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특별함 / 지금부터다, 나의 특별한 아곤돈터들아 ! [UNIVERSAL FATHER ]

 

 

 

너희들의 길은 3차원을 넘어 감을 알아라, 시간으로 되어있는 물리계를 넘어간다

특별함 / 지금부터다, 나의 특별한 아곤돈터들아!

 

특별함

SPECIALNESS 

 

주님, 우주 아버지 by ADONAI, UNIVERSAL FATHER 

실비아를 통해서 through SYLVIA

 

March 1st, 2014

 

 

Specialness

 

나의 사랑하는 자들이여, 

 

계속해서 나의 보이지않고 나뉘어지지않는 빛을 알아라! ( 그렇다, 그렇다, 그렇다)

 

나의 생각은 살아있는 전기적 기록의 동등한 반대쪽 쌍으로 들어감을 알아라, 이는 눈부시게 빛나는 빛으로 먼저 표출되면서 이윽고 형체를 만들어간다. 

 

보이지 않는 빛 안에 근원이 있다.

 

그것들은 오로지 3차원 우주 안으로 들어가 잠기기에 보이지않는데, 낮은 옥타브를 차지한 것이다. 

 

너희들의 길은 3차원을 넘어 감을 알아라, 모든 지각하고 시간으로 되어있는 것을 넘어가며, 물리계를 넘어간다. 

 

이것이 너희들이 특별하지 않은 것이 되려는 강한 열망을 가졌기에 방안으로 주어진다, 그게 나의 눈에 그런 것이다;

 

특별한 것은 너희들에게 잠시일 뿐이다,

 

너희들이 각자의 형태로 모양짓도록 끌어올려져야는데 그 일을 나와 함께 하자, 그것은 독특한 특별함이다;

 

잘 진화한 자는 너희 지역의 모든 자들이어라, 더이상 특별함이 적용될 필요가 없이.

 

지금부터다, 나의 특별한 아곤돈터들아, 나는 매우 기쁘다!

 

우주 아버지

 

 

(역자주, '아곤돈터'라는 말은 지구행성같은 3차원우주에서 신성을 알지못한채 우주 모험에 나선 인류를 의미함)

 

 

Specialness

 

 

My Dear Ones,

 

Continue to Know My unseen, undivided LIGHT! (sic, sic, sic)

 

Know My Thinking into equal opposite pairs of living electric recording, manifesting first as incandescent light and therefrom to form.

For in unseen LIGHT is the Source.

 

Unseen by those locked into only 3D universes, within lower octaves.

Know your way beyond 3D, past all sensing and time-sensing, past the physical.

Here is the way for your fervent desires to become non-special in Mine Eyes;

 

For special ye are momentarily,

Tasked with Me to raising those you touch into each one's patterned form of unique specialness;

That so evolved become your Local All, special no longer need apply.

For now, My special Agondonters, I AM well pleased!

 

Adonai

Universal Father

 

번역: http://blog.daum.net/petercskim/7867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