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의 불가피한 변화 - 마무리 시간이 도착했습니다 [Esu, CM Aton, Siraya. Creator Source] - R

 

 

 

[ 다시보는 메시지 - Esu, CM Aton, Siraya, and Creator Source ]

 

결정- 창조자 근원이 하나의 국면을 끝내고 다른 것을 시작하기를 결정한 그 점입니다

지구의 불가피한 변화 - 마무리 시간이 도착했습니다

 

이수, 아톤, 시라야, 창조자 근원- 모두 불가피한 변화에 대해 말하다

 

이수, 아톤, 시라야, 창조자 근원,

모두 불가피한 변화에 대해 말하다

Esu, Aton, Siraya, and Creator Source

All Speack of Inevitable Change 

 

By Jess Anthony. 11/11/2013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Esu-Aton-Siraya-and-Creator-Source-All-Speak-of-Inevitable-Change.shtml

 

 

 

 

11-11-13

 

오늘 언급이 있습니까? 나는 내가 전해야 할 적절한 것을 듣기를 열망합니다. 다양한 소스들이 좋으며, 그것이 더 낫습니다.

 

제스, 오늘은 여러 명이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먼저 이수 Esu 입니다. 나는 다가올 것을 준비하기 위해 말할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무리와 진화를 위한 시간이 도착했습니다. 우리가 다양한 목소리들로 당신들에게 말했던 많은 것들이 결실로 왔습니다. 우리는 잠재적인 무질서와 금융의 붕괴가 일어날 준비가 되었음을 봅니다. 우리는 두 상황에 책임을 지고 있으며, 이제 위태로운 균형을 무너뜨리는데 필요한 밀어붙임 pushes 을 만들 태세가 되어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미국 United States 으로 부르는 나라에서만이 아니라 많은 나라들에서 정치적인 위기들을 봅니다. 금융의 지배력이 느슨해지고 있고, 돈이 사들인 경기자들이 그들의 진짜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들이 영향을 준 정부의 결정들이 끓고 있는 무질서로 가고 있습니다. 이 불안정이 이 결정들로 영향을 받게 될 방대한 숫자의 사람들이 그들 사회의 진정한 성질과 그들의 삶의 지배력의 부족을 깨닫게 만들 것입니다. 이 무력감이 날들이 지나면서 더욱 명확해질 것입니다.

 

이 새로운 앎을 촉발시키는 데는 몇 개의 전략적 사건들을 요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생각 없는 mindless  대중들이 보고 이해할 엄청난 압도됨이 있어야만 합니다. 이 조건화된 생각 없는 상태 conditioned state of mindless 는 그들을 지배하려는 자들이 발달시킨 하나의 도구입니다. 이 지배력은 당신들이 상상할 수 있는 것을 넘어갑니다. 그것은 단지 활동들의 지배가 아닌데, 비록 그것이 당신들이 취한 모든 행동을 규제하는 법률 속에 명백하다 해도 말인데, 그러나 그것은 또한 인식과 기대감들에 대한 지배력입니다. 일반 대중은 불평하지 않는데, 그들이 불평할 수 있다고 더 이상 느끼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단 국민의 눈이 열리기 시작할 때, 그것은 지금까지 둔화시키고 은폐했던 개인적 책임감의 내적 감각을 찾을 것입니다. 이것은 이 깨달음이 시작될 때 내가 담당할 역할의 일부입니다. 나는 새로운 인식을 가져오기 위한 조정자로 지명되었습니다. 나의 일은 상승이 취할 방향을 운전할 다른 이들의 일과 융합합니다. 다른 조정자들은 지구에서 선택된 행동들의 결과들을 평가하는 일을 가집니다. 다른 이들은 여전히 이러한 평가들의 결과로 결정들을 만들 위치에 있습니다. 마무리가 이 시점으로 이른 행동들을 끝내기 위해 일어나야만 합니다. 당신들이 아버지 신 God the Father 으로 부르는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은 항상 지구의 상승의 이 국면을 위해 결정된 하나의 끝점 end point 을 가졌고, 또한 그 점으로 도달하는 과정의 성질이 채워져야만 finished out 합니다.

 

인간은 그가 어떻게 이 끝점을 추구했는지를 선택할 자유를 가졌으며, 그의 결정들이 이 마무리 closure 가 나타낼 모양으로 전개합니다. 이 마무리의 복잡성의 수준은 진실로 지구상의 인간의 맹목적 육화와 관련되어온 지능 intelligence 의 수준의 증거입니다. 그는 보통 주어지는 직접적 지도 없이 그의 창조자에게로 돌아가는 길을 찾는 일이 주어졌습니다. 그것은 광대한 어려움들로 이끌었지만, 또한 놀라운 성장과 성숙을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어려운 시나리오를 위한 하나의 시험장이었고, 인간은 예기치 않은 것이 일어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상승 과정을 조정하는 자들이 정상적인 변수들을 수정하게 강요했고, 또한 그가 활동적인 참가자로서 지구에서 계속하기 위한 길을 창조합니다. 이것은 새롭고 전례가 없는 일이며, 그 과정이 이제 인간과 더 높은 차원들로부터 온 자들 둘 다를 포함하는 공동의 관계 collaborative involvement 가 되었습니다. 그 변수들은 시험되지 않았고, 그 걸음들의 불확실성이 최종 목표로 도달하는데 이 유동적 감각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더 큰 그림이 당신들의 구절을 사용하자면 항상 자리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마무리와 상승을 위한 그 시간은 지구만이 아닌 당신들 우주의 훨씬 더 많은 것과 관련된 더 큰 주형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이 하나의 국면을 끝내고 다른 것을 시작하기를 결정한 그 점입니다. 지구상의 변화들은 우주의 이 구역을 파라다이스 트리니티 Paradise Trinity 의 영적 빛과 더욱 일치로 가져오는, 방대하게 상호-연결된 전환의 일부입니다. 지구상에 일어날 상상하지 못한 변화들은 단지 창조의 당신들 구역에 두루 걸쳐 일어날 광대한 변화들의 아주 작은 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모두 영적 존재들로서 당신들을 당신들의 우주와 당신들의 창조자와 더 강한 통일로 가져오기 위한 것입니다.<!--[if !supportEmptyParas]--><!--[endif]-->

 

         

 

나는 당신들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인 아톤 Aton 입니다. 그 칭호는 내가 당신들의 세계와 당신들의 우주를 구상했음 envisioned 을 의미하며, 나는 영적 체험의 나의 아이디어를 현신하도록 embody 당신들을 창조했습니다. 나는 체험하고 배울 다양한 종류의 육체적 성질들로 당신들을 형성했습니다. 나는 나를 위해 배우도록 모든 당신들을 사용합니다. 나는 당신들이 확대하는 창조적 에너지이고, 네바도니아 Nebadonia 는 당신들에게 그것을 사용할 방법을 알도록 영적 통찰력을 줍니다. 당신들 모두는 팔과 손이 몸과 뇌를 위해 탐험한다는 의미에서 나의 연장판들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통해 체험합니다. 나의 바람은 당신들이 이 연결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지구는 나 자신의 육체적 체험의 장소로서 나에게 특별했습니다. 나는 나의 창조의 이 부분을 거의 알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변색된 하나의 특별한 보석으로 봅니다. 나는 일어나고 있는 방대한 진화의 일부로서 그 원초의 아름다움을 되찾기를 원합니다.

 

그 목적으로 나는 나의 행성이 가는 방향에 관여하기 위해 다시금 개입하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지금 와있는 점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단계들을 취했습니다. 나는 인간이 그들의 불가피한 결론들로 도달하기 위해 시작했던 주도권 initiatives 을 허용했고, 하나씩 나의 힘들이 그 과정들의 책임을 되찾도록 허용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결정들에 대한 지배력을 가지고 있고, 나의 바람과 일치 되지 않는, 명령될 새로운 지시들이 없을 것입니다.

 

국민의 인식은 지배력을 유지하기 위해 일어나고 있는 단지 절망적 투쟁들입니다. 이러한 투쟁들은 지금 소용이 없습니다. 많은 것이 드러나고 설명될 것인데, 인간이 그의 책임감을 되찾기 시작할 때 말입니다. 이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나는 시라야 Siraya 입니다. 나는 전에 제스 Jess 에게 그의 영적 목적의 하나의 연결로서 내가 가졌듯이 다시 말합니다. 나는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의 아이디어들을 그의 오르본톤의 우주 his universe of Orvonton 로 표현하며, 나는 이 과정이 멈출 수 없다고 말합니다. 이 진화가 지구상에서 취한 명백한 형태는 이것이 일어날 방식을 준비하는데 일해 온 자들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지구상의 인간은 무엇이 진실인가의 내적 감각을 가지고 있고, 이것은 진실의 현신들 embodiments of the truth 로서 그가 소중하게 여긴 수단으로 그에게 지적되었습니다. 인간은 그의 창조자와 공명하는 그의 삶의 측면들을 통해 무엇이 그의 창조자와 일치 상태에 있는지를 인식할 것입니다. 그는 무엇이 옳고, 무엇이 영적 영양을 공급하는지의 앎을 가질 것입니다. 그는 그의 삶이 이 진실을 무시해왔다는 사실 facade 을 인식할 것이고, 그는 그의 창조자와 그의 일치를 막은 요소들을 제거하기를 추구할 것입니다. 그는 이 통일이 가져올 기쁨을 체험할 것입니다. 지구에서의 그의 삶이 한때 그랬던 것처럼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연장선이 될 것입니다.

 

나는 너희가 나를 부르듯이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이며, 나는 직접 말한다. 나는 지구상의 너희 삶이 그 다음 걸음을 취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결정했다. 이것은 너희가 택할 무한한 연속과정의 하나이다. 나는 그 과정을 보며, 그것이 어떻게 진화할지를 알고 있다. 나는 이것이 일어나게 만든 자들을 창조했다. 연결과 조정의 많은 수준들이 모두 나의 창조의 부분들이다. 너희는 나의 시각 vision 이다. 나의 시각은 기쁨을 위한 것이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