아들일 순수한 그릇/몸들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마이클 Michael 은 모든 당신들 각자 안에 존재합니다. 당신 자신이 그의 에너지를 느끼고 체험하도록 허용하세요, 그가 당신에게 가져오는 사랑이 상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너무나 신성하며, 그러나 지금은 당신들이 당신 자신의 완전함과, 당신을 존재로 탄생시킨 바로 그 신성 Divinity 과 연결할 시간입니다. 당신은 사랑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자연적 본질이고, 사랑이 있는 곳에 두려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나는 모든 당신들 각자의 가슴으로 표명하기 위해 왔고, 당신들은 나의 존재로부터 당신 자신을 위해 당신이 취해야 할 것을 받아들일 것인데, 그것이 내가 당신들 각자에게 가져오는 나의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신성한 의지 Divine Will 에 의해 여기 모였습니다.

 

신의 왕국 Kingdom of God 안에는 잘못이란 없으며, 당신들은 선택되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단지 우리가 당신에게 가져오고 싶은 것을 받아들이게 자신을 허용하라고 요청합니다. 당신들의 빛이 항상 전개되는데, 이것이 참된 당신 자신이기 때문입니다. 빛의 자유가 체험되게 만들 것은 이원성의 종식이라는 것에 안심해도 됩니다. 우리는 당신들 계의 당신들이 필요합니다.

 

만투티아 Mantutia 는 마이클 Michael 의 빛 속에서 말합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 각자를 축복하기 위해 왔습니다. 당신들은 후보자들이고, 당신들은 신성하며, 당신들은 아들과 딸들이고, 나는 당신들이 빛의 이름으로 이것과 연결하기를 바라며, 당신이 누구인가에 대해 당신 가슴 안에 의심이 없기를 바랍니다. 두려움과 죄의 현실을 버리세요. 신 God 의 존재를 부정하는 것을 버리세요. 당신들은 신성하고, 신의 사절들이고 메신저들인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들 자신인 것에서 축제를 시작하라고 요청합니다. 당신들 자신인 것에서 당신들이 축제를 벌일 때, 당신들은 빛으로 꽃피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며, 그러나 만약 당신들이 당신 자신이 아닌 것에서 축제를 한다면, 당신은 시드는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파라다이스 Paradise 로부터 축복을 받으세요, 그것은 실제이고, 그것이 여기 당신들 한가운데에서도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기쁨을 맞이하세요, 당신 자신인 빛을 환영하세요. 이것은 이 계에서 존재하는 당신의 목적입니다. 당신의 목적은 신성한 것이고,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손을 받아들이기를 요청하는데, 우리가 이 장소와 이 시간에서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 것을 당신들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말인데, 거대한 변화들이 당신들에게 와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주는 빛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세요, 당신이 해야 할 그 빛을 퍼뜨릴 준비를 하세요. 당신들은 후보자들이고, 당신들은 선택되었습니다.

 

나는 이제 떠날 것입니다. 지금 특별한 축복이 이 순간 당신들 각자에게 가져와졌습니다. 당신의 가슴을 여세요, 당신의 가슴을 열고 그 축복이 들어가는 것을 느끼세요.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천상계/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