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차원간의 ‘틈’ 과 상승 과정에서 - 대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가이아는 스스로 온전한 형태로 상승을 거치고 태양계의 상승을 실현할 것입니다

차원간의 ‘틈’ 과 상승 과정에서 - 대천사 마이클

 

차원간의 ‘틈’ 과 상승 과정에서 - 대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on the process of Ascension

and on the 'split' in Dimensional frequencies ~

 

By Méline Lafont .  February 10, 2014

 

 

 

 

 

친애하는 마이클, 현재의 상승 흐름이 우리의 현실, 현재 파장의 지금(Now) 순간에서 실현 되는 방식들에 대해 좀더 자세하게 설명해 줄 수 있습니까? 

 

(참조: 그 현상은 영혼에 따라서, 영혼들이 맺은 계약에 따라 모두 다릅니다)

 

대천사 마이클 : 현재 가이아(Gaia)는 다른 진동의 차원들로 구성된 다양한 파장에 따라 다시 분리되었습니다. 3차원의 특징인 오래된 매트릭스가 있는 반면 4차원, 5차원 심지어 6차원에 이르는 진동의 여러 높은 파장들이 지금(Now) 순간 가이아에 동시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꽤 많은 사람들이 의식적으로 다른 차원들에서 살고 있는 느낌들이 증가하는 이유입니다. 사실, 여러분 모두는 다차원적 존재들이기 때문이 그 특성을 점진적으로 겪고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는 홀로그래픽 수준에서 스스로 똑같은 형상을 복제 해내었습니다. 멀리 떨어진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3차원 매트릭스의 파장을 유지할 수 있는 가이아를 똑같이 반영하는 홀로그램체입니다. 가이아가 고차원의 파장에 더욱 더 머물수록, 고차원의 빛 파장을 유지하고 형상화할 수 있는 여러분 모두는 3차원 매트릭스에서 벗어나, 모든 존재가 하나가 되는 가이아의 상승 과정을 따라 함께 진화해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3차원 매트릭스는 더 이상 유지할 수 있는 에너지가 유입되지 않아 가이아의 현실에서 수축되고 사라지게 됩니다.

 

여러분은 지금 이 과정으로 아주 바쁩니다. 우리는 간단히 3차원 현실을 하루 만에 갑자기 무너뜨릴 수 없습니다. 만약 가능한 모든 사람들이 상승의 과정에 참여할 수 없는 상태에서 그리 된다면 그 일이 인류 전체에 어떤 도움을 주겠습니까? 이것이 우리가 단계적으로 일을 진행하고, 여러분과 나, 마이클이 가이아에서 3차원의 양극성의 경험의 완전한 분해에 정말로 가까이 가고 있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공동체의 최고의 선을 위해 필요한 시간이 주어져야 합니다. 

 

오래된 3차원 매트릭스는 가이아의 쌍둥이, 정확한 복제인 홀로그래픽 지구에서 지속적으로 존재하고 진화해 나갈 것입니다. 여전히 양극성에 갇혀 있는 이들은 가이아의 상승과정에서의 고차원의 파장으로 인한, 진동의 변화와 그에 따른 에테릭 층의 변화로 인해 지연과 연기됨 없이 자신들만의 속도로 진화해 나갈 수 있는 기회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점은 상승과정에서 그 수준을 이미 완성한 이들 혹은 그 작업을 지금 진행중인 이들은 3차원의 오래된 양극성의 파장이 점점 더 감소하는 방식으로 경험하게 됩니다. 그 양극성의 파장은 고차원의 진동에서는 유지될 수 없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그들의 현실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가이아는 스스로 온전한 형태로 상승을 거치고 그래서 태양계의 상승을 실현할 것입니다.

 

내가 ‘지구’라 칭하는 가이아의 쌍둥이 복제는 양극성이 여전히 존재하는 가이아의 홀로그래픽 반영체입니다. 이러한 구별로 생명체들은 높고 낮은 파장뿐만 아니라 모두 섞인 4차원의 에너지들 속에서 삶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많은 빛을 구현하면서 고차원에 존재하는 이들은 가이아에 거주하지만, 스스로 창조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그 홀로그래픽 복제 지구에도 동시에 존재할 수 있게 됩니다. 그것이 그들은 그 진실을 항상 알고 있었고 고차원에 이를 수 있도록 창조를 지속했던 방식입니다.

 

요약하면, 정확히 똑같은 두 영혼이 가이아의 파장에도 그리고 3차원 ‘지구’에도 존재하는 것입니다. 그 차이점은 상승의 과정에 참여하는 이들의 의식은, 현재 그들의 의식의 수준에 따라 5차원, 6차원 혹은 더 높은 차원에서는 온전히 현실화되어 있지만, 지구에 있는 자신들의 똑같은 홀로그래픽 복제는 스스로의 역할을 하기 위해 홀로그램 재질로 여전히 머무르고 있습니다. 단지 그들의 의식과 영(Spirit)은 홀로그래픽 현실화 측면과 더 이상 공명하지 않기 때문에 5차원 혹은 더 높은 차원을 경험하는 빛의 몸과 자신의 고차원 측면을 현실화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직접적으로 의식적이지 않더라도 낮은 홀로그래픽 지구에 자신이 존재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금 지구에 육화되어 있는 것과 똑같습니다. 당신은 다차원적, 우주적 측면들이 있어 동시에 존재하지만, 그 사실을 알지 못하거나 알게 되더라도 아직 의식적은 방식으로는 경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자신의 측면들을 완전히 현실화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의식이 완전하게 그곳에 머무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고차원 의식의 완전한 현실화를 형성하는 그 순간에, 당신은 고차원 의식체가 되고 낮은 차원의 측면은 사라지면서 더 이상 의식적으로 경험하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어떤 틈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의식의 변화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 일은 가이아와 모든 영혼에 해당합니다. 완전한 의식이 빛의 고차원으로 현실화의 형태를 취할 때는 그로 인해 홀로그래픽 측면에서 오래된 현실에서 틈이 발생하지만 그 일은 모든 것이 동시에 더욱 빛을 품은 형태로 변환하는 것(인간의 육체를 포함하여)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가이아는 쌍둥이 홀로그래픽, 순수한 3차원 진동을 뒤로하고 자신의 오래된 현실화를 초월하면서 존재의 전체성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자신의 의식을 낮은 파장의 복제로 다시 현실화하여 시간과 차원들의 앞과 뒤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선택을 여러분 모두에게 남깁니다.

 

Most cordially, Archangel Michael

 

 

http://pleiadedolphininfos.blogspot.kr/2014/02/archangel-michael-on-process-of.html#more

번역출처: http://blog.naver.com/jamiejeong84/40206402526 작성자; jamiejeong84 [영문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