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사건] '스타시스'후 - 지구촌의 변화된 세계에 대한 이수의 비전 [Esu] - R

 

 

 

[ 다시보는 메시지 -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

 

스타시스 후 나의 귀환은 단계적으로 새로운 방향에서 인간을 이끄는 것이 될 것입니다

[재림] '스타시스'후, 변화된 세계에 대한 이수의 비전

지구 정부와 행정, 경제 및 금융 분야들은 관련된 빛의 일꾼들에 의해 지도될 것입니다

 

변화된 세계에 대한 이수의 비전

Esu's Vision for a Changed World

 

By Esu and Jess Anthony. 11/11/2010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Esu-s-Vision-for-a-Changed-World.shtml

11/10/2010

제스: 이수, 나는 우리가 스타시스 후에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한 당신의 비전에 대해 언급을 요청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준비할 것이고, 우리가 돌아올 때 발견할 상황을 우리는 어떻게 표명할까요? 우리는 어떻게 남은 아이디어들과 남은 제도로 일할까요? 우리는 어떻게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의 비전과 상충되는 기억들과 신념들로 표명할까요? 당신이 무엇을 가장 시급한 문제들로 보는지에 대해, 그리고 우리가 최선으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언급해주십시오.

 

이수: 제스, 오늘 저녁에는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습니다. 당신은 피로해있고, 나의 언급들은 확대될 것이며, 많은 점들을 다룰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에게 하나의 개요를 주겠으며, 당신은 나의 언급들이 가는 방향으로 준비될 수 있습니다.

 

스타시스 후의 나의 귀환은 단계적이 될 것입니다. 나는 돌아오는 주민들이 상승의 진행을 점점 더 의식하면서 취하게 될 방향을 감독할 것이지만, 문자 그대로 나의 육체적인 존재는 빨리 실현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지구에 놓인 주요 문제들을 논의해가는 몇 년 동안은 나의 영적 형태를 유지할 것입니다. 종교들은 협력하는 법을, 각 종교의 기초로서 공통적 진실을 보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정부들은 그들이 각성된 사람들의 대표자들임을 알아야 하고, 유권자들이 그들의 행동을 지배하는 목소리들임을 이해해야 합니다. 지금 문제가 되고 있는 경제적 고려들은 표명될 또 다른 문제가 될 것입니다.

 

이 모든 문제들이 빛의 일꾼들에 의해 보다 직접적으로 다루어질 것이며, 비록 내가 이들 문제들의 해결을 돕기 위해 나의 육체의 직접적 관련의 정도를 크게 증가시킬 것이라 해도 말입니다. 나는 세계적으로 말할 것이고, 당신은 나의 대변인이 될 것입니다. 나는 스타시스 동안 우리 사이의 연결을 강화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이 바라는 대로 길게 나를 위해 말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11/11/2010

이들 주제들에 대해 더 말해봅시다. 나는 내가 나의 육체적 형태로 의미했던 것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2,000년 전에 내가 했듯이 같은 식으로 나의 육체적 형태를 갖지 않을 것이며, 그러나 나는 스타시스 후에 돌아올 대부분의 주민들에게 보이게 될 모습을 가질 것입니다. 나의 파동적 주파수는 이 시점에서 당신들이 아마 기대할 수 있는 종류의 몸의 물질화를 허용하기에는 너무나 높습니다. 나는 더 많이 빛 중심 light centered 이 될 것이고, 덜 낮은 차원에 속하게 될 것입니다. 일단 지구의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파동 수준을 올리기 시작할 때 그들은 보다 명확히 나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외에 나는 하나의 아우라 aura 로 더 많이 나타날 것입니다. 나는 구분할 수 있는 특징들을 가질 것이며, 그러나 형태는 보다 투명한 것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말하자면 "통역자 translator" 로서 당신과 일하게 될 이유입니다. 당신은 대중이 보다 구체적으로 구분할 수 있는 보이는 소스가 될 것입니다. 영적 통신을 수신하는 자들이 또한 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인데, 그러나 나의 어휘로 된 말하기는 당신을 통해 올 것입니다. 예, 이것은 내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과 가졌던 이중 육화 dual incarnation 와 다소 유사성을 가진 이중 실체 two-part entity 가 될 것입니다.

 

나는 스타시스 동안과 후에, 확실히 "보일 수 visible"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구에서 상승의 실제적 과정을 조정하는 업무로 임명되었습니다. 나는 이 행성을 위한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비전의 표현이 될 것입니다. 나는 마키벤타 멜키제덱 Machiventa Melchisedek 과 책임감을 공유하고 있는데, 그는 내가 여기서의 나의 일을 끝낼 때 영적인 감독자 spirit based overseer 와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 로 남을 것입니다.

 

스타시스 기간 동안 훈련을 거칠 당신과 빛의 일꾼들의 많은 수가 당신들이 직면할 문제들을 다루는데 필요한 제도들과 과정들을 수립하는 지도자들이 될 것입니다. 공통의 행동으로 함께 일하기 위해 조정된 노력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 빛의 일꾼들은 행동들이 어떤 균형 잡힌 방식으로 일어나야 하는 이유들을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런 이해를 다른 이들에게 전달하고, 이 규정들의 진실을 논증할 수 있도록 훈련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대면할 사람들은 가이아 Gaia 가 시작한 상승 과정을 수행하기 위해 지구와 남도록 선택된 그러한 주민들이 될 것입니다. 지구물리학적 풍경이 일단 스타시스가 끝날 때 바뀌어져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처음 일의 일부는 다른 이들이 발견하게 될 것에 적응하도록 돕는 일이 될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스타시스 기간 동안 그들의 육체적 형태를 보존하기 위해 지구 표면으로부터 데려가질 것입니다.

 

그들의 집들은 불가피한 격변들에서 대개 아마 파괴될 것입니다. 다른 이들은 스타시스가 시작할 때 그들이 살고 있던 곳에 있을 것입니다. 다른 이들은 특정 훈련을 위해 은거 장소들로 이동될 것입니다. 모든 이들이 그들이 만날 더 높은 파동 주파수로 적응할 수 있도록 갱신되고 변형될 것입니다. 지구는 인간이 그녀에게 부과한 많은 독성과 부정을 제거하기 위해 더 높은 주파수를 입어야만 합니다. 그녀가 형태를 바꾸고 그녀의 극성을 수정할 때, 많은 현재의 특징들이 사라지거나 변할 것입니다.

 

 

 

 

은하의 일꾼들은 스타시스 동안 살 수 있는 행성으로 변형을 시작할 것입니다. 돌아올 주민들은 아직 이전의 문화적 잔재가 그대로 남아있는 새로운 녹색 공간을 볼 것입니다. 보존될 수 있는 것은 보존될 것입니다. 생활은 인식할 수 있지만 틀림없이 변한 형태로 재개될 것입니다. 가장 뚜렷한 차이점은 자신들의 이기적 목적을 위해 행성을 조종했던 지금 권력에 있는 자들의 제거가 될 것입니다. 돌아오는 주민들은 그들이 노동했던 제도들과 과정들을 기억할 것이며, 그러나 규정된 패턴을 따르라고 그들을 강요할 자들이 없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기억되고 있는 것의 변형을 시작할 것은 훈련받은 자들의 일이 될 것입니다. 나는 이 모든 문제들로 말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오늘날 존재하는 것의 갱신과 계속 기능하지 않을 것의 제거를 감독할 것입니다. 나는 말하자면 판을 깨끗이 쓸어버리고 무로부터 시작할 것을 계획하지 않습니다. 나는 돌아올 자들의 지성이 그들이 기억하거나 프로그램된 것을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그의 행성에 대한 비전의 진실의 앎에 기초한 새로운 전망과 일하기 위해 조사할 것이라고 신뢰합니다.

 

우리는 전에 이 국면을 가능한 한 능률적으로 움직일 필요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인간은 배워야 하지만, 그는 또한 압도되어서는 안 됩니다. 친숙한 패턴들과 충분히 편안한 환경들이 그의 변화들의 수용을 부추길 것이고, 그가 기억하는 것을 새로운 것으로 적응시키기 위한 그의 열성을 자극할 것입니다.

 

일단 인간이 변화들에 대한 이유들을 이해하기 시작할 때, 그는 궁극적 목표인 빛과 생명의 시대로 진행할 수 있는 타입의 사람으로 주조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내가 언급한 주제들은 그의 존재의 의미를 규정하는 핵심 요소들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종교적 태도들이 그의 영적 앎을 강화시킬 것입니다. 새로운 지역사회 community 의 참가가 행정관리 governance 를 위한 협력과 필요성에 대한 그의 감각을 형성할 것입니다. 그의 환경과 지역사회 속의 그의 역할에 대한 새로운 평가가 돈과 경제적 필요들에 대한 그의 태도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종교는 그것이 변질된 정치적 조종으로서 보일 것입니다. 믿음의 모든 표현들에 공통된 영적 진실들이 왜곡되었고, 믿는 자들을 지배하기 위해 시용되었습니다. 준비된 위계조직적 제도 hierarchical system 는 자주적 개인성보다는 심리적인 열등의식으로 기여했습니다.

 

이러한 태도들은 우주적/보편적 universal 균형과 조화의 진실과는 상충된 것으로 보일 것입니다. 현재 싸우는 신념 체계들의 종교적 창설자들이 영성의 새로운 개념을 위해 예언자들로서 돌아올 것입니다. 인간은 새로운 길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의 그의 신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God Christ Michael Aton 과의 연결의 실체성에 대한 새로운 앎으로 끊임없이 강화될 것입니다.

 

정부들이 지역사회들의 바람들을 대표하기 위해 바뀔 것입니다. 선출된 대표자들은 투표자들의 합의를 표현하기 위해 선택될 것입니다. 이 공화주의적 통치 republican governance 의 간단한 제도가 가장 강력한 자들의 민주주의적 지배를 반영하기 위해 왜곡되었습니다. 선출된 자들이 지금은 지배력을 사들인 자들이 지시한 대로 그들의 유권자들을 지배합니다. 평등과 공통성에 대한 인간의 새로워진 감각이 빛의 일꾼들이 공급할 지침 guidance 을 알리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인간의 지역사회의 감각은 다른 이들보다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한 그의 조건 지어졌음에 대해 논할 것입니다. 지금 그런 태도들을 강요하는 자들은 그들 자신의 자기 이익을 위해 무엇이 적절한지를 더 이상 결정하지 못할 것입니다. 돈은 그들이 봉사하도록 된 자들의 희생으로 은행가들이 이익을 만드는 금융제도를 통해 더 이상 흐르지 않을 것입니다. 이익을 위한 필요성이 더 공정한 교환 제도나 서비스들의 물물교환과 상충된 것으로 보일 것입니다. 이러한 재고는 또한 경제 및 금융 분야들과 관련된 빛의 일꾼들에 의해 지도될 것입니다. 인간은 여전히 처음에 하나의 제도를 통해 일할 필요가 있을 테지만, 그것은 이전 시대로부터 변형된 이월사항으로 기능할 것입니다.

 

나는 국면들이 진행될 때 중요한 것을 쓰레기와 함께 버리기를 to throw the baby out with the bathwater 원하지 않습니다. 인간이 스타시스 후에 직면할 삶은 여전히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우주 안에서의 그의 자리에 대한 새로운 인식으로 더욱 도전받을 것입니다. 그는 여전히 지구상에서 공동 창조자이며, 그의 역할은 여전히 그 자신을 위해 하나의 장소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는 더 많은 정보로 접근을 가질 것이지만, 그 스스로 해결해야만 할 많은 새로운 도전들을 만날 것입니다.

 

나의 일은 새로운 방향에서 인간을 이끄는 것이 될 것입니다. 빛의 일꾼들로서 당신들의 일은 다른 이들에게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를 보여주는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정보를 요청할 능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들은 또한 당신의 존재의 진실에 따라 당신이 아는 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다른 이들에게 가르칠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하려고 선택한 역할인데, 당신들이 당신의 노력으로 올 보상들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의 행성 왕자이고, 다가올 변화들의 가이드인 이수

Esu, Planetary Prince of Earth and guide for the changes to come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735

 

 

 

 

아래 클릭 하시면 연결됩니다

 

 

+ 스타시스: 우리는 당신들 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CM.Aton] 

+ [재림'과정]'스타시스'후, 다가오는 새로운 세계에 대해 [ESU]

 

+ "스타시스" 후, 새롭게 정착할 행성은 '금성'입니다 [CM Aton]

♣ 재림사건 / 행성 지구를 위한 새로운 게임플랜[CM.Esu.Mon]

+ 지구행성 5차원 상승 계획 / 육체와 영혼의 차원상승 [ES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