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아직 멀었어요? / 어떤일이 일어난 걸까요? - 천사계 [Angelic Guides]

 

 

 

대부분 여러분이 어떤 일을 하는 것에 대해 극도로 의욕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아직 멀었어요? / 어떤일이 일어난 걸까요? - 천사계

 

아직 멀었어요?

Are we there yet?  

 

January 27, 2014 by Taryn Crimi 

  

 

 

 

오늘 우리가 이야기 하고 싶은 주제는 많은 여러분이 틀림없이 느끼고 있을 에너지에 대한 것입니다. 갑자기 자전거가 급정거 하는 듯한 느낌의 에너지를 느낀 적 있습니까? 몇 주전에 우리는 여러분이 마치 벽에 부딪힌 듯한 아주 강한 에너지를 느낄 가능성이 많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이 느끼는 그 걱정과 염려를 완화시키기 위한 바람으로 그 주제를 다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이 어떤 일을 하는 것에 대해 극도로 의욕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반드시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그 일을 할 수 있는 에너지나 동기가 떨어질 것입니다. 어떤 일이 일어난 걸까요? 우리가 이야기한대로, 올해 시작을 도와준 그 에너지들은 여러분들에게 새해에 일어날 놀라운 일에 대한 큰 기대, 흥분과 걱정을 느끼게 끔 거대한 에너지 파동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그 에너지는 여러분이 익숙하게 품어온 에너지보다 강렬해서, 그 강하게 요동치는 에너지를 흡수하고 익숙해질 시간이 필요합니다.

 

에너지 수준에서 일어나는 일을 이해하기 쉽도록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물살이 거센 강에 커다란 댐이 있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댐의 문이 완전히 열렸을 때는 물이 어떤 마찰 없이 충분히 흐릅니다; 문이 닫힌다면 흐르지 못하고 그 자리에 막히게 됩니다. 물이 흐를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그 댐의 반대쪽은 물의 양이 휠씬 줄어듭니다. 그러다 문이 갑자기 열린다면, 그 막혔던 물이 폭발적으로 쏟아져 이로움보다는 해를 끼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문을 천천히 열어서 물이 조금씩 증가하도록 해야, 갑자기 열어 댐이 무너지는 것도 미리 막을 수 있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지금까지 잠재의식으로 자신들의 에너지장에 빛의 에너지들이 엄청난 양으로 들어오는 것을 제한하기 위해 댐을 창조했습니다. 에너지를 공급하기 보다는 회로를 망가뜨릴 수 있는 에너지 과다에서 자신의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만든 에너지 댐이므로 전혀 나쁠 것은 없습니다. 이 에너지는 집중하기 힘들게 하고 파장의 폭이 여러분이 지금까지 익숙하게 품어오던 것보다 휠씬 더 높다는 것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이는 지금 그렇게 많은 영혼들이 떠나기를 선택하는 주요 이유들 중 하나입니다. 모든 영혼이 여기 지구에서의 상승과정을 완전히 경험하고 싶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구의 에너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그 경험을 원하지 않은 영혼들은 선택을 해야 합니다. 그들은 파장을 줄이거나 자신들의 육체를 떠나야 합니다. 그러한 결정이 다른 결정보다 더 낫거나 덜한 것이 아님을 기억하세요. 상승하기 위해 남는 것은 육체를 떠나는 이들보다 더 위대하거나 덜한 선택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그 영혼들이 자신들이 경험하고 싶은 것에 대한 선호의 문제입니다.

 

여러분 중 어떤 이들은 그 에너지에 대한 물리적 방어벽을 만듦으로써 비염, 귀 염증, 전염적 질병, 소화 불량, 신장 결석, 감정적인 충동으로 에너지 해소하는 등의 결과를 야기시키기도 합니다. 먼저 영적인 수준에서 현실화가 이루어지기 전에 어떤 것도 물질적인 수준에서 현실화가 이루어 질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많은 이들이 완전한 의욕의 상실, 에너지 고갈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이 그 진동의 큰 폭의 상승에 적응하게 된다면 균형을 다시 찾을 수 있게 됨을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가 증가하면서, 당신은 또한 삶에서 시간의 역할이 점점 더 줄어드는 것을 인지하게 됩니다. 당신의 진동이 증가하면서 시간은 좀 더 유연해집니다.

 

이 에너지들을 활용하고 싶다면 연습할 수 있는 간단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머리 위로 한 줄기 빛이 들어오는 것을 심상화하세요. 작은 줄기의 빛에서 시작하여, 에너지 작업을 진행하면서 빛의 굵기를 원하는 대로 늘릴 수 있습니다. 에너지가 육체를 통해 자연스럽게 흐르는 것을 바라보세요. 그 에너지들이 개별적으로 모든 세포 속으로 들어가서 세포들이 더 이상 필요치 않는 것을 놓아주고 세포의 진동의 파장을 올리도록 돕습니다. 그 빛 줄기가 접지를 위해 발 아래로 흐르도록 하세요.

 

우리는 이 메시지를 특별히 에너지 장벽을 느끼고 있고, 그 에너지가 가져다 주는 고양된 느낌을 다시 가지기를 갈망하는 이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이 에너지 통합의 기간을 급히 지나치려 해서도 안되고, 저항함으로써 그 적응 기간을 늘리는 것도 이롭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 높은 파장을 흡수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시간이 지나야 하며, 그래야 당신의 가장 높은 꿈을 위해 그 에너지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에너지적 현상에 서두르는 것은 그것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기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에너지 통합의 시간은 에너지를 가속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각 개인들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지금의 이 현상이 지나갈 것이며 당신은 다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의욕을 가질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봉사하기를 바라며, 지금의 느낌을 더 잘 이해함으로써 여러분이 평화를 느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사랑과 빛 속에서, 우리는 여러분의 천사 가이드입니다.

 

  

 

원문출처: http://www.angelic-guides.com/2014/01/27/are-we-there-yet/

번역출처: 아직 멀었어요?  [영문중략]  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