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더 높은 파동에 맞추고, 낮은 생각들을 버리세요 [CM / Hazel]

 

 

 

더 높은 종류의 방식들을 배우고, 거짓 에너지를 버리세요. 당신은 삶의 창조자입니다

더 높은 파동에 맞추고, 낮은 생각들을 버리세요

 

더 높은 파동에 맞추고, 낮은 생각들을 버리세요

Tune to Higher Vibrations and Give Up Lower Thoughts

 

By CM and Hazel. 2/4/2014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Tune-to-Higher-Vibrations-and-Give-up-Lower-Thoughts.shtml

 

 

 

 

[Hazel이 받은 메시지의 직접 음성 녹음이 유튜브로 나와 있습니다. [아래]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akcICLw-Tzs]

 

 

헤이젤: 주말에 엔젤 레이키 Angelic Reiki 를 주관하는 동안, CM의 대표자가 나를 통해 들어와서 나의 그룹에게 이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나는 그 mp3 녹음을 Candace 에게 보냈습니다.  

 

나의 능력이 잘 조율되어서, ‘표현 expression’ 이 이제 야단스럽지 않게 들어옵니다. 목소리가 원래 그래야 하듯이 훨씬 더 조절 가능한데, 내가 미래에 그들에게 더 긴 세션을 행할 수 있고, 그것이 더 자연스러워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학생들은 그 에너지를 강하게 느꼈다고 했고, 한 사람은 그 에너지가 나에게 들어오는 것을 보았다고 보고했습니다.

 

 

메시지 MESSAGE

 

소중한 영혼들이여, 네바돈의 섬 sle of Nebadon 으로부터 온 나, 이 대표자가 당신들과 함께 견디면서 빛 Light 으로부터 신성한 인사를 가져오게 허용하세요.

 

당신들은 당신들 우주에서 멀리 떨어진 장소들로부터 온 우리들에 의해서도 관찰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존재의 계에서도 존재하는데, 당신들에게 우리의 문화를 가져오고, 섬들 사이의 갭을 메우기 위해 말입니다. 나는 마이클 Michael 로 부르는 존재의 이름 속에서 오며, 그의 존재는 지금도 상서롭습니다. 그는 순수한 삶의 원칙을 고수하라고, 신 God 이 당신에게 자비로우므로 당신 자신에게 자비로우라고 말합니다. 그는 당신들이 당신이 꿈속에 있음을, 당신 앞에 전개하는 것이 뚜렷한 현실을 갖지 않았음을 기억하라고 말합니다.

 

당신들의 세계에는 진실이 거의 없습니다. 그는 당신이 더 높은 생각들로 마음을 맞추라고, 진실과 신성한 산으로부터 당신을 막으려고 하는 낮은 파동들에 반대하라고 요청합니다. 그는 당신의 생활 속에서 그의 존재를 상기시키기 위해 옵니다. 그는 나를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으로 고려하라고 말합니다.

 

당신들이 혼자가 아님은 안심해도 좋습니다. 지금도 그는 ‘내가 당신의 힘을 보고, 내가 당신의 고통을 느낀다’ 고 말합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당신과 편안하지 않은 모든 것을 버리라고 요청합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본질 안에서는 번영하는 존재들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빛 없이는 결코 지탱할 수 없고, 이것이 당신 에너지 속에 원초적으로 존재한다는 기본적 앎으로 당신의 생각들의 매트릭스 matrix 를 재창조하세요. 이 빛으로 존재하세요. 이 빛이 당신에게 봉사하게 허용하세요. 그 빛으로 대항하는 끈질긴 생각들을 버리세요.

 

낮은 생각들의 감옥으로부터 당신 자신이 자유로워지도록 허용하세요.

 

나는 높은 곳의 영역으로부터 이 회로로 빛을 가져오기 위해 왔으며, 당신들이 천상의 선택들을 받아들이고, 열망하기 시작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당신들의 세계가 지금 그 축으로 회전하고 있고, 곧 신성 divinity 의 온도가 높아질 것이고, 당신들이 자신의 산으로부터 볼 것임을 아세요.

 

나는 진실 안에서 당신들과 함께 존재합니다.

 

나는 당신들의 마음의 그 회로들이 보충되고 그 자연적 감각으로 돌아가도록 명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당신들 각자가 더 높은 종류의 방식들을 배우고, 당신의 삶 속에 존재하라고 요청합니다. 거짓 mistruth 의 에너지를 영원히 버리세요, 그리고 자신의 본질을 흡수하기 시작하세요, 이것이 당신이 자신으로 돌아갈 순간이기 때문입니다. 삶이 당신을 지배해서는 안 되는데, 당신이 삶의 위에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삶의 확실성이고, 삶의 창조자입니다. 그리하여 나는 당신들이 당신을 괴롭히려는 낮은 차원의 생각들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지금도 당신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나는 참석한 각자에게 에너지 속에서, 진실 속에서, 사랑 속에서 나의 손을 내밉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손을 내밀고 받을 필요가 있을 뿐입니다.

 

나는 불확실성을, 아직 당신의 마음속에 있는 막연함을 흡수할 것이고, 당신이 이 낮은 밀도 속에 남게 하려고 조종하려는 모든 것을 미리 제거할 것입니다.

 

나는 이제 이 세션 session 을 끝낼 것이지만, 당신들에게 이 메시지를 가져오도록 나의 사람을 보냈음을 아세요, 그리고 나는 이 순간에 당신들 모두가 나의 에너지로 맞추라고, 순환하는 창조자의 역동적 시스템 circular Creator dynamic system 이 당신의 장을 통해 빛나기 시작함을 느끼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당신들, 소중한 영혼들을 품에 안습니다. 나와 함께 머무세요. 나는 나의 대표자를 통해 온 마이클 Michael 로 부르는 존재입니다. 나는 지금 돌아갑니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65

 

 

 

 

 

Allow yourself to be free from the prison of lower entrain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