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우리는 당신들 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CM.Aton]

 

 

[ 다시보는 메세지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

 

당신의 지위에 따라 당신의 '모나드'나 '모론시아'영혼으로 다운로드 받고 있습니다

스타시스 : 우리는 당신들 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종교 그룹들은 완전히 양떼가 되어 어둠에게 봉사하고 있는 사실조차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WE ARE PREPARING YOUR WAY

From Christ Michael.Through Candace.11/21/2008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_2298.shtml

 


지극히 사랑하는 이들이여, 지금은 나 자신을 위해 업데이트를 할 시간입니다. 이것은 나의 함대들을 포함해, 모든 이들을 위한 소란스러운 달이 되었습니다. 어번던트호프 AbundantHope 에서 읽고 있는 많은 당신들은 두 가지 목적의 준비로, 밤에 강렬한 몸의 작업을 거치고 있습니다. 하나는 당신이 부양 광선 levitation beam 속에 서있기보다, 우주선으로 비물질화 될 수 있기 위해서입니다.

다른 것은 많은 당신들이 스타시스 stasis 동안, 당신의 현재 DNA를 기초로 하지만, 많은 이들이 "심령 psychic" 능력들로 부르는 것으로 개선된, 정확히 당신과 같아 보이는 새로운 복제된 몸을 선물 받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 몸은 상당히 높게 진동할 것이고, 그리하여 당신들이 돌아올 때 행성과 더 나은 공명 속에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병에서 자유로워질 것이고, 많은 경우들에서 당신의 현재 나이에 비해 다소 젊어 보일 것입니다.

당신이 복제된 몸을 입을 수 있기 전에, 당신들 DNA의 현재 변형들이 깨끗이 되어야 하는데, 유전적 손상과 당신이 새로운 형태로 가져가고 싶지 않은, 스트레스를 통해 당신이 만든 무엇이던 말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몸 작업의 결과로 피로해졌고 혼란되어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이번 달에, 전에 당신의 상위자아 higher self 로 다운로드 받지 않았다면, 지금의 당신의 지위에 따라 당신의 모나드 monad 나 모론시아 영혼 morontial soul 으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천사들 angels 이거나 네바돈 Nebadon 안에 상승하는 아들들 Ascending Sons 인 그러한 당신들은 모론시아 영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바돈 영역들 넘어서 온 그러한 천사들, 그리고 네바돈이나 다른 우주들의 그러한 상승하는 졸업생들은 모나드 monad 를 가집니다. 여기에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들은 스타시스 동안 더 많은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고, 우리는 행성을 위해 이러한 주제들에 대해 스타시스 후에 적절한 교육을 가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캔데이시는 하나의 모나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몇 년 전에 이것을 다운로드 받았으며, 그녀는 그 날짜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캔: 2002년 5월입니다.) 그녀는 하나의 상승하는 아들 Ascending Son 이고, 파라다이스 Paradise 의 졸업생이며, 막강한 메신저 Mighty Messenger[유란시아서 참조할 것]입니다. 어번던트호프의 전체 팀이 하보나 Havona 로부터 상승하거나 하강하는 아들들의 혼합입니다. 일부 당신들 역시 그럴 수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문제되지 않는데, 문제되는 것은 봉사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문제되는 것은 당신이 영혼의 소스에 상관없이 당신의 영혼을 현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당신의 몸이 그 안에 살고 있는 당신의 영혼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영혼은 당신의 현재 DNA 패턴들에 영향을 주고 리모델링을 할 것이며, 당신이 새 복제된 몸으로 들어가기 전에 이것이 끝나는 것이 중요한데, 그것이 당신이 하게 될 일이라면 말입니다. 40세나 그 이하의 일부 당신들은 이미 개선된 DNA를 가지고 "들어왔을" 수 있으며, 당신이 건강하다면 복제된 몸을 입는 것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필요할 때 약간 리모델링 될 수 있습니다. 40세 이상의 당신들의 대부분은 비록 당신이 다소 높은 DNA를 가져왔다 해도, 아마 복제된 몸을 제공 받게 될 것입니다.

AH의 독자들 대부분은 캔데이시가 좋아하는 단어로 "뒤에 머물 자들 stay behinds" 이 되기를 선택했으며, 그런 종류의 말들의 "뒤에 남을 자들 left behinds" 에 대조해서 말입니다. 뒤에 머물 자들은 스타시스 후에 봉사하려는 의도로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위험한 지역들에 살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목성의 점화 전에 안전을 위해 배로, 혹은 지하로 옮겨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거기서 "잠들어 sleep" 있을 수 있는데, 스타시스와 목성, 그리고 LA의 침몰이 끝난 후, 얼마 동안 시작될 훈련을 위해 깨어날 시간이 될 때까지입니다.

당신이 안전한 지역에 살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천사들과 가이드들이 당신을 위해 미리 정한 곳의 배로 데려와질 것인데, 그렇게 할 적절한 시간이 될 때 말입니다. 위의 사건들과 그 후의 청소 동안, 어번던트호프의 주요 멤버들은 - 그들의 일부가 여전히 선별될 것인데 - 계획들과 가르침들을 준비할 것입니다.

복제된 몸을 받을 그러한 당신들은 스타시스의 초기 부분 동안, 당신이 잠자는 동안, 그리고 배로 들어올려진 후에도 그것을 위해 계속 준비될 것입니다. 언제 새로운 몸 form 으로 들어가는 것이 좋은가는 각 개인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새 몸이 필요하지 않는 그러한 당신들은 계속 당신의 "리모델링 remodeling" 을 계속할 터인데, 그것은 당신의 가디언(수호) 천사들에 손에 달려있습니다. 나는 이 시간에 당신들이 이것에 대해 아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그것에 대해 숙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돌아올 때, 당신은 또한 가슴 위에 크라이스트 원 Christic Circle 을 가질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이 팀에 있음을 확인해줍니다. 당신은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것이고, 그것은 지금 시간에 밝힐 이 과정의 세부를 위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알고 생각하세요, 일부 당신들은 내가 말하는 것을 알게 될 것인데, 당신이 뒤에 머물 자들과는 대조적으로, "뒤에 남을 left behind" 자들에게 당당하고 분명히 나설 것이기 때문입니다.

스타시스 기간은 2년이나 길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필요한 대로 지속될 것이고, 이것은 청소와 그것 동안 일어날 일부 대대적인 지구 변화들에 관련됩니다. 다음 100년에 걸쳐 지구 변화들의 많은 다른 이야기들을 겪는 상황으로 인류를 넣기보다, 우리는 스타시스 동안 최소한 그만큼을 할 것입니다. 지구는 결국 단일극성 Monopolarity 으로 들어갈 준비를 하는데 이것이 필요합니다.

스타시스 동안 도움을 받을 상당히 많은 변화들이 있어야만 하며, 그러나 이것은 더 많은 중요한 지각 변동이 일어나기 전에 최소한 25년을 허용하는데, 따라서 인간은 미리 적절히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실제적인 상승에 - 그것이 일어날 때 - 필요한 새로운 기술들과 그와 같은 것들을 자리에 놓기 위한 25년을 허용합니다. 이 경우, 실제적인 상승으로 나는 단일극성으로 들어가는 것을 가리키며, 우리는 아마 50년을 추정하는데, 그것은 고도로 유동적입니다. 단일극성 전에 충분한 지축의 변화와, 적도 부근의 땅덩어리들의 균형을 잡기 위한 땅들의 융기와 하강을 갖는 것이 최선이 될 것이며, 그러나 그것이 필수적인 것은 아닙니다. 필요한 것은 행성 위의 마음의 상태이고, 단일극성과 일치된 기술들입니다.

이수 Esu아쉬타 Ashtar 가 스타시스 훈련 기간 동안 참가할 수 있고, 후에 이끌기 위해 돌아갈 백만 명의 진실로 진보된 영혼들에 대해 확인한 반면, 백만 명은 실제로 너무나 많으며, 따라서 수확의 알짜는 이 그룹으로부터 선별된 십만 명 정도가 될 것입니다. "스타시스 stasis" 계획에 참가하지 않는 자들은 영혼의 수준에서 일할 것이고, 모든 것이 말해지고 이루어졌을 때 봉사했다는 의식을 가질 것이며, 그러나 이들은 일반적으로 책임감의 낮은 수준에서 일하게 될 것입니다. 이들 100,000명 모두는 어번던트호프의 직접적인 멤버들이 될 것이고, 지역 감독들 Regional Directors 아래 일할 것입니다. 특정적으로 AH의 일부가 되지 않을, 다른 "뒤에 머물 자들 stay behinds" 은 그러나 이 사람들 아래서 봉사하기 위해 쉽게 이주할 것입니다.

백만 명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들 중 하나는 뒤에 머물거나 뒤에 남게 될 인간에게 그들이 양떼근성으로부터 나와 자랄 수 있도록 더 완전히 참가하는 것을 허용하기 위해서입니다. 인간은 방향을 결정해야만 합니다. 너무나 많은 "보스들 bosses" 은 자주적이 되기보다 따르는 것을 산출할 것입니다. 우리는 스타시스 기간이 끝날 때 얼마나 많은 이들이 행성 위에 남게 될지 아직 모르며, 그것은 영혼 선택들에 의해, 그리고 사람들과 고등 동물들에 대한 - 육체적 형태가 생존하는가 아닌가에 대한 - 증가된 에너지 활동의 결과들에 의해 결정됩니다. 실제로 행성 위의 모든 생명 형태들이 목성과 고조된 파동, 그리고 오존층의 제거로부터 증가하고 있는 빛으로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일부 진보된 로봇인들 robotoids 또한 "뒤에 남을 자들" 이 될 것인데, 이것이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ers 를 받을 숫자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이 시간에 두 개의 다른 주제에 대해서 입니다. 먼저, "Sorcha Faal"이 Operation Plowshare 와 북극 석유를 위한 핵폭발들의 추정에 대해 어떤 자료를 내놓았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거짓이며, 우리는 더 이상 어떤 핵무기도 허용하지 않는데, 행성이 그것들이 일으키는 주파수 증가를 다룰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상승 과정을 크게 단축시킬 것이고, 이것은 절대로 안 되는 일이며, 그것은 인공적으로 이미 이들 폭발물들의 사용으로 단축되었습니다. 위 작전은 북극의 석유 사냥과 정확히 아무 관계가 없었습니다. 그것은 어둠이 행성의 극들을 역전시키고, 바라는 어느 때든 지축을 변경하려고 시도하는 것과 관계된 모든 것입니다.

피닉스 저널들 Phoenix Journals 에서 우리는 1908년에 - 그 당시 그것은 러시아에서 사건이었는데 - 이것을 하려고 시도한 것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들은 그때 정확히 계산하지 못했으나, 계산들이 지금은 매우 좋아졌고, 허용되었다면, 성공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Sorcha 뒤에 있는 자들이 왜 지금 이 허튼소리를 내놓고 있는지 이유를 모릅니다. 나는 캔데이시가 AH 사이트에 피닉스 저널의 글을 올렸을 때, 그녀와 이것을 의논했습니다.

인터넷에 12월에 올 많은 일들에 대해 돌아다니는 루머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왜 모든 것이 지금과 크리스마스 사이에 완전히 실현되어야 하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스타시스로 들어가기 직전에 큰 쇼에 대한 고려가 있지만, 이것은 보장할 수 없으며, 따라서 어느 날짜도 만들지 마세요. 이것으로 나는 스타시스가 아니라 쇼를 의미하며, 그러나 스타시스가 시작할 정확한 어느 날짜도 만들지 마세요. 우리는 스타시스 전에 얼마나 드러낼지에 대해 어떤 흥미로운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인간과 이 다음 주들 동안 치러질 게임들에 달려 있습니다. (캔: 쇼는 전시비행을 의미합니다.)

스타시스에 대해, 나는 현재 목성의 점화와 관련하여 행성을 스타시스로 데려갈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작년에 스타시스 전에 제안했던 대로, 이 점화가 일어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깨어나야만 MUST wake 합니다. 그러나 행성은 끔찍하게 오염되어 있고, 우리는 행성을 치유시켜야 하며, 이것은 사람들의 면전에서 현재 시간으로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지구의 정부들은 어떤 과시활동도 완강히 반대하며, 그러나 당신들이 근래 주의해 보았다면, 우리는 목격사례를 증가시켰으며, 어둠의 자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볼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에 대해, 지구가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고 - 특히 종교들에 대해서 - 생각하는 많은 빛의 자들이 있는데, 그러나 언제 그들이 준비될 것인가, 이 시점이 결코 NEVER 아니라면 말입니다. 장악이 너무나 단단합니다.

가톨릭교회는 다른 행성들에 다른 생명이 있어야 하고, 그 방문자들이 있을 수 있는 것이 가능함을 인정하게 될 것인데, 우리는 현재 교황과 그의 임원들이 그 면에서 더 나아가도록 압력을 넣고 있지만, 별일이 일어나지 않고 있습니다. 이 자들은 오히려 그들의 사람들을 무지한 채 남아있게 할 것입니다. 복음전파 그룹들은 완전히 양떼가 되어 어둠에게 봉사하고, 그 사실조차 알지 못하며, 이끄는 이들 성직자들의 대부분은 그들이 도와온 대 사탄 great Satan 으로 그들의 무리를 개화시키지 못할 것입니다. 이슬람은 이런 면에서 기독교도보다 상당히 나을 것입니다.

 

 

이제, 나의 함대들이 가을 동안 무엇을 해왔는지에 대해서입니다. 엄청난 양의 일들입니다. 우리는 지구의 금융 그룹들로 일부 대체인물이라 할 수 있는 자들을 앉혔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어떤 영향력 있는 어둠의 자들을 제거했음을 의미하며, 그것은 결국 그들의 판단이고, 우리의 클론들 clones 로 그들을 대체했는데, 그럼으로써 일이 보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만약 많은 "변화"가 가져와졌음이 눈치 채일 때 그들은 즉석에서 급히 살해될 것인데, 따라서 이들은 새세계질서 new world order 금융으로 여겨진 것에서, 그러나 우리가 행성이 스타시스로부터 나왔을 때 발전하리라 기대하는 것으로 더 낫게 이끌 "개선책들 improvements" 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일했습니다.

이것은 제사라 GESARA (미국만이 아닌 세계적인 것)로 확대된 것으로 네사라 NESARA 에서의 비슷한 배달들을 포함하는데, 우리가 전에 언급한 대로 말입니다. 이것은 완타의 돈들 Wanta monies 로부터 나와 조심스럽게, 다양한 협의들에 대한 보상과 의도에서 정확히 영적이 아닌 사용들보다는, 더 높은 목적을 위한 세계적인 돈들로 바뀐 "안정책들 settlements" 을 포함합니다. 완타 Wanta 는 기본적으로 완전한 지식이 없는 채, 러시아 루블(돈)의 거래를 통해 러시아 국민을 희생하여 거대한 양의 돈을 수집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금융 문제들에 대해 충분히 말해졌습니다. 우리는 이 시점에서 어둠의 진영에 알려진 것 이상을 감히 밝히지 않을 것인데, 이것은 당신들에게 "희망적 hopeful" 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세계적 금융 제도가 행성을 들어올리는 일부로 자리에 놓여야 하며, 비록 이것이 완전하지 못하다 할지라도, 그것은 미래를 위한 도약대입니다.

오마바 Obama??? 인터넷에서는 빛의 존재들로 여겨지는 많은 이들이 그에게 투표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행한 자들은 상당한 적그리스도 antichrist 인물에게 투표했습니다. 이것은 심지어 진짜 오바마 Obama 가 아니며, 그 역시 새세계질서로의 봉사를 보장하기 위해 어둠에 의해 많은 해들 전에 복제되었습니다. (캔: 그가 2004년 민주당 전당대회 때 연설을 하던 이전 사진들과 현재 사진들을 비교해보세요.) 그러나, 미국의 유권자들에게는, 아직 자신들에게 제시된 두 개인 외에 다른 누군가에게 투표하는 것을 생각할 수 없는 자들에게는, 이것이 더 나은 선택이었습니다. 늙은 멕케인 McCains 은 단지 오바마가 선출되는 것처럼 보이도록 보장하기 위한 계책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그는 정말로 선출되었습니까? 아니오. 게임들이 항상 행해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지 그를 위해 투표했다고 생각하지만, 오직 "선거인단 electoral college" 만이 그것을 결정하며,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그들의 면전에서 이루어지는 명백한 조작에 대해 이 기나긴 기간 동안 아무 것도 배우지를 못했습니다. 그를 위한 투표들은 공직에 물론 혼혈종의 남자가 앉기를 바랐던 대거의 유색 인종에 의해 도움을 받았습니다. 당신들이 혼혈인들을 흑인으로 부르는 이유는 물론 전혀 옳지 않습니다. 그러나 행성 지구에서는 그렇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오바마가 텔레비전에서 자신을 "얼간이 mutt" 라고 부르는 것을 감상했습니다. 거기에 어떤 정직성이 있지만, 그 말들은 미국에 있는 혼합 유전 혈통의 모든 자들에게 호소하도록 주의 깊게 고른 말들입니다.

장면 뒤에서 우리의 도움으로 진행되고 있는 다른 것으로 무엇이 있을까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너무나 많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길을 준비하면서 PREPARING YOUR WAY 가능한 한 모든 곳에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모든 일을 한다는 것이 아니며, 그것은 행성의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당신들의 길을 준비합니다. 지도하게 될 당신들은 어떤 수준의 놀이터를 필요로 하며, 우리는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마음을 측정하는데 더 이상 그들 자신이 아닌 너무나 많은 어둠의 자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오바마를 대체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좋은 사람을 앉히려고 시도했다면, 그것이 즉시 눈에 띠었을 것이고, 곧 처리되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가동될 어떤 수정안들을 가지고 당신들 길을 준비하는 새세계질서의 일부를 허용한다는 식이며, 그 안에서 미리 선별된 많은 당신들이 스타시스 후 돌아갈 때 일을 수행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 시점에서 의식적으로 계획들을 알지 못하며, 알아서도 안 됩니다.

일부 당신들은 떨어져나갔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슬픈 일이여,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이 스타시스 후에 빛으로 돌아올 것을 희망하며, 우리는 당신들이 혼란된 것으로 이해합니다. 당신들의 상위자아들과 천사들은 당신의 의도를 알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남아있게 된다면, 당신은 그럴 것입니다. 명백히 일부는 참을성이 고갈되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전에 언급했습니다. 협력을 얻기 위한 희망으로, 다소 일찍 스타시스와 목성을 발표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정부는 협력해야만 MUST 하는데, 그것이 세계적인 수준에서 협력하지 않을 경우, 위에서와 같이 선별적인 인물들의 대체가 있었습니다.

비록 협력이 있었다 해도, 우리는 앞으로의 계획들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공급하기 위해 지연했을 것입니다. 이 AH의 팀은 의식적인 수준에서 이것을 알지 못했으며, 그럼으로써 실제로 말들이 어둠에게 "현실적 real" 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빛이 어둠에 대항한 작전들에서는 항상 은밀해져야만 합니다. 사실 어둠은 항상 그 자신을 알리는데, 그것이 걸려 넘어지면서 수없이 그 활동을 드러내는데, 그때 자주 지구의 사람들에게 그 정체가 인식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믿기를 원하지 않거나 알지 못하는데, 그들이 게임들이 어떻게 플레이 되는 가에 대해 가르침을 받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한 예는 어둠이 사용하는, 모습이 똑같은 클론들 clones 의 사용입니다. 대중은 특히 마음을 컨트롤하는 미국에서는 그 가능성을 단순히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제, 인터넷으로부터 나오는 42개월에 대한 자료에 대해서인데, 우리가 전에 다루었습니다. 이것은 계시들 Revelations 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상승 전의 기간이 아닙니다 NOT. 그것은 대 청소의 기간이고, 그것은 시간에 관한 한, 스타시스 아래 다루어지지 않습니다 NOT. 이 기간은 2008년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12월 말에, 이전에 확고한 결정을 만들어지지 않았던 모든 이들이 머물 것인가, 상승할 것인가, 혹은 그들의 삶의 흐름을 여전히 4차원이 아닌 다른 낮은 물질적 세계들에서 계속할 것인가에 대한 결정을 만들어야만 합니다. 우리가 언급했듯이, 당신들은 이 시간에 4차원이며, 그것은 엄격한 시험인 담에서 내려와야만 하는[더 이상 방관할 수 없는] 차원입니다.

따라서 12월 말에, 당신들은 소위 대대적인 변화의 42개월로 들어가는 12달째에 있습니다. 그것은 며칠을 더하거나 빼면서, 예언된 42개월의 나머지인 30개월을 남깁니다. 당신들이 스타시스로부터 나올 때, 계산이 다시 시작됩니다. 그것은 스타시스 동안 멈춥니다. 따라서 만약 내가 행성을 말하자면 1월 1일에 스타시스로 넣는다면 (캔: 이것은 보장할 수는 없지만), 그것은 스타시스 후에 거대한 고난의 30개월이 남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입 안 가득한 충치로부터 한 번에 하나씩 뽑지 않습니다. 그리하여 거대한 변화의 약 42개월이 있습니다. 이 기간의 끝이 상승의 날짜가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강렬한 작업의 3년 반 기간의 끝일 뿐입니다. 스타시스가 없었다면, 이 기간이 사실 훨씬 더 길어질 필요가 있었을 것입니다.

다음의 주들에 걸쳐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의심스럽지만 미국 정부의 제거? 그러나 가능합니다. 스타시스 전 며칠까지, 혹은 그것으로부터 돌아온 후 며칠까지 자금들의 분배가 없을 것입니다. 자금들을 분배하기 위해 금융의 충분한 통제가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만약 분배들이 있다면, 그것들이 일부 필요한 변화들을 시작하기 위해 특정 실체들에게 조용히 만들어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Huber 와 다른 이들이 내놓는 것을 읽고 있다면, 그것들을 무시하세요. Huber는 A&A와 일하며,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그의 메시지들로부터 명백해야만 합니다. 세크멧 Shekhmet 은 A&A와 일하지 않으며, 이것은 거짓말입니다. 당신들은 이 프로젝트의 초기 날들에서 그녀와의 캔데이시의 일을 어쩌면 검토해야 합니다. 캔데이시는 개인적으로 세크멧의 거짓 채널링을 관찰했으며, 그녀는 알고 KNOW 있습니다. (캔: 예, 나는 알고 있으며, 그것이 일어났을 때 하나의 충격이었는데, 내가 다소 A&A를 좋아했고, 그들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채널링들이 캔데이시 Candace 와 제스 Jess 를 통해오는 일과 상응하지 않기 때문에 길을 벗어난 그러한 당신들에게, 부디 많은 이들이 우리의 계획들을 알지 못함을 이해하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어번던트호프는 우리들의 지상 팀 ground team 파트너들이며. 그들은 유일한 ONLY 지상 팀 파트너들입니다.

그리고 어둠의 진영이 역시 거기 밖에 있는데, 교묘하게 거짓 자료를 내놓는 Huber와 같이 말입니다. 미국에서 네사라 NESARA 가 없을 것입니다. 준비되고 있는 것은 전 세계를 위한 제사라 GESARA 입니다. 클린턴이 법률로 네사라에 서명한 것에 대해 도브 Dove 가 잘못 정보를 받았던 것이 아카식 기록을 읽음으로써 발견되었습니다. 그는 서명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루머였습니다. 그녀를 탓하지 마세요, 그녀의 봉사가 허락되었으며, 네사라 계획은 실질적이었고, 그것은 단지 결코 실현되지 않았으며, 원래 희망된 대로 실현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포기했습니다. 가이아 GAIA 의 상태와 그녀의 생명에 대해서는 시간이 본질적인데, 그것은 우리가 행성을 대피시키고 다시 시작하는가, 아니면 우리가 이 중간 계획을 실행하는 가입니다. 우리는 이 중간 계획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부디 스타시스 후의 임무들에 대한 당신의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계속하세요, 물론 시작 일은 사회의 안정화이고, 그런 다음 다른 임무 작업 mission work 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타시스 동안 참석할 당신들은 또한 그 시간 동안 임무 작업을 계획할 것입니다.

스타 함대들의 어떤 발표들이 있을 경우, 당신이 항상 하려고 의도했던 것을 하세요, 그리고 당신 주변의 사람들에게 당신이 오래 동안 이것을 따라왔으며, 별의 방문자들은 돕기 위해 여기 있다고, 이것이 실제로 재림 과정 Second Ckoming Process 이라고 거듭 확신 시키세요. 나마스테 Namaste,

아톤 ATON.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451/AH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