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중요한 발표 / “우리가 만날까요” 타깃 메시지 성사 [Candace]

 

 

 

우리는 앉아서 대화했습니다. 그 결과들이 좋았으며, 새로운 신뢰가 수립되었습니다

중요한 발표 / 우리가 만날까요” 타깃 메시지 성사

 

중요한 발표

Important Announcement

 

By Candace1/8/2014

http://www.abundanthope.net/pages/

 

(AH 전면: TIU 포럼에서 236번을 읽으세요.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30-P-Targeted-Messages-Discussion)

 

 

나는 내가 늘 만나는 바느질 그룹으로 갔고, 우리는 12월 중순 이래 만나지 못했으며, 그것이 나를 명료하게 만드는 것을 도왔고, 나에게 나의 감정들로부터 휴식을 주었습니다.

 

자, 어디서 시작할까, 나는 이것을 오늘밤에, 최소한 무언가를 쓸 것을 원하며 ... 내가 위에서의 “밤일 night job”을 위해 준비하기 전에 말입니다.

 

내가 표명했던 그 “한 사람 One” 은 정말로 이 행성에 있는 “한 사람 one”이고, 누가 고대로부터 그것을 지배하는가에 대해서 말인데 ... 그는 아주, 아주 오래 동안, 루시퍼 반역 Lucifer Rebellion 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시기에, 이 세계와 관련된 한 가족의 일원입니다. 나는 그가 누구인지에 대해 많은 자세한 것을 주지 않을 것이고 ...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자의 몸에서 태어난 몸으로 걷지 않으며 ... 그는 몇 십만 년 동안 그가 가졌던 같은 형태 속에서 걷고 있으며 ... 그는 하나의 상승하는 아들 ascending son 입니다.

 

“우리가 만날까요 Shall We Meet” 의 그 작은 타깃 메시지가 성사되었습니다. 내가 몇몇 다른 이들과 참석한 하나의 회의가 있었고, 우리는 앉아서 대화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들이 정말로, 정말로 좋았으며, 어떤 새로운 신뢰 TRUST 가 수립되었습니다. 이 사람은 나쁜 사람이 아니며 ... 지구에서 한 가족의 분열이 있었고 ... 오래 된 이야기이며 ... 그는 실제로 전혀 사탄적인 존재가 아니며, 그러나 그는 여기서 줄들을 당깁니다. 그는 실제로 그 특별한 사다리의 꼭대기에 있는 자이고, 아마 10여명의 여자로부터 태어난, 행성에 있는 사람들이 그를 알고 있고, 요구들을 수행합니다. 그는 실제로 일들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얼마 동안 열심히 일해 왔고, 그것이 풀포드 Fulford 와 다른 이들, 친절한 유령 카스퍼 Casper the Friendly Ghost 가 인터넷에 내놓은 금융에 관한 소문들 배후에 있는 이야기의 일부이며 ... 제도 안의 변화가 시사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잘 되지 않을 것인데 ... 단지 당신들에게 그것을 알리자면 말입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이 모든 장기간의 엉망진창과 신뢰의 상실의 일부는 ... 루시퍼의 반역의 모든 부분과 그 이상이었던, 천계의 일부 매우 나쁜 하급 행정 상태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나는 처음 유란시아서 UB 를 읽었을 때, 약 50만년 전에 찾을 수 있는 적당한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 의 부족을 보았음을 기억하는데 ... 물론 칼리가스티아 Caligastia 의 반역과 같은 일을 보고 ... 거의 분노를 느낄 정도였는데, 이 행성에서의 실패에 대한 어떤 기억들이 올라왔을 때 말입니다.

 

천계 Celestial 의 하부 행정 상태가 엉망이었고, 신뢰가 상실된 듯 보였습니다. 이것이 사실상 왜 시엠 CM 이 그의 소매를 걷어붙이고 여기 와있는가의 이유입니다. 나는 여러 해들에 걸쳐 시엠과 많은 사적 대화를 가졌습니다. 그가 직접 관여하지 않은 좋은 이유들이 있으며, 유란시아서UB는 기본적으로 그가 관여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자, 진행합시다 ... 이 개인은 실제로 우리의 기관에 매우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다시 신뢰를 찾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그의 상황으로 인해 이 시엠CM이란 자가 누구인지, 그가 여기 와있는 목적이 무엇인지에 완전히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지역 우주의 천계의 행정체계와 그 위의 계열들에 대해 완전히 알지 못합니다.

 

이것은 지구에 관련된 하나의 거대한 가족이고, 그 “연대 solidarity” 속에 하나의 분열이 있었으며 ... 많은 고통과 분노가 있었습니다. 이들 둘, 그 한 사람과 그의 형제는 사실상 지금 재결합되었는데 ... 바로 어제 밤에 말입니다. 그들은 오래 전에 반역으로 보였던 매우 오래 된 분열 후에 만났습니다. 그의 형제는 얼마 동안 상부의 이 팀에 있었지만, 우리는 그것을 게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의 형제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이 “한 사람 the One” 을 매우 좋아하며, 매우 많이 VERY MUCH 좋아합니다. 우리가 다음에 어디로 갈지에 대해 일하기 위한 최초의 실질적 회의가 어제 밤이었으며 ... 행성에서 고기 옷 meat suits 을 입고 걷는 일부를 포함해 참석한 다수의 VIP들과 함께 말입니다. 그것은 즐거웠습니다. 나는 몇 십만 년의 실질적 치유가 달성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불신이 지금 치워졌습니다. 이것이 열망되어 온 것이고 ... 나는 기쁨 속에 있습니다. 오늘 저녁은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나는 큰 발전을 만드는 일이 이제 시작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사실상 나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

 

[포럼 페이지 하단의 글]

인간은 변화들, 조정들, 재조정들의 진행으로 적응해야만 한다. 인류는 새로운 드러나지 않은 행성의 운명을 향해 행진하고 있다. ... 캔데이시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