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천상의 빛으로 자신의 구(球)를 창조하기 / 대천사 계 [AA MICHAEL]

 

 

 

2014년 2월 대천사 미카엘(마이클) 메시지 / 당신의 과거를 치유하고 미래를 설계하라!

천상의 빛으로 자신의 구(球)를 창조하기 / 대천사 계

기억을 감싸안고 부당한 짐을 지고 있는 것은 더 이상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천상의 빛으로 자신의 구(球)를 창조하기

CREATING YOUR SPHERE OF HEAVENLY LIGHT

 

2014년 2월 대천사 미카엘 (마이클)  메시지

MESSAGES FROM ARCHANGEL MICHAEL * LM-2-2014

TRANSMITTED THROUGH RONNA HERMAN 로나 허먼

 

 

커버 사진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여러분은 고등 영역의 정묘한 주파수에 도달하여 그것을 점점 통합해가면서 자신의 물리적인 현실이 얼마나 달라지는지 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미래의 삶이 얼마나 급진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지도 깨닫게 될 겁니다. 각자의 텔레파시와 초지각 능력이 완전해짐에 따라 여러분은 왜 진실과 존중과 성실함이 중요한 것인지 이해하게 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내뿜는 빛의 패턴과 여러분의 에너지 싸인의 울림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들이 조화롭던 불협화음이던 상관없이 말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광휘나 어떤 결핍을 봅니다. 여러분은 우리에게 자신이 진실로 어떤 상태인지 숨길 수가 없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이러한 재능은 다수의 진보된 빛의 일꾼들에게 표준이 될 것입니다.  

 

내면의 균형과 조화로 되돌아가려고 하는 것은 단지 여러분뿐만이 아닙니다. 여러분 고등자아의 가장 큰 열망은 오직 자기자신에게만 속하는 아름다운 영혼의 노래 Soul Song 를 되찾아 완전하게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존재하는 영역의 빛과 소리의 스펙트럼은 여러분의 감관을 훨씬 초월해 있으며 심지어 여러분의 상상조차 여기에 미치지 못합니다. 여러분의 현실 안에서 여러분은 오직 우리의 영역에서 나오는 천상의 소리와 찬란한 빛과 권능과 장엄함의 극소 부분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두려움과 에고는 여러분의 가장 큰 적입니다. 우리가 최근 메시지에서 이야기 했듯이 여러분이 지금 겪고 있는 부정적이고 힘든 사건들은 과거의 조건들을 지우고 정화하기 위하여 내면에서 올라온 것입니다. 시험과 인내의 상황은 여러분이 의식의 차원에서 자각하지 못하고 있는 제한적이고 해로운 사고패턴을 인식하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여러분의 사고패턴의 주파수는 더 높은 다음 차원의 의식으로 들어가기 위해 들어올려지고 정련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의식 자각의 수준으로 올라가기 위해선 자질을 갖추어야 하고, 그 의식이 지닌 진동 에너지를 통합하기 전에 그 수준으로 조율되어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한 수준을 어느 정도까지 숙달하게 되면 그 차원이 가진 독특한 재능과 혜택을 받을 준비가 된 것입니다. 

 

여러분이 상위자아의 인도를 따르기 시작하면 여러분의 자율권을 빼앗으려하는 타인들의 행동과 반응에 영향받지 않고 무시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길 것입니다. 이중성과 양극성의 영역은 위대한 배움터입니다. 여러분이 사랑과 긍정적 행동밖에 경험해보지 않았다면 성장이 거의 없는 정체상태에 빠질 것입니다. 여러분의 에고 자아는 끊임없이 외면 세계로 촛점을 맞추면서, 진아-완성자가 되기를 열망하는자의 관심 영역이 아닌 곳에서 행동하도록 몰고 다닐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항상 신성한 가슴 Sacred Heart 에 중심을 두고 머물면서 신성한 마음센터 Sacred Mind 에서 나오는 깨달음의 지혜를 사용한다면, 결코 길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아 완성자로서의 자신감을 쌓아가면 여러분의 직관은 점점 더 강해질 것입니다. 그래서 항상 어떤 결정이 옳고 어떤 길이 옳은지 느끼고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자신감과 직관적 능력이 커짐에 따라 우유뷰단은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고등영역에서 누리던 마스터의 능력들을 다시 배우고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끝없이 세계들을 구축해오고 있는 마스터이며 여러분이 낮은 차원의 고밀도에 갖혀 있었던 기간보다 고등영역에서 거주한 기간이 훨씬 길다는 것을 말입니다. 

 

여러분은 영원불멸의 존재라는 것을 결코 잊지마세요. 여러분의 육신은 신이 거하는 임시 성전입니다. 신성한 가슴은 영혼의 성전입니다. 거기에 진정한 사랑이 거하는 생명의 정수가 았으며 거기에서 무한에 대한 의식이 시작됩니다. 신성한 가슴 안에 있는 다이아몬드 핵 신성세포 Diamond Core God Cell 에는 신의식의 12광선이 내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창조의 핵심을 전송하는 광선이라고 불리는, 굴절된 빛의 에테르 크리스탈 프리즘입니다. 

 

죽음이란 변형입니다. 육신의 망토를 빛의 망토로 바꾸어 입는 거지요. 

 

여러분은 하나의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그 생명은 영원합니다. 여러분은 영원 동안 항해를 하면서 많은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그러나 신성한 가슴 안에서 여러분은 태초부터 지고한 창조자의 신성한 아이였으며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빛이 켜진다는 것 en-LIGHTEN-ed 은 내면의 신성을 깨닫는 것입니다. 신성한 가슴의 심층으로부터 우러나오는 충동은 여러분이 자신의 신아 God Self 의 인도를 어김없이 따라가도록 도와줍니다. 고등영역들에서 여러분의 빛의 용기(몸)는 순수하고 완전하며 파괴될 수 없습니다. 한번도 변형된 적이 없는 전체성과 불완전함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빛나는 형상을 심상화해보세요. 

 

혼돈과 이원성이 3,4차원의 피할 수 없는 부분이라 할지라도 이 하부우주의 마스터 플랜에는 질서와 디자인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보호 없이, 그리고 따라가도록 명확하게 정해진 길도 없이 공동창조자로 보내지진 않았습니다. 이 하부 우주적 현현 안에서 자신의 신아 God Self 를 완전히 자각하게 되는 회귀의 길은 항상 보장되어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신성한 마음 Sacred Mind 은 언제나 진리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국은 의식적 마음의 잘못된 관념들을 바로잡을 것입니다. 그리고 의식적 마음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잠재의식을 지워감에 따라 다시 프로그램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신성한 마음은 신의 마음과의 직접적인 연결장소입니다. 모든 일에서 중용을 지키는 것은 평정과 균형과 웰빙의 느낌을 가져다줍니다. 자기-통달 Self-mastery 은 육신의 감정과 하위마음에서 일어나는 사고의 과정을 통어하는데 이르게 됩니다. 자기- 통달자는 혼돈과 변화의 와중에서도 신성한 가슴 안에서 굳게 중심을 잡고 서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신성한 아버지 어머니 신의 힘과 안내를 모으며 신성한 마음의 지혜를 고수합니다. 모든 환영이 서서히 사라질 때 그 과정의 주시자가 되는 것을 배우면서 말입니다.

 

많은 여러분들이 외면의 형상 세계에서 무엇을 경험하고 있던지 내면에서 강한 기쁨이 솟아 오르는 것을 발견해왔습니다. 이 강한 에너지의 맥동은 어떤 부조화의 상황에도 빛을 비춰주면서 여러분이 신성한 가슴에 중심을 두며 머물도록 도울 것입니다. 신성의 의지는 여러분의 신 핵 씨앗 원자 God Essence Seed Atom 로부터 오며 개인의 의지는 영혼으로부터 옵니다. 영혼은 언제나 자신이 속한 전체 집단을 향해 나아가기를 추구합니다. 재합일이야말로 영혼의 주된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세월의 시도와 시험과 도전 동안 우리는 여러분에게 말해왔습니다. 상승 과정은 여러분 자신의 물리적, 정신적, 감정적, 에테르적 형상 안에 지니고 있었던, 부정적으로 영향받은 모든 진동패턴들을 인정하고 놓아주고 변형하는 것을 수반한다고 말입니다.  변형의 여정을 시작하는 초보자인 여러분은 자신이 신성의 은총안에서 어느 단계의 균형과 조화에 이를 때 얼마나 심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는지 다 이해할 수도, 알 수도 없었습니다. 4차원 중간이나 그 이상의 차원에서 활동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는 지구의 모든 영혼에게는 은총이 주어질 것입니다. 여러분이 빛과 그림자의 스펙트럼 안에서 용인된 이원성의 레벨로 돌아갈 때 여러분은 점차적으로 "악의없는 본성 harmless nature "에 머무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이런 본성이야말로 가슴에 중심을 두고 영혼에 초점을 둔 heart-centered and soul-focused 상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상승은 진아 Self 에 대한 명료한 자각을 얻는 것이며 자신이 어머니/아버지 신의 연장이라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아 안으로 더 깊이 들어갈수록 자신이 창조주와 긴밀히 연결되어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어머니/아버지 신의 가슴과 가슴으로 연결되는 지극히 아름다운 축복을 느끼고 나면 여러분은 사랑/빛의 금강입자들을 충분히 끌어올 수 있게 되고 여러분의 사랑에 대한 희구는 점차로 충족됩니다. 여러분의 생계유지에 대한 갈망은 늘 채워질 것이며 여러분이 지상의 임무를 기쁨으로 완수하는데 필요한 힘과 의지와 결단력이 주어질 것입니다. 이런 과정을 통하여 여러분의 진정한 자아는 점차로 여러분에게 드러날 것입니다. 

 

우리는 이 하부우주에서 빛과 그림자의 스펙트럼이 생겨나고 그 결과로 인류가 이원성과 양극성을 경험하게 된 과정을 설명해왔습니다. 더 높은 차원들에서 우리의 어머니 아버지 신과 위대한 중앙태양에 아주 근접한 존재들에게는 이원성의 스펙트럼이 매우 좁습니다. 그러나 차원들이 전개됨에 따라 그 진폭은 점점 넓어지고 뚜렷해졌으며 체험될 수 있는 최대한의 이원성에까지 이르렀습니다. 인류가 이원성과 양극성 안으로 그토록 깊이 가라앉아 그렇게 극심한 아픔과 고통을 초래했던 것은 정해진 것도 의도된 것도 아니었음을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과거의 왜곡과 과도함이 다시 조화로 되돌려져야 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여러분이 이 과정을 쉽고 우아하게 통과하도록 보조해주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바램입니다. 

 

사랑하는 가슴들이여, 너무나 많은 이들이 과거에서 비롯한 무거운 짐을 지고 있습니다. 이 생에서의 실수들과 과거의 조건에서 저지른 많은 과오들과, 모든 전생에서의 고통스런 사건과 행동에 대한 잠재기억들을 말입니다. 이 기억들을 감싸안고 부당한 짐을 지고 있는 것은 더 이상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3,4차원의 집단의식의 왜곡된 신념체계들을 지우면서 이 차원에 원래 디자인되었던 이원성의 스펙트럼을 복구해가고 있으며, 이제는 여러분이 과거의 고통스런 기억들을 치유하는 것을 우리가 도울 수 있도록 허용해줄 시간입니다. 

 

우리는 "과거를 치유하고 미래를 설계하라, 그리고나서 지금 이 순간을 살아라"고 여러분에게 말해왔습니다. 바로 지금 이 순간이야말로 창조의 힘 센터 the power center of Creation이자 적정(寂靜)의 지점 the Still Point 이기 때문입니다. 왜 모든 것이 고요하고 평화로운 그 나선의 중심, 이원성과 양극성의 눈안으로 들어가지 않습니까? 그 안은 순수하고 풍요롭고 근원적인 생명력의 정수로 충만하며 여러분의 미래비전으로 주형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이 신성한 가슴 안으로 들어간다면 여러분은 우리의 어머니/아버지 신과 지고의 창조주의 심원한 사랑과 자비를 체험할 수 있으며 자신이 중요한 천상의 미션을 수행하는 소중한 자녀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의 어떤 행동과 말도 이 사랑을 감소시킬 수 없습니다. 

 

우주적 의식에 도달하는 것은 끝이 없는 과정입니다. 여러분이 일정한 수준의 지혜와 고양된 신의식에 이르게 되면, 인간-정신적 논리와 신성한 가슴/ 신성한 마음센터는 대령의 권능 Spiritual Power 의 한 단위로서 기능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자연스럽게 여러 종교적 신념들의 모순점에 의문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고대의 경전들에 퍼져 있는 신성한 진리의 순수한 핵심을 찾기 위하여 필요한 과정입니다. 시간이 흐르면 여러분의 현 의식 수준에 따라 성스러운 진리가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진아 완성은, 더욱 더 복합적이고 힘을 증가시켜주는 신성한 우주적 진리를 부단히 추구하고 깨닫고 통합해가는 것입니다. 상승은 감정적으로 그리고 정신적으로, 자신의 현재 처한 한계의 수준을 끊임없이 초월해가는 과정입니다. 여러분은 새 삶의 철학으로 받아들인 새로운 지식을 항상 통합하고 체험해나가야 합니다.  

 

나의 용맹스런 빛의 소지자들이여, 여러분은 내면과 외면에서 변화하는 주파수 패턴에 대해 더 많이 깨어나고 민감해지고 있으며 의식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깨어있는 주시자가 되는 것은 너무나 중요합니다. 자아-완성자는 항상 더 높은 전망에서 삶의 사건들을 관조하므로 세상에 만연한 혼돈과 드라마의 소용돌이에 휘말려들지 않습니다. 여러분 주위의 세상이 혼돈과 파괴 안으로 점점 더 깊이 침몰하고 있는 것처럼 보여도 중심에서 힘을 잃지 않고 머무르며 제 갈 길을 가기 위해서 훈련과 지혜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완전한 자아완성에 이르기 위해 얼마나 열성적인지 알고 있지만 우리가 자주 말했듯이, 빨리 가는 것이 꼭 더 좋은 것은 아닙니다.  

 

자신의 상위자아와 천사 도우미들이 여러분의 진행 속도를 정하도록 허용해주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더 높은 조망에서 여러분의 내면과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관찰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우리가 가장 가능한 미래의 에너지들을 통하여 나오는 사건들의 결과를 해석할수 있게 해줍니다. 그런 경우에 가끔 우리는 어머니/아버지 신과 빛의 주님들로부터 주어지는 특수한 위임을 통해 개입할 수 있도록 허락됩니다.  

 

기억하세요. 만일 여러분이 앞으로 나아가고자 할 때나 삶에 새로운 무언가를 창조하려고 할 때 끊임없이 장애물이 앞에 놓인다면 이것은 자신의 비젼이 실현되기에 적절한 시기가 아닐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기꺼이 내면의 성소로 들어가세요(명상을 하세요). 그래서 상위자아로 하여금 당신이 더 나아가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당신의 열망이 충족되고 현실화되기 전에 당신이 모르고 있는 무엇이 일어나야 하는지 알려주게 하세요. 이 순간에 머물고자 노력하고 여러분이 현재의 이 순간, 정확히 있어야 할 곳에 있다는 것을 깨달으세요. 자주 단언하세요 .

 

"지금은 완전한 순간이며, 나는 현재의 힘 안에 중심을 두고 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간청합니다. 신성한 가슴과 마음 센터의 필터를 통해 자기 삶의 체험을 조망하세요. 여러분이 생명/빛의 강렬한 금강입자들을 끌어와 세상과 인류를 향해 방사하기 전에 자신의 사랑을 불어넣으세요. 우리는 모두 진화를 향한 우주적 춤 안에 있으며 그리고 다같이, 우리는 승리할 것입니다. 

 

I AM Archangel Michael, and I bring you these truths.

나는 대천사 미카엘 (마이클) 입니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에게 이 진리를 전합니다.

 

 

 

I live in a sphere of blessed Light.

Through my Sacred Heart,

I beam God's Love so bright,

Into the world of form.

Negativity cannot enter this holy place,

For I am protected by heavenly grace.

I live and breathe to love and serve. 

 

나는 지복의 빛으로 된 구(球) 안에서 삽니다.

나의 신성한 가슴을 통해 무한히 밝은 신의 사랑을

형상의 세계 안으로 비춰줍니다. 

부정성은 이 성스런 영역에 들어오지 못합니다,

신성한 은총이 보호하고

나는 사랑하고 봉사하기 위해 살고 숨쉬기 때문입니다.

 

Ronna * 2014

 

 

www.RonnaStar.com * www.QuestForMastery.com

http://www.ronnastar.com/messages-aam/latest.html

[번역출처: 영문중략] 번역자: Ru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