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 STASIS ` / 지구에 다가오는 스타시스에 대해 [ESU] ♣

 

[ 다시보는 메세지 - 이수 사난다 임마뉴엘 ]

 

지구의 존재하는 파동을 정지시키기 위해 사용가능한 충분한 배들이 있습니다

" STASIS " / 지구에 다가오는 스타시스에 대해

그것이 일어날 때 보지 못할 것이고, 깨어날 때 당신들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이수, 다가오는 스타시스에 대해

Esu Speaks on Upcoming Stasis

Through Jess Anthony. 8/7/2009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_3450.shtml

 


Jess: 나는 구체적인 질문들을 가지고 있으며, 내가 앞으로 나갈 때 추가 지도를 요청합니다. 스타시스 stasis 에 대해, 그것이 무엇인지의 설명과, 그것이 사용될 방법에 대한 최근 생각들의 개관을 포함해 말해주심시오. 나는 그 과정에 대해, 그것이 어떻게 사용될 것인지를 묻습니다. 이것이 얼마나 지속될 수 있는지, 그것이 시행되는 동안 지구로 무엇이 계획되어 있는지를 말해주십시오. 우리의 책임감에 집중한다는 의미에서, 알기에 유용한 정보를 말해주십시오. 내가 묘사되는 외관상 무질서를 통해 최선의 길을 보도록 도와주십시오.

 

ESU: 지금은 이러한 관심들에 대해 말하고, 그 사용과 실시에 대한 현재의 생각을 설명할 때입니다. 스타시스는 거주된 하나의 행성이 어떤 종류의 격동을 - 그것이 은하적이든 지구물리학적이든 - 거쳐야만 할 때 언제든 일어나는 하나의 장치입니다. 이것은 행성 시스템이 정지되면서 그 환경이 요구하는 파동적 강도의 다음 수준으로 적응하기 위해 그 자신을 재편하게 허용합니다. 이것은 그 환경들의 진화를 행성 그 자체가 거치는 진화의 과정으로 접속합니다. 행성의 진화는 그 생태계를 고려하거나, 고려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것이 어떤 종류의 구제 salvaging 를 넘어서 있다면, 그때 그 환경과 생명 형태들이 제거되고, 그 시스템은 우주적 상호작용의 새로운 수준에서 다시 시작됩니다. 문제들과 불균형들이 적응된 형태 속에서도 지속되지 않습니다.

지구의 시스템은 고유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그 자신의 비전에 따라 수립되었던 존재의 나머지들을 유지시키기를 원하는데, 그것이 행성 그 자신이 들어가고 있는 더 높은 주파수로 진화하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이 일어나려면, 행성이 머물게 될 주민들의 진화에 적합하도록 적응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주민들과 기존 생태계가 새로운 주파수들을 수용하도록 변하는 것에 관계됩니다.

이 변화는 행성에서 스타시스의 기간 동안 가장 쉽게 달성됩니다. 현재와 같은 존재가 정지하면서, 더 높은 차원적 지위의 새로운 파동으로 재적응될 것입니다. 인간은 성질에서 화학적으로 보이는 일련의 파동적 상호작용들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의 파동적 패턴을 바꾸면, 그는 새로운 파동적 연속체로 변할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속도로 진동하는 2개의 주파수를 가진 같은 과정입니다. 더 높고 더 빠른 것이 우세해지며, 두 개는 하나의 주파수로 융합하면서, 하나의 두 줄 two strings 이 됩니다.

인간의 파동적 패턴은 변하면서 지구를 위한 새로운 주파수로 적응할 것입니다. 이것은 강하고 탄력 있는 육체적 몸과 영적 지각이나 체험적 발견들을 수용하는 정신적 앎을 요구합니다. 지구의 현재 인구의 1%만이 적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영적 앎으로 연결된 육체적 몸을 요구합니다. 영적 통찰력은 자동적으로 이 지구의 계에서 기능하는 육체와 정신체를 형성합니다. 오직 최근에야 인간의 이 관계에 대한 이해가 포괄적 이해를 허용할 만큼 양육되었습니다. 지금은 인간이 그의 다음 진화적 국면으로 들어갈 시간입니다. 이 진화적 지위는 지구의 진화와의 공생관계 symbiosis 가 될 것입니다. 인간은 훨씬 더 의식적인 수준에서 그의 환경과 상호작용할 것이고, 그의 환경과의 영적 대화의 중요성을 깨달을 것입니다.

나는 시간선 timeline 에 대해 말할 터인데, 그것이 현재 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태양으로서 목성의 출현이 기존의 과학과 종교적 신념체계로 의식적 욕구나 행동을 촉발하기 위한 차이점을 줄 수 있는, 충분한 충격과 혼란을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구의 행동이나 위기의 결과로 많은 것이 일어나리라 기대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너무나 수동적이고, 많은 생각을 자극하기에는 너무나 무기력한데, 그것이 또 다른 정치적이거나 환경적 위기로 여기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목성이 마침내 그 자신을 드러내게 허용된 후 곧장 스타시스 모드 stasis mode 로 들어갈 것을 예상합니다. 이 모드를 시작하는 과정은 앞서 준 설명들 이래 엄청나게 최신화 되었습니다. 그것이 걸릴 시간의 기간은 전에 묘사되었듯이, 세계의 시간 구역들을 한 바퀴 돌면서, 두 시간이나 그 이하가 될 것입니다. 빔 beam 의 작용 에너지가 지구의 존재하는 파동 운동과 작용하면서 그것을 정지시키기 위해 사용가능한 충분한 배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잠드는 것이 아니며 -- 이것은 존재를 정치 상태로 넣는 것입니다. 아무 것도 나이 먹도록 되어 있지 않은데, 시간이 멈추듯이 보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시간은 지구상에서 두 사람이나 두 개의 사건 사이의 관계를 제도화하기 위한 하나의 인식에 지나지 않습니다.

 

8-7-09

설명을 계속합시다. 계획은 에너지 빔을 지구의 주파수로 보내는데, 그것이 에너지 이동의 기본 속도를 그 운동 속에서 정지하도록 만듭니다. 에너지가 움직이지 않을 때, 당신들 행성에 생명을 특징짓는 상호작용들의 연속이 없어집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죽음이라고 여기는 것과는 다릅니다. 그것은 육체의 껍질을 떠나면서 자신의 그룹 영혼 집합과 재결합하는 영 spirit 과 관계합니다. 육체의 껍질은 그 환경과 상호작용을 계속하며, 에너지 교환이 여전히 진행됩니다. 스타시스는 그 에너지 운동을 시간의 어떤 기간 동안 정지시킵니다. 그 결과로 노령화가 일어나지 않으며, 시간이 당신들의 지각에서 멈춘 듯이 보입니다. 시간이 멈추면, 사실상 지각이 없는데, 관찰이나 평가들이 당신들의 육체적 맥락의 척도들에 기초하기 때문입니다.

시간에 대한 우리의 인식은 다르며, 우리의 육체적 현신은 당신들이 요구하는 특성들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복잡성의 많은 수준들에서 당신들의 에너지 그리드 일과 상호작용할 수 있고, 당신들의 인식으로 영향 받지 않은 에너지 운동의 더 높은 주파수로 불균형한 자들의 길들을 방향 조정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설계를 개편할 수 있고, 상승하는 우주적 실현과 더 통합적이 되는 더 효율적인 구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지구의 상승과 일하기 위해 머물 것을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환경의 청소는 균형과 조화를 위해 필요한 사용가능한 자원들로 적당한 인구를 지원하는 것에 관계됩니다. 최대한 당신들의 현재 인구의 10분의 1 정도가 행성의 상승을 위해 가장 도움이 될 대륙들에 적당합니다. 현재 지질학의 부분들이 이동될 것이고, 새로운 땅이 기존의 대양들로부터 융기할 것입니다. 이것은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가 가라앉았을 때 범람되었던 지역들입니다. 이것은 지구가 그 축의 기울기를 바꿀 때 일어날 것입니다. 물이 현재 땅들의 다른 지역들을 덮을 것입니다. 증강된 지각 판의 스트레스를 제거하기 위해 지진들이 또한 있을 것이고, 이것들이 또한 현재 땅의 모습들을 바꿀 것입니다.

이러한 사건들은 스타시스 기간 동안 일어날 것인데, 그것들이 지구의 주민들 주위로 발달한 생태계와의 상호작용에 의존하지 않는, 에너지 교환의 더 큰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주민들은 그들 환경들의 하나의 연장선이며, 그러나 그들이 지구의 리모델링이 필요할 정도로 환경들이 변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지질학적 변화들과 연결되어 있고, 태양과 태양계로부터 오는 에너지를 방향 조정했습니다. 지구로 오는 에너지 변화들이 자기장의 작용에 영향을 미치고, 행성의 회전 시스템을 변경시킵니다. 이들 변화들은 지구가 운영하는 그리드 패턴들을 재-배열하는데 필요합니다. 이 재편은 지구의 주민들을 위해 새로운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나는 이 시점에서 이것이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지 말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의 측정에 의한 시간의 길이가 스타시스가 끝난 후에 일어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요할 시간 길이에 대한 당신들의 인식이 당신들의 지금의 것과는 달라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당신들은 그것이 일어날 때 그것을 보지 못할 것이고, 그것으로부터 깨어날 때 당신들은 놀라게 될 것입니다.

계획은 지구 주민들의 모두를 육체적으로 이동시키고, 당신들을 배들로, 또는 내부 지구 도시들로 데려가는 것이 아닙니다. 머물게 될 자들의 대부분은 여기 남아있을 것이고, 지구와 같이 변형될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떠나기를 선택할 것이고, 지구의 진화에 필요한 더 높은 차원적 주파수에 영적으로 적응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변화는 상승에서 필요한 단계로 보아야 합니다. 어떤 영혼도 선택을 하지 않는 한 파괴되지 않으며, 누군가가 지구상의 존재를 끝낼 때 그 영혼은 그 발전에서 다른 형태로 들어갑니다. 당신들이 여기서 체험할 불가피한 슬픔은 영혼 진화의 더 큰 그림에 대한 앎과 깨달음으로 완화되어야 합니다.

교육을 계속하기 위해 은거 센터들 retreat centers 에 집합할 하나의 큰 그룹의 주민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들은 빛의 일꾼들로 부르는 그룹의 멤버들이고, 지구상에 일어나고 있는 일의 진짜 성질을 알고 있었으며, 어떤 통찰력을 다른 이들과 나누어온 자들을 의미합니다. 이 교사들과 일꾼들의 그룹은 다른 이들이 새로운 환경으로 그들의 새로운 형태에 적응하도록, 돕기를 선택한 도우미들의 큰 그룹을 구성할 것입니다. 이들은 지속가능한 사회를 건설하는데 자신들을 헌신한 지도자들, 예술가들, 교육자들, 치유자들, 일꾼들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앞에 놓인 일들에 적합한 특별한 능력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 시간에 그런 역할을 하기 위해 육화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훈련이 시작될 필요한 시간에 스타시스로부터 데려와질 것입니다.

나는 이 시간에 이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늘에 나타날 표시들을 찾아보세요. 이것이 지금으로부터 연속적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수확(곡물)의 많은 양이 저장되었으며, 사건들이 당신들이 전혀 기대하지 않을 때에 일어날 것입니다. 태양이 움직일 것이고, 목성이 실제 모습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그 때에 당신들은 스타시스가 시작될 준비가 되었음을 알 것입니다.

이수 Esu,

육체 속에 있는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 in physical form

 

http://www.ageoflight.net/1-3.htm 488/AH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