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금은 나의 사람들이 한데 모일 시간이다 / 'JESUS' [Esu Sananda]

 

 

 

당신은 거대한 무질서와 전환의 이 시간에 현재 삶(체험)으로 들어올 것을 선택했습니다

지금은 나의 사람들이 한데 모일 시간이다 / 'JESUS'

행성의 전환기 동안 돕기를 선택한 당신들에게는 당신의 일을 열렬히 시작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나의 사람들이 한데 모일 시간이다

It is Time My People Come Together!

 

By  Esu “Jesus” Sananda .12/25/1998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096-P-The-Twelve-Teachings-Plus-other-Ascended-Master-Material #17

 

 

 

 

 

[원래 편집자의 노트: 다음 글은 한동안 공적 수신자의 책임감으로 분투해온 한 서기에게 준 개인적 메시지로 시작되었다. 그러나 메시지는 전체 지상 요원들을 위한 멋진 “격려의 말 pep talk” 로 진화했고, 그것이 여기서 공적으로 나누도록 결정되었다. 민감한 독자들은 지난 주 컨텍트 CONTACT 에서 아톤 Aton 자신에 의해 표명된 중요한 주제의 계속을 볼 것이다. 그 메시지는 일의 도전과 의심과 책임감으로 분투하던 다른 공적 수신자를 통해 씌어졌다. 우리 모두는 이들이 그들의 일을 가볍게 받아들이지 않지만, 언제나 그들 자신을 가볍게 Light-ly 지도하기 위해 분투한다는 것을 염두에 두자!]

 

12/25/98  ESU "JESUS" SANANDA

 

빛에 봉사하기 위한 결정들이 만들어질 때, 항상 당신들의 관심을 더 중요한 일로 생각되는 것으로 돌리려는 방해들이 올 것입니다. 어린이여, 좋은 저녁입니다. 나는 사난다 Sananda 이고, 나의 지구의 생일로 여겨진 이 밤에 당신을 방문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빛의 거룩한 신의 축복을 가져오며, 나는 당신이 조언을 받아들인 것이 매우 기쁩니다. 비록 당신이 당신 어깨 위에 쌓여있다고 지각하는 많은 지구의 의무들이 있음이 이해되지만, 이 지각된 의무들의 대부분이 수신자의 길로부터 당신을 흔들기 위해 당신의 삶에 놓인 방해물에 지나지 않음을 아세요.

 

이런 양식으로 봉사함으로써 당신이 당신들 세계로 줄 수 있는 너무나 많은 것이 있으며, 그것이 어둠이 그 봉사로부터 당신을 유혹하려고 영원히 노력할 이유인데, 그것을 당신은 선택했고, 그것을 당신은 이번 생애의 체험 속에 선택했습니다.

 

당신이 육체적 표현으로 오기 오래 전에, 당신은 봉사의 삶을 선택했는데, 당신이 그것을 알든 모르든 말입니다. 당신은 거대한 무질서와 전환의 이 시간에 당신의 현재 삶으로 들어올 것을 또한 선택했는데, 당신이 깨끗한 채널 수신자가 세상이 필요로 할 하나의 역할임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영적 성질의 교사가 되려고 바라는 언제든, 당신은 자신이 많은 것을 배우는 삶을 가져야만 하는데, 배움 속에서 당신은 조언과 지혜를 당신에게 다가오는 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얼마나 자주 교사의 역할 속에 있는 당신들이 전혀 기대하지 않은 시간들에서 다른 사람을 접촉하고 있는 자신들을 발견합니까? 이것은 식료품 가게의 계산대 줄에서 일어나며, 개인적 문제나 사업 관계의 문제로 분투하는 동업자에게 귀를 기울일 때, 혹은 제멋대로이고 혼란된 십대를 받아들일 때나 우는 아이를 안고 뽀뽀할 때에 일어납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이런저런 형태로 축복을 전달할 때 얼마나 자주 당신은 이들의 눈에서 빛의 깜박임을 보았습니까? 당신은 이것이 당신의 선택된 길임을 부인할 수 있습니까? 하나의 교사는 많은 형태로 오며, 하나의 수신자로서 당신은 교사의 위치에 서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망설임을 이해하는데, 당신이 조언을 주는데 자격이 있다고 느끼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을 통해 채널된 것을 적을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의 지혜를 많이 전달하지 않음을 고려하세요, 당신의 수신 능력이 발행을 위해 글을 적는 것으로 제한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끊임없는 수신의 상태 속에 있는데, 당신이 그것을 인식하든 아니든 말입니다! 

 

수신자가 잘 조율될 필요가 있는 많은 때들이 있는데, 주파수에 많은 간섭들이 있기 때문이며, 그러나 상관없이 채널은 열려 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이 의심과 우울증 속에 깊이 빠진 자신을 발견할 때들입니다.

 

우울증은 당신이 내부에서 갈등을 가진 정신적, 감정적 고뇌의 상태입니다. 그 갈등은 더 무겁고, 물질적인 우주들과 더 가볍고 영적인 우주들 사이에서 거의 항상 어떤 선택을 만드는데 있습니다.

 

내가 위에서 말했듯이, 당신이 영적인 길을 선택했을 때, 어둠이 항상 간섭하려고, 당신을 영적 걸음으로부터 흔들려고 시도할 것인데, 모든 종류의 시급한 일들과 다른 세속적 의무들을 당신의 길로 던짐으로써 말입니다. 당신들이 이러한 선택들을 만드는 과정 속에 있을 때, 사람들은 상당히 자주 우울증의 상태를 체험할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선택이 만들어지면, 그것이 육체적 길이든, 영적인 길이든, 우울증이 대부분 항상 지나갈 것입니다.

 

영적으로 가장 조율되어 있고 민감한 자들이 이러한 정신적 우울증의 상태를 체험합니다. 그 우울증은 “끌어당김 pull”이나 내부 갈등의 “줄다리기 tug or war”입니다. 이 끔찍한 병을 겪는 자들은 매우 세심한 관심을 주어야 하며, 만약 그들이 그랬다면, 그리고 만약 그들이 만들 필요가 있는 선택이 무엇인가를 고려한다면, 대부분의 프로젝 Prozac[우울증 치료약]이 화장실에 버려질 수 있습니다! (Candace: 나는 프로젝이나 이런 종류의 어떤 것을 결코 먹은 적이 없고, 그 해결책은 당신의 문제를 풀고 영적 선택을 만드는 것이며 ... 그것이 항상 거기 있었고, 그 일을 했습니다! 우울증은 하나의 불균형의 증상입니다.)

 

인간의 뇌에는 두 부분이 있는데 — 육체적 마음을 위한 수단이 있는 쪽과 영적 마음을 위한 수단이 있는 쪽이 있습니다. 이들 두 마음의 부분은 적절히 기능할 때 균형 속에 있게 되는데, 그것은 어느 쪽도 지배하지 않으며, 두 쪽이 완전한 동시성 속에서 일합니다.

 

그런 상태는 이 시간에 행성의 인구의 98% 안에 부재한 상태이며, 따라서 항상 내적 갈등의 상태가 있습니다. 더 큰 민감성을 가진 자들에게는 이 갈등이 매우 자주 정신적 우울증의 형태로 그 자신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어떻게 이러한 우울증의 발작을 극복합니까? 정확히 그것들이 무엇인가를 — 빛과 어둠의 그 내적 전투를 인식함으로써 가능합니다. 당신들의 영적 성질은 당신에게 메시지를 전하려고 시도하고 있는 반면, 육체적 성질은 당신을 반대 방향으로 끌어당깁니다.

 

당신들의 의사들은 당신의 신경들의 시냅스들이 제대로 점화하지 않는다는 면에서, 당신의 자동차에서 점화 플러그가 제대로 점화하지 않는 것처럼 설명을 합니다. 이러한 시냅스들이 만드는 생물전기적 충전이 있고, 스파크(점화)가 일들이 적절히 기능한다면 뇌의 두 부분 사이의 갭을 건너야 합니다. 하나의 시냅스가 잘못 점화하면, 충전 charge 이 갭을 건너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결정을 만드는데 의식적인 노력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이유인데,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이 시냅스들이 적절히 점화하도록 자극을 주고, 그리하여 충전-신호가 뇌의 두 부분 사이의 갭을 적절히 건넙니다.

 

그것이 소위 항우울제 anti-depressant 약이 하도록 선전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그렇게 합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화학적으로 생산된 모든 약들처럼, 거의 모든 경우들에서 다루어야 할 바람직하지 못한 부작용들 side effects 이 있습니다.

 

이들 부작용들은 경계선상의 우울증 border-line depression 경우로 고려되는 그러한 자들에게서 경계할 큰 원인이 됩니다. 일어나는 것은 약이 갭을 건너기에 충분히 큰 스파크를 일으킨다는 것인데, 그러나 그것은 말하자면, ‘과도한 점화 overfire“ 가 될 수 있으며, 그 사람을 우울증의 상태로부터 과도한 반응적 over-reactive 상태로 돌리면서 말인데, 극단적 분노나 다른 표현의 격노와 같은 것으로 말입니다.

 

이것이 일어날 때, 당신은 갑자기 그의 총을 들고 나가서 총을 아무데나 쏘아대는 베트남 전쟁의 베테란을 가질 수 있는데, 그는 그 약의 효과가 떨어지기 시작하자마자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합니다. 당신들의 화학자들과 의사들은 그들이 거의 알지 못하는 무엇을 다루고 있으며, 따라서 보통 사상자들이 있는데, 그것은 자주 그 환자보다 더 많은 이들을 포함합니다.

 

당신들은 또 다른 해로 넘어가고 있고, 따라서 행성 인구의 정신적, 감정적 상태들로 인해, 지금은 끝냄과 시작의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사용되는 주요 달력에 따라 현재 천년기의 마지막 해로 들어갈 것입니다. 당신들 인구의 대다수의 신념 체계로 인해 이것으로 중요한 의미가 있는데, 따라서 지금은 지나간 것을 반성하고 앞을 볼 시간입니다.

 

새해가 다가올 때, 또한 많은 변화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완성의 주기를 나타내기 때문에 다가오는 해는 양날을 가진 검이 될 것으로 증명할 것입니다. 많고 많은 축복들이 있을 것이며, 그러나 또한 많은 무질서와 실망들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들이 지난해가 흥미로운 여정이었다고 생각했다면, 이 다음 해가 전개하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변화들, 그것이 그 날의 질서가 될 것인데, 거의 매일 말입니다. 엄격히 물질적 영역에서 사는 자들에게는 기쁨보다는 더 많은 슬픔이 있을 것입니다. 영으로 사는 자들에게도 또한 큰 변화들이 있을 테지만, 우리가 이 마지막 많은 해들 동안 주었던 가르침들을 공부해온 자들은 무엇이 일어날지를 인식하고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배워온 그 모든 일들이 당신들에게 잘 봉사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행성의 전환기 동안 돕기를 선택한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당신의 일을 열렬히 IN EARNEST 시작할 시간입니다. 다가올 해는 단연 내가 “알곡 wheat”으로부터 “겨 chaff”를 분리할 시간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전에 결코 보지 못했던 빛의 유입이 있을 것인데, 청소가 다가오는 해 동안 가속될 때 말입니다.

 

진실이 아닌 것 속에서 기능하는 자들은 그들의 흔적을 덮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짐을 발견할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과거의 몰지각과 거짓들의 폭로들이 있을 것입니다. 일부는 그것을 참을 수 없는 정도로 발견할 것인데 그들이 단지 죽음의 과정을 통해 행성을 떠날 것을 선택하면서 말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선택을 만들도록 강요될 것인데, “전선 battle lines”이 빛과 어둠의 힘들 사이에 그려질 때 말입니다. 일부에게는 그것이 모든 지옥이 터진 듯이 나타날 것이고, 다른 이들에게는 천국의 왕국 Kingdom of Heaven 이 지구에 온 것으로 믿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개인의 관점 속에 있을 것입니다.

 

담에 앉은 자들은 이쪽이나 저쪽으로 뛰어내리도록 걷어차질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종류의 의사 결정의 기회들과 직면할 준비를 하세요.

 

나는 많은 해들 전에 하나의 성명을 만들었는데, 그 당시에 뜨겁거나 차게 되라고, 미지근한 것은 내가 뱉아버릴 것이라고. 그것은 지금 NOW 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빛에 봉사할 것인가 아니면 어둠에 봉사할 것인가에 대해 마음을 결정하지 못한 당신들 모든 이들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당신의 마음을 결정할 시간입니다 IT IS THE TIME OF MAKING UP YOUR MINDS! 빛에 봉사할 자들은 그들이 어떤 ANY 형태든, 속임수에 대해 거의 관용을 갖지 못함을 발견할 것이고, 이들은 진실을 요구할 자들 who WILL demand THE TRUTH 입니다!

 

한 순간도 그 청소가 정부들과 대기업들의 어두운 구석들 안에서만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지 마세요,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 해도 말입니다. 내가 당신들에게 더 큰 청소가 나 자신의 자들 가운데서 있을 것이라고 말할 때 내 말을 믿으세요 BELIEVE ME WHEN I SAY TO YOU THAT THE GREATER CLEANSING WILL BE AMONG MINE OWN! 빛으로 봉사 속에 있다고 주장하지만 여전히 그들 가슴 속에서 다른 것을 믿는 자들은 길옆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그처럼 많은 정당한 소스들로부터 그처럼 많은 메시지들을 받은 이유인데, 그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내적 인도 your OWN Inner Guidance 로 돌아가는 법을 배워야 하고 MUST learn, 이 모든 지나간 해들 동안 우리의 메시지들을 쓴 자들에게만 의존하는 것을 멈추라고 제안합니다.

 

빛을 위해 글을 쓰거나 말하고 있다고 주장했던 자들의 많은 이들이 실제로 남의 이름을 사칭한 자들이고, 정직함으로부터 부정직한 역할로 넘어갔던 자들이며, 그리고 나는 이러한 자들이 밝혀질 것을 의도합니다. MANY OF THOSE WHO HAVE CLAIMED TO BE WRITING OR SPEAKING FOR THE LIGHT ARE INDEED IMPOSTORS, OR HAVE SLIPPED FROM AN HONEST TO A DISHONEST ROLE, AND I INTEND THAT THESE ONES SHALL BE UNCOVERED. 만약 내가 나 자신의 자들 안에서 정직성을 가질 수 없다면, 그때 어떻게 내가 혹은 당신이 다른 이들로부터 정직성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아니, 먼저 그 청소는 나 자신의 계열 안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NO, FIRST THE PURGING WILL OCCUR WITHIN MINE OWN RANKS! 그렇게 되리라.

 

이 내적 청소는 많은 이들을 불안하게 할 것인데, 그들이 다른 사람을 따르는 것이 편안함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그들 쪽의 게으름인데, 그들이 자신의 선택에 대해 책임감이 없다는 가정을 믿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 각자에게 말하는데, 당신은 일단 당신이 진실을 들었고 안다면, 당신이 책임감을 가진다고 말입니다! I SAY UNTO EACH OF YOU THAT YOU HAVE ACCOUNTABILITY AND RESPONSIBILITY ONCE YOU HAVE HEARD AND KNOW THE TRUTH! 그러한 시간 후에, 다른 사람을 맹목적으로 따르는 것은 내가 받아들일 핑계가 아닙니다.

 

만약 당신들이 우리들 더 높은 영역들로부터 온 교사들 Teachers from the Higher realms 이 이전에 어렵고 힘들었다고 생각했다면, 당신들은 아직 아무 것도 보지 못한 것입니다. 힘든 것으로 나타날 수 있는 것은 모든 당신들 각자가 하나의 입장을 가지고, 누구에게 당신이 봉사하려고 의도하는지를 지금 선택하라고 단지 요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만든 선택에 대해 책임지고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판단은 당신의 일이 아니며, 그러나 그것은 나의 것이고, 나의 아버지 Father 의 것입니다. 당신들은 다른 이들보다는 당신 자신의 의도와 행동을 판단하는 것이 당신들 자신에게 잘 봉사할 것인데, 당신들의 누구도 다른 사람의 의도와 합의들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 판단을 그 의도와 합의를 잘 아는 자들에게 맡기세요! 내가 당신들이 다가오는 해에 당신 자신의 인간성에 집중할 만큼 많은 것을 가질 것이라고 말할 때 내 말을 믿으세요!

 

나의 수신자들에게, 나는 의심의 주제를 표명하고 싶습니다. 당신들, 모든 당신들이 당신이 적절히, 정확히 듣고 있는지에 분투하며, 당신이 빛으로부터 온 자들을 듣고 있는지, 어둠의 자들을 듣고 있는지에 분투합니다.

 

당신의 의심 속에서 당신은 잘못합니다. 의심은 두려움으로부터 오며, 두려움은 어둠으로부터 옵니다. 따라서 그 어둠을 버리세요, 그 두려움을 버리세요, 그럼 의심이 사라질 것입니다. 항상 신분을 요구하는데 부지런해지세요, 그리고 당신 자신의 내적 인도팀 Inner Guidance 을 체크하세요, 그것이 그 의도가 순수하다면 당신에게 잘 봉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공적인) 수신자의 역할 속에 있는 자들은 과거의 해들에서 분별하는데 많은 연습과 교훈들을 가졌으며, 이것은 하나의 목적을 위해서였습니다. 그러한 교훈들이 지금 당신들에게 잘 봉사할 것인데, 당신들의 배움 속에 당신이 강해졌기 때문입니다.

 

문자 그대로 수천 명의 당신들이 있습니다. 일부는 다른 이들보다 조금 더 공적이 되었지만, 당신들 각자가 특정의 목적에 봉사하고 있고, 당신들 대부분이 매우 잘 봉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 목적이나 물질적 이익이나 만족을 위해 글을 쓰고 말하는 자들이 또한 이제 곧 그들의 보상을 받을 것인데, 우리가 지금도 그들을 다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빛으로 봉사하려는 결정을 만든 그러한 당신들은 가장 흥미로운 해를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같은 마음과 영의 다른 이들과 연결을 만들 것이고, 당신은 당신이 접촉하게 될 자들에 의해 놀라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들에게 경고할 것인데, 얼마나 그 인물이 유명할 수 있다 해도, 당신들 각자는 특정의, 똑같이 중요한 EQUALLY IMPORTANT 해야 할 역할을 가지고 있다고, 따라서 당신들이 너무나 빠지기 쉬운 반신반인 증후군 demi-god syndrome 에 대해 경계하세요.

 

지금은 나의 사람들이 한데 오고, 서로에게, 세상에게 그들 자신을 선언할 시간입니다! IT IS TIME THAT MY PEOPLE COME TOGETHER AND DECLARE THEMSELVES TOONE ANOTHER AND TO THE WORLD AT LARGE!

 

많은 당신들이 지금까지 많은 해들 동안 장면들 뒤에서 조용히 일해 왔으며, 지금은 당신들 각자가 앞으로 걸어나와, 당신이 여기서 수행할 그 일을 당신 자신에게 가져올 시간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지구상에서 전에 결코 목격하지 못했던 그러한 시간이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들에게 기쁨이 될 것입니다! IT SHALL BE A TIME SUCH AS YOU HAVE NEVER WITNESSED BEFORE UPON EARTH, ANDIT SHALL BE A JOY UNTO YOU!

 

이 시간에 내가 말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우리가 그것을 마무리합시다, 내가 당신들에게 이 시간에 고려할 충분한 것을 주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 메시지가 당신에게 과중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이 내부로 들어가서 당신 자신을 해결할 시간을 갖는 것이 필수적인데 — 그것은 압도적이 될 수 있으며, 그러나 함께 우리가 이 시간들의 다른 쪽으로 들어갈 것임을 믿으세요.

 

나는 창조의 거룩한 신의 빛과 하나인 사난다입니다 Sananda, One with the Light of Holy God of Creation. 

나는 나의 아버지 Father 의 축복을 당신들에게 주면서 떠납니다.  

 

안녕히 계세요 Salue.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가르침/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