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하나/임의 진실을 표현하고 잠자는 행성을 일깨우세요 [TO.7]

 

 

 

당신들 세계에서 하나의 진실을 알고, 연결됨을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한 목적이 없습니다

하나/임의 진실을 표현하고 잠자는 행성을 깨우세요

 

하나/하나임의 진실을 표현하고 잠자는 행성을 일깨우세요

Express the One Truth and Awaken a Sleeping Planet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12/8/2013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3/12/express-one-truth-and-awaken-sleeping.html

 

 

 

 

오늘의 메시지는 우주적 진실의 하나이고,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을 통일하는 공통분모인데, 그들의 성별, 인종, 종교, 국가, 문화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신념들, 철학들, 또는 사회적 조건들에 관계가 없으며, 만약 그러한 진실이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진다면 그 모든 병폐들에서 세계를 치유할 수 있는 그 하나/하나임의 진실 One Truth 로 남아있습니다. 그것은 현자들과 예언자들이 또한 지적했던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이고, 인간들이 그가 지구를 걷는 동안 오래 동안 찾았던 하나의 진실입니다. 이 우주적 진실을 무시하거나 부인하면서 인간은 이 세계로 모든 형태의 고통을 가져왔으며, 그것이 모든 이들에게 알려지기까지 지구의 사람들은 계속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볼 수 있고, 접촉할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맛볼 수 있고, 냄새 맡을 수 있는 모든 것이 이 하나의 진실의 일부이며, 그것은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모든 현실들로 퍼져있는데, 창조의 모든 것 안에서 이 진실이 존재하지 않는 어디로 당신이 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의식이 이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의 일부이고, 그것은 모든 의미들, 가치들, 우주적 원칙들의 바로 그 핵심적 본질입니다. 진실하고, 아름답고 좋은 모든 것이 이 하나의 진실 One Truth 로부터 나오며, 거짓되고 추하고, 어둡고 악한 모든 것이 그것과 떨어져 있고, 그 빛과 완전한 반대 속에 있습니다.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은 생명 그 자체 안에 존재합니다. 그것은 모든 생명의 패턴 속에, 성질 속에 있습니다. 그 지문이 생명의 코드 안에 씌어 있습니다.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은 완벽하고, 완전하며, 완벽하지 않은 것, 불완전한 모든 것이 그것으로 이끌립니다. 어느 남자나 여자, 어린이의 가장 바람직한 가치들은 이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의 반영이고, 우리가 사랑으로 부르는 이것의 표현은 모든 사람들이 그들 존재의 뿌리에서 이해하는 신성한 표현의 해석입니다. 모든 사랑, 공감, 자비는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의 보편적 특성들입니다.

 

창조하고, 탐험하고, 창조적 형태로 삶을 체험함으로써 그 자신을 아는 것은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의 의지 Will 이고 욕구이며, 따라서 살아있고 영에 의해 움직이는 모든 것은 신성한 의지 Will 로 평형을 찾는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의 개체화된 측면입니다. 모든 영들이 이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의 측면들이고, 그 의식을 통해 친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진실로 그것으로부터 분리가 없으며, 오직 인간의 신념들, 거부, 혹은 이 연결됨의 무지만이 분리의 환영을 만들며, 따라서 그는 그 자신을 혼자이고 자기중심적으로 보며, 그의 동물 성질의 욕망을 만족시키려는 헛된 필요성을 느낍니다.

 

자신이 의식적으로 자각함을 발견하고,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의 중심을 향해 내부로 움직이는 길에 있는 것은 하나의 진실로 깨어난 그러한 사람들(형태 속의 영의 개체화된 측면들로서) 속에서입니다. 그들은 삶을 체험하고 불완전한 형태 속에서 이 하나의 진실의 의지 the Will of this One Truth 를 표현하며, 완전해지고 근원과 평형을 달성하기 위한 방법으로서 여전히 그 여정을 따라 배우고 지혜를 얻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우리가 신 God 으로 부르는 것의 의지와 욕구를 달성하는 것이, 우리가 그 빛과 통합되면서 그와 같아지는 것이 이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을 알고자 하는 여정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세계에서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을 알고, 그 진실 Truth 과의 당신의 연결됨을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한 목적이 없습니다.

 

그 하나의 진실 One Truth 을 표현하세요, 그리고 잠자는 행성을 일깨우세요.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일곱의 서클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시간/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