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어머니 지구는 상승으로 전환 / 물의 정령의 메시지 [Water Spirits]

 

 

 

어머니 지구와 그 인류는 사랑의 새로운 진동수에 존재하도록 들어올려질 것입니다

어머니 지구는 상승으로 전환 / 물의 정령의 메시지

 

Mother Earth’s Ascension Shift

by the Water Spirits  

 

through Natalie Glasson  26th February 2014

http://www.omna.org/Latest_Free_Weekly_Message.html

 

 

 

 

지구 위의 아름다운 존재들이여, 현격한 이동들이 지금 지상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매우 많은 이동들이 일어나고 있어서 그 전부를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이나, 여러분이 여러분의 현실들 속에서 그 전부를 알아차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지구의 신성한 형판과 청사진 그리고 여러분 자신의 존재에 연결된 이 시기에 지구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중요한 전환(shift)이 있습니다. 

 

지구상에 사랑의 시대가 현현하고, 사랑이 진실로 모든 것 그리고 모든 이들의 내면에 존재하기 시작하면서, 지구자체는 지구상에 있는 의식과, 지구가 현현하는 방식을 진전시키는 많은 빛의 존재들에 의해 고무되어지고 있는 그녀의 에너제틱한 형판과 청사진이 있는 거대한 깨어남의 전환들을 겪고 있습니다. 사랑에 조율되어 이동하는 지구의 형판과 청사진을 가지고, 육지와 어머니 지구에 야기되었던 많은 오래된 에너제틱한 패턴들과 아픔 그리고 고통이, 어머니 지구가 현현할 사랑의 형판을 창조하기 위해서 치유되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형판과 여러분 존재의 청사진에 비슷해지는 것에 점진적으로 조율되어질 것입니다. 모든 것과 모든 이들은 더 많은 사랑을 창조하고 경험하려는 목적을 가진 조화된 사랑 속에 존재할 것입니다. 어머니 지구와 대다수의 인류는 그들의 에너지의 큰 부분이 완전하고 영원히 사랑에 조율되어지도록 허용합니다. 그런 다음 지구와 그 인류는 사랑의 새로운 진동수에 존재하도록 들어올려질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내면과 각 개인들 주변, 특히 전환과 인류를 지원하기로 선택한 이들 주변에 존재할 압도적인 사랑의 양 때문에, 주요한 이 전환을 상승과 각성을 얻는 것으로서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이 사랑의 가속은, 사랑의 시대를 믿지 않는 이들과, 사랑을 경험하고 사랑을 발할 수 있는 시간 속에 우리가 존재하는 것이 깊은 앎과 사랑의 알아차림을 경험하는 것을 허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사랑의 시대가 진실로 더 큰 강렬함으로 경험되어지는 것을 허용하는, 주요한 전환이 될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전환을, 예수의 도래라고 이름 붙였고, 그것은 적절하지만 사랑이 모든 것에 사랑스런 의식을 발하는 사랑 속으로 여러분을 더 깊이 가속시킬 것임을 아십시오. 그것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는 전환이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지구와 그들 존재 내면에 있는 사랑의 존재와 파워를 수용하는 신성한 타이밍에 일어날 것입니다. 여러분을 포함하여 모든 것은 사랑으로 조화되기 위해서 지구상에서 해독되고 있으며, 그리하여 모두가 경험할 사랑으로 태어난 새로운 현실을 창조합니다. 여러분의 현실을 창조하는 여러분의 생각들과 인식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사랑으로부터 태어난 새로운 현실이 경험되어지고, 여러분의 마음 내면과 그것을 관통하여 빛을 발하게 되어, 여러분의 주변 환경들과 경험들 속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어머니 지구의 창조형판에 창조주 우주의 빛의 존재들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는 전환과 변경들, 그것이 현현하여 지구의 아름다움을 지탱하며, 창조주의 신성한 흐름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어머니 지구의 형판은, 지구와 인류 속에 창조주의 신성한 흐름의 진동수들을 더 크고 더 빠르게 수신하고 채널하도록 업그레이드되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 내면의 파워에 대한 오해로부터 현현되지 않은 혼돈을 보장하는 보호로서 지구 위에 그리고 여러분의 존재들 위에 두어졌던 구속들과 제약들이 지금 풀려나지고, 지워지고 제거되어지고 있습니다. 진실로 여러분은 지구에 대한 여러분의 목적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여러분 자신의 창조들에 대한 더 큰 책임들을 받고 있습니다. 

 

 

Love Water Crystal

 

지구는 자유의 새로운 진동이 지구형판 속으로 닻을 내리는 동안 창조주로부터 오는 더 큰 양의 빛을 받는 것이 허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머니 지구로부터 그것이 빛을 발하면서 많은 것을 고무시킬 뿐만 아니라 또한 오용되고 오역되어질 수 있으므로,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창조들을 의식적으로 알아차리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경험하기를 원치 않는 것을 창조하는 더 큰 자유와 권능을 가집니다. 내가 공유하고 있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사랑으로부터 태어나지 않은 몇몇의 오래된 에너제틱한 습관들 속에 여전히 거주한다면, 그것은 이것들이 현현할 더 많은 기회를 줄 수 있지만, 여러분 존재의 모든 세포, 모든 집중과 앎에 사랑으로 존재하고 사랑을 상기하는 것에 더 집중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것은 지구상에 사랑의 시대 그리고 여러분 존재에 새벽을 가져오는 것에 대한 서비스입니다.

 

신성한 흐름의 진동이 신성한 형판과 어머니 지구의 청사진 속에서 변형되고 높아지면서, 이것은 어머니 지구의 땅위에 있는 물들에 강력한 영향을 가집니다. 어머니 지구의 청사진 속에 있는 창조주의 신성한 흐름의 진전은 모든 물의 형태들의 깊은 정화와 순화를 가속하고 나타낼 것입니다. 지구의 물들은 어머니 지구의 진동들과 창조들의 강력한 에너자이저들이며, 그것은 어머니 지구의 지혜와 지구의 물들 속에 있는 창조주를 발견할 수 있으며, 그것들은 성스러운 도서관이자 각성의 근원과 유사합니다. 만약 창조주의 신성한 흐름이 지구의 물들을 관통한다면, 물의 진동은 변경될 것이고, 모든 물 속에 존재하는 창조주의 신성한 의지가 존재할 것입니다. 물의 구조는, 더 깊은 사랑의 공간 속으로 지구를 연결시키고 닻을 내리는 동안 창조주의 진동을 강화함으로써 창조주의 활동에 조율되어진 더 빠른 진동을 유지하는 것을 수정할 것입니다. 물들이 진동과 순화 속에서 이동하면서, 창조주에 조율하면서 그것은 마치 물이, 어머니 지구 그녀자신을 포함하여 지구상에 창조주의 사랑의 파워를 상승시키는 더 깊은 레벨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고, 인지하고, 알아차리고, 창조주를 알고 그에 조율하는 것을 허용하는 창조주의 거울처럼 존재할 것입니다. 순화가 지구의 물속에서 일어나면서, 그것은 모두를 위한 순화를 상징할 것이며, 신성의 의지와 창조주의 흐름이 지구상에 더욱 존재하게 되면서 물 속에 펼쳐질 것입니다. 

 

 

 

그 신성한 흐름은 성스러운 계속됨 그리고 창조주의 영원함, 창조주의 신성한 창조주의 안내 그리고 지상에 완벽함을 창조하는 창조주의 활동적인 존재입니다. 그것은 어머니 지구의 형판과, 청사진 그리고 창조주의 신성한 흐름을 받아들이고, 업그레이드되고, 이런 높은 진동적 진동수들이 지구의 물들 속으로 흐르는 강력한 과정입니다.

 

여러분의 물리적 몸은, 어머니 지구의 형편이 이동하고 그 물들이 창조주의 신성한 흐름을 운반하면서 상징하는 물로 구성되어 있고, 그와 동일한 것이 여러분과 여러분 신체의 물속에 일어날 것입니다. 여러분의 신체 내에 존재하는 물 때문에, 여러분은 창조주의 신성한 흐름의 거대한 양을 받고 처리하고 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육체의 물속에 깊은 순화와 정화를 경험하고, 그리하여 여러분 전존재의 정화를 경험할 것이며, 또한 물은 여러분 존재에 있는 창조주의 존재를 에너자이즈합니다. 

 

이 변형의 시간에, 상승의 이 시간에 적절한 창조주의 진동 빛과 신성한 흐름이 지구와 여러분 자신의 존재의 물속으로 운반되어진 사랑의 파동들을 관통할 것을 상상하고, 감지하고, 인정하고, 요구함으로써 여러분 자신의 존재와 지구의 물들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창조주의 우주로부터, 그리고 어머니 지구의 형판으로부터 지구의 물속으로 퍼부어지는 매우 많은 빛과, 물 에너지를 정화하고 순화하는 청사진을 상상하십시오, 그래서 그것은 창조주와 하나로 조율되어집니다. 여러분 신체와 여러분의 모든 주변의 물들을 관통하면서, 여러분의 존재 속으로 퍼부어지고 있는 창조주와 어머니 지구로부터 오는 거대한 양의 빛을 상상하십시오. 모든 것이 창조주의 존재 깊숙이 이동해가면서 사랑 속에서 하나로 조율되어지면서 강력한 정화가 일어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것이 사랑 속에 더욱 완전히 존재하고 경험하는 것을 허용하는 강력한 과정입니다.

 

 

 

명상 속에서 모든 물속에 창조주의 존재와 창조주이 신성한 흐름을 상상하는 시간을 가지시고, 이것이 인류를 위해서 얼마나 아름다운지, 얼마나 중요한지를 여러분자신이 느끼고, 감지하고, 인정하도록 허용하십시오. 여러분이 물과 함께 존재할 때, 그것을 지나치시거나 그것을 마시십시오, 물 에 있는 창조주의 존재를 상상하면서 물을 축복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여러분은 모두를 위해서 이렇게 가장 성스러운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서 물속으로 성스러운 소리들, 음조들, 말들, 음악들, 이미지들, 비전들 또는 여러분이 영감을 느끼는 모든 것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인류가 지구의 물의 진동을 더욱 상승시킬수록, 어머니 지구의 이동은 더 쉽게 일어날 것이고, 창조주의 더 많은 에너지가, 창조주와 어머니 지구에게서 지시받아서 지구의 물을 관통할 수 있으면서 존재할 것입니다. 축복받은 또는 성스럽게 보여지는 물은 그들의 진정하고 신성한 존재로 다시 데려갑니다. 지구상, 그리고 여러분 존재 안의 모든 물이 축복받았고, 그와 동일하게 성스럽다고 상상하십시오. 물은 현현하는 창조주처럼 영예로울 것이며, 그것은 그러하며, 그러므로 창조주의 더 위대한 진실들은 이 단순한 알아차림(realization)과 인식(perception)을 통해 펼쳐질 수 있을 것입니다. 

 

With blessings and love, 

 

The Water Spiri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