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호기심을 억누르는 것 / 전시비행 /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Siraya]

 

 

 

시나리오 시작 - 우리는 중요한 움직임들, 아직 본 적이 없는 종류의 일들을 의미합니다

호기심을 억누르는 것 /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사실을 의심 없이 받아들이게 될, 하늘을 가로질러 반복될 일련의 전시비행들이 있을 것

 

호기심을 억누르는 것

Quelling Curiousity

 

By Siraya through Shellee-Kim. 2/25/2014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Quelling-Curiousity-by-Siraya.shtml

 

 

 

 

 

SK: 나는 월요일 일련의 메시지들을 받았습니다.(전부가 공적인 것은 아니지만.) 방금 포스트 한 머더 메리 Mother Mary 의 것, 트리니티/트리오디티 자매들 Trinity/Triodity Sisters, 그리고 사라 Sa-Ra 의 마지막 것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다음날 시라야 Siraya 의 이것이 뒤이었습니다. 그것들이 모두 서로를 보완하면서, 비슷하게 말하고 있는 듯이 보입니다. 

 

-----

 

오늘 나는 앞으로 나왔습니다. 나는 시라야 Siraya 로 알려진 사람입니다. 오직 봉사하는 기쁨의 동기로 온 이 가장 사랑하는 딸을 통해 왔습니다. (여기서 SK의 개인적인 일이 언급되고) 어떤 허위도 당신들은 이 말들 안에서 찾지 못할 것입니다.

 

(더 많은 개인적인 언급들)

 

지구의 사랑하는 사람들이여, 오늘 많은 일들이 모든 당신들과 대다수를 위해 한데 오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계에 제시된 점점 커지는 위태로운 조건들로 인해 – 인간이 만든 것들과 그렇지 않은 것들로 인해 - 너무나 오래 동안 기다렸습니다.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의 움직임들이 시작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으로 우리는 중요한 움직임들, 아무도 아직 본 적이 없는 종류의 일들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말하자면, 공을 굴릴 또 다른 특성(SK:???)과 함께 전주곡이 될 것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모든 인류에게 제시된 기회들은 그것을 선택하는 자들의 가속된 성장을 위한 것이 될 것입니다. (SK: 개인적 언급들)

 

우리는 여기서 묻는데, 당신들, 가이드들 guides 과 길잡이들 wayshowers 이 우리들의 부름이 올 때 그것으로 깨어있느냐고. 대중들의 마음에 행성 지구와 그녀의 사람들이 이 시스템 안에서 혼자가 아니라 NOT 는 사실을 의심 없이 받아들이게 만들, 당신들 하늘들을 가로질러 반복될 일련의 전시비행들 flyovers 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충격적 뉴스로 오지 않을 텐데, 당신들이 이 가능성으로 친숙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뒤이어 사람들의 눈을 일반적으로 뜨게 만들 더 많은 연쇄적 사건들을 허용할 최종 시나리오의 시작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이 국면 동안 더 많은 지시를 위해 ‘빔 업 beamed up“ 될 것입니다.

 

SK: ‘당신들의 일부 some of you’ 는 누구입니까?

 

시라야: 그들 자신을 준비한 자들, 그리고 더 큰 무대에서 해야 할 특정 역할을 계약한 자들입니다. 또는/그리고 다른 이들의 활성화를 위한 특정 에너지를 나르는 자들입니다. (SK의 개인적 언급들)

 

그러나 이것의 어느 것도 당신들에게는 뉴스가 아닌데, 당신들이 이것에 대해 전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단지 여기서의 부드러운 상기할 것으로 생각하세요.

 

(SK: 나는 하늘에서의 배들의 전시비행의 그림을, 동시에 엄마 지구로 강하게 움직이면서 혼란을 만드는 그림을 받았으며, 그 시나리오에 덧붙여진 ... 또 다른 미지의 신성한 계시/요소는 나의 시각으로부터 차단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모두 사람들이 그들의 현실을 넘어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음을, 그들이 그것을 선택하는데 열려 있다면 실제적 도움이 사용가능함을 알게 해주는데 봉사할 것입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더 많은 것이 없으며, 나는 이 시점에서 호기심을 억누를 수 있을 만큼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제 여기서 그것을 떠납니다.

 

축복받으세요.

 

나는 서명을 마치는 시라야입니다. I AM Siraya signing off and out.

 

 

옮길 때는 출처(www.ageoflight.net)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