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과정]'스타시스'후, 다가오는 새로운 세계에 대해 [ESU]

 

[ 다시보는 메세지 -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쿠마라 ]

 

미국 달러에 기준한 세계 경제와 금융 제도는 어느 순간이든 붕괴될 준비가 됨

[재림과정]'스타시스'후, 다가오는 새로운 세계에 대해

우주적 진실의 욕구가 종교적 조직이나 정치적지배의 필요성을 제거할 것입니다

이수, 다가오는 새로운 세계에 대해

Esu Speacks on the Coming New World

Through Jess Anthony. 12/26/2009

http://abundanthope.net/pages/article_4274.shtml

 


Jess: 나는 이 해의 크리스마스 시즌에 당신이 말해야 할 것을 듣기를 요청합니다. 나는 이 시즌의 의도의 불성실과 경시를 보지만, 나는 완전히 낯선 사람들의 온정과 관대함을 또한 느낍니다. 이것은 앎과 변화를 위한 시간입니다. 나는 지금이 당신의 전망으로부터 보는 새로운 국면으로 넘어갈 시간이기를 희망합니다.

 

ESU: 제스, 시작해봅시다. 오늘 저녁, 내가 당신을 통해 말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말한 대로 진실을 위한 시간이고, 지구상에서의 당신들의 존재의 목적을 새로이 인정할 시간입니다. 당신이 신을 인식하는 대로, 당신들은 신과 공동 창조자들이 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여기 육화해 있습니다. 이 행성을 창조하고, 일곱 번째이자 마지막 수여 행성으로서의 역할과 격동의 모든 역사를 통해 그것을 지도하는 창조자 Creator 의 목적은 그의 고유한 창조물들이 성장하고 배우기 위한 하나의 실험실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행성은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들 모두가 이 차원적 패러다임을 체험하려는 그의 육체적 대표자들로서 여기 있습니다. 이 체험은 강요하는데, 그러나 당신이 그 힘이 궁극적으로 압도하는 어떤 불안감을 가졌었다면 당신이 여기 와서 체험하기를 자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그것이 어려울 것임을 알고 있었지만, 또한 당신이 배울 교훈들이 다른 어느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것과 같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말하는데, 어떤 상황으로의 당신의 반응이 당신이 다루어야 할 가장 큰 문제임을 모든 이들이 상기하도록 말입니다. 당신들의 환경을 넘어 올라가기 위해서는, 당신들은 자신이 올라갈 것임을 가정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압도될 것을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그렇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환경들로 압도됨을 느낀다면,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평가에서 최강점이 되도록 만듭니다. 환경들과 상황들은 당신이 단지 그렇게 인식하는 것일 뿐입니다. 당신들은 그러한 모든 제한들을 넘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신념들과 활동들에 완전한 확신을 가지고 있다면, 그때 당신은 이전에 자신을 확신으로부터 몰아낼 위협으로 인식했던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신뢰와 확신이 명확해질 것입니다.

제스, 먼저 이것에서 당신의 역할을 말해봅시다. 당신은 나의 목소리가 될 것에 동의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말하기와 쓰는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문제가 아닐 것이고, 당신으로 하여금 우리 둘이 믿는 것을 위한 회로가 되도록 자신의 내부 자원들과 연결하게 해줄 것입니다. 나는 표명해야 할 어떤 주제들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내가 이것을 하기 위한 용기가 될 것입니다. 종교적 가르침과 마찬가지로 정치적 논의들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주제들이 하나의 영적 진실로서 어떻게 연결되는가를 표현하려고 의도합니다. 정치적 결정들은 공통의 목표들을 달성하기 위해 무엇이 가장 포괄적이고 이익이 되는 방법인가에 대한 그룹의 일치된 의견으로부터 와야만 합니다. 국민을 위해 선출된 목소리들은 행동하도록 그들을 설득하는 다른 이해들로부터가 아닌, 그들 자신이 결정한 대로 행동해야 합니다. 의회의 투표는 지역 사회의 합의들과 독립적으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하나의 대표자는 그를 선출한 사람들의 하나의 연장선입니다.

종교는 부서지고 제거되어야 할 비-영적인 정치적 진영들로 지금 양극화되었습니다. 영적 통일은 사람들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창조물을 통해 예시되었던 우주적 진실들의 일반적 이해를 가질 때까지는 달성될 수 없습니다. 종파적 차이점들과 지역 간 신념들 사이의 충돌들이 제거되어야만 합니다. 다른 종교들의 언어적 해석들의 영적 핵심이 여전히 근본적으로는 같지만, 각각이 서로 싸우는 이데올로기의 도구는 증가하는 호전성과 분리주의입니다.

나는 이제 어떤 문제들과 주제들에 대해 보다 구체적으로 말할 것입니다. 지금 나타나는 금융의 상황은 깨지기 쉬우며, 실재하지 않는 토대 위에 세워졌습니다. 실질적 통화 교환을 대신하는 인쇄된 지폐들의 산더미들을 뒷받침해줄 통화가 없습니다. 이것은 미국에서 연방준비은행 Federal Reserve Bank 을 통해 연방준비제도 Federal Reserve System 의 설치에서 일어났습니다.

당신들의 공화국의 재정 토대가 되기로 헌법적으로 결정된 금속 기준의 자산들이 그때 이래 숨은 아젠다들을 위해 쓰여 지거나 교환되었습니다. 종이돈이 더 이상 사용가능하지 않은 것의 믿을만한 대용품이 되기로 계획되었습니다. 그 융자들과 신용 패키지들을 가진 재정적 교환 제도는 모두 일반 국민이 그들이 내야할 것보다 더 많이 지불하도록 꽤기 위한 구실이었습니다.

물질적 재산들과 금속 기준의 저장물들의 유일한 합법적 제도는 국제 재무조정사무국 Office of International Treasury Control (OITC) 에 의해 비축된 방대한 수집물입니다. 이 자주적 실체는 정부들의 간섭 없이 정말로 방대한 세계적 자원들인 것을 운영할 수 있기 위해 구축된 것입니다. 이 기관은 오직 최근에야 그 자산들의 운영에 대해 더 효율적인 감독을 가질 필요성을 깨달았는데, 그 전에 느슨한 조직적 구조가 어떤 나라들이 OITC의 자산을 불법적으로 조종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이들 부정한 거래들을 통해 축적된 돈들이 몰수되었고 자산들의 합법적 소유자인 OITC로 돌아갔습니다. 그 결과로 정부들은 그들이 불법적 투자들로 시작한 프로그램들을 계속하기 위한 대용 자금들을 찾기 위해 절망적으로 노력했습니다. 이들 불법적 투자들의 금액이 어마어마하며, 이제 교역에서 갚아야 할 돈의 금액이 지불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넘어서 있습니다.

미국 달러에 기준한 세계 경제와 금융 제도는 어느 순간이든 붕괴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많은 국제적 서클들 안에 알려져 있으며, 이 위기를 알고 있는 모든 이들이 자신들의 자원들을 보존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조치들을 취하고 있습니다. 가정된 금융을 뒷받침 하는 기반 없이 종이돈의 재산에 의존한 많은 이들이 새로운 환경에 직면하여 그것의 목적이 무엇인지를 다시 생각하도록 강요될 것입니다.

이 잠재적 붕괴에 대한 경고들이 꾸준하게 무시되었습니다. 제도로부터 많은 이들을 구할 유일한 길은 그것이 부서지는 것이 될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불안감을 가지고 일하고 있으며, 그들이 설계하지 않는 제도에 갇혀있다고 느낍니다. 이들은 공정한 교환에 기초한 재편성된 경제 제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자들입니다. 그들의 기여가 새로운 지불 제도를 위한 기본 규정들이 수립되는 대로 일어날 것입니다.

스타시스 stasis 의 아이디어는 아직 작동 중입니다. 당신들의 현재 능력들의 범위를 넘어 만들어질 변화들을 허용하기 위해 당신들의 직선적 시간 연속체를 멈추는 개념은 지구가 완전한 지질학적 재편성 없이 상승 과정을 계속하도록 허용할 유일한 대안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문화적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개입하지 않으며, 그러나 지구가 당신들과 함께 그대로 상승하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언제, 어떻게 이 원조가 가장 도움이 될지를 결정하는데 우리가 고려하고 있는 변수들의 일부입니다.

당신들의 이익은 물리적 환경과 연결할 더 높은 에너지의 주파수가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자동적으로 더 효율적으로 기능할 것이고, 상황의 평가에 대한 당신들의 명료성이 대단히 강렬해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인류의 일치단결을 자각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환경과 문화적 조직들과 공생적으로 일하는 지속가능한 지역사회들을 발달시킬 필요성을 볼 것입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개인적 신분이 더 큰 그림으로 어떻게 맞아 들어갈지를 이해할 것이고, 자신을 이 비전과 일치시키는 방법들을 찾기를 추구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물리적 환경은 현재 너무나 치명적으로 위험한 상태에 있으며, 스타시스 동안 은하의 힘들의 원조는 가장 심각한 문제들만을 시정할 것입니다. 다른 문제들은 인류가 다루도록 남겨질 것인데, 비록 영적 상담자들의 조언과 지도가 계속된다 해도 말입니다. 이 상호작용이 변형된 지구에서 인간이 그의 존재를 재창조하려는 시도의 방향 전환이 될 것입니다. 낡은 패턴들은 효과적으로 일하지 못할 것이고, 영적 협동의 필요성이 그룹의 의사결정에 관련된 새로운 접근들을 제안할 것입니다. 핵심 조직들의 대표자들이 큰 관련 그룹들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말할 것입니다.

종교적 전통들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현실과 그가 창조한 네바돈 Nebadon 의 역사에 직면하여 더 이상 근거 있는 가설들이 되지 못할 것입니다. 은하적 발달의 진정한 그림의 제시가 기존 교리들과 종교적 신조들을 무의미하게 만들 것입니다. 영성으로의 접근이 예배의 중재자를 필요로 하지 않는 개인의 직접적 연결의 하나로 변할 것입니다. 개인적 책임감이 행위를 결정할 것이고, 우주적 진실과 일치하려는 욕구가 종교적 조직이나 정치적 지배의 필요성을 제거할 것입니다.

나는 이런 문제들을 내가 돌아올 때 표명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무한한 빛을 향한 당신들의 발전의 다음 국면을 시작할 때, 당신들이 직면할 새로운 세계가 될 것입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영적으로 현신하는 첫 번째 자가 될 것이며, 그러나 당신들이 새로운 지구 환경 안에서 자신의 에너지 주파수를 높일 때, 나는 더욱 육체적인 형태를 갖출 것입니다. 당신이 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질 때 당신은 나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나를 기대하는 모습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당신들에게 보내는 나의 말이 있습니다. 우리들 모두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을 통해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연결들의 더 나은 이해를 가지고 일합시다.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Esu Immanuel Kumara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510/AH 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