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주의 시작과 결정체 - 전기의 우주에 대해 [AA.MT] ♣

[ 다시보는 메세지 - 대천사 메타트론 Archangel Metatron ]

 

당신들은 모두 구체적으로 이 놀라운 졸업을 체험하기로 계획했습니다

우주의 시작과 결정체 - 전기의 우주에 대해

당신들은 매우 특별한 태양계 속에서, 나선형 은하계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주의 시작과 결정체 - 전기의 우주

Universal Beginnings & Crysto-Electric Cosmos

From Archangel Metatron

Through James Tyberonn. 11/2009 (Issue #37)

http://www.earth-keeper.com/EKnews_11-1-09.htm

 

 

안녕하세요! 나는 메타트론 Metatron, 빛의 로드 Lord of Light 이며, 나는 당신들을 사랑으로, 조건 없는 사랑으로 포옹합니다.

우리는 양육하는 에너지로, 자기-강화의 장으로 모든 당신들 각자를 둘러싸는데, 당신들 각자가 진실로 상승하는 길에 있는 마스터들 Masters 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에게 영감과 명료성을 주는 것이 우리의 목적이지만, 신성하고 자주적 존재로서 당신이 이 글과 그러한 '채널된 channeled' 메시지들을 분별하는 것이 실로 언제나 필수조건입니다.

행성에는 부정하는 자들이, 종말론과 두려움의 경고를 예언하는 자들이 항상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이원성 안에서 하나의 목적에 봉사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낡은 에너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영 Spirit 의 역할이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당신의 자유의지를 포기하라고 결코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메시지는 당신들에게 당신의 신성 Divinity 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너무나 많은 당신들의 종교들이 지배를 위한 교리들, 경고들, 제약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원죄 original sin," 빈곤의 서약들, 해서는 안 되는 것에 초점을 두는 잘못된 개념들로 당신들을 프로그램 합니다. 그들의 두려움에 기초한 지배는 위반자들에 대한 처벌을 강조하며, 당신들을 그 속에 가두는 집단적 사고형태들을 만듭니다. 이것은 광신주의와 열광적 활동을 조장합니다. 그것은 자기-합리화와 보복의 위협들을 키웁니다. '우리 길이 아니라면 아니다' 인데, 그것은 낡은 에너지이고, 그것은 두려움입니다. 마스터들이여, 당신들은 결코 더 적은 앎의 상태로 되돌아갈 수 없으며, 인생은 확장입니다.

영 Spirit 은 사랑 LOVE 에 대해 말합니다. 영은 공격하지 않습니다. 당신들 지구상의 현재의 모든 종교들은 그 진실과 왜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별력이 열쇠입니다. 그것은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아닌가를 당신이 결정하는데 필수조건이며, 가슴에 기초해 있지 두려움에 기초한 것이 아닙니다 NOT FEAR. 모든 진실한 신성한 표현은 그 진실을, 그 아름다움을 하나의 그룹에게 한정시키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실로 당신의 행동들에 대해 책임이 있는 반면, 그 책임감은 자신 SELF 에 대한 것입니다. 당신은 신성 The Divine 의 하나의 자주적 불꽃입니다. 그리고 진실한 영은 결코 당신을 겁주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상승으로 가까워질 때, 양극성이 균형으로 흐르고, 이원성의 아치가 줄어들 것입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낡은 에너지의 두려움의 고통들, 자기-합리화와 열광주의 교리들이 모든 이들이 보도록 혹독한 시련으로 이끌릴 것입니다. 사건들은 그들이 면제되었음을 느끼게 만들도록 조작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행성을 둘러보고, 지배를 위한 그 싸움 속에 있는 낡은 에너지를 보세요. 그들 부정하는 자들은 그들의 일을 하고 있고, 그것을 잘 하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사랑 LOVE 을 찾으세요, 빛 LIGHT 안에서 표현의 자유를 찾으세요, 그것이 진정한 사랑으로, 진실로 각성된 영의 길입니다. 그리고 이원성 안에서 빛이 더욱 밝아질 때 당신은 그 빛이 벌레들을 끌어당김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러나 완전함을 찾으세요, 혼란되지 말고, 두려움으로 포기하지 마세요. 인생은 풍요입니다.

당신의 의지를 다른 이들에게 부과하기를 추구하지 마세요, 다른 이들이 그들의 의지를 당신에게 부과하도록 허용하지 마세요. 사랑 LOVE 속에서 주권을 찾으세요, 그리고 당신의 가슴에, 당신의 내적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분별력이 열쇠입니다. 사랑은 제일 원인 First Cause 의 주파수 열쇠입니다. 당신들은 성장하기 위해, 배우기 위해, 여기 교훈의 행성에 있으며, 우리는 그 길에 있는 당신들을 존중합니다.

 

다 - 우주의 우주론과 거룩한 우주적 펄스

The Cosmology of the Multiverse & The Sacred Cosmic Pulse

[역자: 여기서 universe는 은하계와 같은 지역 우주를 가리키고, cosmos 는 다수 유니버스들을 포함한 더 큰 우주를 의미하고, omniverse 는 총체적 우주를 가리키는 듯 싶다.]

따라서 친애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우주적 펄스 Cosmic Pulse 와 유니버스의 우주론 Cosmology of the Universe 에 대한 정말로 매력적인 주제에 대해 분석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지구의 시초 이래 인류에게 수수께끼였던 하나의 주제입니다.

우리가 정말로 이 메시지를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인류가 시간 속에서 그의 고유한 점의 터널 비전 tunnel vision 으로부터 우주를 본다고 말하며, 그것은 더 큰 유니버스 현실의 완전한 스펙트럼을 지각할 수 있는 인류의 능력을 좁힙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현재 유니버스 형성 우주론의 과학적 연구들에서 큰 오류는 그것이 신성 the Divine 을 생략한다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신성한 사고 Divine Thought 는 제일 창조자 Prime Creator 이고, 제일 원인 First Cause 입니다. 그러나 이 공리에 수반하여 펼쳐지는 창세기로 하나의 과학적 과정이 있으며, 그것이 제2 원인 Second-Cause 이며, 그러나 그것은 복잡하게 신성과 엮어져 있습니다. 신성한 첫째 원칙의 받아들임이 정확한 과학과 혼합될 때 많은 문들이 당신들에게 열릴 것이고, 당신들은 그러한 통합적 결합의 문턱에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미 당신들과 나누었듯이, 많은 지구들이, 많은 내적 현실들과 차원들이 다중 옴니버스 multiplex Omniverse 안에 있습니다. '천사 영역 angelic realm'으로 당신들이 생각하는 것은 반-물질로 불리는 것에서 당신들과 연결됩니다. 그것은 입자 가속기들 안에서 생성되는 것들과 같은, 역 reverse-충전된 이온이란 의미에서 반-물질보다 훨씬 이상이며, 그러나 물질의 많은 역전 inverse 양상의 완전한 파노라마입니다. 그것은 안과 밖이 바뀐 물질적 현실이고, 각 국면은 그 내부와 외부에 무수한 요소들과 층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말했는데, 당신들의 직선적 시간에 기초한 현실의 인식이 정말로 다차원성 안에서 물질의 반-물질로의 전환 사이에 조절되는 '의식 단위들 consciousness units' 의 비-직선적 번쩍임의 연속에서 일어난다고 말입니다. 이 과정에서 안으로의 전환이 극대와 극소 '블랙홀들 black holes' 을 통해 일어나고, 밖으로의 전환이 극대와 극소 '화이트홀들 white holes' 을 통해 일어난다고 말입니다. 이 안과 바깥, 밀고 당김이 우주적 번쩍임 속에 일어나며, 그것이 이원성의 당신들 현실의 진정한 자기-리듬 magno-rhythm 입니다. 당신들이 시간으로 부르는 차원은 일방통행로입니다. 그것은 앞으로, 뒤로 갈 뿐만 아니라, 동시적 시간의 영원한 지금 NOW 속에서 당신들 차원적 현실들의 홀로그램 프로그램들 안에서 안으로, 바깥으로 움직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다시 말하는데, 우주적 유니버스 Cosmic Universe 에 대한 당신들의 인식이 당신이 그것을 관찰하는 시간 속에 있는 뚜렷한 점에 상대적이라고 말입니다. 당신들은 다-우주 속에 많은 유니버스들이 있음을 보고, 모든 것이 제일 원인에 의해 형성되었다고 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진실 TRUTH 을 말하는데, 하나의 신성한 과학적 성질을 이해하는 것이 다른 것들로 문을 연다고 말입니다. 당신들은 이것을 하는 문턱에 서있으며, 이것에는 거룩하고 과학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진정한 기원과 성질로 주파수 문들을 여는데, 당신들이 깨닫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전하려는 그러한 정보가 우주론 뒤의 과학과 그 신성한 적용들로 실마리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당신들 행성과 인류의 진행되는 상승의 일부이고 큰 부분인, 의식의 양자도약으로 이끕니다.

 

 

현재 유니버스의 우주론 Cosmology of the Present Universe

그러한 통고들과 함께 우리는 말하는데, 소위 빅뱅으로 부르는 것이 당신들의 뉴턴 물리학자들이 믿듯이 결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많은 과학자들과 연구자들이 이것을 밝히기 위한 도전들을 보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현재 유니버스(제2 원인) 진화의 주류 이론은 일반적으로 말해, 뉴턴과 아인슈타인의 일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우주 중력 universal gravitation' 에 대한 뉴턴의 개념이 코페르니쿠스 혁명을 위한 이론적 바탕을 제공했고, 그 속에서 지구는 더 이상 우주의 중심이 아니고, 태양의 주위를 돌았습니다. 뉴턴은 모든 물리적 물체들 사이에 '끌어당기는 attractive' 중력에 기초한 힘을 분별했는데, 그것은 물체들의 질량에 직접 비례하며 우주의 모든 곳에서 작용하는 힘입니다. 그러나 그의 이론은 중력이 공간에 스며들어 있고, 이 공간이 전기적으로 중립적이라는 가정으로 진화했습니다.

진보적인 생각을 하는 당신들 과학자의 한 그룹이 지금 플라즈마 물리학을 연구하고 있으며, 그들이 우주의 전기적 힘의 개념, 하나의 '전기적 우주 electrical universe'로 한데 넣은 이론들이 진실에 더 가까워지고 있으며, 그러나 퍼즐의 일부 조각들이 아직 빠져 있습니다. 이들 새로운 이론가들의 일부는 블랙홀과 암흑물질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전기가 행성들과 별들을 형성한 에너지에 책임이 있다고 결론을 내립니다. 전자에서는 그것은 때리고 놓치는 것이고, 후자에서는 그것이 히트인데, 중요한 히트입니다.

사실상 블랙홀들은 실제로 존재하고, 그것들이 화이트홀들과 쌍을 이루지만, 그들의 기능과 진짜 성질이 아직 파악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말하는데, 블랙홀들이 당신들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잡아먹고 소모하는 괴물이 아니라고 말입니다. 그러나 우주를 응집시키고 끌어당기고 힘을 주는 것은 블랙홀이나 어느 이론화된 '암흑물질 dark matter' 이 아닙니다. 그것은 오히려 응집적인 우주 전기적 힘의 무엇이고, 그것은 기하학적입니다. 그것은 메타트론적 Metatronic 입니다. 그것은 사실상 유도된 결정체 특성을 가진 정교한 전기 에너지의 한 형태이며, 그것은 신성 the Divine 으로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결정체-전기 우주 그리드 crystalline-electro cosmic grid 의 한 기능입니다.

 

차원내 결정체 - 전기 Intradimensional Crystalline-Electrics

고해상도 장치들에서 당신들의 현재 진보는 당신들의 과학자가 우주 플라즈마의 세포 구조들과 편재한 필라멘트의 이미지와 증거를 관찰하게 허용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신나고 중요한 새로운 이해의 큰 자극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공간 속의 진공 void 으로 부르는 것이 정말로 진공이 아니고, 전기적으로 중립도 아니라는 필요한 발견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주 전기 cosmic electricity 를 가리킵니다. 중립적 플라즈마는 그 자신을 세포들과 필라멘트들로 조직하지 않을 것입니다. 외계의 우주는 전기적으로 중립이 아니며, 외관상 역설은 그것이 결정체 구조 안에 충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진보된 망원경들이 지금 당신들의 나선형 은하수 은하계의 핵을 먹이는 전기 전류의 가닥들을 드러내는 이미지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어느 뉴턴파 중력 이론가나 그들의 궤도 기계학의 모델도 이런 종류의 구조들이나 회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전기적 의미에서 필라멘트들은 은하계 중심에 있는 플라즈마를 먹이는 우주 전력의 전송선들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훨씬 그 이상입니다.

당신들의 나선형 은하계는 마이너스 전하를 포함하는 더 작은 내부 구체로 중첩된 플러스 전하의 더 큰 구체를 포함합니다. 당신들의 태양과 행성들로 내려오는 은하의 중심은 전기적으로 충전되어 있고, 대 중앙태양 그 자체는 거대한 우주 결정체-전기 방전의 초점이며, 모든 방사 에너지의 근원입니다. 모든 천체들은 결정체-전자기적 바탕의 우주 속에 잠긴 고유하게 충전된 물체들입니다.

이러한 동력적 충전은 모든 우주 천체들에서 지역적으로 나타나며, 플러스의 플라즈마 분리와 은하 규모의 마이너스 이온들로부터 일어납니다. 사실 이들 전자기적 힘들이 지표들을 조각하고 당신들 태양계 천체들의 궤도를 형성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결정체-전기 방전은 형태를 창조했으며, 당신들 우주 진화의 제2 원인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인식하듯이 빅뱅이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덧붙이는데, 당신들 행성에 지금 일부 탁월한 악투루스 인들 Arcturians 이 육화해 있다고 말입니다. 이들 뛰어난 인간들은 플리어디스 인 타이베론 Tyberonn the Pleadean 의 시절에 아틀란티스의 아틀라-라 Atla-Ra 에서 한때 과학자-사제였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발견들의 찰나에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아틀란티스 시대에 잘 알려진 지식이었기 때문입니다.

 

우주 펄스 The Cosmic Pulse

그래서 우리는 우주적 펄스에 대해 말합니다. 그것은 편재한 소스이고, 차원내 에너지 힘이며, 당신들의 현재 기술에서 측량할 수 없습니다. 우주적 펄스의 에너지는 두 포맷으로 일어나는데, 하나는 전류의 도관으로, 다른 것은 격자무늬 lattice work, 살아있는 의식적 그리드로 일어납니다.

우주 Cosmos 는 그 안에 은하계들과 성간내의 활동적 플라즈마 안에 결정체-전기 회로로 부를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회로는 당신들의 은하계의 핵을 먹입니다. 이 '활동적 active' 플라즈마는 많은 형태로 있고, 뜨겁고 차며, 그것은 응집적이고 의식적입니다. 이 플라즈마는 한 차원이나 단 하나의 유니버스에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이 플라즈마가 하나의 스펙트럼 안에서 빛과 같이 일하는 것을 봅니다. 그것은 유동적이고, 양쪽 차원적 현실로부터 나와 다른 유니버스들로 사라집니다. 그것은 사실상 그들을 한데 묶는 아교입니다.

 

우주적 방아쇠 국면 Cosmic Trigger Phase II

이 차원내 플라즈마는 서로 엮인 이중나선 전류를 생산하며, 그것은 결정체입니다. 그러나 결정체 물질이 어떻게 양극성 측면들, 이온의 충전을 가질 수 있을까요? 왜냐하면 그것이 기하학적 우주 격자 Cosmic Lattice, 은하 그리드 Galactic Grid 의 결정체 구조에 의해 생산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 끌어당김과 압축의 '조임 pinch' 을 통해 응집적이 됩니다. 당신들 행성의 어떤 압전기 크리스털이 기계적 압력이 가해질 때 전하를 방출하듯이, 이 플라즈마가 우주 그리드의 압-결정체 매트릭스에 가해진 압축의 'z-핀치' 효과로 부르는 것과 비슷한 무엇을 통해 방출됩니다.

당신들이 상승으로 다가갈 때 이 결정체-전기의 전류가 당신들의 지구와 실로 인류의 결정체 주파수의 상향전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우주적 방아쇠의 결정체 부분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말하는데 이 전류가 행성에게만이 아니라 메르키바 MerKiVah 에 본질적인 상향전환에 필수적인 역-나선으로 암호화되고 있다고 말입니다. 그것은 메타트론의 열쇠들에게 필수적입니다.

 

 

나선형 은하계들과 우주적 펄스

Spiraled Galaxies & The Cosmic Pulse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의 지구가 하나의 살아있는 의식체인 것처럼, 다-우주 Multiverse 안의 당신들의 은하계들도 각각 의식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훨씬 더 진보된, 상당히 더 높은 정교한 의식체입니다.

당신들의 은하수 은하계는 회전하는 나선형 은하계입니다. 그것은 목적을 가진 메타트론 포맷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의 지구가 악투루스와 오리온 성운과 함께 이 특정 기하학적 은하 매트릭스 안에 있는 이유입니다. 나선 은하계들 내의 우주 펄스는 당신들이 황금 나선으로 부르는 창조 패턴을 형성합니다. 이 나선의 고유한 형태는 당신들 지구의 물질적 형태와 이원적 요소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우주적 펄스는 은하적 우주 그리드 Cosmic Grid 로부터 발산합니다. 당신들의 나선형 은하수의 은하 그리드는 당신들의 진화하는 행성 그리드들이 지구에서 하는 것처럼, 그 영향권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역동적으로, 창조적으로 확장하게 허용하는 '창조 서버로 포맷된 formatted creation server' 것입니다.

당신들의 144-결정체 그리드는 당신들의 은하 그리드의 나선식 우주 펄스를 통해 에너지화 됩니다. 그리고 2010년 3월 춘분에, 144-그리드가 그 기하학적 포맷에서 집중된 확장을 통해 지구로 우주 펄스의 더 큰 부분을 허용하도록 포맷될 것입니다. 이것이 우주적 방아쇠의 두 번째 국면이 될 것입니다. 흐르도록 허용될 결정체 전기는 행성의 핵으로 받아들여질 것이고, 역-나선이 외부로 발산되면서, 인간의 아우라 형태의 메르키바 확장으로 사용되도록 만들어질 것입니다.

인간들은 당신들 말로 아우라 에너지 auric energy 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생물 전자기장입니다. 이 장은 전기유도를 통해 끊임없이 에너지 패턴들과 암호들을 받습니다. 이 장의 더 높은 기하학이 메르카바 MerKabah 이며, 그러나 메르카바의 이전 시스템은 결정체로 전환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메르키바 MerKiVah 로 부르는 웅장한 포맷으로 진화함으로써 그렇게 할 것입니다. 메르키바는 메타트론적이고, 집중하는 추구자에게 방대하게 더 큰 특성들을 허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신성한 인간이 우주적 펄스를 통해오는 144-결정체 그리드를 통해, 당신들 행성으로 오는 더 높은 주파수들을 운반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그것은 당신의 DNA를 보다 복잡한 결정체 형태로 상향전환 upshift 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DNA가 자기 magnetic 로부터 결정체 crystalline 로 바뀌고 있음을 봅니다.

 

알톤 카마돈 - 신성한 분비선들의 결정체화

Alton Kamadon - Crystallization of the Divinity Glands

그래서 우리는 메타트론 장 Metatronic field 의 에노크 에너지 Enochian energy 로 지금 있는 알톤 카마돈 Alton Kamadon 의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Alton Kamadon: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우리는 먼저 '멜키제덱 방법 Melchizedek Method' 의 진보된 수준에서 나의 전환이 있기 몇 년 전에 송과선, 뇌하수체, 흉선의 결정체 시각화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이제 결정체 시대에 일어나는 것을 위해 준비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이 과정의 가르침에서 채널과 일하고 있으며, 그것이 메타트론 열쇠들로서 모든 당신들에게 사용가능해질 것입니다. 더 높은 기하학의 메르키바로 들어가는데 필요한 3개의 신성한 분비선들의 변형을 활성화하는 새로운 결정체 구조와 암호가 있습니다.

이 행동은 크리스털 에너지로 DNA의 변형을 촉진하는데 어떤 역할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정보를 제공했고, 그것이 우리의 연속적 채널에서 당신들에게 방출될 것입니다. '양자적 quantum' 특성들 가운데 육체를 위한 훨씬 더 큰 면역성이, 그리고 당신들의 다차원성의 확대된 의식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지금 당신들을 떠나며, 그러나 모든 것이 잘되고 있음을, 내가 당신들과 언제나 함께 있음을 아세요."

 

새로운 천궁 The New Firmament

행성적인 면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들이 진화하는 행성의 타원형 천궁의 결정체 측면을 형성할 결정체 방사를 활성화합니다. 이것은 앞으로 올 통신에서 더 큰 세부로 다뤄질 것입니다.

 

우주적 펄스의 기계학 Mechanics of the Cosmic Pulse

이제 지구의 상향전환은 우리가 나누었듯이, 당신들의 144-결정체 그리드의 렌즈를 통해 당신들 행성으로 결정체-전기의 전류의 더 큰 허용과 관련됩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물질적 우주에 일어나는 우주적 펄스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가 언급했듯이, 아틀란티스 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것은 사실 유익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우주적 전기동력적 Cosmic Electrodynamic 전류의 필라멘트들이 모든 물질을 통합합니다.

그러므로 태양들, 별들, 행성들이 모두 어느 정도로 이 전류로 추진되고 파워를 얻습니다. 따라서 공간 속의 모든 별들과, 당신들의 지구를 포함한 행성들은 공조된 전하를 운반합니다. 이 에너지는 당신들 지구의 자기권을 통해 받아들여지고, 지구의 결정체 핵으로 들어갑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내부 지구 문명들에게 더 높은 스펙트럼 빛을 공급하는 푸른-파동 방사를 내뿜습니다.

 

 

은하적 레이 시스템 Galaxial Ley System

이 전기 부하의 도관들은 은하계에 두루 걸친 네트워크이며, 지구의 레이 라인과 인간의 신경계와 비교될 수 있습니다. 전기, 자기, 중력, 결정체화, 그리고 빛은 우주적 그리드에서 (그리고 실로 당신들의 발달하는 행성 그리드에서) 동등한 요소들입니다. 그들은 당신들 행성의 주파수 상승의 근본적 도구들입니다. 그들은 아직 당신들에게는 수수께끼입니다. 그들은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혼합들이 유니버스의 엔진들이고, 그들의 비율들은 천체들의 음악입니다.

당신들의 행성 그리드들과 자기권은 이중층을 가진 서지-보호막들 surge protectors 로 행동하며, 그러나 종종 이것이 과부하됩니다. 이것의 증거가 당신들의 태양계에, 실제로 지구상에서 있는데, 인식되고 있지 않습니다.

각 행성은 그것이 운반하는 전기 부하의 특정 변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부하가 고조되며 과부하 될 때, 내부 전기의 형태가 강력한 아치로 폭발할 것이고, 그것은 물리적 행성과 그 차원적 측면, 양쪽에 내파 효과 implosion effects 를 만듭니다. 이것이 초기 천궁의 파열 후에 당신들 지구에서 일어났습니다. 이것이 사실상 그랜드 캐년을 형성했던 것입니다!

실제로 아치 번개의 과잉-서지 over-surge 의 내파는 그랜드 캐년 뿐만 아니라, 아리조나에 운석 크레이터, 그리고 시베리아에 퉁스토이 Tungstoy 의 크레이터를 형성했습니다. 두 후자의 어느 것도 그들 크레이터 안에 철-니켈 운석 파편을 나타낸 적이 없습니다. 이것의 증거가 또한 달과 당신들의 모든 행성들 위에 있습니다. 목성의 4번째 달, 화성의 Valle Marinera 캐년은 아치 내파 Arc Implosions 의 다른 수수께끼 예들입니다. 실제로 이들은 어떤 당신들의 괴짜 과학자에 의해 이해되고 인식되었습니다.

 

내파 장들의 역전 스핀 The Reverse Spin of Implosion Fields

이제 이것을 당신들의 지구로 관련시키면서, 우리는 말할 터인데, 그랜드 캐년, 운석 크레이터, 퉁스토이의 내파 상처들을 만든 지구 내부로부터 분출한 아치 번개가 고유한 에너지 장을 만들었다고 말입니다. 모든 차원내 intradimensional 빛의 역 스핀이 여기서 일어나며, 빛을 이중나선식으로, 역-이중나선 스핀으로 회전시키는 고유한, 발란스를 상쇄하는 평형 balance-counter balance 이 일어납니다.

이 지역들에서 발견되는 보석들과 광물들은 고유한 성분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 결과 아우라 확장에서 균형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들 지역들 내의 흥미로운 영향력들의 하나는 전기 아치 내파로부터 일어난 고유한 반-중력장에서 나오는 매우 이로운 에너지의 존재입니다.

이 장은 특정 천문학적 중력 양상에서 시간-프로그램 변칙현상을 가능하게 하는 차원적 열림들의 기간들을 가집니다. 이 이로운 에너지는 당신들 행성에 매우 고유하며, 그 속의 어떤 벡터 안에서 다차원적 앎과 바이로케이션 bi-location 을 더 쉽게 허용합니다. 당신들 정부의 어떤 부서들은 실로 그랜드 캐년 안의 이러한 이상현상들의 일부를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행성에 일어났을 때 덜 충격을 받은 다른 지역들이 있으며, 이들의 하나는 캘리포니아의 안다라 Andara 지역, 네바다의 Grimes Point 지역, 그리고 우랄 산맥의 남부 중앙 구역입니다.

 

결 론 Closing

친애하는 이들이여, 이 글을 마침에서 우리는 말하는데, 제2 원인 속에 있는 당신들 유니버스 우주론의 과학적 과정들은 당신들의 과학을 신성한 것과 통합하는데 핵심 요소입니다. 그것은 당신들 현실들의 심오한 복잡성들을 이해하도록 허용할 뿐 아니라, 상승 안에서 결정체 시대의 새로운 에너지들로 더 쉽게 움직이도록 허용하는 문들을 열어줄 것입니다.

당신들은 매우 특별한 태양계 속에서, 매우 특별한 나선형 은하계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결정체-전기입니다. 지구와 인류는 곧 이 아름다운 변형을 체험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구체적으로 이 놀라운 졸업을 체험하기로 계획했습니다. 형이상학들이 이제 고도로 진보된 영혼들의 매우 특별한 그룹을 그 한가운데로 끌어들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과학자-사제였던 학자들과 과학자들의 젊은 세대입니다. 그들은 다음 십년 동안 알려질 것입니다. 실로 지금은 '신성과 과학 sacred and science' 의 완전한 원을 포용할 시간입니다. 경이로운 시간들이 당신들을 기다립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것들을 즐기세요, 자유롭게 살기를 선택하세요, 걱정과 두려움을 버리기를 선택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행복을 창조하세요. 서로를 존중하고 보살피세요, 그리고 사랑을 포용하세요. 그것이 과학이고 신의 주파수입니다.

나는 메타트론 Metatron 이고 나는 당신들과 이 진실들 TRUTHS 을 나눕니다.

And so it is.

 

http://www.ageoflight.net/1-2.htm 219/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