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시리우스' 살루사의 메시지 / 지금은 혼란의 시기 [SaLuSa/GFL]

 

 

 

어둠의 세력들'은 그들이 가졌던 파워를 소유하고 있지 않으며, 가속화될 것입니다

'시리우스' 살루사의 메시지 / 지금은 혼란의 시기

 

살루사의 메시지

SaLuSa from Message 

 

SaLuSa - Channeller: Mike Quinsey   2. 28. 2014

http://www.treeofthegoldenlight.com/First_Contact/Channeled_Messages_by_Mike_Quinsey.htm

 

 

 

 

SaLuSa, February 28, 2014

 

친애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여러분이 임했던 헌신적인 작업이, 여러분이 마땅히 얻어야 했던 보상들을 막 가져오려한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알리는 좋은 소식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의 결합된 노력들은 변화들을 생산하기 위해 필요로 되는 진보 속에 중요한 무대를 생산하기 위해서 필요로 되었던, 필수적인 작업의 속도를 높였습니다. 여러분의 노력들은 만들어진 진전에 대해 검토하게 만들었고, 그 결정은 빠르게 앞으로 이동하기 위해 취해졌습니다. 그것의 구체적인 사건들은, "그 사건"을 이끄는 또 다른 무대의 개시를 분명히 시작하는 것이 드러나는 것을 여러분이 알게 되도록 합니다.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이내에, 여러분은 만들어지고 있는 전진들의 반박할 수 없는 증거를 받게 될 것이지만, 그것들이 대중매체들에 의해 방송되어지는 것은 기대하지 마십시오. 어둠의 세력들은 진실을 억압하고, 진전을 멈추기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이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한 증거를 찾기 위해 주변을 조사해야만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다림의 이 모든 시간 후에, 모든 노력이 필수적인 변화들을 생산하는데 놓여질 것이며, 그 단계가 지금 빛이 지배력을 행사할 수 있는 곳에 도달되었습니다. 더 이상 어둠의 세력들은 그들이 가졌던 파워를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에 빛의 세력이 갑자기 명령을 내리는 위치에 들어왔고, 그것의 전진이 지금 가속화될 것입니다. 빛의 일꾼들은 그들이 작업하고 있는 목표에 계속하여 집중하라고 요청받았습니다. 여전히 가야할 긴 길이 존재하므로, 그것이 여전히 가속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집중된 헌신을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그것은 모두 내리막길이며, 이전만큼 여러분의 길 위에 많은 어려움들을 여러분이 발견하지 않을 거란 점입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이 여러분에게 필요로 되어지는 것을 알고, 많은 이들은 그들의 임무들을 개시할 특정한 이 시간을 기다려왔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한 임무 없이 존재하는 것처럼 느낀다면, 여러분은 빛을 계속 나름으로써 선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빛의 세력이 계속 성장함으로써 여러분의 삶들이 더욱 쉽게 흘러갈 것임을 발견할 것입니다. 과거에 여러분이 만났던 분투들은 점차 더 적어질 것이며, 모든 것이 부드럽고 만족스럽게 흐르는 시간이 올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대들에 대한 성취감을 경험하고, 여러분의 진동들 속에서 고양감을 즐기는 것이 여러분의 운명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의식이 또한 확장하고, 여러분은 완전의식으로 가는 길 아래에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전체 여정은 여러분이 무엇이었는지, 천 년 전에 여러분의 여정을 언제 처음으로 시작했었는 지로 돌아가는, 여러분의 과정을 추구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육체가 아님을 알아차렸어야 했고, 육체란, 그저 여러분이 낮은 진동 속에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입었던" 어떤 것입니다. 여러분은 진정한 "지구인들(Earthlings)"이 아니며, 여러분의 고향은 여러분이 빛의 존재로써 거주하고, 돌아갈 곳인 별들 사이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명예로울 것이며, 빛을 나르면서 밀도가 높은 차원들을 거치면서 삶을 사는 임무를 취했던 것에 대해 존경받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낮은 진동들에 의해 완전히 압도되어졌을 지도 모를 존재들을 들어 올렸습니다. 여러분은 열정적으로, 그리고 여러분이 길 잃은 영혼들을 돕는 도전을 자신이 취했다는 생각도 없이, 여러분은 여러분의 길을 무기한으로 잃도록 허용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항상 여러분의 삶들은 가능한 모든 곳에서 뒤이어지고, 주어진 것을 도울 것입니다.

 

그러므로 빛으로부터 떨어져 나간 것처럼 보이는 이들을 심판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그 길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 거대한 도움과 이해를 필요로 하고, 여러분은 그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돕는데 자원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여러분이 있는 곳에 닿기 위해서 어떤 경험들을 여러분이 겪었는지를 이 단계에서는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의식레벨이 상승되어질 때, 여러분은 "진실의 거울" 속에서 여러분 자신을 보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약속들을 실현했음을 발견하고 의심 없이 기뻐할 것입니다. 여러분에 대한 진실이 단계들 속에서 밝혀져야만 하고, 여러분이 그것을 충분히 수용할 정도로 강한 때에 말입니다. 그것에 대한 어떤 충격도 존재하지 않지만, 그것은 단순히 가장 놀랍고, 여러분들 중 많은 이들은 믿지 못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실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서 열린 마음이 되시고, 그것은 항상 부정되어지지 않는 특별한 느낌을 가질 것임을 알아두십시오. 만약 그것이 매우 커서 믿지 못하겠다면, 있는 그대로 그것을 여러분이 수용할 수 있는 때까지 유념해 두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앞에 놓인 경이로운 시간을 안다면, 여러분은 미래에 대해서 어떠한 걱정도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들은 지금 어려운 트랙 위에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현재 환경들을 수용하는 것이 어려울 지도 모릅니다. 필수적인 변화들이 전진하고 있으므로, 지금은 혼란의 시기들이지만, 그것들 밖으로 여러분이 추구해왔던 평화와 조화가 올 것입니다. 

 

이 직후에 삶은 여러분에게 더욱 쉬워질 것이고, 응원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말, 여러분들 중 많은 이들은 거의 필요로 하는 것이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매우 곧 와야만 하는 발전들에 의해서 여러분이 격려를 받게 될 것이니까요. 그것은 일어나고 있는 사건들을 확정하는 형태로 올 것이며, 여러분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알아차리지 않을 것이지만, 지금 그것들이 드러나지고 있습니다. 몇몇의 것들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줄 것이지만, 많은 것들은 고양감을 줄 것입니다. 빛의 일꾼들은, 사람들이 진실에 부드럽게 깨어나도록 함으로써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을 발전들에 유지하십시오, 몇몇의 것들은 직접적으로 여러분의 활동들을 포함할 것이니까요. 완전의식으로 가는 과정을 항상 유지하시고, 적응할 준비를 하십시오. 우리는 여러분과 더 많은 접촉을 만드는 것을 기대하고 있지만, 아직은 더 많이 개방된 접촉을 위한 시간이 아닙니다. 물론 그 시간이 올 것이고, 그 시간은 그 다지 멀지 않은 미래입니다. 

 

나는 시리우스에서 온 살루사이며, 마침내 소식이 더욱 일깨움을 주고 긍정적으로 고양감을 준다는 것이 매우 기쁩니다. 그것은 상당히 빠른 속도로 진행중이며, 여러분의 선호와 고양감에 발전들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항상 어둠의 세력들의 활동들을 모니터할 것입니다, 적은 수의 그들이라도 여러분에게 문제들을 일으킬 수 있으니까요. 우리는 여러분에게 사랑과 축복들을 남겨둡니다.

 

Thank you SaLuSa,Mike Quinsey.

 

 

Website: Tree of the Golden Light : http://www.treeofthegoldenlight.com/First_Contact/mike_quinsey/channeled%20messages/February2014/salusa_28_february_2014.htm