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빛의 공동체: 여정에서 / 이제 그 게임은 끝났습니다 [Light Collective]

 

 

 

여러분은 전체 종의 진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룬 업적은 실로 엄청납니다

빛의 공동체: 여정에서 / 이제 그 게임은 끝났습니다

빛의 존재들, 상승한 마스터들, 대천사들, 천사들, 상승한 은하계 가족과 정령들의 모임

 

빛의 공동체: 여정에서

The Light Collective: On the Journey

 

Channeler: Eliza Ayres (Tazjima Amariah Kumara) on January 26, 2014

 

 

 

 

우리는 빛의 공동체로, 인류의 상승을 안내하고 바라보는 빛의 존재들, 상승한 마스터들, 대천사들, 천사들, 상승한 은하계 가족과 정령들의 모임입니다. 오늘은 사람들이 최근에 활력의 에너지를 어느 정도 잃은 것 같다고 말하는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는 당신이 3차원의 매트릭스에 의지와 상관없이 갇혀서 하도록 가르침을 받고 지침 받았던 모든 것들을 놓아주는 과정을 거쳐 가면서 예상되었던 일입니다.

 

매일 물리적 세상 속에서 살아가는 물리적인 존재로써, 당신은 자신의 파장 보다 낮은 혹은 드물지만 높은 파장으로 진동하는 이들과 어울리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도록 오랫동안 훈련 받았기 때문에, 잠들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이들을 깔보거나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경험이 많은 이들을 부러워 할 수 있습니다. 그 에너지들을 해석하고 무의식적으로 사람들을 분류하고 범주화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무의식적인 습관에서 한 걸음 물러나 자신과 다른 이들에게 실제로 하고 있는 일이 무엇인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인류는 조직적으로 분리되어 외부적인 조건들, 성, 성적 기호, 피부색, 국적, 종교, 교리, 재정적 수준, 혈통 등에 따라, 수 세대 동안 이어져 내려온 훈련과 규칙을 통해 강제적으로 범주화하도록 지배당해 왔습니다. 이는 물질적 지구에 살고 있지만 당신은 영적 유산을 지닌 진정한 하나됨의 존재(One being)라는 것을 깨닫고 느끼는 것을 막기 위해 이루어진 일입니다. 지난 몇 십 년간 우리와 다른 이들이 전해준 메시지들은 내면을 들여다보고, 분리를 추구하도록 인위적으로 만든 경계선을 넘어서도록 격려해왔습니다. 자신의 신성을 인식함으로써 당신은 자신의 권리인 전체성(wholeness)의 상태로 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이들이 당신보다 더 특별하다거나 덜 특별하다는 생각을 유지한 채로는 그곳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여러분 각자는 유일합니다; 다릅니다. 그렇습니다. 호모 에렉투스(Homos erectus)에서 호모 루미나스(Homos Luminas)로 여러분 종의 변환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모두가 필요합니다.

 

그렇습니다. 내면에 자신의 본질에 대한 자각했거나, 최소한 그 과정을 신뢰함으로써 될 수 있는 것에 대한 가능성을 인식하고 지구에 살아가는 이들이 있습니다. 초기의 개척자들인 그들 중 어떤 이들은 여기에 육화하기 이전에, 영혼의 계약으로 손상되지 않은 더 많은 신성한 재능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들은 소위 에너지에 민감함이라는 이점 없이 왔는데, 그들은 좀더 영적인 활동으로 전환하면서 고차원의 자아가 물질적 육체로 하강하는 과정 이전에 해야 할 다른 임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많은 여러분이 지금 깨어나고 있고 열성적으로 이전의 길을 걸었던 이들의 업적을 읽고 있지만, 그렇게 해서는 이 번 삶에서 물리적으로 상승하기 힘들다고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이는 특별히 영적인 것 혹은 새로운 지구(New Earth), 약속된 땅에서 더 나은 삶의 보장에 이끌리는 이들에게는 듣고 싶지 않은 뉴스 일 것입니다. 새로운 지구는 이미 존재합니다. 그 황금의 에테르 도시는 지금 우리의 생각과 말을 전하고 있는 이 시점에도 건설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나 많은 여러분이 자신들의 파장을 의식적으로 올리는 능력을 마스터하기 전까지는 이번의 삶에서 그 거리를 걷거나 사원에 들어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는 여러분의 진화과정에 대한 비판이 아닙니다. 인류의 깨어남의 과정은 우리가 가능하다고 여겼던 것보다 더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대중의 속도로 진화하는 것에 만족한다면; 자신의 에테르체와 물질적 육체 안에 있는 고차원의 파장을 지구에 완전히 정착시키도록 등급을 올릴 만큼 충분히 빠르게 진화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 번 삶에서 어떤 과정을 이루어내든지 그것은 당신의 미래 시간대에 드러나게 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전체 종의 진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순전히 여러분만의 작업으로 이룬 업적은 실로 엄청납니다. 그러나 한동안은 그 웅장함에 대해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빛의 코드를 지구에 정착하는 일은 의식적으로 강건한 의도를 가지고 접근해야 하는 일입니다. 1-그 일은 많은 이들의 호감을 사는 일이 아니므로 개척자로 자원한 이들은 자신들이 ‘일반적인’ 삶을 살지 못하리라는 것을 완전히 인식하고 그 일을 해냈습니다. 그 지원자들은 보이기에 대부분의 대중보다 좀더 재능을 가진 상태에서 자기 마스터의 과정으로 즉시 착수해 자신들이 의도한 일을 진행했습니다. 2-다른 이들은 여러 가지 다양한 자극적인 환경들에서 이전부터 존재하는 두려움과 저항을 극복하면서, 다른 이들에게는 설명하기 힘든 것을 찾으면서 삶에 있어 후반기에 자신들의 재능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3-그리고 여전히 많은 이들이 깨어나면서 자신들의 삶에서, 생계수단, 개인적인 인간 관계들, 위치, 가족과 스승으로부터 받은 가르침, 종교와 국적 등 자신들의 영혼이 발산하는 갈망과 더 이상 공명하지 않은 모든 것들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지금 혼란스러운 깨어남의 과정의 한가운데서 아주 아주 불편한 기분을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왜 당신은 불편함을 느끼면 안됩니까? 그 불편함 감각을 허용하세요. 그것은 우리나 다른 존재들이 설명한대로 무언가 다르고, 여전히 알려지지 않는 것에 대한 내면적 갈망으로, 일종의 신성한 충동 같은 것입니다. 많은 여러분은 물질적인 세상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삶의 계획을 가지고, 그 계획은 정상에 있는 극소수의 이들을 위한 것이어야 한다는 훈련을 받아 왔습니다. 그러나 더 커다란 지혜를 가졌거나 혹은 냉소적인 이들은 오래된 에너지들을 계승하는 게임은 오직 자신들의 경이로움을 포기하고 영혼을 악마에 넘긴 이들에 의해 단지 선택 받은 소수만 성공시키고 그 외 대중에 대한 지배를 유지하려는 완벽한 장치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오래된 게임은 교묘하고 때로는 노골적으로 조작하며 지배해 왔습니다. 그 일은 대중의 깨어남을 위해 자극제의 역할을 자원했던 이들에 의해 설계 된 것이며, 이제 그 게임은 끝났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역할을 너무나도 잘 해냈기 때문입니다.

 

자신들의 삶들에 변화가 오는 것에 대해, 인류가 때로는 자신들의 존재 전체로 저항하는 것은 오랫동안 이해되어온 일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물리적, 재정적, 감정적 그리고 다른 스트레스 요인들로써, 변화는 모든 이들의 삶에 파고 들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전해 들은 그 변화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볼 것인지 혹은 요지부동으로 가능한 강하게 저항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일은 선택의 문제이며 그리고 의식적인 선택이어야 합니다. 상승은 마스터 의식에 대한 것이며, 마스터가 되는 것은 의식적인 노력과 집중이 필요한 일입니다. 카르마적 관계들, 시간대 혹은 잘못 조율된 에너지 등 극복하고 정화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신을 명확하고 분별을 가진 시각으로 바라봐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는 수 많은 생을 살았고, 양쪽 성을 다 거쳤으며, 모든 국적과 부족, 많은 문화권들, 심지어 인간 혹은 동물이라고도 할 수 없는 수 많은 형태들을 경험했기 때문에, 그러한 것들이 드러났을 때 어떠한 것도 여러분을 놀래 킬 수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삶에 들어오는 작은 것들, 특별히 반복되는 패턴들에 관심을 가지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조상들은 별과 천체를 읽었고, 바람에 귀를 기울였으며, 상징적인 언어를 통해 동물과 대화하고, 힘든 시기를 거치면서 자신들의 길을 찾기 위해 가슴의 요청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자신들의 조상이기 때문에 이러한 능력들을 되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번 삶에서 당신은 동물을 추적하고 아버지와 함께 사냥하는 것을 배웠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또한 어머니와 함께 자연에서 딸기를 모으거나 치유에 효과가 있는 식물들을 따는 방법을 배웠을 지 모르겠습니다. 혹은 권위를 가지고 쉽게 도시에서 살아가는 것을 배웠을 수도 있습니다. 혹은 어떤 특정한 능력과 재능을 타고나 다른 이들과 있으면 불편하게 느끼고 이 세상에서도 편하지 않은 느낌으로 살면서 어떤 다른 것을 갈망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어떤 이가 당신이 삶에 마법적으로 나타나 당신을 구해서 낙원으로 데려가기를 갈망할 수도 있습니다.

 

 

 

 

꿈; 여러분 모두는 아직은 다른 이들과 공유하지 않거나 공유할 수 없는 꿈을 내면에 가지고 있습니다. 혹은 이 삶에서 드러나길 두려워하는 비밀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 . . 그리고 우리는 여전히 강조하는 점이 당신이 기꺼이 자신과 세상 앞에서 완전히 투명하게 드러내기 전까지는. . . 최소한 특별히 이 삶 동안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 안에 . . . 당신의 현존(Presence)을 육체와 완전히 연결하기 위해 파장을 마스터할 수 없습니다.

 

약속된 미래의 공간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가슴에 온전히 머물러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의지로 자신의 모든 이질적인 부분들을 수용하고, 어둠과 빛을 완전히 통합하여 다시 전체(whole)가 되어 다양한 마스터의 단계를 거치면서 자신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가 되는 것은 인내, 성실함, 의식적인 집중과 의도, 확고함과 의지가 필요한 일입니다. 이미 알고 있겠지만, 지금 당신은 자신의 육체로 들어가는 신의 광선(rays of God)을 마스터하고 있습니다. 마스터해야 할 첫 세가지는 신의 힘과 의지(신성한 남성에너지)인 푸른 광선; 신의 사랑인 분홍 광선(활동적이며 창조적 지성-신성한 여성에너지); 그리스도 의식(신성한 여성에너지와 남성에너지의 결혼 혹은 통합에서 태어난 신성한 아이)인 황금의 노랑 광선입니다. 여기서는 광선에 대한 간단한 개념만을 언급했지만 그에 대한 더 많은 내용과 정보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당신들이 마스터를 얻기 위한 여정을 진행하기 전에 거쳐야만 할 특정 단계를 대표하는 광선이 있다는 것만 말해도 충분하다고 여깁니다.

 

당신이 고원에 이르고, 심지어 길을 잃은 것처럼 느껴지는 순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때 다시 마음을 다잡고 단지 그 여정에서 자신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를 인식할 필요가 있는 순간들입니다. 그때 당신이 이번 삶에서 의식적으로 상승의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혹은 그것이 가능성으로라도 존재한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는 기회들이 주어졌다는 것을 깨닫고 감사로 받아들여야 하는 순간들입니다. 우리가 이 것을 말하는 이유는 당신이 다른 이들처럼 에너지를 느끼지 못한다고 행하는 자기 비판을 놓아주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경험은 다릅니다. 당신들 각자는 신의 에너지의 독특한 지점들이기 때문입니다. 각자는 다른 재능들을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들을 품고 있습니다; 내면의 재능이 무엇인지 발견하는 과정에 기꺼이 순응하는 것은 당신의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

 

오직 그 과정에 대한 순응을 통해서만, 자기 인식으로 빛이 드러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의 모습을 지금 현재, 편견과 자기 비판 없이 완전히 받아들인다면, 마스터의 여정을 걸을 준비가 된 것입니다. 대부분의 문화권에서 순응(surrender)이라는 개념은, 포기하고 힘을 내어주고 누군가가 지배하도록 둔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인기가 없는 단어입니다. 그러나 자신을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꼭 해야 할 일이 순응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미래를 창조자와 자신의 영혼에 맡기고 새로운 가능성들에 대한 인식으로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일입니다. 저항은 효과가 없습니다. 인류는 공동체로써 상승을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남성, 여성, 아이들이 지구와 함께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그 과정이 얼마나 걸릴지는 현재 알려져 있지 않은데 공동체 의식은 계속 변화하기 때문입니다. 진행되고 있는 지구의 파장 변화를 견딜 수 있는 새로운 육체를 가지고 돌아오기 위해 많은 이들이 지구를 떠날 것임을 아세요. 주입되는 빛을 마스터하는데 성공한 다른 이들은 자신들의 육체가 탄소기반에서 실리콘-크리스탈 라인 기반으로의 변형 과정을 거치고 더 많은 빛을 흡수하고 품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글의 내용이 혼란스럽고 지금 당장 이해하기 어렵다고 해도 상실감을 느끼지 말기 바랍니다. 당신은 이성적인 마음으로 자신의 세상을 분석하는데 익숙하기 때문에 이 글의 많은 개념들이 그 이성적인 분석에 들어맞지 않을 것입니다. 이성적인 마음은 3차원 세상에서 살아가는 동안 만들어지는 부산물로 고차원의 파장 영역에서는 기능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이 내용들을 고차원의 파장에서 작동하는 당신의 에테르체에 있는 지식 센터(intelligent center)에 돌리세요. 그 지식 센터는 물리적 흉선(thymus gland)을 기반으로 하는 고차원의 가슴센터(High Heart Center)에 또는 당신의 고차원 마음(Higher Mind)이라 알려진 머리 맨 위, 크라운 위의 영혼 차크라(Soul Star Chakra) 중심에도 있습니다. 내면의 마스터에 대한 자각에 다가가면서, 당신이 마스터를 익힐 수 있도록 더 많은 물리적 육체의 기능이 활성화 될 때 당신의 모든 선 시스템(glandular system)은 각기 다른 역할을 합니다; 당신은 놀라운 창조물로써 스스로의 신성과 가능성에 대해 의식적으로 깨어나게 됩니다.

 

당신은 자신의 것이 될 수 없는 것을 오랫동안 갈망해왔습니다; 이제는 당신의 것이며, 항상 내면에 존재하지만 물질적 감각 너머에 있는 것에 깨어났습니다. 자신의 고차원 자아를 물리적 육체에 더 많이 정착시킬수록, 당신의 초감각은 드러나기 시작하고 에너지에서의 미묘한 변화도 인지하는 능력이 증가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 일은 연습과 인내가 필요하며, 물리적 세상의 다른 기술처럼 단호함과 집중이 요구됩니다. 아이스 스케이팅 선수나 발레리나는 하루 아침에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 모두가 지금 보이는 것보다 더 높은 존재 상태에 적응하는 것은 얼마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지금은 어떠한 것도 알지 못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열린 마음과 가슴으로 미지의 세계로 한 걸음 내디뎌, 기꺼이 배우고 관찰하고 옳다고 여겨지는 느낌이 들면 행동하는 것입니다. 믿음과 신뢰가 당신의 모토가 되어야 합니다. 자신에 대한 믿음과 과정에 대한 신뢰, 믿음과 신뢰를 가짐으로써, 당신의 스승과 고차원 자아는 경험하고 변화되어야 할 것들을 당신의 인식으로 가져다 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우리의 안내를 거부하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지구에서 자유의지로 살아가는 것에 대해 우리는 아무 영향도 받지 않습니다. 그 순간에 자신을 위해 무엇이 옳은 것인 것 분별하는 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자신의 성장을 막는 편견과 판단을 넘어서 나아갈 수 없다면 우리가 말하고 돕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내면적 직관의 암시와 영적 가이드에 귀를 기울이고 신뢰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의 분별하는 능력은 발전할 것임을 알기 바랍니다. 영혼은 당신에게 항상 말을 걸고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 속삭임을 들으려 하지 않거나 듣지를 못합니다. 어떤 이들은 그 안내를 직관, ‘육감’ 또는 설명할 수 없는 ‘직감’으로 경험합니다. 이러한 직감들을 신뢰하고 따르는 것은 당신이 자신의 신성함과 항상 연결되어있다는 것을 자각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입니다. 그리고 외부적인 연결에 대한 인식을 놓아줄 수 있다면 그 신성함의 세상이 당신을 위해 품고 있는 세상으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이제 귀향의 길(Path of Return)로 들어설 수 있는 기회를 당신이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한 기회들을 인식하고 내면의 빛(beacon)으로 분석해보세요. 당신이 그 과정을 신뢰하면서 앞으로 나아간다면 무엇을 해야 할지 알게 되며, 한 단계씩 천천히 나아가야 할 과정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됩니다. 그래서 완전한 의식으로 돌아가는 길에서 성공적으로 에너지를 정착시키며 눈을 크게 뜨고 동트는 새벽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 글을 통해 전달하려는 것에 대한 새로운 수준의 이해를 희망하며 이제 마치겠습니다. 당신의 내면적 연결이 더 강해짐에 따라 그에 맞는 메시지를 읽을 필요성이나 바람은 사라지게 될 것이며, 그리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그러한 메시지들은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 대한 검증이나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어떤 메시지든 맹목적으로 따르기를 의도하는 것이 아니며, 그들 또한 인간으로써 자신들이 다루어야 할 도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그들이 메시지가 당신에게 즐거운 것이 아닐 때 비판하거나 냉소하고 싶은 욕구를 놓아주세요. 스스로 변화하기를 허용한다면 당신은 변화할 것입니다; 오늘 당신은 우리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내일 에너지 다운로드와 스타 코드(star codes)가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열려 앞으로 나아갈 길을 보여준다면, 갑작스러운 이해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의 축복이 여러분 모두에게 이르고 있습니다. 우리를 필요로 할 때 혹은 단지 약간의 편안함을 필요로 할 때도 우리를 요청한다면 바로 옆에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지금도 주위 모든 곳에 존재하는 편안함의 에너지를 더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자신의 여정에서 지금 위치에 만족하고, 보이는 것보다 당신은 휠씬 더 위대하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상반된 단어지만, ‘내면’에 존재하는 더 ‘높은’ 세상에서, 신성한 불만족이 자기 발견과 영혼, 신, 다른 이들과의 하나됨으로 나아가는 여정의 동기가 되도록 허용하세요. 이것은 모험이며, 여러분 종, 지구, 이 우주의 역사 동안 전례가 없었던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일에서 여러분 모두는 중요하고 필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나마스테; 우리는 여러분 각자의 내면에 있는 신에 존경과 경의를 표합니다.

 

 

 

 

원문출처: http://bluedragonjournal.com/2014/01/26/

번역출처: 빛의 공동체: 여정에서|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