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 행성의 DNA 역사와 인종의 역사에 대해 [Kryon] ♣

[ 다시보는 메세지 - 크라이온 Kryon ]

 

고대인들은 "2012년의 시대" 로 오고 있는 은하적 일치에 대해 알고 있었다

지구 행성의 DNA 역사와 인종의 역사에 대해

DNA의 역사와 인간 인종

The History of DNA and the Human Race

From Kryon Through Lee Carroll. 8/29/2009

http://www.kryon.com/k_channel09_portland.html

친애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나는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온 Kryon of Magnetic Service 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실제로 여기 있음의 증거를 허용할 방식으로 우리 자신을 보여주기 위해서라면 자유 선택의 룰 rules 외에 무엇이든 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자유 선택의 행성에서 우리에게 문을 열어야 하는 것은 당신들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 천사들로서 당신들의 생활 속에 서있으며, 당신들과 함께 전 기간을 걷고 있습니다. 당신이 이 행성에 태어날 때, 천사들이 당신의 탄생의 자리를 둘러싸며,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마지막 숨을 쉴 때까지 당신과 함께 머뭅니다. 그 초기의 몇 주 동안, 당신은 눈을 크게 뜨고 천사들을 보고 있는 유아를 볼 수 있습니다!

유아는 그들이 2,3주가 되었을 때, 가끔 그들을 가리키거나 심지어 그들에게 미소를 짓기도 하는데, 유아가 우리를 알아보기 때문입니다. 모든 당신들이 실제로 그 초기의 날들에서 그랬는데, 거기 너무나 많은 변화가 있을 때, 자궁으로부터 갓 나온 후 익숙해져야 할 많은 것이 있을 때, 천사들이 유아에게 위안이 되기 때문입니다. 기억합니까? (크라이온 미소 짓다.) 그런 다음 서서히 그 현실이 당신으로부터 빠져나갑니다. 그러나 많은 당신들이 유아가 텅 빈 공간이라 할 수 있는 곳을 바라보고, 그가 본 것을 즐거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들은 지금 당신과 함께 있는 같은 천사들입니다. 그들은 나이를 먹지 않는데, 압니까? 그러나 당신은 나이를 먹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모든 생애 동안 당신과 함께 있고, 그들은 당신 옆을 걸으며, 그들은 당신과 함께 들어왔고, 그들은 당신과 함께 떠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결코 말을 걸지 않는다면, 그들은 아무 것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합의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오, 친애하는 인간들이여, 만약 당신이 단지 우리에게 작은 의도의 공간을 주고, "사랑하는 신이여, 내가 사랑받고 있음을 나에게 보여 주세요" 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수문을 연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우리에게 허용해주는 정도로 우리가 당신의 생활로 들어가는 때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당신이 요청한 것을 당신에게 줄 때인데, 동시성(우연의 일치)의 시작, 가르침, 손잡기, 혼자라는 느낌의 끝내기를 통해서 말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당신이 질병이나 나이 먹는 것이나 드라마로 근심하지 않을 정도로 당신을 채울 때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보게 될 모든 것이 참된 당신 자신의 약속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시작했던 날 이래 항상 그것의 방법이 되었는데, 우리의 일이 당신이 우리의 일부라는 앎을 주기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메시지는 신성하다 The Message is Sacred

아직도 채널링 channelling 의 이 과정에 대해 의심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채널러 channeller 가 명료할 때 가장 잘 됩니다. 그것은 고립된 단일한 인간이 된다는 편견이 치워질 때 잘 됩니다. 그것이 그것의 방법이고, 항상 그것의 방법이 되어왔습니다. 행성의 모든 경전들이 인간들에 의해 씌어졌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씌어졌는지를 보세요. 인간 존재가 당신들을 위해, 당신들 자신에 의해, 당신들을 위로할 그러한 말들을 발견하고, 당신들이 신으로부터 왔다고 말하는 모든 예언들과 모든 좋은 일들을 가져왔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신성한 고대의 방식으로 주어진 정보를 가지고 다시 당신들 앞에 오게 된 것입니다.

오늘 저녁에 방 안에 있는 자들을 위해 주어진 정보는 당신들이 실시간이라고 부르는 것 속에서 주어집니다. 여기 앉아있는 이들이 미래라고 부르는 것 속에서 읽고 있거나 듣고 있는 자들은 이것이 어떻게 일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의 이 직선적인 길은 우리의 현실이 아닙니다. 우리는 양자적인데, 따라서 우리는 누가 이 페이지를 읽고 있는지의 잠재성을 볼 수 있는데, 비록 내 앞에 앉은 자들에게는 그것이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 해도 말입니다. 그것의 의미하는 것은 메시지가 역사에 대한 것일지라도 아직 개인적인 것이라는 것이며, 우리는 당신이 그것의 고대의 진실을 느끼도록 당신들을 초대하는데, 우리가 누구의 눈이 페이지 위에 있는지를 알기 때문입니다.

내가 지금 주는 모든 정보는 어느 점에서는 지난 20년 동안 크라이온의 채널링 안에서 주어졌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결코 이 개요를 준 적이 없는데, 우리가 간결성을 위해, 명료성을 위해 주제들을 요약하기 때문인데, 그럼으로써 그것들이 당신들의 현실에서 덜 무디고 더욱 존재하는 것이 됩니다. 평이한 화법과 평이한 말들이 명료한 채널링이 당신들에게 가져올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의 가르침의 정보 The Information of Today's Teaching

당신들이 앉아서 우리가 당신들의 발을 씻도록 해주는 것은 우리에게는 선물입니다. 그리고 나의 파트너(채널러, Steve)가 당신들에게 정보를 주는 동안, 세 번째 언어가 여기 모든 가슴들 속에 존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미래에서 듣고 있거나 읽고 있는 자들의 일부가 마찬가지로 접촉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귀가 이 말들을 들을 때 우리가 당신이 누구인지를 알기 때문이고, 우리가 거기 있는 당신을 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얼굴을 보고, 우리는 또한 당신이 가진 빛을 봅니다. 자유 선택으로 당신이 오늘 이 통신이 자신의 생활로 기꺼이 들어가게 한 것은 우연한 일이 아닙니다.

오늘 주어진 정보가 많은 이들에게 전해지도록 합시다. 우리가 지금 주는 이 정보는 DNA의 계보에 관한 것으로 ... DNA의 시작으로부터 현재까지입니다. 우리는 행성에서 그것이 일어났던 방식에 대해, 그것이 일하는 방식에 대해, 그것이 변한 방식에 대해, 그리고 이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 당신들을 그것이 설계된 대로 사용할 수 있는 자리로 데려가기 위해 그것에 관해 알 필요가 있는 일들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이 가르침 속에서, 우리는 나의 파트너가 오늘 그의 강의 시리즈로 시작했던 곳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그가 얼마 전의 여러 시간 동안 가르쳤던 것의 많은 것이 여기서 다루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전문을 통해 우리에게 방금 합류한 자들에게는, 우리는 시작에서 출발할 터인데 ... 그러한 것이 당신들이 직선적 세계에서 사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DNA와 인류의 역사로 시작합니다.

 

DNA에 대한 이 모든 것은 무엇인가 What's All This about DNA?

질문이 물어졌습니다. "크라이온, 당신이 DNA에 대해 그처럼 많이 말하는 것은 무슨 이유입니까? 그것은 인간 몸의 생물학적 특성입니다. 그것은 인간 게놈 human genome 을 위한 청사진입니다. 그것은 30,000개 이상의 모든 게놈들에 대한 화학을 기술합니다. 그런데 왜 당신은 이것에 대해 말합니까? 당신은 분자 성분들이나 화학에 대해 말하지 않는데, 그렇다면 왜 당신은 DNA에 대해 말합니까? 대신 우리에게 영적 일들에 대해 말하세요."

위의 비판이 많은 이들에 의해 말해졌습니다. 그들이 강한 영적 탐구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실망을 보이며, 그들은 왜 우리가 외관상 인간의 물질적 특성인 DNA에 대해 말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친애하는 이들이여, 내가 마지막으로 설명하겠는데, 만약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지금이 당신들의 DNA가 그 정체를 밝힐 시간이라고 말입니다.

DNA는 육체적으로, 영적으로, 당신이 누구인가의 핵심 요소입니다. 만약 당신이 상위자아 Higher Self 가 거주하는 한 장소를 택해야 했다면, 그것은 당신의 DNA 속에 있습니다. 아카식 기록 Akashic Record, 당신이었던 모든 것의 그 청사진이 DNA 속에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생애들, 당신의 모든 영적 성장들, 영겁의 생애들에 걸쳐 모인 모든 당신의 재능들이 거기 있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온 카르마, 많은 당신들이 무시했던 카르마가 거기 있습니다. 그 각성된 행동의 기록이 거기 있습니다.

당신의 인간의 영적 역사가 거기 있으며, 양자적 부분들 속에 씌어 있습니다. 일부 당신들은 자신이 레무리아 인이었음을 아는 정도로 이것을 이해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런 식으로 느낀다면, 당신은 자신 안에 있는 것의 놀라운 심오함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이러한 일들에 대해 말하는 이유입니다. 인간이 이것을 믿는 것이 매우 어려운데, 그것이 당신이 "자신의 외부 outside of yourself" 에 있다고 느낀 많은 것이 실제로 내부에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창조자 creator 의 한 부분이고, 자기완성의 과정들이 당신 내부에 있다는 마스터들 masters 과 크라이온 Kryon 의 가르침을 따릅니다.

 

 

DNA의 과학 The Science of DNA

과학이 우리가 지금 말하려고 하는 것에 대한 증거를 당신들에게 준 것은 불과 지난 몇 년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이것을 암시했고, 지금은 단도직입적으로 말할 터인데, 그럼으로써 과학이 수수께끼로 여기는 것에 대해 신비가 없다는 것인데, 말하자면 당신들의 DNA가 30억 이상의 화학 물질 만큼 강하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고리인 DNA의 각 분자는 그 안에 30억 이상의 화학물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전자현미경을 사용해야 볼 수 있는 그처럼 작은 하나의 분자입니다.

과학적 노력이었던 인간 게놈 프로젝트 Human Genome Project 는 하나의 신비를 밝혔는데, DNA 화학의 단 3%만이 무언가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DNA 부분들의 단백질로 암호화된 부분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30,000개 이상의 인간 유전자들을 생산합니다. 이들 유전자들은 당신들이 찾고 있던 생명의 청사진입니다. 그러나 DNA의 단 3%만이 유전자를 생산하는 전체 시나리오입니다. 3%가 그 모든 것을, 그 프로젝트가 찾고 있던 모든 일을 행합니다.

그러므로 관찰된 DNA의 화학의 90% 이상이 신비인데, 그것이 명백히 보이는 기능을 갖고 있지 않은 듯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관찰 가능한 시스템, 대칭성이 없고, 또 화학의 90% 안에서 보이는 생물학적 목적이 없습니다. 그것은 단백질로 암호화된 부분들이 행하는 것처럼 화학적 암호들이 없습니다. 그것은 자연 속에 무작위적으로 보이며, 어떤 이들은 심지어 그것을 "쓰레기 DNA"라고 불렀습니다.

어떤 생물학자들은 DNA의 이 부분이 진화 과정으로부터 남은 화학이라고, 인간에 의해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다고 확신했습니다. 암호가 없고, 그것은 아무 것도 하지 않는 듯이 보입니다. 그러므로 경향은 그것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

고대인들의 한 그룹이 놀라운 발견을 했는데, 어떤 시간 여행자가 해변에 남기고 간 것은 놀라운 무선 스테레오 장치입니다. 작고 효율적인 스피커들이 가장 놀라운 리듬들을 쏟아냈고, 남자들은 그것에 모두 매혹되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감히 터치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앉아서 음악을 즐겼는데, 음악이 어떻게 나오는지, 그들 앞의 반짝이는 장치에 대해 아무 것도 이해하지 못하면서 말입니다.

여러 날이 지난 후, 그들은 그 모든 것의 외관상 마법을 더 깊이 들여다보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호기심을 가졌는데, 호기심이 인간 존재의 주 특징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분석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감히 터치하지 않고 거듭거듭 바라보는데, 장로들이 마침내 그것을 알아냈다고 모든 이들에게 발표합니다.

그들은 CD 플레이어, 주 증폭기들, 그리고 스피커들과 함께 있는 처리장치들 ... 그 장치의 많은 것들을 봅니다. 그러나 스피커들은 소리가 나오는 곳이고, 따라서 모든 일을 하고 있는 듯이 보이는 것은 스피커들입니다.

부족이 한데 모였고, 그들은 그들의 발견들을 발표합니다. 진보된 우주 생물들이 착륙했고, 그들 장치의 어떤 것을 남겼다고 말입니다. 부족의 현자들은 모든 것이 하는 일을 파악할 수 없으나, 두 개의 작은 물건이 그들이 듣는 멋진 음악을 만든다고 말입니다. 장치의 나머지는 하나의 신비이고, 음악과 관련이 없는 단지 우주 쓰레기임에 틀림없다고 말입니다.

*********************************************************************

우화는 그 자체를 말합니다. "전체의 부분 part of the whole" 으로 이해되지 못한 것이 무지로 인해 버려졌습니다. 이 예 속에 숨은 것은 당신들이 생각하는 것 훨씬 이상입니다. 음악을 플레이 한 것은 보이지 않는 놀라운 기술만이 아닙니다. 그 창조물과 음악의 작곡에 대해서는 어떻습니까? 그것을 녹음한 자들, 그리고 그것을 CD 플레이어로 넣도록 만든 놀라운 자원들에 대해서는 어떻습니까? 음악 그 자체의 역사, 그리고 수 세기들 동안 리듬들의 진화에 대해선 어떻습니까? 그들 앞의 모래 속에는 거대한 지적 비밀이 숨어 있으며, 그들은 단지 스피커들만 보는데, 그것이 "소리를 만드는 making noise" 유일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진화, 그리고 당신들이 어머니 자연 Mother Nature (가이아Gaia)으로 부르는 것이 함께 일하며, 그것이 인간 생물학과 일반직인 생명으로 올 때 매우 효율적입니다. 그것이 행성의 적절한 시간에서의 광합성의 나타남이던, 인간 게놈이 진화했던 방식이던 간에, 체계는 필요하지 않는 것들을 버립니다. 이해되지 않은 DNA의 90%는 쓰레기가 아닙니다. 천만에! 대신 그것은 이해된 부분을 추진하는 처리장치이고 지시사항들입니다. 3%에 의해 플레이되고 있는 것의 나머지가 음악을 처리하고 processing the music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를 말할 테고, 그리고 그 밝힘에서 다시 한 번 나는 당신들이 그것이 개인적으로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를 숙고하기를 원합니다. 당신들의 DNA의 90%가 문자 그대로 당신의 신성 divinity 의 양자적 청사진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아카샤 Akash 의 청사진입니다. 그것은 모든 생애들, 달성된 모든 일들, 모든 성장들, 모든 나타남들, 모든 실패들의 기록입니다. 자신들을 레무리안 인들로 불렀던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그것이 행성에서의 방대한 양의 체험을, 시초로부터 계속되어온 체험들을 대표하는데, 그것을 우리가 말하려고 합니다.

양자적 상태 속에 있는 일들은 3차원에서는 논리적이 아닙니다. 양자 물리학은 직선적 사색가에게는 거의 의미가 없으며, 당신들은 직선적입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이 운반하는 "편견 bias" 은 바로 이 사실인데, 즉 당신들의 현실이 우주가 즐기는 단 몇 개의 차원들에 기초해 있다고 말입니다. "그림의 나머지 rest of the picture" 가 그 자신을 드러내기까지, 대개 당신들은 과학 탐구로부터 단지 자신들이 그 안에 앉아있는 제한된 현실만을 볼 것입니다. 3차원 밖에 있는 일들은 논리적이고 체계적이지 않은, 무작위적이고 무질서하게 보이는 하나의 신비로 남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DNA는 그것으로 당신의 영적 청사진과 당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모든 지시들을 나릅니다. 그 모든 것이 90% 속에 있으며, 그것은 양자적입니다.

그러므로 DNA에 대한 논의는 당신의 창조, 당신의 아카식 기록, 당신의 영적 계보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그것에 집중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인간 의식 Human Consciousness ... 3차원?

지금은 이런 일들을 연결하고 더 큰 그림에 대해 생각해볼 시간인데, 양자 DNA의 그 90% 안에 인간 의식이 있습니다. 인류의 의식은 암호들과 유전자들로 측량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화학의 한계 밖에 있으며, 생물학이 어떻게 한데 오는가의 신비한 결과로서 과학이 보는 무엇이 될 것인데 ... 다시금, 무엇이 "총체적 인간 whole Human" 을 창조하는지에 대한 이해가 없습니다. 인간 의식 안에는 DNA에게 말하고, 그것을 통제하며, 그것과 일하고, 그것의 일부가 되는 당신의 능력이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처음부터 가르쳤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 자신의 현실의 최대 비밀 중 하나는 당신 자신의 몸과 그 기본적 기능들에 대해 책임을 지는 당신의 능력입니다.

이제 새로운 과학에 따르면, 행성 그 자신의 일부 처리 과정들조차 인간의 생각에 의해 영향을 받는 듯이 보입니다. 당신들은 그림을 보기 시작합니까? 당신의 DNA의 90%가 실제로는 당신 자신의 개인적 생물학 보다 더 큰 무엇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처음으로 말했던 것들 중 하나는 그 의식이 지구를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의식은 행성의 파동에 책임이 있는 것이고, 당신들은 항상, 당신들에게 관련되지 않은 무엇이라고 생각했던 것의 현실을 ... 당신들 행성에 일어난 것의 현실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당신이 이 진실을 이해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가이아가 당신에게 YOU 응답한다는 것을 분명히 이해할 것입니다!

따라서 명확한 양식으로 말한다면, 이것들이 그것의 활동들입니다. 우리가 그것이 정말로 하는 일에 대해 말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단지 인간 게놈의 발달과 아무 것도 하지 않는 듯이 보이는 90%의 존재 때문입니다. 그것은 시간의 어느 시점에서 과학에게 의미를 만들 것입니다. 그 힌트는, 그들이 그 90%를 들여다보고 그것을 암호가 아닌 기억 심상들로 연구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DNA의 가장 큰 부분이 그 3%로의 실제 신호 수정요소들 signal modifiers 임을 보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이 인간 몸의 생물학을 추진하는 엔진입니다.

 

인간 몸의 약점의 수수께끼 The Puzzle of the Human Body's Weakness

한 달 전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해 말했으며, 여기서 당신들은 행성 지구의 DNA 진화의 사다리의 꼭대기에 있으며, 당신들은 약한, 당신들이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약한 하나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검토입니다.

당신들의 세포 구조는 당신들에게 원래 주어졌던 것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진화하기보다 오히려, 당신들의 DNA의 양자적 부분이 인간 의식(당신들 현실의 운전자)에 반응해서 퇴보했습니다. 사실은 당신들의 면역체계가 일을 잘 못하게 되었습니다! 행성의 많은 주요 질병들과 바이러스들이 그것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당신은 봤습니까? 당신들은 보통 감기도 막을 수 없습니다.

여기 하나의 문제가 있다고 당신들을 말할 수 있는데, 그렇습니다! 양자적이 되기로 된 당신들의 DNA의 90%가 단지 30%만이 효율적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얼마 전에 그 정보를 주었지만, 이 수업을 위해서 나는 그것을 다시 주겠는데, 그럼으로써 이 가르침의 논리가 간결해집니다.

간단히, 나는 이렇게 말할 터인데, 당신이 몸속에 암을 가질 수 있고 당신 몸이 결코 당신에게 말하지 않을 것임을 안다면 어떻게 느껴질까요? 당신은 의학 전문가에게 가야 하고, 당신 몸이 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기술적 테스트를 받습니다. 인간 존재 안에 지어진 자기 진단 능력이 잘 일하지 못합니다. 암은 현대적 음식과 대처하기 위한 인간 몸의 불일치의 결과입니다. 그 결과는 몸이 일하기로 된 방법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신호를 보내며 ... 몸이 음식으로 받아들인 것의 화학과 균형을 맞추는 양식으로 다시 균형을 잡는 세포들의 분열입니다. 반면 몸은 비정상적인 성장을 생산하는데 ... 결국 전체 조직체를 먹어치울 종양을 생산합니다.

암은 바이러스가 아니며, 그것은 전염되지 않습니다. 대신, 그것은 하나의 불균형으로 ... 현대 사회에게 하나의 알레르기입니다. 몸의 면역체계는 정말로 전혀 관계가 없는데, 암이 몸의 모든 방어군들에게 항상 그들의 일을 하는 정상적인 세포들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정상적이 아닌데, 그들이 특정적으로 암의 성질을 갖기 때문이며, 그러나 그들은 세포 구조 안에 숨는 법을 "배웠습니다 learned." 양자적 의식은 몸의 불균형을 경각시키는 "앎 knowing" 의 시스템을 창조합니다. 그 결과는 당신이 문제가 있음을 즉시 알게 되는 것이며, 그러나 당신은 시스템이 설계된 대로 일하지 않기 때문에 알지 못합니다.

원래 설계된 대로 행동하는 양자적 DNA의 또 다 다른 특성은 훨씬, 훨씬 더 긴 인간 수명을 창조입니다. 몸은 나이 먹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살고 싶어 합니다! 이것은 기본적 생존이며, 따라서 그것은 직관적 과정을 통해, 세포 분열에 대한 지적인 시나리오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이 양자적 향상이 없다면, 몸의 세포 시계는 단순히 날들을 세면서 달의 주기와 함께 갑니다. 그것은 더 나은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것은 설계된 대로 일하지 않습니다.

고대인들의 일부는 실제로 당신들보다 두세 배나 길게 인생을 살았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어디에 있었는가, 얼마나 많은 양자적 성질을 그들이 잃어버렸는가에 달려있습니다. 이 점을 아세요, 이 행성에서 개발된 궁극적으로 성공한 생의 연장 과정들이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데 ... 더 많은 양자적 상태로 돌아가라고 DNA에게 보내는 증가된 신호들입니다.

양자적 의식은 모든 것과 하나가 된 의식이고, 세포들이 마구 번성하는가, 또 부적절한 성장이 건강을 위협한다는 것을 명확히 아는 의식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면역체계는 당신을 변경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언가가 고장 났으며, 그러나 당신들이 이 현실 안에서 자랐기 때문에,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의 논리가 당신들을 회피합니다. 만약 당신이 거꾸로 매달리는데 충분한 시간을 쓴다면, 곧 당신의 몸은 걷는 것을, 걷는다는 전체 생각을 반대할 것입니다. 마침내는 모든 이들이 단지 거꾸로 매달려서 굶어 죽을 것이고, 걷는 방법을 잊어버립니다. 걷는 것은 단지 마스터들만이 할 수 있는 어떤 것이고, 그래서 생각이 발달합니다. 따라서 아무도 걷지 않습니다. 이것은 단지 인간의 현실이 시간에 걸쳐 발달해온 방식이며, 이것이 우리가 이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 매일 도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척추 속의 신경들이 끊어질 때, 그 부분으로 달리는 화학이 있으며, 그것들이 다시 함께 자라는 것을 막습니다. 그것을 알았습니까? 그 과정 자체가 과학에 알려져 있고, 심지어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의 반대이고, 몸이 일해야 하는 방법의 논리에 반대로 보입니다. 무언가가 고장 났습니다.

불가사리는 팔을 재생할 수 있는데,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진화의 사다리의 꼭대기에 있으면서 그것을 어떻게 느낍니까? 이 모든 것은 유전자들을 만드는 "청사진 blueprint" 이 설계된 대로 기능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원래는 기능했습니다. 내가 당신들을 시초로 데려가겠습니다.

 


 

당신들의 양자성의 창조 - 당신 속의 창조자

The Creation of Your Quantumness - The Creator in You

여기 그것이 있고, 깔려 있는데, 그럼으로써 누구든 그것을 볼 수 있고 그것을 들을 수 있으며, 당신들은 그것의 모든 특성들을 평이한 언어로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십만 년 전에, 발달하고 있던 17 종류에 이르는 인간 존재들 Human Beings 이 있었습니다. 자연의 다양성이 다른 동물들의 일부와 포유류들에 대해 요구하듯이, 종들의 생존에서 가이아 Gaia 가 공급하는 내장된 다양성이 있었습니다. 원숭이들의 수 십 종류가 있는 것처럼, 행성의 너무나 많은 다른 동물들 속에 엄청난 다양성이 있듯이, 인간들의 다양성이 또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들이 주목했다면, 오늘날 단지 한 종류의 인간만이 있습니다. 오, 다른 색깔들과 다양한 얼굴 특징들이 있지만, 단 한 가지입니다. 당신들이 성질에서 찾을 전형적 차이점들이 없습니다. 당신들은 꼬리를 가진 종류가 없고, 꼬리가 없는 자들입니다. 당신들에게는 한 대륙에 지극히 작은 털복숭이들이 있으면서, 그 옆의 대륙에 지극히 큰 점박이들을 있는 경우가 없습니다. 무언가가 일어났습니다.

나와 함께 100,000년을 거슬러 가봅시다, 당신들은 지난 십년 동안 이 변칙적 현상을 발견했던 과학에 의해 기록된 그것을 볼 것입니다. 그들은 같은 일을 보고 있습니다. 모든 생물학의 진화적 힘들에 반-직관적인 무언가가 단 한 종류의 인간을 창조하기 위해 일어났으며, 그것이 약 100,000년 전에 일어났습니다.

이제 준비하세요, 이 글을 듣고 있고 읽고 있는 당신들의 일부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나의 파트너가 했던 오늘의 강의였으며, 나는 그것을 다시 당신들에게 주려고 하는데, 눈이 이 페이지 위에 있는 자들이나 귀가 이 전문을 듣고 있는 자들이여, 귀를 기울이세요. 하나의 아름다운 일이 얼어났는데 ... 아름다운 일입니다! 어떤 일이 설계에 의해 일어났으며, 당신들이 나와 함께 그것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이 행성을 창조하고 있었을 때 말입니다. 당신들이 행성이 식는 것을 보면서 나와 함께 있었고, 당신들은 이것이 일어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신성한 계획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은하수 The Milky Way 라고 부르는 당신들 자신의 은하계 안에서, 당신들은 일곱 자매들 Seven Sisters 이라고 부르는 별들의 무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곱 개의 별들을 대표하는 그들 중 하나가 그 주위에 행성 배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 배열과 이 태양계로부터 온 자들을 플리어디스 인들 Pleiadians 로 불렀습니다. 이들이 100,000년 전에 지구를 방문했던 자들이며, 그들이 여기로 도달하는 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휴머노이드 Humanoid 인종은 반-양자적이고, 당신들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의식 안에 3차원과 양자성의 융합이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거기 시간이 없고, 공간이 없으며, 거리가 없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여기 올 것을 의지했고 그들은 출현했습니다. 그것은 영적인, 진보된 인종이며, 그것은 성질에서 영적으로 졸업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에게 이해되지 않을 텐데, 그것이 당신들이 실제라고 생각하는 영적 시스템 밖에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의 영성이 성숙하고, 아름답고, 완전히 적절하다고만 말해둡시다. 그들은 스케줄로, 설계에 의해, 목적을 가지고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지구상에서 발달하고 있던 17 종류의 인간 타입의 하나 안에 양자의 씨앗들을, 신성한 DNA를 심기 위해 왔습니다. 그들은 그 시간이 걸리는 대로 오래 머물렀습니다. 당신들은 이것이 100,000년 넘어 걸린 것을 알아야만 하며, 그들은 머물렀습니다. 서서히, 인간 존재의 모든 다른 종류들이 떨어져나갔고, 단 한 종만이 남았으며 ... 창조자의 씨앗들을 지난 종류였습니다. 오늘날 존재하는 종류 말입니다.

이것이 영 Spirit 에 의해 아름다운 방식으로 목적을 가지고 당신들에게 주어진 원래의 신성한 창조 이야기 creation story 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기름부음을 받은 anointed 시간이었고, 나는 여기 있는 당신들 영혼들에게 말하고 싶은데, 레무리아가 있기 오래 전에, 당신들이 이 잠재적 시나리오를 보았을 때, 당신들은 그것이 좋은 것이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직관적으로 당신들은 그것을 느끼고 그것을 아는데, 당신들에게 이 위대한 선물을 준 또 다른 별 시스템에 있는 자들과 단단히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풀리어디스 형제들과 자매들은 당신들과 닮았습니다. 그들은 도마뱀 피부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이상한 팔과 다리를, 우스꽝스러운 눈이나 큰 머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아젠다가 없으며, 인간의 생각을 지배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다소 키가 크지만, 당신들과 꼭 닮았습니다! 그들이 언젠가 올 것인데, 때가 절적하고 정확하고 합당할 때 그들은 자신들을 보일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생애 동안은 아닐 텐데, 그들이 그것을 위한 행성의 특정 파동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을 만나러 도착할 때, 그들이 우주선을 나올 때, 그들은 당신들과 똑같이 보입니다! 그때 당신들은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이 정확하고 진실인 것을 알 터인데, 그들이 내가 이 메시지를 줄 때 보고 있고, 이런 식으로 그것을 들을 필요가 있는 자들에게 그것을 전하는 그 타당성에 미소를 짓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 말을 들으세요, 여기에는 음모가 없다는 것을. 아무도 지구나 인류에게 당신들이 계획하지 않은 무엇을 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는 지배의 문제가 없으며, 아무 것도 숨겨진 것이 없습니다. 설계에 의해, 목적을 가지고, 영 Spirit 이 그들을 초대했고 그들이 와서 당신들에게 이 선물을 주도록 허용했습니다. 자유 선택의 유일한 행성이 플리어디스의 계로부터 이 태양계로, 문자 그대로 지구로 이동했습니다. 생물학적 존재들이 서서히 그들의 양자 DNA를 획득하면서, 영적으로 태어났습니다. 신과는 어느 것도 빨리 일어나지 않는데, 봤습니까? 신은 느리고, 지구는 참을성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인간들은 "느리다 slow" 는 개념에 문제를 가집니다. 그들은 영적 일들이 빨리 일어나기를 원하며, 신화가 이것을 보여줍니다.

이 정보는 논란의 여지가 많으며, 지금 듣고 있거나 읽고 있는 자들은 그것을 믿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정보는 당신들의 빛을 지구로 빛나게 하는데 결정적이 아닙니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영혼에 진실로 울린다면, 그때 그것이 지나가게 하세요. 그러나 어쨌든 당신 안에는 신이 있음을 이해하세요. 아마 당신이 그 방법을 아는 것이 필요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당신의 DNA 안에서 일하는 창조자를 느끼세요.

논쟁이 뜨거워질 것이고, 그것은 누구에게든 강요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복음을 위한 것이 아니며, 그것은 단지 당신이 큰 그림의 일부로서 그것을 보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당신들의 종자 생물학 seed biology 이 왔던 곳이고, 나는 방금 당신들에게 진실을 주었습니다.

아주 이상하게도 신이 지구로 빨리 왔고, 며칠 안에[7일 만에] 행성으로 전체 영적 시스템을 주었다는 신화를 믿고 싶어 하는 자들이 여전히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지구로 오는 우주인들의 놀라운 이야기가 신이나 인간의 영적 성질과 관계가 있다는 것을 정말로 생각하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그들에게는 황당한 것입니다! 나의 파트너가 말하듯이, "그들은 그들의 뱀 이야기를 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그렇다면 그것이 그들이 가져야만 하는 것인데, 숨겨진 역사가 인간에게 그의 신앙을 막거나 그의 신념을 빼앗는 무엇이 되어서는 안 되기 때문입니다.

 

레무리아 Lemuria

서서히, 행성 위의 첫 번째 문명이 태어났으며, 그것은 레무리아라고 불러졌습니다. 이 점을 알고 계세요, 그것은 당신들이 "진보되었다 advanced" 고 생각하는 식으로 진보된 문명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들이 알아야 하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양자 DNA가 오늘날의 당신들처럼 30%가 아니라 90%였습니다. 그들의 DNA의 모든 양자들이 활성화되었는데, 그것이 플리어디스 Pleiades 인들이 그들에게 물려준 것이기 때문입니다. 레무리아는 행성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이었고, 가장 오래 지속된 문명이었으며, 그것은 결코 전쟁을 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대양들과 바다들이 솟아올랐기 때문에 결국 부서졌습니다. 내가 전에 당신들에게 묘사했듯이, 그들은 바다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되었고, 지구의 많은 부분들로 흩어졌습니다. 아이러닉하게도, 일부 사람들이 멀리 떨어진 대륙들로 가게 되었고, 과학은 그들이 다른 곳으로부터 여행해왔다기보다는 실제로 거기서 시작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레무리안 인들은 행성 위에 있던 원래의 인간 사회였으며, 그들은 플리어디스 인들이 처음에 착륙했던 곳에, 지구상의 가장 높은 산꼭대기 위에 위치했는데, 바닥으로부터 그 꼭대기까지 측량했을 때 ... 현재 하와이의 가장 큰 섬으로, 레무리아 인들의 "카누들"이 거기에 묻혀 있습니다. 하와이의 장로들은 오늘날 당신들에게 이것이 하와이의 계보라고, 플리어디스 인들이 거기로 왔다고 말할 것인데, 그것이 인류가 어떻게 시작했는가에 대해 그들이 가르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레무리아 인들은 생명에 대한 양자적 이해를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자신의 DNA 안에서 태양계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90%에서 일하는 양자 DNA는 우주와 하나가 되는 의식을 창조합니다. 행성에서 당신들의 영적 신념들의 가장 오래된 것의 하나는 당신이 모든 것과 하나가 되라고 요구합니다. 그것은 우연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잠시 후 그것으로 가겠습니다.

레무리아의 유적들은 오래 전에 물속으로 가라앉아 없어졌습니다. 당신은 이것의 증거를 갖지 못할 것인데, 자연이 그것을 완전히 파묻었으며, 레무리아의 일부였지만 결코 물로 덮이지 않은 그러한 장소들에서 느껴지는 것이 지금 유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들의 누군가가 순수한 의도로 거기 갈 수 있다면, 고대인들이 당신에게 와서 말할 터인데, "집으로 온 것을 환영합니다" 라고 말입니다.

여기에 어떤 역사적 조언이 있는데, 아틀란티스에 너무 지나친 관심을 두지 말라고. 아틀란티스는 훨씬, 훨씬 더 나중이었고, 실제로 세 개의 아틀란티스가 있었으며, 무엇이 거기 있었고, 무엇이 거기 일어났는가에 대한 많은 혼란이 있습니다. 당신은 어느 것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까? 아틀란티스는 형이상학과 비전을 가르치는 자들이 그것에 주고 싶어 하는 역할과 비슷한 어떤 것도 전개하지 못했습니다. 오, 그것은 중요한데, 그러나 그것들 중 하나는 전혀 오래 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너무나 최근이었고, 그리스 섬들로부터 떨어져 있었으며, 당신들이 오늘날 그리스로부터 보는 역사 안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인간들은 급소기 파괴된 문명들에 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신화를 창조하고, 아틀란티스가 가장 진보된 문명 중 하나였다는 생각을 만듭니다. 그것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레무리아가 그랬으며, 그러나 의식에서만이 그랬습니다.

레무리아는 진보된 기술적 사회가 아니었는데, 그것이 전혀 기술적 능력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기력으로 치유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DNA 안에 있었는데, 압니까? 그것은 직관적 정보였습니다. 양자 DNA는 질 좋은 직관적 정보를 생산합니다. 우주와 하나가 됨으로써 그들은 DNA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것의 모양도 알고 있었는데 ... 현미경이 없어도 말입니다. 그것이 양자 DNA가 하는 일입니다.

 

 

고대인들은 알고 있었다 The Ancients Knew!

레무리아 인들은 그들이 지닌 양자 DNA로 인해, 플리어디스 인들 덕분에 많은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태양계에 대해, 일반적인 은하계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별들을 바라보았고, 무엇이 거기 있는지를 이해했습니다. 이것이 외관상 진보된 사회를 창조했으며, 그러나 당신들이 지금 가지고 있는 어느 기술적 진보 없이도 말입니다.

레무리아 인들이 가고 오랜 후에, 수천 년이 지난 후에, 고대인들이 여전히 이 지식을 가졌다는 방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오늘날의 인간 역사의 현대 판은 레무리아 인들이었던 진보된 인류의 30,000년에 신용을 주지 못합니다. 당신들은 10,000년 전에 존재하던 인간들도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그것이 새로운 발견과 시간으로 바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보는 것은 기껏해야 4,000년에서 5,000년 전이며, 고대인들은 여전히 별들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었고 ... 당신들이 깨닫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말입니다. 지구의 고대 문명들의 대부분은 "2012년의 시대" 로 오고 있는 은하적 일치 Galactic Alignment 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이 은하적 일치가 이미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2012년으로 보며, 우리는 그것을 1998년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대적 컴퓨터들과 전파망원경들로 계산하지 마세요, 당신들은 2012년이 당신들의 기술이 없었던 문화들로부터의 유일한 총 추정치임을 볼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을 염두에 두면, 당신들은 당신들이 우리가 말하는 은하적 일치의 에너지 속에 앉아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 일치는 고대인들이 그것에 대해 알고 있었던 26,000년간의 주기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하냐고 당신들은 묻겠지요? 당신들이 역사를 단 몇 백 년 전으로 되감을 때, 당신들의 "현대 과학 modern science" 이 이 모든 지식을 완전히 잃어버렸음을 발견하기 때문입니다! 그때 지구는 납작했고, 태양이 지구 주위를 돌았으며, 몸이 어떻게 일하는가에 대한 거의 모든 직관적 지식이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고대인들은 레무리아로부터 이어받은 대로, 망원경과 컴퓨터 없이도, 양자적 방식으로 일하는 DNA를 가졌습니다. 그들은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태양계, 춘추분들, 일식월식, 그리고 행성의 움직임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들이 은하계라고 부르는 더 큰 그룹 안에 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나는 묻는데, 무엇이 일어났습니까? 우리는 명백한 것을 밝히는데, 당신들이 오직 최근에야, 매우 의미심장한 방식으로 뒤로 돌아가고 있다고 말입니다.

우리가 이런 식으로 말할 때, 인류 외의 다른 힘이 당신들의 지식을 빼앗아 간데 책임이 있고 당신들을 상처 입게 내버려두었다고 믿고 싶어 하는 자들이 항상 있습니다. 이것은 자신들이 지구의 파동을 지배한다는 것을 거부하는 인간 존재입니다. 자유 선택은 영S pirit 에 의해 존중 받으며, 당신들이 여기 있는 전체 아이디어는 인간들이 하는 일에 따라 이 행성이 어디로 갈 것인가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레무리아의 분열과 인간 사회의 단편화는 집단의식이었던 것을 잃게 만든 많은 방식들을 만들었습니다.

사회들이 양자적 사회를 갖는 한, 이해의 합치가 있었습니다. 그들이 서서히, 시간에 걸쳐, 분열되었을 때, 수 세기들 동안 받아들여졌든 대부분의 직관적 지식이 간단히 죽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의심한다면, 그렇다면 오직 현대 천문학이 지난 몇 년 동안 겨우 당신들에게 준 것을 고대인들이 아마 알고 있었다는 사실을 어떻게 설명하겠습니까?

이것은 90% 수준으로 사용되었던 DNA가 서서히 30%로 줄어든 과정입니다. 실제로 그것이 당신들이 오늘날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문자 그대로 다시 시작했습니다. 당신들은 양자적인 직관적 지식을, 그 직관을, 당신의 씨앗이 어디로부터 왔는가, 몸이 어떻게 일하는가의 절대적 이해를 잃어버렸으며, 플리어디스 체험이 사라졌고 ... 상실되었습니다.

인간들은 기본적인 천문학을 잊어버렸고, 심지어 지구가 하나의 구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우주의 활동과 인간 DNA에 대한 이 모든 경이로운 직관이 사라졌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앞에 하나의 전환을 가지고 있고, 당신들은 오늘 당신이 있는 곳으로부터 당신자신을 서서히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나는 오늘날 무엇이 다른가를 말하겠으며, 그리고 그것과 함께 우리가 거의 완성되었다고 말하겠습니다.

 

거대한 전환 The Great Shift

DNA의 계보와 역사는 하나의 소중한 창조로부터 시작되었고, 그것은 천사 영역의 성실성으로 적절했으며, 신성한 목적으로 기름부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자유 선택을 통해 그것은 인간들이 낮은 의식 상태를 받아들였을 때 퇴보했습니다. 신화는 "인류의 타락 fall of mankind" 에 대한 극적인 이야기들로 가득 차 있으며, 그러나 관련된 악마들은 없었는데, 오직 인류 안의 자유 선택의 과정만이 있었습니다.

당신들은 하나의 전환 속에 앉아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뉴에이지 New Age 라고 부른 하나의 시대 속에 앉아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새롭지 않습니다. 대신, 그것은 고대의 지식, 그리고 레무리아의 방식들에 대한 하나의 기억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레무리아 상태로의 귀환이며, 그것은 시간에 대한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새로운 에너지로 부르는 것이고, 전환이 당신들에게 와있는데, 그것은 이 행성에 의식의 느리고 목적을 가진 개선이 시작되도록 허용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논의했듯이, 그것은 당신들 자신의 DNA 안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오, 인간 존재여, 내 말에 귀룰 기울이세요, 이것이 당신들이 여기 있는 이유의 요점입니다. 그것이 오늘 우리가 가르치는 것으로, 그것은 당신들의 그 양자적 신성한 부분인 DNA가 당신의 순수한 의도로 개선되기 위해 거기 놓여있다는 것입니다. 자기 서비스로 크라이온이 당신들에게 가져온 모든 것은 자기장이 변하면서 당신들의 DNA로 통신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 행성에 봉사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새로운 통신은 1987년 하모닉 컨버전스 Harmonic Convergence 와, 은하적 일치 Galactic Alignment 가 창조하고 있는 새로운 가이아 Gaia 의 에너지로 들어가는 그 혼합의 결과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받을 자격이 있는 상태로 ... 레무리아의 앎의 상태로, 전쟁이 하나의 옵션이 아닌 상태로, 건강이 직관적인 상태로 돌아가는 잠재성을 줍니다. 마야 인들은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것은 가이아가 본 적 없는 최고의 파동이며, 당신들은 그 모든 것의 질주 속에 앉아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의 2012년에 대한 정보였으며, 그것은 많은 이들에 의해 그런 식으로 가르쳐지지 않았습니다.

그 파동에 상응하도록 인간 의식을 가져오세요, 당신들의 DNA가 그 효율성에서 증가할 것입니다. 그것은 다시 양자적이 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많은 방식으로 그것을 보기 시작할 것이고, 우리 역시 이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인간들이 진화하고 있다는 표식들을 찾아보세요. 이 진화 과정이 당신들의 인디고 어린이들 Indigo Children 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의식의 이러한 어린이들은 매우 다른데, 보지 못했습니까? 그것은 모두 그들이 얼마나 많은 양자 DNA를 사용하는가에 대한 것이며, 대조해볼 때 당신들은 얼마나 직선적입니까? 양자적 성질과 직선선 성질 사이의 충돌은 단지 시작되었을 뿐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새로운 어린이들과 지금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가질 때까지 기다려보세요! 인간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이 "뉴 에이지 New Age" 안에서 당신들은 잠재적으로 오늘을 위해 설계되었던 원래의 에너지를 서서히 다시 가져오고 있습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양자 상태로 되돌아갈 시간이며, 그것은 플리어디스 인들이 당신들에게 주었던 영적 상태인데, 그것이 지금 시작됩니다.

현재, 당신들은 지구상에서 낡은 에너지와 새 에너지 사이의 싸움을 하고 있으며, 새 에너지가 이기고 있습니다. 낡은 에너지가 한동안 당신들과 함께 있을 것이라는 데에 잘못을 만들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들이 문제로 보는 문제들을 계속 만들 것이며, 그러나 실제로는 하나의 "양자적 청소 quantum clean-up" 입니다. 당신들이 경제를 청소할 때, 그것을 아직 끝내지 않았을 때, 당신들은 존재의, 조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 방식들을 볼 것인데, 그러나 그것은 얼마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을 할 가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들이 알고 있듯이 등장할 것인데 ... 지구상의 가장 강한 것으로, 완전함으로 가득 찬 것으로 등장할 것입니다. 그것은 잠재적으로 새 시대를 위해 의미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나타낼 것입니다. 그것을 믿으세요, 인디고 성인들이 당신들이 그것을 설계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새로운 개념들이 기존의 사고방식을 넘어 도약할 것이고, 행성에 삶이 존재할 수 있는 방식으로 혁명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당신들의 DNA 안에서 볼 수 있는 의식에서의 인간 진화의 일부입니다. "크라이온, 과학자가 이것을 현미경 아래 넣고 볼 수 있습니까?" 아니오. 당신들이 무엇을 듣든 상관없이, DNA 안에서의 변화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현재의 현미경은 3차원적입니다. 따라서 나는 과학자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양자 렌즈를 개발할 때 그것을 볼 것이라고, 왜냐하면 당신이 90%의 무작위적 영역에서의 화학을 실제로 볼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양자성의 영향력 아래 밝게 빛날 것이고, 당신은 내가 옳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때 그것이 당신이 창조하는 활성화로 색깔들을 바꿀 것이며,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고 추적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당신들은 양자 렌즈가 없습니다. 행성에 존재하는 우주의 양자성을 측정할 수 있는 장치가 없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가까이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그것을 가질 때, 최초의 계시가 당신들 자신의 생물학 안에서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 또 다른 힌트가 있습니다. 확대된 상태에서 일들을 계속 조사하세요, 이것이 당신들이 3차원 기술로 변경할 수 있는 진짜 양자적 상태의 시작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오늘 당신들에게 가져오고 싶은 것들이 있으며, 이것들은 그 날을 위한 가르침의 것들입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우리는 당신들을 포옹하고 있었습니다. 왜 우리가 이런 일들을 당신들에게 가져옵니까? 왜 우리가 관심을 가집니까? 왜냐하면 가족으로서, 당신들이 굉장한 비밀을 발견하고 있는데 ... 당신들의 영혼 핵이 우주와 관련되어 있고, 당신들의 상위자아들이 천사들이며 영원하다는 비밀을 발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류는 완전히 한 바퀴를 돌아왔습니다. 매우 서서히, 다음 세 번의 생애들을 통해, 당신들은 실제로 새로운 지구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20년 전에 당신들에게 말했던 잠재성들입니다.

친애하는 인간 존재여, 당신들은 이것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은 그 때문에 이 글을 읽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구상의 평화로 가는 해결책의 일부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의 해들 동안 나를 보러 올 자들이 읽고 있거나 듣고 있는 자들의 어떤 퍼센트가 될 것입니다. 당신들에게 새로운 것이 아닌 하나의 전환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적절하고 아름다운 삶의 전환입니다. 나이든 영혼에게는 그것이 당신이 수없이 해본 무엇이며, 너무나 많아서 셀 수조차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그 후 행성으로 돌아올 것이고, 그때 당신은 다시금 돌아올 것인데, 왜냐하면 당신이 이것을 놓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이 행성에서 일하면서 영겁을 보냈으며, 당신들은 이것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요청한 전환이고, 당신들이 기다려온 전환이며, 당신들이 기도해온 전환입니다. 이 방 안의 많은 이들이 그들의 정상적 삶을 살 것인데, 그러나 당신들은 떠났던 때보다 더 높은 수준의 DNA 효율성을 가지고 돌아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다시 말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인간의 진화를 보고 싶다면, 이들 인디고 어린이들을 주시하라고 말입니다. 그들이 지금보다 더욱 좌절감을 느끼게 하는 그룹으로 발달할 것이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일부 당신들은 당신이 돌아올 때 그들이 될 것이라고 말입니다. (크리아온 미소 짓다.)

나는 이런 일들이 정확하거나 진실하지 않았다면, 그것들을 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오늘 채널의 명료성을 보세요. 당신 자신의 내적 감각으로 그 모든 것의 진실을 느껴보세요. 당신이 지극히 사랑 받고 있음을 아세요. 그것이 우리가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비유적으로 우리가 기쁨 속에서 흘린 눈물 그릇들을 모으는데, 우리가 당신의 발을 씻기 위해서입니다. 우리는 지금 영의 이 에너지를 나르기 위해 우리와 함께 이 방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우리가 당신이 일어나 떠나기 전에 잠시 당신과 함께 앉아있도록 해주세요. 형제와 자매를 만나게 하고, 존경심으로 당신의 발을 씻게 하며, 당신이 우리가 이렇게 할 수 있도록 해주고 ... 한 시간 동안 당신과 함께 하며 우리가 당신을 사랑하도록 해주기 위해, 영이 오늘 정말로 여기 있었음을 알리세요.

그리고 이제 당신들은 우리의 비밀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들과 함께 앉아있을 수 있도록 이 전체 만남이 마련되었으며, 우리는 그렇게 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었습니다.

 

크라이온 KRYON

 

http://www.ageoflight.net/1-2.htm 215/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